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리바이의 가장 심오한 시 중 하나는 무엇인가요?

리바이의 가장 심오한 시 중 하나는 무엇인가요?

와인의 정점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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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에 들어가다"(평탄한 어조로 창, 제발이라는 뜻으로 읽겠습니다)와 또 다른 작품인 "빈 술병을 아끼라"는 원래 한러푸의 피콜로 심벌즈 곡인 "음주를 설득하는 노래"에 곡을 붙인 것입니다. 송수: 한은 "술에 들어가다"를 포함한 18곡을 주장했습니다. 르푸시: "술에 들어가다"라는 고사성어는 술에 들어가서 백포도의 모든 장점을 활용한다는 뜻입니다. 일반적으로 술을 마시고 노래하는 것을 말합니다. 송허청천의 "와인에 들어가다"는 "와인에 들어가는 것은 세 왕조 동안 축하할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전통 요리가 준비되고 추천됩니다. 궁중에서는 첫 번째 지에게 경고로 술을 마신다고 합니다. 양자오밍이 왕자라면 낙양은 경박하고 시리아는 쾌락을 추구하고 술을 마시는 것에 불과했습니다. 당나라의 이백은 고전적인 음악 양식을 따르는 '의금나인'을 작곡해 가장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이백의 뒤를 이어 이허도 같은 주제의 시를 지었습니다.

술(酒)에 (氣)를 넣으니 (이백) [당] {이부}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나?

아침에는 비단결 같은 검은색이던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 아름다운 머리카락이 저녁이 되면 눈으로 변하는 것을 보셨습니까?

오, 영혼의 사나이여,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워두지 말고 마음 가는 대로 모험을 떠나라!

나는 유용하게 쓰이기 위해 태어났으니, 천 조각의 은을 돌려라, 모두 다시!

단치성 경이 마시면 잔이 멈추지 않네.

노래 한 곡 불러드릴게요! 제발 들어주세요:

종, 북,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다시는 깨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

고대의 술꾼과 현자는 잊혀지고 술 잘 마시는 사람만이 오래도록 유명해질 것이다.

완공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진왕은 술 한 통에 1만 금화를 썼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었다.

주군, 왜 돈이 없어졌다고 하십니까? 정(정)은 당신의 재량에 따라 팔아야 합니다.

우, 부관, 후어, 세 사람은 술이 다 떨어졌소.

당신과 함께라면 항상 걱정할 것입니다.

주:여기서 '귀 기울이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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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끼: 검은 머리카락을 가리킵니다.

눈: 흰 머리카락을 가리킵니다.

필요함: 그대로입니다.

선생: 리백의 절친한 친구인 선신을 가리킵니다.

단치성:리백의 절친한 친구인 원단추를 말합니다.

멈추지 않고 마신다: "쉬지 않고 마신다"라고도 합니다.

종과 북:부유하고 귀족적인 가문의 호화로운 생활을 가리킵니다. 종과 북은 부유한 가정에서 연회에서 사용하는 악기입니다. 주안 루 옥 :절묘한 식사.

고당:부모

작가 약력

701년 2월 8일에 태어난 한족의 이백(701-762)은 태백으로 알려진 당나라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중국 역사에서 시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시적 스타일은 대담하고 유려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언어가 유창하고 자연스러웠으며 조화롭고 다양한 기질을 지녔습니다. 그는 민요와 신화에서 영양분을 끌어내는 데 능숙하여 특유의 웅장하고 화려한 색채를 형성했습니다. 그는 구원 이후 활동한 낭만주의 시의 새로운 정점이며, 두부와 함께 중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시인인 '두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백의 시와 노래는 다양합니다. 그의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일곱 자로 된 고시(수나라의 어려운 여행, 어려운 여행, 꿈속에서 천무산에 오르다, 술에 들어가다, 양- 등)와 다섯 자로 된 고시가 있습니다. 한, 위, 오나라의 음악 민요에는 '긴 행진', '아들의 밤에 우의 노래' 등의 구절이 있으며, 5자 고시(59고형)와 7자 고시가 있습니다. 그리고 7언절구(여산폭포를 바라보며, 천문산을 바라보며, 초백제시)는 성 당나라 시대에 유명해졌습니다. 이백은 당나라에서 이미 유명했습니다. 그의 시는 "일정한 분량 없이 집집마다 수집되었다"고 합니다. 그는 최초의 중국 시인이었습니다. 리백은 원래 룽시성 지청(현 간쑤성 징닝현 지청진) 출신입니다. 수나라 말기, 그는 리바이의 출생지였던 중앙아시아의 부서진 잎 도시(현재의 키르기스스탄 북부 톡막 근처)로 이주했습니다. 다섯 살 때 그의 가족은 몐저우의 장밍현(현재의 쓰촨성 장유)으로 이사했습니다. 스무 살이 되던 해, 그는 쓰촨성을 홀로 떠나 동팅샹장강 남쪽과 동쪽의 무월까지 여행하며 광범위한 방랑을 시작했고, 안루(현재의 후베이성 안루시)에 거주하게 됩니다. 그는 친구를 사귀고 유명 인사들에게 경의를 표하여 그들에게 소개받고 자신의 정치적 이상과 야망을 한 번에 달성할 수 있기를 바라며 여행을 다녔습니다. 하지만 10년의 방랑 끝에 얻은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북쪽으로 타이위안과 장안, 동쪽으로 제나라와 노나라를 거쳐 산둥성 롄청(현 산둥성 지닝)에 거주했습니다. 이때 그는 이미 많은 유명 인사들과 친구를 사귀었고 수많은 훌륭한 시를 지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천보 초기에 도교 사제 우련(武連)의 추천을 받은 당나라 서안종 황제는 그를 수도로 소환하여 한림에게 경의를 표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권력 귀족들의 반발로 천보 3~4년(서기 744년 또는 745년)에 그는 베이징에서 추방당했습니다. 그 후 그는 장(江)과 회(淮) 지방을 떠돌아다니며 극도로 무료한 나날을 보냈습니다.

천보 14년(서기 755년) 겨울, 안루산이 반란을 일으켰다. 이때 그는 루산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왕융의 군대 압박과 맞물려 이백을 산으로 내려와 막부로 들어오라고 권유했다. 나중에 이린은 소종에게 반란을 일으켜 몰살당했습니다. 이백은 연루되어 예랑(현재의 구이저우성)으로 유배를 갔습니다. 그는 사면되어 순양(현재의 장시성 지우장)에서 쑤안청(현재의 안후이성 쑤안청)으로 가는 도중에 풀려났습니다. 보잉 원년(서기 762년), 대종은 안휘성 당투현에서 죽었습니다.

이백은 번성하던 당나라에 살면서 '가난한 사람을 돕는다'는 진보적인 이상과 '국토의 평화를 회복한다'는 이상을 가지고 있었고, 이러한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평생을 고군분투했습니다. 그의 많은 시는 그 시대의 번영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지배 집단의 방탕과 부패를 폭로하고 비판했으며, 권력자와 부자에 대한 도전, 전통적인 제약에 대한 저항, 자유와 이상 추구라는 긍정적인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예술적으로 그의 시는 상상력이 참신하고 느낌이 강하며 분위기가 웅장하고 언어가 신선하고 밝으며 대담한 예술적 스타일을 형성하고 고대 중국의 긍정적 낭만주의 시 예술의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리타이바이의 시집에는 900편이 넘는 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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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에서 떨어지는 것 같은 황하의 거센 물결이 보이지 않나요? 동쪽으로 구르며 동해로 흘러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죠. 거울을 보며 세월의 흐름을 한탄하며 흰머리를 한탄하는 부모님의 모습이 보이지 않나요? 아침에는 여전히 머리카락이 가득하고 밤에는 눈처럼 변합니다. 그러니 인생이 좋을 때 즐기고 황금 잔을 비우지 마십시오. 하나님이 나를 토퍼로 만드셨으니 나는 쓸모가 있을 것입니다. 금화 2,000냥을 다 써버려도 다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는 것을 즐기자. 오늘 만나면 정말 300잔까지 마셔야겠어 셤 사부님, 단치성 사부님, 계속 마시고 멈추지 마세요. 제가 노래 한 곡 불러드릴게요. 잘 들어주세요 종과 북소리에 맞춰 풍성한 음식을 즐기는 사치스러운 삶은 소중하지 않아요. 술에 취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예로부터 성현들은 외로움을 느꼈고, 사랑과 술을 베푸는 사람만이 좋은 평판을 남겼죠. 옛날 진(晉)나라 왕 조자(趙子)는 핑궁(平宮)에서 큰 연회를 베풀었는데, 술 한 통이 천 냥이나 되는데도 아무렇지도 않게 마셨다고 합니다. 사부님, 왜 큰돈이 아니라고 하십니까? 가서 포도주 좀 사오게 우리끼리 충분히 마시자. 귀한 다섯 발 달린 말을 가져와서 값비싼 금빛 머리카락을 꺼내서 모두 술로 바꾸자. 이 끝없는 영원한 슬픔을 녹이기 위해 함께 * *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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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연회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인생의 큰 즐거움 중 하나이며 '인재 가뭄'의 시기와 일치하므로 와인에 대한 시적 의미가 가득합니다. 시인의 감정과 문학적 사상은 바다로 흐르는 강물처럼 이 순간에도 멈출 수 없다.

시간은 바다로 흘러가는 강물처럼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인생은 짧고, 푸른 비단 흰 눈의 아침과 저녁을 볼 수 없으며, 인생의 작음은 돌이킬 수없는 비극으로 보이며, 걱정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금 와인뿐입니다. 이것은 슬프지만 강하고 슬프지만 상처를 입지 않고 극도로 분개하고 극도로 대담한 리바이의 슬픔입니다. 애도하는 인생의 테이블은 늙기 쉽고, 애도하는 재능의 테이블은 충족되지 않습니다. 이상적인 환멸은 어두운 사회로 인해 발생하고 시인은 변화 할 수 없으므로 치솟는 분노는 대담한 쾌락주의 행동으로 불만을 표출하고 불안을 없애고 현실에 반항합니다.

시 전체가 기복이 있고 슬픔에서 기쁨으로, 광기에서 분노로, 다시 광기로, 시적 분위기가 갑자기 태어나고 마침내 삼각대를 실을 수있는 강이 흐르는 강과 같이 글의 시작 부분을 울리는 영원한 증오의 노래로 귀결됩니다. 시 전체는 고르지 않은 구문과 특별한 날씨와 함께 다섯 가지 음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하늘을 흔들고 땅을 흔들고 세상을 놀라게하고 신에게 울부 짖을만큼 유령 도끼처럼 독창적입니다. 시인 리바이의 작품의 정점입니다.

이백의 술 시는 그의 개성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시들이 장안에서 발표된 이후에는 사상적 내용이 더욱 심오해지고 예술적 표현이 더욱 성숙해졌습니다. <술 속으로>는 그의 대표작입니다.

"두"

장(張)은 원래 한러푸 피콜로 심벌즈 노래의 곡조로, "술을 설득하는 노래"라고 불렸기 때문에 "장, 다바이를 가져가라"라는 옛말이 생겼습니다. 작가의 유명한 시 "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채우다"(작은 "리타이바이 시 분류 부록")는 천보 11년(752년)에 쓰여졌습니다. 당시 그는 송산에 사는 또 다른 절친한 친구 양영과 함께 세 사람이 높은 잔치를 맛보았습니다("원단추의 시를 감상하며 천리 밖이 아니니 술에 대한 시를 감상하라": "천리 밖이 아니니 술에 대한 시를 감상하라."). 원나라 중기, 단추, 등릉은 비샤오의 요정들과 함께 잔치를 벌였습니다. 술을 마시다가 갑자기 나를 생각하며 비명을 질렀습니다." ) 칵테일 파티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보다 인생에서 더 좋은 것은 없으며, 저자는 "만나지 않고 세상의 재능을 모두"(작), 그래서 시대착오적 인 와인과 시가 가득한 순간에 최고의 표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는 독자에게 비바람을 맞으며 달려가듯 두 줄의 긴 행을 병렬로 이어가며 시작한다.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지 못하면 결코 바다로 돌아갈 수 없다." 양잉은 황하에서 멀지 않아서 재미있어요. 황허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마치 하늘에서 떨어져 동쪽으로 천 마일 떨어진 바다로 떨어지는 것처럼 거대한 낙차가 있습니다. 이러한 웅장한 파도의 경치는 육안 없이는 매우 잘 볼 수 없습니다. 저자는 하늘에서 떨어져서 "길을 얻고"싶어하는데, 이는 과장된 것입니다. 마지막 문장은 큰 강이 오는 것은 막을 수 없다고 말하고, 다음 문장은 강이 사라지고 돌이킬 수 없다고 말합니다. 하나는 솟아오르고 다른 하나는 가라앉아 짧은 문장에서는 볼 수 없는 호흡을 형성합니다(예: "황하가 하늘로 떨어지고 동해로 돌아간다"). 그런 다음 "높은 방의 밝은 거울에 비친 사랑스러운 머리카락은 아침에는 비단결 같지만 밤에는 눈으로 변해 보이지 않는다"는 격랑의 물결과 같습니다. 앞의 두 행이 공간적 범주의 과장이라면, 이 두 행은 시간적 범주의 과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의 짧음을 한탄하며 "높은 누각의 자물쇠와 밝은 거울이 얼마나 아름다운가"라고 말하며 머리를 움켜쥐고 그림자를 바라보며 도움을 청하는 몸짓이 마치 그림처럼 그려져 있습니다. 청년기부터 노년에 이르는 인생의 전 과정을 '이른' 사건과 '늦은' 사건으로 묘사하고 있는데, 앞의 두 문장이 강했던 것이 더욱 강해졌다고 말하는 것과는 반대로 짧았던 것이 더욱 짧아졌다고 말하는 것은 일종의 역 과장이다. 따라서 첫 번째 긴 산문은 강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는 은유적 의미로 인생이 쉽게 사라진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하고, 황하의 위대함과 영원함을 대비시켜 인생의 작고 연약함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이 시작은 매우 슬프지만 미묘하지 않은 것으로 묘사할 수 있습니다. 긴 문장이 시작될 때 느껴지는 추진력 때문에 예술적 힘이 넘치는 거대한 슬픔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오프닝 기법은 작가가 자주 사용하는 기법입니다. 션더첸은 "당신이 나를 버리면 내일도 머물 수 없고, 오늘은 내 마음이 더 아프다"("쉬안청 셰추루가 교과서를 보내다")라고 말하며 "이 몸 타이바이 자기 중심적"이라고 했는데, 이는 매우 창의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시는 "너를 보지 말라"고 부르는 시(일반적으로 시의 시작이나 끝에 가끔씩만 사용됨)로 시의 정서적 색채를 크게 강화합니다. 시에는 위대한 시작과 끝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 시는 위대한 시작과 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늘과 땅은 푸가 상태에 있고 만물은 반전 상태에 있으니, 시간이 흘러 백 세대가 지나가네"(복숭아 매화 동산 봄 연회 서문). 슬픔은 피할 수 없는 것이지만 비관주의는 리바이의 본성에 가깝지 않습니다. 그의 견해에 따르면 "인생이 호의적"인 한 그는 후회할 것이 없으며 기쁨에 빠져야 합니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행은 '슬픔'에서 '기쁨'으로의 반전입니다. 그때부터 "잔이 멈추지 않을 때까지"까지 시는 점차 거칠어집니다. "내 인생의 끝자락에 이르러 한가할 때 걱정하지 않으리, 계단을 오를 술이 있네"(양원의 노래)라는 시의 제목처럼 술이 없으면 먹고 마시고 즐거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잔의 내용을 문장에 직접 쓰지 않고 '금화병'과 '달'이라는 비유적 언어로 표현하고 있는데, 이는 특별히 선명하지 않아 술을 마시는 것을 시적으로, 직접 마시는 것이 아니라 마시고 즐기는 것을 시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직접적으로 쓰는 대신 '만들지 않다'와 '비우다'라는 이중 부정사를 사용하여 요점을 더 명확히 합니다. "오, 정신이 있는 사람은 자기가 좋아하는 곳으로 모험을 떠나자"는 시의적절한 쾌락에 대한 생각을 조장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현상일 뿐입니다. 시인이 "자랑스러워"한 적이 있나요? "봉황이 먼저 자주색 점토를 보내고 황제는 그것을 왕실 연회라고 부른다"( "옥 냄비 노래")-만족하는 것 같지만 그것은 환상 일 뿐이며 "풍은 길로 돌아가고 싶어하고 먹을 물고기가없고 저우는 의식과 의식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 - 자부심이 아니라 실망과 분노로 보입니다. 하지만 우울한가요? 아니요. 따라서 시인은 낙관적이고 경쟁적인 어조로 자신의 삶과 자신을 긍정합니다."천상의 재능, 기록하자!" 사람들이 손뼉을 치게 만드는 문구입니다. "유용하다", "필요하다", 얼마나 자신감이 넘치나요! 이 사람, 즉 '나'는 반드시 대문자로 표기되어야 한다는 인간의 가치에 대한 선언과도 같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부정적 내용 속에는 세상을 사용하고자 하는 긍정적인 본질적 내용이 깊숙이 숨어 있습니다." 언젠가 나는 파도를 탈 것이다", 그런 미래를 위해 술을 마시며 노래하는 건 어떨까요? 돈을 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 "천 개의 은을 돌리고 모두 돌아와 !!!" 이것은 높은 자신감에 대한 또 다른 놀라운 진술이며, 돈으로 돈을 벌기보다는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은 모든 평범한 사람들을 정말로 놀라게합니다. 시인은 "웨이양을 여행한 지 1년도 안 되어 30만 명이 흩어졌다"("페이창상안시")는 시인의 말이 얼마나 장엄한지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뼛속 깊이 박힌 그런 허세는 결코 가식이 아닙니다. 저자는 성대한 연회를 묘사할 때 이 문체를 사용했으며, 결코 "요리 한 가지 또는 두 가지를 원하십니까? "와인 한 냄비 드릴까요, 두 냄비 드릴까요?"라고 묻지 않습니다. 오히려 처음부터 끝까지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며 "300잔"을 다 마실 때까지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이 얼마나 잔치인가, 이 얼마나 장엄한 시인가!

이 시점에서 야생의 감정이 절정에 달하고 시의 선율이 빨라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인의 현기증과 열렬한 취기가 페이지에서 뛰어 오르고 단번에 "고맙다, 단 치성, 그냥 술에 들어가서 술을 멈추지 마!"라고 큰 소리로 권고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갑자기 몇 구절을 추가하면 시의 리듬이 바뀔 뿐만 아니라 샤오가 큰 소리로 말하게 됩니다. 그는 친구일 뿐만 아니라 음주 라이벌이기도 합니다. 그는 "망각"할뿐만 아니라 시인은 자신이시를 쓰고 있다는 사실조차 잊고 그가 쓴 시가 다시 살아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또한 "노래 한 곡 불러드릴게요! 노래 한 곡 불러드릴게요, 들어주세요"라고 외칩니다. 다음 여덟 줄이 시의 노래입니다. 기발한 발상이지만 순전히 영감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종과 북과 옥'은 부유한 삶(부잣집에서 밥을 먹으면 종소리가 울리고 음식은 옥처럼 곱다)을 의미하지만, 시인은 "충분히 비싸지 않다"고 생각하며 "술 취해서 깨어나지 못하겠다!"고 선언합니다. 시인은 "술에 취해 다시는 깨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선언합니다. 이 대목에서 시는 거칠음에서 분노로 분명하게 바뀝니다. 술에 취한 폭언뿐만 아니라 술에 취한 고백도 있습니다. 쓸모 있는 재주를 타고난 나는 재상의 자리에 올랐어야 했는데 "길은 하늘처럼 넓은데 출구는 없다"(「고난의 여정」). "부(富)가 아깝다"는 말은 의로운 분노에서 나온 말이고, "고대의 역사, 성현은 잊어버린다"는 말도 분노의 말입니다. 시인들은 "게 사람의 힘, 통제 할 수 없다"고 한탄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외로움"을 보여 주면서 "외로움"을 한탄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취하고 싶다. 여기서 시인은 고대 잔에서 자신의 와인을 따르고 있습니다. "술주정뱅이만이 유명하다"고 할 때, 그는 "왕천"인 조자로 대표됩니다. 그의 "유명한 도시"에서 그는 "연회에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만 명에게 와인을 마신다"고 말합니다. 고대로부터 술꾼들은 생생하게 기억되는데, 왜 "왕첸"을 선호할까요? 이것은 리바이의 자존심과 떼려야 뗄 수 없습니다. 그의 마음 속에는 셰안과 다른 고위급 인물들이 모범을 보였고, 이 인물들 중 "왕첸"은 더 자주 와인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이 글은 위에서 설명한 매우 자신감 넘치는 어조와 일치하는 문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왕천'인 조자는 피루이 당시 의심을 많이 받았고, 야망을 드러내기 어려웠기 때문에 시인의 동정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시인의 동정심은 '고대의 현인'과 불만이 가득한 '왕천'인 조자에 대한 언급에서도 드러납니다. 언뜻 보면 이 시는 정치적 색채가 아닌 삶의 감정에 관한 시로만 보입니다. 사실 작품 전체는 깊고 심오한 불안과 자기 신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슬프지만 아프지 않고, 슬프지만 강인한 이 시의 뿌리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깊은 감정이 조금 흐르고 나는 기분이 좋아진 듯 다시 와인 얘기로 돌아갔다. 다음 시는 다시 거칠어지고 점점 더 거칠어집니다. "스승님, 왜 돈이 없어졌다고 하십니까?" "천금을 다 써도"라는 구절에 이어 "천금을 다 써도 나는 나의 소중한 보물인 '오화마(五花馬)'를 꺼내는 데 주저하지 않겠다"는 마지막 허세로 이어진다. "(털에 다섯 가지 무늬가 있는 좋은 말)와 "천금 가을"을 꺼내 술과 교환하여 술에 취합니다. 이 결말의 아름다움은 "호랑이"와 "옥"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어조에도 있으며, 또한 작가가 현재 인식하지 못하는 일종의 임의적 인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인은 친구가 술 한 잔에 초대 한 손님이라는 것을 깨달아야합니다. 현재 그는 높은 자리에 앉아 주위를 둘러보며 자신이 말이되어야한다고 제안하고 사람들이 "주인"이 누구인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로맨스가 매우 강합니다. 대담하고 달콤하지 않으면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시는 이런 점에서 너무 거칠어서 한숨을 쉬고 노래하고 "춤"을 추게 만듭니다. 사랑은 끝나지 않았고 시는 끝났습니다. 갑자기 "슬픔을 영원히 팔아버리겠네"라는 또 다른 대사가 나오는데, 첫 번째 '슬픔'과 연관되어 '영원한 슬픔'의 의미가 더욱 깊어집니다. 이 대사의 마지막에 "흰 구름이 하늘에서 왔다가 바람과 함께 사라졌다"는 구절에서 시인이 격변의 상태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작품 전체에 걸쳐서 정말 기복이 심한, 거대한 펜과 같은 상태임에 틀림없습니다.

"와인 속으로"는 길지는 않지만 다섯 가지 목소리로 가득 차 있으며 날씨가 특별합니다. 먹물, 슬픔, 분노로 가득하고 거칠고 절제되지 않은 언어가 매우 대담하고 차분합니다. 이 시는 고대와 현대 세계를 뒤흔드는 추진력과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물론 과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시는 엄청난 숫자("천 명의 여자", "삼백 잔", "만 잔", "천 금 희년", "천 금 희년", "천 금 희년", "천 금 희년", "천 금 희년")를 반복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천 명의 여자", "삼백 잔", "만 잔", "천 금 희년"). ", "천 황금 희년", "천 슬픔")을 사용하여 영웅적인 시적 분위기를 표현하지만 동시에 사람들에게 공허하고 호화로운 느낌을주지 않습니다. 그 뿌리는 풍부하고 심오한 내면의 감정과 기본 와인 가사에 있습니다. 또한 전체 작품에는 기복이 있으며 슬픔에서 기쁨, 광기, 분노, 광기, 그리고 마침내 영원한 증오의 노래에 이르기까지 시가 한꺼번에 펼쳐지며 기사의 시작을 울리는 강물처럼 웅장한 기세로, 삼각대를 운반 할 수있는 우여곡절의 물결로 울려 퍼집니다. 그의 노래에는 임신 한 노래가 있지만 마음과 멋진 "펜과 잉크 없음"도 있습니다. 지금 당장 배울 수는 있지만 그 속도로는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전체 텍스트는 7 단어를 기반으로하지만 30 ~ 50 단어로 "끊어져"매우 고르지 않고 복잡하며시는 산문을 기반으로하지만 짧은 커플트 (예 : "천 푸자, 단 치우 성", "오 꽃 말, 천 금 공 "리듬이 다양하고 자유분방하며 흐르기 쉽지 않습니다. 당시는 "큰 중심에서 이시를 읽고 그 먼 신을 얻으면 불멸의 얼굴이다"라고 말했는데, 이 글이면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