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후난성 창사시 카이푸구에 우자링의 역사가 있나요?

후난성 창사시 카이푸구에 우자링의 역사가 있나요?

첫째, 평화롭고 안정적인 삶에 대한 사람들의 열망을 반영합니다.

역사적으로 전쟁과 자연재해는 사람들에게 많은 피해를 가져왔고, 사람들은 큰 고통을 겪으며 일반적으로 세상의 평화를 추구하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삶이 조화 롭고 순조롭고 평화 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하고 사회 안정과 평화를 기대하며 지역 산업이 번영하고 풍요롭게 살기를 기대하며 전쟁, 분쟁, 기근, 역병이 없기 때문에 이러한 좋은 소망의 말은 장소의 이름으로 알려져 사람들의 이상과 열망을 표현합니다. '길상 골목, 루이 거리, 장수 거리, 평화 거리, 리펑잉, 싱롱 거리, 타이핑 거리, 행복 거리' 등 평화와 안정에 대한 염원뿐만 아니라 장수와 행운에 대한 염원도 담겨 있어 행복한 삶에 대한 사람들의 열망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는 자연과 행운에 대한 사람들의 숭배를 반영한 것입니다.

고대인의 눈에는 바람, 비, 천둥, 전기 및 기타 강력하고 신비한 자연의 힘은 최고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인류의 운명을 지배 할 수 있으므로 사람들은 그들을 숭배합니다. 예를 들어, 원래 명확한 개념이 없는 동물이었던 용은 원시 부족에서 먼 조상의 토템으로 여겨져 중국인을 항상 '용의 후예'라고 불렀습니다. 용 문화는 고대의 오랜 인문학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오랜 민족 문화 계승 과정에서 그 상징적 인 전통 이미지가 점차 형성되고 일반 사람들에게 인식되어 용백로, 용왕거로, 용왕강로 등과 같이 용의 이름을 딴 지명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또한 "봉황"은 도시의 이름이고 "봉황"은 도시의 이름입니다. 또한 "봉황"은 신화 속 새로 항상 행운의 상징이었습니다. "피닉스 테라스"와 "피닉스 가든"과 같이 "피닉스"라는 단어가 들어간 지명도 많이 있습니다.

셋째, 봉황은 사람들의 종교적 삶을 반영합니다.

창사에는 불교와 관련된 이름이 많은데, 그중에는 '카이푸 사원', '두오포 사원' 등 사원의 이름을 딴 이름도 있습니다. 아미림, 주데테라스, 관음우물, 첸포림, 티에포 동거리 등 불교와 관련된 지명도 있습니다. '백학사', '타이이사' 등 도교와 관련된 지명도 많이 있습니다. 판시 레인, 캐슬 피크 사원, 칭타이 사원, 쉬츠 레인 등 조상의 사당 이름을 딴 곳은 현지 종교 생활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넷째, 현지 사회경제적 삶을 반영합니다.

경제는 사람들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지역 경제의 발전은 사회 발전의 반영이며, 이는 지명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지명은 산업의 특성을 반영합니다.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많은 지역에서 지역 산업을 지명의 기초로 삼고 있습니다. 창사에는 향수 가게 거리, 줄 가게 거리, 책 가게 거리, 옷 가게 거리, 전당포 거리, 정육점 거리, 종 거리, 부채 거리, 신발 가게 거리, 국수 가게 거리, 찻집 거리, 구리 가게 거리, 허브 가게 거리 등 "X 거리"라고 불리는 곳도 많으며 창사에는 지역 이름인 "X 거리"도 있습니다. 또한 석유 상점 거리, 랜턴 거리 등과 같은 "X 거리"도 있습니다. 또한 오리 입, 참새 언덕, 말 모자 연못, 바오즈 링, 백학 길, 까치 다리, 검은 개 정원, 원숭이 왕 사원, 유탕 거리, 옌즈링, 지네 언덕, 게 다리, 마오공 링, 새우 핑 등 당시 생활 환경을 반영하는 일부 지명은 생생한 단어로 현지 풍미가 풍부하고 야생의 흥미가 넘칩니다. 황나이컹, 자오팡 레인, 서쪽 풀밭, 풀벽만, 마오펑 거리, 쓴 얼음 레인, 팟마오 차우 등은 비록 그 이름이 우아하지는 않지만, 시민들의 좁고 초라하고 열악한 생활 환경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어 당시 사회생활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지역 문화의 가부장적 제도를 반영합니다.

중국의 봉건 사회는 가부장제 사회였고, 사람들은 남성의 권력에 대한 생각이 매우 강했습니다. 성은 사회 구조에서 피의 상징이자 씨족의 피의 산물이며, 문화적 색채가 강하고 가부장제도를 반영합니다. 일반적으로 성의 생성은 모계 씨족 사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사람들은 모계 혈통에 따라 여러 씨족으로 나뉘었고, 각 씨족은 토템이나 거주지에 따라 각기 다른 씨족 번호를 형성했습니다. 이 씨족 번호가 바로 '성'입니다. '분파'의 생성은 '성'의 생성보다 늦었습니다. 같은 모계 씨족이 번식하고, 같은 모계 씨족이 여러 분파로 나뉘어 다른 지역으로 이주하여 살았기 때문입니다. 각 지파에는 고유한 칭호가 필요했고, 이 칭호가 바로 '분파'였습니다. "성"은 혈통을 구분하고 "본"은 후손을 구분합니다. 지명에 성이 추가된 것은 가부장적 제도가 사람들의 인식에 미친 영향의 표현입니다.

창사의 많은 지명은 "성 + 성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 상후자, 하리자포, 대왕자향, 마자향, 왕자핑, 마오자핑, 인자향, 윤자향, 펑자완, 주자징, 구자향, 시지치, 시자향, 장자향, 우자징, 샹자완, 웨이지아슈, 선자포, 샤자향, 수자향, 양자향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야오자차오, 투자차오, 가오자차오, 궈자차오, 탕자완, 위안자링, 샤자차오, 옌자탕, 시에자탕, 펑자징, 장자자오, 위자차오, 푸자차오, 레이자, 랴오자완, 탄자자, 판자핑, 자오자핑, 웨이지아총? 6?8?6 등 거리와 도로의 100개 성씨는 한편으로는 생활 환경의 특성을 반영하고 다른 한편으로 성씨 제도의 중요성을 반영합니다.

여섯째, 풍부한 역사적 암시를 담고 있다.

창사 지명에는 역사적 이야기나 전설을 담고 있는 암시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고대 지명에서 우리는 고대 도시 창사 발전의 역사적 궤적을 명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창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춘추 전국 시대에 창사는 초나라의 영토에 속해 있었는데, 이는 샹샹에서 위루산을 거쳐 샹장강으로 흘러드는 진강에서 알 수 있듯이 창사는 초나라의 영토에 속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전국 시대에 초나라의 의사였던 진상이 죽어 닝샹에 봉안된 후 진강 하구에 묻혔다고 해서 진강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한나라 때 장사의 관리였던 가의가 왕류파에게 어머니를 모실 수 있는 단을 짓도록 명하여 대대로 왕을 위한 단을 설치한 곳이 타이페이에 있었다고 합니다. 동한 말기 삼국이 분쟁을 벌이고 장사 군인들이 드나들며 여러 번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민속학에서 점핑마천, 징마교, 말펜산, 랴오다오강 등 고대 지명은 관공의 장사 전투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창사 남쪽에는 난다오퉈부츠라는 골목이 있고, 창사 서쪽에는 시다오퉈부츠라는 작은 골목이 있습니다. 그 이름의 유래는 훨씬 더 전설적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관우가 장사를 공격했을 때 장사 총독 한선이 황종에게 관우와 싸우라고 명령했다고 합니다. 황종은 오랫동안 무적이었기 때문에 한선은 매우 불만이었습니다. 한선은 불만이 극에 달해 황종을 모함했다는 이유로 참수하라고 명령했습니다. 황종과 친분이 있던 위연은 분노하여 칼을 뽑아 한선을 죽였습니다. 이 상황을 본 한선은 성루에서 뛰어내려 남쪽에서 북쪽으로 도망치려 했습니다. 그는 위연을 속이기 위해 일부러 장화 한쪽을 벗고 옛길이 있는 골목을 달리다가 장화 끝이 남쪽을 향하게 하여 남쪽으로 달아날 때 장화가 땅에 떨어진 것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이후 이 골목은 '거꾸로 신을 벗는 골목'으로 알려졌습니다. 위연은 한선의 속임수를 알아차리고 북쪽으로 쫓아갔습니다. 한선이 서쪽 뒷골목을 지날 때, 그는 다른 쪽 신발을 벗고 신발 끝이 남쪽을 향하도록 북문으로 달려갔습니다. 이 골목은 나중에 '서쪽 장화'로 알려졌습니다. 한선은 결국 유방의 추격을 피하지 못하고 그의 칼에 맞아 죽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수천 년 동안 민담으로 전해져 내려왔습니다. 그 의미는 심오하지만 역사적 환상을 반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