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원이둬의 대표시 '붉은 촛불' 감상은요?

원이둬의 대표시 '붉은 촛불' 감상은요?

(1) 다채롭고 조밀한 이미지의 사용 청화대 이둬가 쓴 『붉은 양초』에 수록된 초기 시에서는 시에 등장하는 이미지의 대부분이 숫자와 색상이 단일하다. "Snow"의 "snow"와 "green smoke", "Dusk"의 "sun", "February House"의 "swallow"를 살펴보면 모두 하나 또는 두 개의 이미지를 사용한 것입니다. 시인의 감정을 표현한다. 이미지는 시 전체의 주요 실처럼 시인의 감정 변화와 발전을 이끈다. 미국에 와서 미술을 전공한 문이뚜는 색채에 대한 남다른 감수성을 갖고 있었는데, 그가 주목한 이미지스트 시는 색채에 대한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켜 풍부하고 강렬한 색채와 연상, 상상력을 많이 만들어냈다. in Chicago. 시각적 효과가 강한 독특한 시입니다. 1922년 중9절 전날에 쓰여진 《국화를 기억하며》에서는 한 부분을 예로 든다. 아래/보라색 해바라기인 것 같다.” 시에 나오는 '닭발톱 국화'와 '수국 국화'는 중국의 전통적 이미지이지만 고국에 대한 시인의 향수를 표현하고 있지만, 이미지주의 시의 흔적도 엿볼 수 있다. 그 안에 본. 같은 시기에 문일도는 양스추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제 나는 또 다른 큰 계획을 염두에 두고 있는데, 그것은 '노란 바닥 교향곡'이라는 큰 시입니다. 여기서 나는 가을 풍경을 순전히 묘사하고 싶습니다. 장면 - 즉, 말로 그림을 그리고 싶다." 이 제안된 이름은 플레처의 "블루 심포니"와 일치한다. 이는 이후 편지에서도 "플레처가 나의 색채 감각을 일깨웠다"라는 글에서도 확인됐다. (2) 은유적 이미지의 활용 청화대 문일도의 시는 감정을 표출할 때 대부분 직접적인 표현 방식을 사용하여 청중에게 웅장함을 선사하지만 의미 있는 이미지는 부족하다. . 예를 들어, 그의 관대하고 비극적인 장시 "이백의 죽음"에서 그는 이백이 달을 잡고 고래를 타고 죽는다는 암시를 차용했으며, 이백의 '광기'에 대해 열정적인 말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또는 "술 취함"이지만 Li Bai의 "죽음"에 대해서만 썼습니다. "외로움". 시에는 이백의 시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은유나 의인화도 가끔 사용되지만, 대부분의 경우 직접적으로 묘사되어 있어 감정 표현에 있어서 여운의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역시 청화시대에 지은 『홍연혼』에서 시인은 홍련에 대해 노래할 때 1인칭 시점에 서서 그것을 직접적으로 '너'라고 부르고, 직접적으로 '전체 이야기를 전한다'고 한다. "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미국의 신시파와 접한 후 문일도의 시 창작 스타일은 큰 변화를 겪었다. 예를 들어, 시인은 "버려진 정원"에서 후기 이미지 작가의 특성을 흡수하여 꿀벌의 상징적 이미지를 창조하는 데 성공했다. 당. 후세들이 시인의 생각과 감정을 짐작하기는 어렵다. 이는 에이미 로웰(Amy Lowell)로 대표되는 이미지스트 시인들의 영향을 받은 것이 분명합니다. (출처: 문이둬의 '붉은 촛불'과 이미지스트 시의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