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모든 원인과 모든 결과에 대한 시입니다.

모든 원인과 모든 결과에 대한 시입니다.

1.이 시는 모든 원인에는 결과가 따른다는 것을 묘사합니다.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다"는 시는 다음과 같이 묘사됩니다."왜 한 순간을 강요하지만 반드시 평생을 기다릴 필요는 없다. 모든 것은 논리를 따르고 모든 것은 나름의 배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악은 일찍 오거나 늦게 올 때만 보상을 받을 것이다.

해석:모든 일에는 결과가 있고, 그 결과에는 이유가 있으며, 당신이 하는 일은 어떤 결과로 이어집니다.

발음:유유유인비유구우

관련 시:

1, "다섯 단어. 원인과 결과 노래"

저자:콩콩-현대

세상에는 선과 악이 있고, 세상에는 부자와 가난한 사람이 있다.

선악에는 보상이 있고, 부자와 가난한 자에게는 결과가 있다.

모든 일에는 원인이 있습니다.

원인만 있고 결과가 없다면 그 원인은 진정한 원인이 아닙니다.

선에는 선으로, 악에는 악으로 보답한다.

2, "인과관계"

저자:콩 - 현대

오늘의 열매는 원인을 숨기고, 결과는 오늘의 원인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가 전생의 원인을 이해한다면 우리는 이생의 수혜자입니다.

다음 생의 열매를 알면 이번 생의 행위자가 살아남습니다.

전생의 죄는 현생에서 갚고, 현생의 죄는 다음 생에서 삼킨다.

더 많은 선행을 행하면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이다.

2. 과일이 들어간 시, 교외의 사찰 노래? 사찰 음악을 즐기십니까? 경운무는 오직 신성하고 거룩합니다.

찬란함을 느낄 때 번영할 것이다. 순은 효심이 부끄러워 야오는 왕에서 물러났다.

최선을 다하면 고대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문명화된 교통수단, 자동차, 책이 같은 궤도에 올랐습니다.

웅장하고 완벽합니다. 곡선의 방이 응축되고 위대한 궁정이 끝납니다.

네거티브를 풀고 아이를 복원하십시오. 높은 하늘을 뽑아 아득하고 형이상학적인 곳으로 올라간다.

야생 목화처럼 보이지 않는 긴 호수. 여행 옷은 도로로 돌아가고, 일찍 추천 과일.

새 사원이 한창이고, 밍더는 하늘과 어울린다. "상호 가사? 강을 건널 가능성이 없습니다. 이백 황하 서쪽에서 곤륜까지 만리, 용문에 닿으려면 만리.

충격적인 파도, 야오 제발 가르쳐주세요, 다유는 큰 강을 걱정하고 아이들은 집을 들여다 보지 않기 위해 울부 짖습니다. 격렬한 홍수를 죽이고, 아홉 개 주가 대마를 누에치기 시작했습니다.

피해는 가는 것이다. 바람과 모래 속에서 길을 잃고, 나는 미치고 어리석다.

아침 유수는 우스꽝스럽고 다른 사람들은 아내에게 멈추고 수컷은 강을 건너지 않습니다. 호랑이는 싸울 수 있고, 강은 의지하기 어렵고, 수컷 과일은 바다에 익사하고, 긴 고래 흰 이빨은 눈 산과 같습니다.

공개적으로, 그들 사이에 매달려있는 흰 뼈, 비애는 돌아 오지 않습니다. "샹허 가사? 강남의 여덟 노래" 황혼의 수풀, 아침 산책 북쪽 해안 숲.

하늘은 넓고 물은 구멍을 가로질러 깊다. 연기와 풍경은 폭풍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스무 살 수영은 어렵고 봄 수영은 쉽습니다. 명예는 없고, 송곳니만 가득하다.

강 이슬이 시작될 때 노래하는 조류는 여전히 신선합니다. 봄 대륙은 에메랄드, 주부 팡페이를 놀라게 했다.

원화 가벼운 연기, 화창한 날 작은. 서핑 캄 항해 젖은, 소매 문지르는 옷.

깊은 감정이 가득 차면 한숨을 쉬고 흐르게 됩니다. 당신은 롱시에서 온 방문객이고 첩은 강남의 봄을 만납니다.

아침에는 정신의 열매로 수영하고 저녁에는 사과를 따고. 화가 났을 때 쉬지 않으면 날마다 화가 풀린다.

이런 식으로 강남의 물건은 롱시 사람들에게 주어진다. 팔이 비어 있으니 주고 싶을 이유가 없습니다.

하오는 초하의 달과 같고 아이는 우진윤과 같다. 거울은 물결에 비치고 대기는 산 위에 있다.

하늘은 멀리 있고, 강 북쪽에서 냄새가 난다. 배는 파도와 함께 가고 돛은 풀을 진동시킵니다.

조수가 평평할 때 추 포인트가 보이고 하늘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강을 따라 수천 마일을 흐르면 연기와 파도가 두 마을을 만납니다.

구름이 나오는 곳에는 태양이 빛나고 흐릅니다. 이곳에서는 해마다 나무들이 꽃을 피웁니다.

우추의 중심이 아닌 늦봄과 3월의 화창한 날씨. 도시는 동쪽 정원의 녹색을 반영하는 큰 강 근처에 있습니다.

녹색 연기 속 비운금각, 진주집. 달빛 아래 나무 새가 날고, 바람이 너무 길고, 숲이 꽃을 피운다.

가족을 떠난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인데,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북쪽 홀의 붉은 잔디는 넓고 남쪽 호수의 물은 연꽃에 빛납니다.

황혼 무렵, 황금빛 꽃이 다 지고 나니 서서히 노상의 부처님 구슬이 두꺼워지는 것을 느낍니다. 소중한 연화의 세 살, 다섯 살 때부터 관산 천만을 애도했습니다.

인류는 돌아올 수 없고, 화상을 선물하는 것은 유감이 아닙니다. 강남의 과거 전성기를 기억하며 평생 상주 노래를 불평했습니다.

후난의 물 위에 무수한 별이 떠 있고, 동팅호에는 바람이 불고, 떨어지는 꽃은 붉고, 아침 해는 높고, 구름은 가볍고 맑다. 누가 주안지가 여기 있다고 했나, 주유는 마음으로 당신을 섬기고 있습니다.

"진구지?" 야만관 열여덟 박자 - 한의 방이 쇠퇴하고 군대를 부지런히 사용합니다. 부모님이 나를 낳은 것이 슬프고, 큰 혼란을 보는 것이 얼마나 큰 장면입니까.

스크린은 거울과 관련이 없으므로 구슬 장식 커튼이 몸을 덮을 수 있습니다. 루가 중국에 들어와서 어디를 가나 후족의 옅은 노란색을 마주쳤습니다.

문득 자신의 운명에 등을 돌렸지만 아쉽게도 그 아름다움은 먼지와 함께 사라져 버렸다. 곧 나는 영지를 떠날 것이고, 사는 게 지치면 죽게 될 것이다.

인간이 아닌 자칼의 분노는 참을 수 없습니다. 천산은 서리와 파편으로 가득하고 후 인근의 상황은 침울합니다.

10,000마일 동안 새는 날지 않고, 차가운 모래는 북쪽이나 남쪽으로 가지 않습니다. 죄수가 감옥에 갇혀 있으면 두려워서 말할 곳이 없습니다.

힘이 남아서 고기를 먹고 피를 마시게 하라. 아내가 되느니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나는 오랫동안 나방을 먹고 지쳐서 몸이 공허하고 슬프고 약하고 물처럼 부드럽다. 산과 강은 길고, 누가 기억하는가, 세상의 끝은 어디인가?

충격으로 인해 활력이 떨어졌기 때문에 색에 서리 손상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밤에는 꿈을 꾸고 흐릿하게 지나쳤습니다.

한참을 떠들었지만 한과 월이 서로를 알아야 한다는 것은 분명했다. 물머리는 풀머리로 남아 앉아 있었고, 바람은 한의 옷을 날렸다.

양털은 길고 빗질하지 않았고 양털 옷깃은 남아 있었다. 여우의 옷깃과 소매에는 생선 비린내가 가득했고, 낮과 밤으로 누워 있었다.

천막은 움직이고 가만히 있지 않았고, 낮과 달은 길어졌다. 봄이 오지 않고 호수 한가운데에 꽃도 버드나무도 없는 것이 이상했다.

하늘이 뒤집혀서 남쪽의 북두칠성을 바라봅니다. 내 이름과 메시지가 전달되지 않아서 해가 바뀌어도 밤낮으로 입을 다물고 있을 때가 많다.

오르거나 틀린 손가락을 가져가나요? 말이 손보다 낫다. 활과 화살을 든 남자와 여자, 서리에 누워 있는 세마판 양들.

어떻게 자유롭습니까? 당신은 살고 죽고 싶지 않습니다. 거북이 슬퍼하는 거북이, 부러진 잎사귀 류트 밤의 불평.

저녁은 구름 한 점 없고, 고향은 다시 만날 가치가 있다. 돌이켜보면, 사병들은 키가 크고 몸집이 작았으며 희귀한 새를 길들이는 법을 배웠다.

이제 고향을 떠나면서 그들은 린비아오를 먼저 생각한 것을 후회했다. 초승달은 차가워지고 은하수는 희미해졌어.

어느 날 집에 돌아가는 것이 그리워 새장에 갇힌 새가 된 것 같았다. 그날 수우산유가 묻자 홍빈이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다.

그가 쓴 책, 증오로 가득 찬 <피를 찌르는 자>라는 책을 읽어보세요. 수염이 긴 청년은 빨리 걸을 수 있지만 활을 들고 화살을 쏘아 멀리 날아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러기는 사람을 두려워하게 되고, 한 평방 인치 안에 닿을 방법이 없습니다. 굴욕도 싫고, 악취도 싫고, 후디도 싫고, 후테나니도 싫다.

탄생한 후디는 기부를 포기하고 싶었고, 어머니와 아들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외모도 다르고 애증도 다르지만 마음은 서로에게 애착을 가지고 있다.

아침과 저녁이 눈앞에 있고, 손을 들어 서로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날마다 달은 서로를 향해 걷고 별들은 일요일을 고대합니다.

겨울도 없고, 여름도 없고, 얼어붙은 풀은 일 년 동안 시들었다. 한가위에는 초승달이 떠 있고 하늘에는 별이 걸려 있다.

붉은 바위가 몇 번이나 왔다 갔다 하면서 슬픔에 잠긴 두꺼비는 마지막 연결고리를 잃었다. 깨진 병은 우물에 떨어져 영원히 가라앉고, 고향은 깨져 돌아올 수 없다.

닝즈위안은 중국 좋은 소리라는 이름을 물었다. 꿈의 영혼은 여러 번 시골로 가서 깊은 슬픔에 잠겼습니다.

이제 열매는 꿈이고, 기쁨은 슬픔보다 낫다. 유치함은 옆에 있고 나중에 그것을 지킬 수없고 기억할 수 없습니다.

후얼을 떠나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보다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낫습니다. 국경에 수 마일과 수 마일의 산과 강이 있고 뒤는 보이지 않습니다.

선만의 눈물, 남북의 끝없는 사랑. 후 어를 부끄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감정을 생각하십시오.

손에 길고 짧은 손가락이 있고 거의 똑같이 자릅니다. 나라로 돌아가서 친척, 삶과 죽음을 보지 마십시오.

남풍이 수천 마일 동안 내 마음을 불고 내 마음은 바람과 함께 랴오허 강을 가로 질러 갔다. 한숨은 불확실하고 그 당시 나는 분개하거나 미워했습니다.

슬픔과 원한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지만 내면에는 불안한 전선이있는 것 같습니다. 마음은 특히 슬픔과 불행에 대한 이기심이 강합니다.

불만은 타고난 것이었는데 어떻게 아키칸에게 감사할 수 있겠는가? 그가 갔을 때 그는 하늘이 회색이라고만 느꼈고, 일본으로 돌아올 때까지 후디니의 길이를 알지 못했다.

가을 기러기는 어디로 가는가, 가을 기러기는 남쪽으로 가야 한다. 히루샤는 주위를 둘러보고 혼란스러워했고 기러기는 멀리 갔다가 가까이 갔다.

여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보행자 옆에는 풀이 없습니다. 호수 들판에서 수천 마일을 여행했지만 황사와 흰 구름이 떠오르는 것만 보았습니다.

말은 눈과 뿌리를 갈망하고 사람은 얼음과 물을 갈망한다. 연산의 산은 등대처럼 보이고 북소리는 한(漢)족의 기지 냄새가 난다.

미래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은 황제의 고향이며, 호수 한가운데서 죽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친척, 시골 반 녹색을보기 위해 집으로 돌아갑니다.

명나라 촛불은 재를 다시 불태우고 차가운 샘물은 진흙과 옥을 씻어냅니다. 수건 빗을 들고 다니는 좋은 습관으로 비단나무는 살고 죽을 수 있습니다.

12년 동안 관산 안팎을 오가며 후젠쿠에서 애도했다. "기타 노래?" 외출과 외출"원진 형제는 함께 외출하지만 서로를 따르지 않습니다.

3. 약:원인과 결과가 있고 원인과 결과의 법칙의 근원이 있습니다.

연기의 법칙은 부처님께서 사성제 중 첫 번째 진리인 연기의 법칙에 대한 지식과 하늘에 대한 통찰과 업관을 통해 모든 존재의 육화의 인과를 완전히 이해하신 결과입니다.

원인과 결과의 법칙은 위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개념적으로 분석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모든 대상에 적용되는 자연의 법칙이며 공간이나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물론 위의 글에서 언급하신 것처럼 원인과 결과를 개념적으로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한 가지 예를 들어 설명해 보겠습니다.

"어떤 사람이 열심히 노력했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실패한 데에는 그 사람만의 이유가 있든, 다른 이유가 있든 분명 이유가 있을 겁니다. 어쨌든 이유가 있을 겁니다."

몇 가지 명확히 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1. 노력이란 무엇인가요? 노력은 세속적인 개념일 뿐입니다. 세속적인 세상에서 많은 노력은 나쁜 것이며, 그런 종류의 노력은 좋은 대의가 아니며 나쁜 결과를 초래합니다. 예를 들어, 쾌락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돈을 벌려고 노력하는 것은 나쁩니다.

그는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미래에 대한 기대는 좋지 않고 현재에 사는 것만이 좋다. 우리는 과거에 대한 기억과 미래에 대한 기대를 예라고 부릅니다. 기대를 가지고 '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3. 불교에서 실패는 경험에 기인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나쁜 결과(보통 불쾌한)를 경험할 때는 반드시 나쁜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합리적인 불자는 자신의 행동을 살펴봐야 합니다. 그는 과거에 부처님의 가르침에 부합하지 않는 일을 했기 때문에 나쁜 업을 피할 수 없습니다.

4. 어떤 업은 이생에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이생에서 행하는 원인, 즉 지금 우리가 하는 선행은 미래를 위해 쌓이는 것이지 이생에서는 성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생에서 경험하는 결과는 모두 과거에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사람의 추함과 아름다움은 과거와 관련이 있고, 사람의 가난과 부유함은 과거의 자선과 관련이 있으며, 사람의 수명은 살생의 업과 관련이 있습니다.

고통의 진리를 이해한 바탕 위에서 원인과 결과의 법칙을 분석하지 않으면 혼란에 빠지고 믿음을 잃기 쉽습니다. 지혜를 가진 친구는 먼저 인과 법칙을 미신적으로 믿어야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더 많은 관련 책을 읽고 더 많이 연습 한 다음 점차적으로 성취에 대한 긍정적 인 믿음을 쌓아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원인과 결과의 법칙을 믿는 사람들은 미래에 대한 기대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현재에 모든 것을 행하고 선한 법이 계속 일어나도록 하여 악한 원인을 만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불교에서 선과 악은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고 그 기준은 고정되어 있으며 시간과 공간에 따라 변하지 않으며 또한 자연의 법칙에 속합니다.

4. 과일을 소재로 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궁중풍의 서른 편의 시"왕야 백인은 자주색 옷을 입고 머리를 빗고 눈을 키워야 한다.

잠자는 동안 옛 꿈을 생각하며 길을 잊은 사람들을 보면 길이 이긴다. 봄에는 쿠이윈 머리핀이 새로 삽입되고 그녀는 여전히 구름 위에 신발을 신습니다.

나는 대왕이 뒤를 돌아보고 옥이 황금 계단을 걸어 내려갈 수 있도록 도와주기를 원합니다. 다섯 번째 밤이 시작될 무렵, 추위를 느끼며 밤까지 향이 타오른다.

붉은 촛불이 위층에서 보이기 때문에 눈으로 가득 찬 진주 커튼을 굴리고 싶습니다. 각 장군은 황금 자물쇠로 궁전의 문을 잠그고 안뜰의 녹색 나방은 최고 존재를 섬깁니다.

이렇게 자주 드나들며 물어보는 것이 참으로 신기하구나. 밤은 길고 접시에는 밀랍 방울이 얇고 모든 황금 칼이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그 목소리는 항상 왕이 부르는 소리, 춤추는 옷을 입은 붉은 촛불입니다. 구정의 금지된 노래를 뒤집기가 어렵고 옥 기둥은 옛 자리에 있지 않습니다.

왕이 길이 멀기 때문에 먼저 놀아야한다고 말했던 것이 기억납니다. 키 큰 구레나룻 덩어리가 녹색 구름을 비추고 붉은 띠는 노랗게 빛났다.

주천귀 공주를 만나기 위해 그녀는 집을 수리하러 나갔다. 셴푸의 이춘궁은 저녁에 연회를 여는 것이 좋다.

황실 펜, 프로서인 금첩에 애완 동물 제목을 전송합니다. 용샹의 무거운 문이 서서히 반쯤 열리면 궁궐 관리들이 문을 다시 잠급니다.

오늘 내가 남을 비웃고 들어온 것을 누가 알겠는가. 봄의 장막 속에서 늙은 초록 나방은 무기력하지만 새로 온 나방은 호의적이다.

추위 때문에 나무마다 꽃이 피지 못하고, 옥당에는 하루 종일 문이 닫혀 있다. 수놓은 처마 앞의 수양버들, 문지기는 오르고 싶어 한다.

한 때 옥마차는 바람에 나뭇가지 하나 부러뜨리지 않고 편안하게 다녔다. 까마귀는 자금성 성벽 깊숙한 곳, 무거운 건물과 전각 주위를 날아다닙니다.

봄이 되면 처마 기와 홈통에 날개를 펴고 점령의 빛을 펼칩니다. 눈 화려한 붓, 그녀는 레드 카펫에서 자곤 했다.

깊은 궁궐에 온 사람은, 반딧불이 짖는 진제 밤만 알았네. 수백 피트의 요정 사다리를 기대는 정자, 아내는 돈을 던지기 위해 허둥지둥했다.

바람이 구리가 돌아가는 것을 보러 와서 주간량을 길게 가리켰다. 봄의 그네와 꽃이 금지되고 찬 음식이 사방에서 흔들릴 때.

그는 깊은 궁궐의 돌로 된 수로에 빠져 물이 흐르는 용못에 들어갔다. 성벽은 궁궐의 도시와 계속 연결되어 있었고, 황금 목록은 책의 전당의 이름이었다.

수천, 수만 번의 회전이 서로 분리되어 있으며 조율 파이프가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봄비가 9일 동안 지속되어 용못 왕버드나무 연기가 서서히 따뜻해진다.

옥마차는 피할 수 없으며 수천 개의 복도와 집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정부로부터 많은 돈을 확보 한 다음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황혼이 되면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예팅궁에서 가을 모루를 옮깁니다. 더운 여름날 하늘이 가득 차면 텅 잎은 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금지된 나무들은 따뜻하고 바람이 없고, 옥탑과 금궁은 새벽 햇살을 받고 있습니다. 히비스커스 정 위, 가을로 접어든 지 9일째.

매년 음력 칠월 칠석의 햇살이 내리쬐면 궁녀들은 바늘을 꿰고 위층으로 올라갑니다. 앵무새들은 처음에는 영어를 배우지만 오랫동안 갇혀 지내다 보면 이름을 알아보는 데 익숙해집니다.

봄의 정원은 언제나 꽃을 바라보고, 깊은 안뜰은 혼자 웃는다. 은병은 물을 부어 보충하고 촛불 불꽃은 붉고 분홍색 벽은 밝습니다.

* * * 이상하게도 옷에는 진주와 옥이 가득하고 노란 기와에는 새로운 서리가 내린다. 바람을 맞이하는 홀은 구름을 멈추고 새로운 매미 소리를 듣습니다.

아홉 날 이슬방울의 사랑에 만 년 소리의 나뭇가지. 황실의 과일 컬렉션은 관리에게 반환되면 저기압 옥의 처마가 건조합니다.

명나라, 나는 매일 진화 홀을 살펴 보았습니다. 내부에는 소나무 향기가 홀 전체에 가득했고 네 계단 아래는 따뜻했다.

봄은 금가루를 갈망하며 주홍빛 드레스를 입고 나무 궁전을 둘러보았다. 금지된 나무들이 하늘을 찌르고 불의 잔해가 저 멀리 보였다.

수천 명의 관리들이 궁전 앞 다리에서 내려 성문이 닫히기를 기다렸다.

한유에게

장예의 집은 내 방이 아니며, 나는 아직 새 거처를 정하지 못했다.

독서는 먼지와 어수선함을 피하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곳에서 하는 것이다. 고르도 공원 시장을 지나면 삼부카가 차례로 나온다.

혼자 떠나는 여행은 텅 빈 구름 산을 보내는 것처럼 외롭습니다. 한낮의 여름 풍경은 종종 유독하고 정글에는 매미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린지에서 씻으면 신체적 문제를 없앨 수 있습니다. 숲에서 쩡청을 바라보는 신사, 그 한가운데 있는 신사.

부용의 물개는 제 발걸음을 멈추게 했습니다. 서쪽 해변에서 낚싯대를 잡았던 추억.

* * * * 잉어를 잡아 눈앞에서 요리해 먹었다. 몇 번이나 돌아와서 혼자서 한숨을 쉬었다.

"빗속에서 받은 편지" 장의 난로가 아프고 비바람이 씻겨 내려갔다. 대나무 그림자는 차갑고 드문드문, 느릅나무 잎은 어둡게 흔들린다.

거리와 길과 길에는 떨어진 과일이 많고 성벽 모퉁이에는 진흙 늪이 있습니다. 여행을 미루고 홀로 앉아 용서를 생각한다.

준주는 멀리 말하기 싫어서 그렇게해야합니다. "희생 후퇴" 장자 한탄하는 만다린, 그의 길은 진실하다.

위대한 성인으로 태어났으니 천사들이 나를 비추네. 자비와 의로움이 귀신과 신을 감동시키니, 자세히 말하지 않겠다.

이것은 고대의 장이다. 학문은 일관된 방식으로 사용되어서는 안 되며, 관리는 적절하게 다스려져야 한다.

세 번이나 폐위된 그의 야망도 강력하다. 그렇다면 산동을 평정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요.

권장 치료는 멋지지만 먹습니다. 가족과 친구는 외롭고 결혼에는 캠프가 있습니다.

저번에 싸움이 있었다면 믿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 나이에 봄이 있었다면 그것은 과거의 일이었을 것입니다.

아쉽게도 저는 자선 단체를 신청하지 않았고 중년에 목숨을 잃었습니다. 한 사람의 손에서, 다른 사람의 손에서, 오래된 장에 너무 늦었다는 것을 알고 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자이기 때문에 나는 도에 대해 독립적이다. 시를 배우는 것은 많은 사람들을 위한 것이며,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다.

서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은 안개처럼 어둡다. 북쪽을 여행하다 가끔 대중을 만나면 말이 맞아떨어진다.

세계 곳곳에서 유명한 이름이 들리고 설교자들이 노래에 들어갑니다. 저는 베이징에 가장 먼저 추천을 받았습니다.

오자마자 시험에 갔고 쓴 공물 필드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의 단순함을 보는 것은 일생의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살과 뼈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앉아서 아들이 예배를 드리게하고 종종 그의 별명을 부릅니다.

격일로 나는 미사 연습을 계속할 것입니다. 서둘러 외출하고 소파에서 자고 있습니다.

고대와 현대의 모든 책을 샅샅이 뒤집니다. 꽃이 있으면 함께 찾고, 달이 있으면 함께 읽습니다.

풀을 보고 글을 찾아 양조합니다. 새로운 과일과 다른 연어는 동등하게 취급됩니다.

지난 30년 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구몬은 스승이었고 나는 귓속말을 했다.

후대 학자들은 장한이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저는 대만에서 공무원이었고 공은 큰 회사였어요.

이위원회의 순위를 보면 자존심이 될 수 없습니다. 특히 의사로서 그는 북한으로 승진했습니다.

그는 며칠 동안 자신의 자본을 즐긴 후 남궁랑을 돌본다. 기둥 있는 집이 튼튼하듯 남을 돕는 일이 중요하죠.

여름 궁궐에 가서 조언을 구한 성남은 병을 회복했다. 학생이었을 때는 방학을 맞아 두 달 동안 샹과 함께 여행을 다녔다.

해안에 노란 자태를 드러낸 땅은 광활하고 맑았다. 새 수영장은 평평하고 내부에 향기가 있습니다.

대만 북부는 논을 마주하고 있고 잎이 무성한 버드나무가 그늘을 더 많이 드리우고 있습니다. 완진에서의 낚시는 그렇게 짜증나지 않습니다.

* * * * 수영장을 사랑하고, 공동 문장은 편안합니다. 가끔 지아 시우자이가 이곳에 와서 우리와 함께합니다.

동쪽과 서쪽 폴을 고정하고 보트를 사우스 크릭으로 이동합니다. 노를 젓는 파도가 배의 측면을 자극하고 갈매기가 앞뒤로 날아다닙니다.

연못으로 돌아와 그물로 잉어와 도미를 잡습니다. 모래와 물, 채소를 밟으며 나무 아래에 새로운 자포니카를 심습니다.

여름이 얼마나 긴지 모르겠어요. 시본과 아이들이 해변에 모입니다.

별과 한이 달 가운데 해변을 오르며 매달려 있습니다. 낚싯배가 긴 줄을 던지자 차이웡은 깜짝 놀란다.

밤에 집으로 돌아오는 채웅의 옷에 풀이 보인다. 군중들은 더 넉넉하게 노래하는 시를 떠돌고 있습니다.

고향에서 늙어갈 수 있으니 고향에서 사귀어라. 새로운 관리의 편지에 따르면, 본은 도시로 들어와야 한다.

같은 보상을 위해 나는 광장에 산다. 중추절 열여섯째 날 밤 하늘은 둥글고 맑았다.

사람들이 서로를 초대했기 때문에 그들은 순서대로 앉았다. 두 명의 하녀가 비파와 구정을 함께 연주했다.

바람소리를 듣다가 갑자기 다시 그 소리가 들렸다. 세어보았지만 그날 저녁은 시원하고 기억에 남는 밤이었다.

그 남자는 며칠 동안 병에 걸려 흠뻑 젖어 있었고, 유생들은 약탕을 귀하게 여겼다. 밤을 보낼 수도 없고 매번 외출할 수도 없으니까요.

대중은 정신이 없었고 삶과 죽음이 그날의 순서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아침이 왔을 때, 색의 의미는 낭비되지 않았습니다.

귀한 말씀을 주시고 자랑스럽게 가운을 의뢰해 주십시오. 일꾼의 펜은 책이 되고 싶지만 바꿔야 할 장이 있습니다.

미래가 끝났다고 생각하면서 끝까지 해보겠습니다. 가족 번호가 우선이고 그 책은 성공하지 못합니다.

아이의 말이 자신의 개인적인 명령보다 낫다. 루론은 아직 노트를 다 쓰지 못했고, 오늘 그의 필체는 흐릿하다.

새 파빌리온에 아직 탑승하지 않았습니다.

5. 야심찬 시는 야심적이다

1, 안데에는 수천 개의 건물이 있어 세상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한다. (두보의 '가을바람이 조당을 부수네')

2. 세상의 슬픔은 세상의 기쁨보다 먼저 찾아온다. (판중연, '월양탑의 기록')

3. 활은 보름달처럼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 별을 쏘아 올릴 것이다. (수시, '장청지-미주사냥')

4.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곧장 항해하여 깊은 바다를 가로지르겠네. (리바이의 '걷기가 힘들다'

5. 흉노의 피에 대한 욕망을 비웃으며 도로 호랑이 고기를 야심차게 먹는다. (위페이 '만장홍')

6, 해와 달은 갑자기 나타나고, 한은 갑자기 나타난 재능 있는 별이다. (조조의 '바다를 바라보며')

7.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아는가? (진시황사기-천자문)

8. 노인은 웅크리고 열망하고, 순교자는 늙어서도 용기가 넘친다. (조조의 「거북이의 생애」)

9. 왜 내 부하들에게서 오갈고리를 빼앗아 관산 오십 주를 모으지 않는가. (이허, 「남원」)

해법

1, 삼군은 원수를 빼앗을 수 있지만 기병은 뜻을 빼앗을 수 없다. (공자)

2, 야망은 강하지 않고 지혜는 켜져 있지 않으며, 불신자는 할 수 없다. (모지)

3, 마음보다는 늙고 강하고, 가난은 강하고,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4.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아는가? (진시황사기-천자문)

5. 가슴에 큰 야망을 품고 있다. (제갈량)

6. 노인은 천리 야망을 품고 웅크리고, 순교자는 늙어서도 용기가 넘친다. (조조의 거북이 생애)

7. 강한 마음은 늙지 않으니 죽어서도 귀신이 될 수 있다. (토지여행)

8. 영웅으로 태어나 귀신으로 죽는다. (리칭자오)

9. 고대에 위대한 업적을 이룬 사람들은 재능뿐만 아니라 인내심도 있었다. (소서)

고귀한 도덕과 고귀한 인격

1. 부자와 귀족은 음욕을 품을 수 없고, 가난하고 천한 자는 움직일 수 없으며, 힘 있는 자와 귀족은 복종할 수 없다. (맹자)

2. 신사는 복종하기보다는 차라리 죽기를 원한다. (이백야)

3. 부러진 뼈는 두려워할 것이 아니니, 천하에 무죄를 남길 수 없다. (위첸의 석회에 대한 찬가)

4. 진흙은 더럽혀지지 않고 맑지만 귀신은 없다. (저우둔이, '후애련 담화')

5. 쌀 다섯 되를 위해 허리를 굽히지 마라. (타오위안밍)

6, 세상은 진흙탕이고, 나는 혼자요, 모든 사람은 취해 있다. (구원)

7, 세상이 혼탁하다면 웬다에게 신하를 구하지 마라. (제갈량의 출사표)

8. 무관심하지 않으면 야망이 없고, 조용하지 않으면 멀리 떨어져 있다. (제갈량)

9. 가난하다고 걱정하지 말고, 부유하다고 걱정하지 말라. (타오위안밍, '우류 선생의 전기')

10. 사물에 기뻐하지 말고, 스스로 슬퍼하지 말라. (판중옌, "웨양탑의 기록")

6. 원인과 결과가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어떤 일을 하고 어떤 방식을 선택했다면 그 결과를 예상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뜻입니다. 마치 나무를 직접 심을 때 씨앗을 뿌리고 비료를 주는 것과 같습니다. 나무가 자라면 어떤 모습일지 알 수 있습니다. "뿌린 대로 거둔다"는 속담처럼 나무의 모습은 우리가 어떻게 심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데이터 확장

이 문구는 원인과 결과의 법칙에서 유래한 말입니다.

모든 원인에는 결과가 따른다: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원인이 있으면 결과가 있습니다. 즉, 모든 현상에는 이유가 있기 때문에 어떤 현상을 보더라도 이해할 수 없거나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현재의 결과는 과거의 원인에 의한 결과입니다.

모든 원인에는 그 결과에 대한 계시가 있다:

1, No work, no gain.

잘 알려진 스페인 속담이 있습니다."상당한 대가를 치른다면 원하는 것을 가져라!"

. 모든 일에는 대가가 따르고 원하는 것에는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슈퍼마켓에 가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고를 수 있지만 출구에서 그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성공의 저울도 마찬가지입니다. 저울의 한쪽에는 성공의 열매가 있고 다른 한쪽에는 성공에 지불한 대가가 있습니다.

때로는 큰 대가를 치러야 할 수도 있지만, 목표가 무엇이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지불해야 할 대가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공평합니다. 성공의 사전에는 "공짜로 무언가를 얻는다" 또는 "앉아서 즐긴다"와 같은 단어는 없습니다.

2. 어떤 경험도 헛된 것은 없다.

모든 사람의 경험은 소중합니다. 실패는 교훈을 남기고 성공은 경험을 쌓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반드시 다른 곳에서, 심지어 전혀 관련이 없는 곳에서 그 가치를 발휘합니다. 이것이 이른바 '인과의 법칙'입니다.

3. 선행은 벌을 받지 않고 악행은 벌을 받지 않는다.

"선행이 있어도 벌을 받지 않고 악행이 있어도 벌을 받지 않는다"는 옛 중국 속담이 있는데, 이는 인과의 법칙을 잘 보여주는 예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선행을 베풀어 다른 사람의 호의와 감사를 받으면 어려움을 겪을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 쉽게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반대로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나쁜 일을 하면 다른 사람은 그에게 적대적일 수 있으며 언제 그에게 보복할지 알 수 없습니다. 그가 보복하지 않더라도 바람과 물은 항상 바뀌고 그는 항상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

선한 사람은 살아서 칭찬을 받지 못하더라도 양심이 분명하고, 죽은 후에 역사가 결국 역사적 심판을 내릴 것이며, 악한 사람은 살아서 형벌을 피하더라도 죄가 있고, 죽은 후에 역사가 영원한 심판을 내릴 것이니, 선한 사람은 살아서 칭찬을 받지 못하더라도 양심이 분명하다.

참조 출처: 소구 위키백과 - 인과응보의 법칙

7. 모든 것은 예정되어 있고, 사람들은 정해진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인과 결과는 특정 조건 하에서 성립하지만 뉴턴의 고전 물리학처럼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는 '불변의 진리'는 아닙니다.

"원인"과 "결과"는 물질의 변화를 설명합니다(아마도 시간의 매끄러운 연속체를 전제로 할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을 넘어서는 인과관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물질의 존재는 '원인과 결과'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물질'이 있어야만 '시간'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물질이 없으면 시간도 있을 수 없고 질서도 있을 수 없습니다(명확한 편이 없으면 옳고 그름이 있을 수 없는 것처럼). 시간 없이 어떻게 원인과 결과가 있을 수 있을까요? 물론 '인과'라는 조건 하에서 '운명'이라는 주제에 관해서는 인과를 계산하는 것은 어떤 훈련을 통해 코로 물을 마시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입을 통해 마시는 것보다 이점은 없지만 코가이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예언'이 지구의 탄생(혹은 태양계와 우주의 탄생) 이후의 모든 데이터를 알아야 하고, 지구의 멸망을 계산하는 데 그렇게 많은 시간을 소비한 후 결과를 내놓는다면 누가 이 '운명의 예언'을 기다릴 인내심을 가질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운명"과 "예정"을 좋아하지 않고 심지어 싫어합니다. 아무도 인과관계를 "벗어날" 수 없나요? 마르크스도 의식이 물질에 의존한다고 말했지만 의식은 물질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원인과 결과'는 의식에 작용하는 동시에 물질적 미각과 거짓 낫에 작용해야 하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