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인내에 관한 시

인내에 관한 시

천수전의 '국화'는 특히 늙으면 하얗고 붉을 수 있습니다.

가을바람에 노란 잎으로 춤추느니 차라리 향기로운 가지로 늙어가고 싶다.

나는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내 순수함을 지상에 남깁니다.

태초부터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사람은 아무도 없다.

명예로운 죽음은 부끄러운 삶보다 낫다.

대나무는 바위 틈새에 뿌리를 단단히 박고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는다.

천 번의 바람이 여전히 강하고 바람은 남동쪽과 북서쪽입니다.

- "대나무와 돌", 정희, 개울 밑의 소나무를 그늘지게 하기 위해 산에 묘목을 남겨두고 직경 1 인치의 묘목이이 백 피트를 그늘지게합니다.

(진태강 주씨) 계곡 밑에서 태어나 차갑고 겸손한 100피트 크기의 소나무가 열 바퀴를 돌고 있다.

(당 - 백주이) 눈이 소나무와 노송을 짓누르니 소나무와 노송이 우뚝 솟았다.

(천이) 이끼를 미끄럽게 만드는 것은 비가 아니라 바람이 노래를 크게 만드는 것이다.

(당 - 한산자) 바람이 소나무 문을 쓸어가고 폭포에서 눈이 사라지지 않네.

(당 - 황후정) 소나무 물결은 어둡고, 서쪽 능선으로 가는 길은 새벽이다.

(당-수훈) 소나무 사이 돌 위의 스님은 차갑고, 시냇물은 밤에 빠르게 흐른다.

(당-루귀맹) 두송 쌍검을 통해 궁전 다섯 봉우리를 둘러싸고 있다.

(송샤송) 소나무 바람이 이슬을 날리고, 녹색의 젖은 향기 물결이 말린다.

(소송시) 색채가 가득한 두 개의 회랑, 아홉 마일의 소리 소나무.

(송홍시) 산신령이 지켜야 한다.

바람이 잔잔해지면 먼지를 쓸어내리네.

(송홍시 태장) 바다에서 약하게 노래하고, 달은 바위 월계수에서 밝게 태어나고, 긴 미소는 바람이 불지 않는다.

(송희선) 가라앉는 배 옆으로 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나네.

(유탕유시) 풀을 찬양하는 시도 있다: 산불은 끝이 없고, 봄바람은 다시 높이 불고(백주이 "고대의 초원, 안녕").... 장탕은 마을 길 옆 개울 다리 옆에 있는 설화 석고 나무에 차가운 매실이 열린 것을 '조매(早梅)'라고 불렀습니다.

최근에 꽃이 피기 시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겨울에 눈이 내린 후에는 팔리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풍경의 신은 몰랐고, 나는 뒤뜰에 매화청의 '밤이 성스러운 푸가가 되어야 할 때'를 썼다. 매화는 줄어들지 않았고, 봄이 부드러워 추위를 도울 수 없습니다.

Tang Du Mu "장저우의 살구 정원 밖에서 이른 봄 사랑"한 메이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작년의 꽃으로 자랐습니다.

탱쉐펑 "하인"은 대사를 샤오샹궁으로 돌려보내고, 나무는 얼어붙어 깨지고 싶어하고, 외로운 뿌리는 따뜻하게 외롭다.

눈 덮인 마을 시골, 어젯밤의 눈이 만개했습니다.

두 문장을 쓰세요:이른 매화.

전설에 따르면 원래의 시 '한 가지'는 '여러 가지'였지만 정구가 그것을 바꾸었고, 치는 정구를 '한 단어의 선생님'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탕치지의 '초매'는 꽃이 왁싱 후에 도착할 것을 알고 한매가 동풍에 편지를 보냈습니다.

슈의 '나비 연인'에는 작은 매화 가지에 편지가 들어오고 눈이 내린 후 개화기가 가까워질 것이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옌송-다오지의 '젊은 미인'은 얇은 매화 소매를 활짝 접고 봄 햇살에 기뻐하고 있습니다.

옌송-도지의 '청평레'는 수양버들 강가에 드리운 그림자이고, 메이셰는 눈 속 나뭇가지입니다.

옌송-다오지의 '린장강의 요정'은 살구인 척하는 작은 붉은 복숭아가 있지만 외롭고 가녀린 모습입니다.

Shi의 '홍매'는 신시위안에서 여러 꽃을 본 후 처음 자른 작품입니다.

송 저우방옌의 '옥초신'은 매화를 싫어해서 눈으로 봉인했습니다.

송 저우방옌의 '보살 쉬에'도 강남에서 온 편지가 있고 매화 향기가 봄에 가깝게 다가옵니다.

송, 황팅지안 '젊은 아름다움' 시적, 언제든 무언가.

나는 사교 행사에 참석할 여유가 없다. 능선은 매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