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어떤 시공간의 시가 있습니까?
어떤 시공간의 시가 있습니까?
1.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두보' 높이 오르기' 의' 서늘한 올가을': 나의 백년의 비애로, 나는 혼자 이 높이로 올라갔다.
2. 사마천의' 굴원 열전' 은 그들이 일월과 견줄 만한 정신을 칭찬했다.
3. 고시 중의' 동풍' 은 일반적으로 봄바람을 가리키며,' 소루 어젯밤 동풍, 고국은 차마 달을 돌아보지 못하고 앞길이 캄하다' 와 같은 유리한 기회나 조건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4.' 짧은 노래' 에서 나는' 시경' 에서' 청청, 내 마음' 이라는 시구를 빌려 인재에 대한 나의 열망을 표현했다.
5.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이백은 "꿈속에 천목산에 오르다" 고 말했다.
6. 그러므로 나무는 끈으로 곧고 금은 예리하다. (견자 "설득").
7. 천리공기, 강근처에 술을 마시고 시를 가로쓴다. (스시 "적벽부").
8. 끝없이, 끝없이, 창장 위의 낙목, 모래사 밑에서 굴러오는 것은 노동자뿐만 아니라 광활한 시공간도 우리 앞에 입체적으로 나타나 공허함과 외로움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9.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고, 1 인치의 금은 1 인치의 시간을 사기 어렵다.
10. 단지 혼자 공부할 때 자신이 일찍 부지런한지 모르겠다. 백발이 성성할 때까지 늦는 것을 후회한다. -얀 진칭.
시공간의 대전은 시인이 시간과 공간의 관점에서 경물을 묘사하여 의경을 창조하는 것을 가리킨다. 시간은 하루 혹은 1 년 중 시간의 변화이다. 공간은 멀리 가깝고, 높고, 낮고, 상하고, 안팎이 있어 독자가 시공간의 엇갈림에서 심미 체험을 얻을 수 있게 한다.
감상: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결합
정면 묘사와 측면 묘사를 결합하는 방법이다. 정면 묘사는 경물 특징에 대한 직접적인 묘사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한다. 이 글은 경물과 관련된 측면경부터 시작하면서 경물의 특징이 측면 묘사라는 것을 밝혀냈으며, 이는 독자에게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두 가지 방법의 결합은 경물 특징을 더욱 선명하고 두드러지게 할 수 있다.
의' 화이트' 후설가' 군법 재판 회경' 은 전후 결합 수법으로 변두리의 혹한의 날씨를 묘사했다. 8 월 초설에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날려 눈의 규모를 적었다. 그는 앞의 눈보라를 묘사한 후 사람의 감정을 통해 추위를 묘사했다. "여우가죽은 따뜻하지 않고 부드러운 이불도 얇습니다. 장군과 두호의' 철옷' 은 춥고 어렵지만 활을 열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