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비공식성에 관한 시입니다.

비공식성에 관한 시입니다.

1. 열린 마음과 너그러움을 묘사한 시 1. 하늘과 땅으로 긴 수명을, 해와 달로 넓은 그림을 - 전국시대. 추쿠원>

2. 시우원에는 갈 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찾아보리라. -전국 시대. Qu Yuan. >

3. 온 세상이 진흙탕이고 나는 혼자요, 모두 취해 있고 나는 혼자 깨어나네. ---전국시대. 구원>

4. 나는 아홉 번 죽어도 여전히 자애로움이 가득하고, 불평이 없네 -- 구원>

5. 노인은 웅크리고 야망은 천리에 있고, 순교자는 황혼에 용기가 가득하네 -- 삼국지. 조

6. 운동선수는 반드시 빠른 말이어야 하고, 빠른 말은 반드시 운동선수이어야 한다. >

7. 신천은 함께 춤을 추고, 맹렬한 야망은 항상 있다 - 도진원명>

8. 대나무 밧줄처럼 곧고, 옥 항아리처럼 맑다 - 남왕조. Song. 바오자오>

9. 강풍은 강한 풀을 알아보고, 흔들리는 판자는 성실한 제사를 알아본다 - 당 - 이시민>

10. 내게 배우되 복숭아나 매실은 조심하라 - 당리백>

11. 가난한 축제는 이제 증거가 있고 화가는 하나씩 매달려 있다. -원송천향>

12. 사람으로 태어나 귀신으로 죽다 - 송.. 이청조>(

13. 장안은 어디 있나, 말발굽 아래만 - 당 - 전생>

14. 상유는 이미 늦었고, 아직 황혼이 가득하다 - 당 - 유유시>

15. 바다는 넓게 열려 있고, 출구는 없네, - 당 - 이백>

16. -당리백

16. 젊은이들의 고민은 구름과 같다 -당리허

17. 옥 항아리에 담긴 얼음 조각 -당왕창령

18.

18.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에 곧게 매달려 바다를 항해할 것이다 -당리백

19. 신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쓰게 하라! -당 - 이백>

20.아, 어찌 정직한 얼굴을 보이지 않으려는 높은 지위에 있는 자들에게 엄숙히 굽실거릴 수 있으랴 -당 - 이백>

21.천발의 새로운 증오를 노래하라, 악한 대나무는 잘게 찢어져야 한다! -당두부

22. 거친 모래를 날려서 금에 도달하기까지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당유유시

23. 사람들의 작은 연못에는 물이 없고, 얕은 곳에 웅크린 용이 있는 것만 못하다 -당유유시

. -당두동>

24. 북풍에 날려 죽느니 차라리 나무 가지에서 죽는 것이 낫다 -정송샤오시>

25. 야망을 굳게 세우되 날카롭지 않으면 성공은 너무 오래 걸린다. -장송샤오샹>

26.태초부터 살아서 죽은 사람은 없으니 역사를 돌봐야 한다 -원송천향>

27.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땅에 머물러라 -유명천>

28. 좋은 색을 자랑하지 말고 숨을 신선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라. -왕고수문

29. 수많은 바람이 불어도 여전히 강하고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시에

30.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심한 것이 아니라 봄 진흙으로 변하여 꽃을 더욱 보호한다. -청공자

31. 바다는 끝이 없고, 나는 산봉우리다. --린쯔수

32.다른 모든 산은 하늘 아래 왜소하게 보이는 것이 중요하구나.... --두부

33.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곧장 항해하여 깊은 바다를 건너리라. --이백

34.저무는 하늘을 바라보며 웃는 나는 아르테미시아다. --이백

35. 수평검에서 하늘을 보고 웃으니, 나는 곤륜산에 머물리라. ---탄시통

36. 나는 허리에서 칼을 뽑아 여란을 곧게 자를 것이다. --이백

37. 돼지고기에 굶주리고, 웃으며, 훈족의 피에 목말라한다. --위페이

2. '위대한 일을 이룬 사람은 세세한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또는 '세세한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뜻을 담은 시 천징룬은 수학의 왕관(기둥에 기대어)에 보석을 세웠다. 뉴턴은 디테일에 신경 쓰지 않았고(요리는 냄비에 시계를 넣는 것), 고전 물리학의 대가인 리바이(대담하고 강력하지 않음)는 디테일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하루 종일 머리가 지저분했던 아인슈타인이 상대성 이론을 내놓았고, 뒷마당에 불을 지른 아브라함 링컨이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대통령 중 한 명이 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조조: "완벽한 사람은 없다, 조심하라, 요구하지 마라, 실력만 있으면 된다, 잘하는 것을 활용하라"는 그의 인재 채용 사상은 가문의 출신을 중시하던 동한 말기의 현학적 기준을 깬 것이었습니다. 조조는 이러한 파격적인 정신으로 유능하지만 괴팍하고 오만한 장군들을 대거 영입하여 북방 통일을 이루었습니다.

후한서 - 유염천: "가식 없이 자연스럽고 소박하다." 집 한 채를 쓸지 않고 어떻게 천하를 휩쓸 수 있겠는가? -- 후한서 - 첸 팬 전기.

3. 시 1, 개방적이고 거침없으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마음을 묘사합니다. 장수는 하늘과 땅과 같고, 넓은 옻칠은 해와 달과 같다 - 전국시대. 추원 > 2. 서원에는 갈 길이 멀고, 나는 그것을 위아래로 찾을 것이다. -전국 시대. 구원 > 3. 온 세상은 진흙탕이고 나는 혼자요, 모두 취해 있고 나는 혼자 깨어난다. --전국 시대. 구원 > 4. 나는 아직 선의가 가득하고 아홉 번 죽어도 후회가 없네 - 구원 > 5. 노인은 웅크리고 야망은 천리에 있고 순교자는 황혼에 용기가 넘치네 - 삼국지 - 삼국지. 조 > 6. 운동선수는 빠른 말이어야 하고, 빠른 말은 운동선수이어야 한다. > 7. 싱천은 함께 춤을 추고, 치열한 야망은 항상 존재한다 - 도진원명 > 8. 대나무 밧줄처럼 곧고, 옥 항아리처럼 맑다 - 남조. 송. 바오자오 > 9. 강풍은 강한 풀을 알아보고, 흔들리는 판자는 성실한 제사장을 알아본다 - 당나라. 나에게 배우되 복숭아와 자두로 세상을 채우지 않도록 조심하라 - 당리백> 11. 가난의 절기가 다가와 화가들이 하나 둘씩 매달려 있다 - 원송천상> 12. 명예로운 사람으로 태어나 죽으면 귀신이 되리라 - 당나라. -송. 이청조> (& gt13. 장안은 어디인가, 말발굽 아래만 - 당천선> 14. 뽕나무는 이미 늦었는데, 아직 황혼이 가득하다 - 당유시> 15.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지만 눈앞에는 길이 없다 - -당유시. -당나라 이백> 16. 젊은이의 고민은 구름과 같다 -당나라 이허> 17. 옥 항아리 속에 얼음 조각이 들어 있다 -당나라 왕창령> 18. 언젠가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깨고 구름을 타고 바다로 곧장 항해하리라 -당나라 이백> 19. 신이 재능을 주셨으니 그것을 사용하자! 나는 그것을 사용할 수 없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할 것이다! --정직한 얼굴로 보이기 싫어하고 정직한 마음으로 보이기 싫어하는 높은 지위와 지위를 가진 사람들에게 어떻게 엄숙하게 굽실거릴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결코 정직한 얼굴로 보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노래 새로운 증오 천 피트, 사악한 대나무는 잘라야합니다 - 당 두 푸> 22. 어렵지만 금에 도달하기 전에 야생 모래를 날려 버리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 당 유시> 23. 사람들의 작은 연못에 물이 없으면 얕은 곳에 웅크 리고있는 용이있는 것만 큼 나쁘지 않습니다. -당두동> 24. 북풍에 날려 죽는 것보다는 나뭇가지에서 죽는 것이 낫다 -정송샤오시> 25. 굳게 세우되 날카롭지 않으면 성공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린다. - 장송샤오샹> 26. 예로부터 살아서 죽은 사람은 없으니 역사를 돌봐야 한다 - 원송천상> 27.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세상에 머물러라 - 돈> 28. 좋은 색을 자랑하지 말고, 숨을 신선하게 유지하라. 건조함이 좋다. -왕고명> 29. 무수한 바람을 견디고도 여전히 강하고, 동서남북의 바람으로부터 자유롭다 -서> 30.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 진흙으로 변하여 꽃을 더욱 보호한다 -청나라 공자> 31. 끝이 없으니 나는 산봉우리이다.

--린점수 32. 이 만남은 결정적일 것이니, 다른 산들은 모두 하늘에 가려 왜소해 보이는데.... --두부 33. 언젠가 나는 파도를 타고 깊은 바다를 항해할 것이다.

--이백 34. 저물어가는 하늘을 보며 웃으니, 내 세대는 쑥부쟁이다.

--이백 35. 나는 수평검으로 하늘을 비웃다가 간과 쓸개와 함께 지내러 갔다.

--탄시통 36. 칼을 허리에 차고 곧장 여란으로 가고 싶다. --이백 37. 돼지고기에 배고프고, 웃고, 훈족의 피에 목마르다.

--위페이.

4. "위대한 일을 성취한 사람은 세세한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또는 "세세한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생각을 반영하는 시 천징룬은 전신주 위를 걸어서 수학의 왕관에서 보석을 획득했습니다.

뉴턴이 고전 물리학의 대가가 된 것은 세부적인 것(냄비에서 솥으로 요리하는 것)에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백은 파격(위엄이 아닌 위대함)에도 불구하고 그 지역의 문학적 영웅이었습니다.

이방은 소박함으로 세상을 이겼습니다!

종일 지저분한 머리를 하고 있던 아인슈타인이 상대성 이론을 내놓은 것을 눈치챈 사람이 있나요?

집 뒷마당에 불이 났던 링컨은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대통령 중 한 명이 되었어요!

조조: "완벽한 사람은 없다, 조심하라, 요구하지 마라, 실력만 있으면 된다, 백성의 장점을 이용하라"는 그의 인재 채용 사상은 가문의 기원을 중시하던 동한 말기의 현학적 기준을 깬 것이었죠. 조조는 이러한 파격적인 정신으로 유능하지만 괴팍하고 오만한 장군들을 대거 영입하여 북방 통일을 이루었습니다.

후한서 - 유비 전기:

"가식 없이 자연스럽고 소박하다."

집 한 채를 쓸지 않고 어떻게 천하를 휩쓸 수 있을까?

5."개방성, 자발성, 비순응"에 대한 명언 1. 개방적인 사람은 건강하고 개방적이며 열정적이며, 개방적인 사람은 감히 자신의 이익과 손실을 직시하고 감히 자신의 약점을 드러내며 자정에 능숙하며, 개방적인 사람은 개방적이고 정직하며 자신의 실수를 감추지 않고 배신하지 않으며 실수하지 않는다.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은 관대하고 관대하며 남을 배신하지 않고 남을 사랑하고 사랑받습니다. 그 앞에서는 잘못된 말이나 행동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은 침착하고 편안합니다. 가혹한 충고를 들으면 감사하고 비방하는 말을 들으면 웃어넘깁니다.

2. 개방성은 부분적으로 성격에서 비롯된 특성이지만 더 많이는 수양에서 비롯된 특성입니다. 자질, 의미 추구가 있습니다! 남성은 우아하고 여성은 우아합니다!

3. 개방성은 일종의 수양이고, 차분하고 자발적인 태도이며, 일종의 자기 수양이고, 열린 마음은 철학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세상의 모든 것에 감사한다면 인생의 아름다움을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열린 마음은 마음의 상태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친구를 열린 마음으로 대하면 인생의 운명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하나가 될 것입니다.

4. 개방성은 또한 생존의 기술이자 사람을 대하는 사고 방식입니다. 인생에서 사람들은 네모와 둥글고 네모 사이에 있으며 온화하고 겸손하지 않습니다.

5. 열린 마음에는 다양한 정도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관용 범위 내에서 매우 개방적인 태도를 보이다가도 어느 한계를 넘으면 갑자기 돌변하여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성찰 방식을 보입니다.

7. 미완성 된 일을 말려서 멈추고 휴식을 취하고, 돈을 충분히 벌지 못하면 몸 밖을 바라보고, 세상을 좋아하지 말고, 조용히, 자연이 그 과정을 밟게하십시오; 끝없는 삐침, 말, 넓은 마음; 끝없는 오락, 신의 운명을 듣고, 건강; 끝없는 효도, 산책, 자주 집에 가서보고; 끝없는 호의, 무게, 측정; 끝없는 미래, 느려지고 나는 그렇게 할 수 없을거야!

8. 용서, 따뜻함, 친절, 영웅심 - 원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의 소설가이자 극작가인 뤄관중의 <삼국지연의>에서 유래한 사자성어입니다.

원수를 용서하면 그보다 더 짜증나는 일은 없다.

10.두 번 생각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이다. 걱정하지 않고 견딜 수 있다. -- 펑멍롱

11. 관용은 위대하지만 욕망이 없으면 강력하지 못하다. -- 「고대와 현대의 부부 찬탈」

12. 관용을 배우면 세상이 넓어지고, 잊으면 인생은 항상 행복하다.

13. 하늘과 땅은 가슴보다 넓고, 항상 나룻배가 있다. -중국 속담

14. 서리와 눈을 가지고 장난치고 강과 바다의 넓이를 가지고 잰다.

15.용서는 사랑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에게도 다시 사랑하고 행복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존 그레이

16.인내심은 고난과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을 명심합니다.

용서는 망각입니다. 누구나 고통과 상처가 있습니다. 그것을 마음대로 열면 새로운 상처를 만들게 됩니다. 오래된 상처와 새로운 상처는 치유하기 어렵습니다. 어제의 옳고 그름을 잊고, 다른 사람의 이전 비난과 학대를 잊고, 시간은 좋은 진통제입니다. 잊는 법을 배우면 인생은 맑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18. 평온은 내면의 불꽃을 끌 수 있기 때문에 평온은 좋은 약입니다. 평온이라는 단어에서 "빛"이라는 단어가 보이지 않나요? 왼쪽은 물이고 오른쪽은 불입니다. 불에 물을 부으면 물이 불이 꺼지는 것을 막습니다. '고요'라는 단어는 소극적으로 물러나는 것 같지만 사실은 압력을 낮추고 불을 꺼서 큰 것을 작게 만들고 작은 것을 작게 만드는 약입니다.

19. 사람을보고 대하는 마음의 이해와 용서로 사람들은 양파 애완 동물의 세계에서 사방에 온기가 가득한 봄을 느낄 것입니다. --Cai

20.어려움에 처했을 때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은 평일에도 다른 사람을 용서해야 합니다. 사이디

21.남을 용납할 수 없는 사람은 남에게 용납될 자격이 없다. -투르게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