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정자 꽃 시
정자 꽃 시
석양을 잘 보면 봄 안개 한 조각이 반고리에 반사됩니다.
장-
탕백주이
먼 곳을 바라보며 한가롭게 사색에 잠긴 장팅은 밤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았다.
해질녘에는 붉은 파도가 끓고, 월초에는 흰 연기가 피어오른다. 이별의 나뭇가지와 눈 덮인 깃털은 봄을 보내고, 핀셋과 서리가 내린 머리카락은 노년을 보낸다.
감히 3개년 계획을 세우지만, 나는 자보다 상황을 더 잘 안다.
밤의 취장 누각
당 - 백주이
취장 강둑 북쪽 건조하고 물이 탁한 발이 부러졌다.
먼지 날리는 길은 초록색 옷으로 가득하니, 풍각은 차가운 흰 수염으로 오랫동안 서 있었다.
시는 어둡고 길게 변하고, 산은 병을 보지 못하네.
말에 의해 구원받지 못했으니, 누가 신랑이라고 믿겠는가?
신관
당백주이
노연은 신강 초기에 서관에 몇 번이나 왔었나?
옛 병이 산으로 돌아와서 회복할 수 없고, 봄 돌이 움직였다.
무춘연 서관
탕청옌슝
찬 음식으로는 향을 찾기에 충분하지 않고, 정자는 여전히 술에 취해 있다.
누구의 꽃이 흐르는 나무에 떨어졌는지, 잔여 붉은 조각 몇 개가 문지방에 왔습니다.
수시각
당대수륜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가는 수시각, 누가 동풍에 열두 정거장 기댄단 말인가?
제비는 봄날 저녁에 돌아오지 않고, 연기가 자욱한 비는 살구꽃을 식힌다.
장자주수각
2. 정자에 대하여 정자에 대하여
당백주이
정자 능선이 너무 높아 허물지 못하고 주인이 서산으로 간직하고 있네
정자 능선이 너무 높아 허물지 못하고 주인이 서산으로 간직하고 있네.
저무는 해를 잘 보면 봄 안개 한 조각이 반고리에 반사됩니다.
장-
탕백주이
먼 곳을 바라보며 한가롭게 사색에 잠긴 장팅은 밤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았다.
해질녘에는 붉은 파도가 끓고, 월초에는 흰 연기가 피어오른다. 이별의 나뭇가지와 눈 덮인 깃털은 봄을 보내고, 핀셋과 서리가 내린 머리카락은 노년을 보낸다.
감히 3개년 계획을 세우지만, 나는 자보다 상황을 더 잘 안다.
밤의 취장 누각
당 - 백주이
취장 강둑 북쪽 건조하고 물이 탁한 발이 부러졌다.
먼지 날리는 길은 초록색 옷으로 가득하니, 풍각은 차가운 흰 수염으로 오랫동안 서 있었다.
시는 어둡고 길게 변하고, 산은 병을 보지 못하네.
말에 의해 구원받지 못했으니, 누가 신랑이라고 믿겠는가?
신관
당백주이
노연은 신강 초기에 서관에 몇 번이나 왔었나?
옛 병이 산으로 돌아와서 회복할 수 없고, 봄 돌이 움직였다.
무춘연 서관
탕청옌슝
찬 음식으로는 향을 찾기에 충분하지 않고, 정자는 여전히 술에 취해 있다.
누구의 꽃이 흐르는 나무에 떨어졌는지, 잔여 붉은 조각 몇 개가 문지방에 왔습니다.
수시각
당대수륜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가는 수시각, 누가 동풍에 열두 정거장 기댔나?
제비는 봄날 저녁에 돌아오지 않고, 연기가 자욱한 비는 살구꽃을 식힌다.
장즈저우의 수각
탕두푸
야시장은 안개와 안개가 자욱하고 정자는 연꽃처럼 깊다.
화이의 왕 근처, 아티초크의 높은 문을 지나면. 경주는 산의 소박함을 좋아하고, 나는 긴 노래에 취해 있다.
발양각
탕가오찬
직선의 꿈, 원심력 흰 깃털빛.
내일, 불령의 새로운 지, 말머리가 연기나무를 만나러 간다.
난팅
탕한과
난팅의 매일, 난팅은 수도원 같다.
소나무와 얇은 돌 가장자리, 산과 강, 개울과 호수, 긴 덩굴과 처진 섬꽃.
은둔자의 왕관을 쓰고 누워 성현의 전기를 읽습니다. 더 흥이 나면 거문고를 들고 다시 연주합니다.
잉팅
탕-
강이 내려다보이는 새로운 정자, 몇 개의 옛터가 열려 있고 고요하다. 북쪽의 차가운 물소리가 겐칸 강물이다.
구영은 서쪽에서 문지방 산으로 급습했다. 멀리서 외로운 학 한 마리와 함께 걸어가면 언제나 평온한 기분이 들 것이다.
오랫동안 당신을 알면 조만간 외로움을 잊게 될 것입니다.
진 팅
당 후수
진 팅은 당나라 배를 떠나고 싶지만 바람이 와서 머물지 않는다.
북서쪽 구름은 웨이 퀘까지, 남동쪽은 진루가 일찍 가득합니다.
도시는 슬퍼하며 작별 인사를 하는 사람들로 가득하고, 초원에는 지친 수영객들로 가득하다.
핑글의 옛사랑은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꿈을 꾸며 영주로 갔다.
북관
탕리춘위
비늘이 날리고 비단이 푸른 하늘을 엮고, 커튼이 반쯤 말린 야생의 정자 바람.
연꽃은 가을 햇살에 늦게 피어나 붉고 푸른 습지에 흩어져 있다.
진령의 새 정자
당리백
진령의 경치가 좋아 영웅들이 새 정자에 모일 것이다.
국가의 붕괴를 걱정하기보다는 초나라의 감옥에 앉아 있는 것이 슬프다. 수천 년 동안 얼마나 관대한 왕자들이 칭송받아왔던가.
시팅
탕-
이 날 밤, 시팅에는 달이 가득 차고 커튼에는 연기가 피어오른다.
플라타너스는 더욱 선명하고 고독한 학은 잠들지 않는다.
린수관
탕시젠우
어두운 색을 고집한 수팅과 딸기 이끼를 염색한 시옌을 탓할 뿐입니다.
봄바람의 근원을 알고 싶다면 흐르는 물을 쫓는 복숭아꽃을 찾아 가라.
등선관
탕시콩슈
진저우 남쪽의 불멸의 산, 진고개를 며칠간 바라보기 위해 돌아섰습니다.
오늘 내 눈에는 눈물만 흘릴 뿐, 산의 경치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메이팅
탕탕옌첸
동중국해의 가난한 시인, 서풍의 고대 역마차 정자. 그들은 늙어서 고향으로 돌아갔다.
세상에 동굴은 세 개뿐이었고, 자초는 이미 세상을 떠났다. 딩닝은 서둘러 술을 권하고 밤을 삶아 모래병을 먹었습니다.
3. 정자를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이왕선 짧은 긴 정자 짧은 긴 다리
청나라:건매
짧은 정자 짧은 다리, 다리 밖에 만 그루 포플러. 그 때 헤어질 때, 나는 끝까지 미워했고, 봄바람이 노를 저어 황혼을 쳤다.
2.
천왕각
당나라:두부
왕태는 바산에 쉬고, 단 사다리는 여전히 올라갈 수 있다. 봄이 되면 대나무에 새들이 지저귀고 흰 구름 사이로 불멸의 개가 짖는다. 청장 진시는 슬프도록 아름답고 부드러운 새싹에는 꽃이 가득합니다. 사람들은 이 노래에 맞춰 풀을 뜯으러 나갔다가 돌아올지 모른 채 이곳에 온다.
3.
수자촌당(수두식공동정 또는 티두후기당의 일종)
당나라:자도
침대 머리의 베개는 개울의 돌이고 우물 밑의 샘은 대나무 아래 물웅덩이로 이어진다. 손님은 밤늦게 잠에서 깨어 혼자 빗소리를 들었다.
4.
제목 정선유천정(정선유천정은 서시천의 서시정이다)
당나라:두부
정선유천변에는 집안이 번성하고 있었다. 큰길과 마주한 연월에 구름이 끼고 상록궁의 해와 버드나무는 어둡다. 둥지 가장자리에 있는 산새는 제비를 괴롭히고, 꽃 밑에 있는 벌은 멀리 있는 사람들을 이용한다. 푸른 대나무로 가득 찬 시를 쓰고 싶지만 밤에 혼자 상처받을까 두렵다.
5.
옌타오의 집 정자
당나라:이백
구불구불한 길이 있는 이 집은 고귀한 선비들의 집이었다. 연못이 열리면 대담한 거울과 같고 숲은 꽃을 뱉어냅니다. 초록색 물은 샘을 숨기고 초록색 복도는 저녁 해를 숨긴다. 현과 파이프가 훌륭하고 황금 계곡은 감히 자랑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6.
천광각
당나라:두부
외로운 봄 산길, 왕은 더 이상 가지 않네. 옛 성벽은 여전히 대나무 빛깔을 띠고 있고, 텅 빈 누각은 저절로 소리를 내고 있다. 해질녘 새들은 차갑고 맑고 구름은 지나간다. 상시정에서 바람이 불고 천 명의 라이더가 네온을 번쩍입니다.
7.
양은 마서각을 지나쳤다
당나라:건기
차가운 정자, 테라스는 자연과 연결되어 있다. 차이펑은 피리 노래인 샹윈을 정자의 이름으로 바꿨습니다. 이른 아침 파티, 숲 그림자 푸른 구름. 혼돈의 물은 연못으로 돌아오고 키 큰 꽃은 대나무를 비춥니다. 왕조의 은퇴는 잔치를 추구하고 파빌리온을 열어 술에 취합니다. 긴 소매와 좋은 춤은 도시에 머물고 도시에 머물러 있습니다.
4. 누각과 누각에 대한시에는 저자와 출처가 있어야합니다. 1, 첸탕 호수로의 봄 여행.
저자 당나라 백주이
구산사 북쪽에서 자팅 서쪽까지 호수는 제방과 수평이 맞았고 구름은 낮았으며 호수는 물결로 물결쳤다. 햇볕이 따스하게 내리쬐는 나무 위로 꾀꼬리 새끼 몇 마리가 진흙을 둥지에 품고 날아들었다.
색색의 봄꽃들이 서서히 눈을 사로잡았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겨우 덮을 정도였다.
저는 서호 동쪽 제방의 아름다움, 특히 푸른 포플러 아래 하얀 모래 제방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원어민 번역:
구산사 북쪽을 우회하여 자공각 서쪽을 거닐면 날이 밝으면 호수가 떠오르고 흰 구름이 낮게 드리워져 있습니다.
따스한 나무들 사이로 꾀꼬리가 일찍 나와 햇볕을 쬐고, 새 제비들은 진흙을 품을 둥지를 짓느라 바쁘다.
야생화들이 경쟁하듯 꽃망울을 터뜨리고, 봄풀은 키가 자라기 전에 말발굽을 스쳐 지나갑니다.
호수 동쪽의 아름다운 풍경은 백사장을 따라 늘어선 버드나무 가로수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합니다.
2."너구리 강 모래, 새 가사와 술 한 잔"
작가 옌슈, 북송 시대
새 노래와 술 한 잔, 작년의 날씨는 오래되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요?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지고, 데자뷰 제비가 돌아온다. 작은 정원의 향기로운 길에서 홀로 방황한다.
원어민 번역:
새 노래를 들으며 와인 한 잔을 마시거나 작년의 날씨에 오래된 정자에서. 일몰은 언제 돌아오나요?
꽃은 피고 지고. 돌아오는 제비들은 서로를 아는 듯 작은 정원의 꽃길을 홀로 헤매고 있다.
3."꿈처럼, 항상 서정의 석양을 기억하라"
작가 이청조, 송나라
해가 질 때까지 정자 옆 개울가에서 그 아름다움과 여운에 취해 정자를 자주 기억했다.
항상 마음껏 놀고 집으로 돌아왔지만 주봉못의 깊은 웅덩이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실수로 배를 저어 나갔다가 오울루 무리를 놀라게 했다.
원어민 번역 :
나는 항상 나들이를 생각하고 해질녘까지 놀고 집에 가고 싶지 않을 정도로 몰두해야 한다.
배를 타고 돌아가는 것에 흥미를 잃을 때까지 놀다가 연꽃 연못 깊숙한 곳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어떻게 나가나요? 어떻게 나가죠? 지저귀고 비명을 지르며 노를 젓자 왜가리 떼가 노래를 불렀습니다.
4, '펑러관 유람 봄 Ⅲ'
작가 오양서, 송나라
맹그로브 숲과 푸른 언덕은 시들고 긴 교외의 풀은 끝없이 펼쳐져 있었다.
봄이 되면 나이에 상관없이 관광객들이 정자로 걸어 들어온다.
원어민 번역:
맹그로브 숲은 나무로 가득하고 푸른 언덕은 숨겨져 있으며 하늘은 이미 서쪽입니다. 광활한 시골은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푸르릅니다.
봄 수영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봄이 가도 상관없겠죠? 풍각 정자 앞에는 사람들이 오가고 꽃이 여기저기 떨어집니다.
5, '노유춘 봄이 싫어'
작가 연서, 송나라
푸른 햇살과 향기로운 풀이 바뀌는 길. 사람은 어릴 때 버리기 쉽다. 건물 옥상의 꿈은 다섯 살이고, 꽃 밑에는 삼월의 비가 내린다.
감상적이고 매운 것과는 달리 가차없다. 인치 또는 천 주.울티마 툴레는 아직 끝에서 멀고, 마음의 마음 만이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습니다.
원어민 번역 :
녹색 버드나무의 고대 정자로가는 길에 그는 커플처럼 보였고 쉽게 나를 떠나 배를 타고 떠났습니다. 건물 꼭대기의 종소리가 우굉의 꿈을 깨웠고, 그의 마음속의 슬픔은 마치 3월의 봄비가 꽃 바닥에 뿌려진 것과 같았다.
마음이 없는 사람은 중생의 고통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한 뼘의 사랑이 천 가닥의 비단으로 변했습니다. 세상의 종말은 더 이상 멀지 않았고, 그날은 끝날 것이며, 사람들의 슬픔은 무한하고 끝이 없습니다.
5. 윙 팅시, 윙 팅시.
1."제목 정현관"
시대:당나라저자:두부
정현관 시냇가, 집안이 번성하네.
대로를 마주한 연월에 구름이 끼고 상록궁의 해와 버드나무는 어둡다.
둥지 가장자리에 있는 산새들은 제비를 괴롭히고, 꽃 밑에 있는 벌들은 멀리 있는 사람들을 이용한다.
무엇보다도 푸른 대나무로 가득한 시가 그리워 늦게 와서 슬퍼할까 두렵다.
2."이시마를 서각에 보내며"
시대:당나라작가:
고각현의 서쪽, 구름이 피어오르는 천 리를 곧장 올라간다. 절벽의 측벽을 타고 올라가서
산은 낮고 새는 낮다. 왕을 위해 말 다섯 필과 비단 밧줄 옥 항아리를 만들어라.
단서 없이 앉아서 붉은 꽃과 푸른 꾀꼬리가 울고 있다. 수천 개의 우물이 개울로 다시 연결되어 있고,
주막은 취하지 않고 황혼의 닭소리를 들었으니, 주제를 위해 연습장에 펜을 놓으세요. 주제에 대해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풀이 길고 말굽이 없습니다.
3."질문 주서청 남쪽 정자"
시대:당나라작가:
주씨 정자가 걸려 있고, 계단에는 푸른 모래로 된 건물이 새겨져 있습니다. 매달린 눈은 당신을 속이려 하고,
질투로 얽힌 꽃 여백. 때때로 바람과 달이 세 호랑이를 잃고, 진나라의 벽과 책이 네 교외로 돌아간다.
토목의 본질과 청결함을 알고 싶다면 연기의 굴로 돌아가라.
4. 물과 대나무 누각
작년:원나라작자:왕 대관식
한 누각과 대나무 누각 주변으로 물이 흐르고, 대나무 물보라가 휘날린다.
먼지만 깨끗하다? 하늘과 맞닿은 깊고 고요한 곳입니다.
샤프 표 신나는 운율 청운, 흰 달 흐르는 추유비.
앤드류는 항상 와인과 함께? 동행하여 웃으며 구름이 돌아오는 것을 보네.
5."원양호 마흔일곱 우수"
시대:청나라저자:주이쥔
찻집은 항상 와인 시장을 바라보고, 금풍각은 봄이 시원하다.
준 투어는 작은 텐트, 카이차오 로우로 변경됩니다.
6."베송 판사"
연도:송작자:카이샹
안장을 닦는 녹색 그늘, 늑대 가득한 비 꽃, 봄 추위.
한 해의 빛이 사원을 침범할 때 정자에서 눈을 떼지 마라.
7. 가을과 여름의 세 노래
시대:노래작사:양완리
반은 버드나무 기울어진 해와 반은 버드나무 그늘, 앵무새가 날아와 노래하네.
강변의 수건 정자 한 귀퉁이, 강촌의 소나무 숲으로 시선을 보낸다.
8."노를 저어 통루삼"
시대:송작자:양완리
만(灣)을 관통하는 차가운 강, 통루현의 늠름한 모습.
주홍색 건물들은 푸른 버드나무로 구분되고 하얀 탑은 푸른 언덕을 반사합니다.
창밖으로 채소를 따는 아이들과 뱃사공이 채소를 사고 있다.
봉우리는 올라갈 수 없는 좋은 정자다.
9. 유조원
시대:송저자:조루청
먼저 높은 누각의 동쪽 기슭으로 올라갔으나 먼지를 씻어냈다.
옥이 떨어진 매화 끝, 오래된 복숭아꽃 버드나무 새싹.
숲에 기대어 잠자는 학, 수다를 떨며 쉬고, 순찰하며 배고프고, 사람을 피한다.
나는 여전히 불빛 속에서 방황하고 싶고, 도시로 들어가고 싶습니다.
10. 운율의 두 번째 조류 사원, 량칭 사원.
연도:명저자:
석양이 산 정상에 오르니 완리천원도 지지 않았다.
판영은 강나무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며, 산 모양은 대부분 시청의 서쪽입니다.
이끼는 황량하고 길은 드물고 꽃은 선방 근처에 있고 새는 울고 있습니다.
쿠이웨이 파빌리온까지는 옛 주제가 반복되었다.
11. 녹각의 이름
연도:명나라저자:지안선생
세마대교는 물의 만으로 나뉘는데, 그 안에 라이청각이 있다.
한쪽에는 테이블이 있어 손님이 오래 머무르며 창문으로 3피트만 산을 볼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구름은 재빨리 쓸어내야 하고 처마는 부지런히 제거해야 합니다. 연푸르고 연한 보라색에 아침도 저녁도 없으니, 한가로이 돌아가고 싶다.
6. 정자에 대한 시는 1. 선녀의 노래(수자잔의 두 번째 운율) 노래:천유본, 시원하고 땀이 없으니 오후에 일어나서 아첨을 기대하네.
선풍기 바람, 가벼운 향기, 미소에 흩뿌려진 담배. 전시장도 독특한 발걸음입니다. 한윤을 가리키는 하트와 함께 손을 맞잡고 난간이 되어 있었다.
태양 너머로 비스듬히 비치는 두 개의 구름, 만 권이 꽉 찬 책장 넘기는 소리가 지금 있을 것 같다. 연꽃에 말없이 가만히 서서 가을바람에 눈을 돌려 초록에서 빨강으로.
2. 당나라 술 취한 : 맑은 하늘 요정 구름을 감상하기 위해 두 무의 날, 파빌리온으로 보내집니다. 즉시 작별 인사를 하지 않으면 3년을 듣지 못한다.
3. 술을 구하다 (사계절 풍경은 반드시 술을 의미해야 함) 송나라 :바람이 먼저 도착하고 숲이 녹색과 빨간색, 조순 기쁨. 네 개의 부는 꽃은 향기로운 냄새가 나고 이슬과 연기가 얼룩지고 하늘과 땅이 자수처럼 보입니다.
성가신 날을 피하기 위해 항상 얼음 베일 팬, 점차적으로 남쪽을 느껴보세요. * * * 여름 더위를 식히기 위해 파빌리온으로 가서 음주를 조심하십시오.
장풍 진옌 비행 가을, 하늘의 밝은 달, 양동이의 쿠이 푸른 침략. 조건은 여전히 금과 옥 히비스커스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수 마일의 구름, 흩어져 날아 다니는 꿩, 용광로 불 붉은 짐승. 근처에 물이 있어야 가장 적합합니다.
4. 낭거지송:루성지 잔루 누각, 향기로운 바람 흩어진 연꽃. 늦게 오면 달빛이 황금물결 같네.
녹색과 붉은색 사이, 눈의 노래와 함께. 젊고 낭만적이라면 더 많은 사랑을 갖게 될 것이다.
달 아래 미녀들은 창에를 숭배합니다. 다른 해의 카우걸과 별을 보는 사람과는 다릅니다.
5. 옥사례(연꽃 따는 사람) 노래:천팅은 기울어진 태양나무에 기대어 있었다. 잠시 후 비가 많이 내렸다.
버드나무 사이로 카누를 타고 간다. 초록색 드레스는 꽃처럼 붉고 꽃 속에 깊이 파묻혀 있었다.
내 첩은 원앙 가게에 살았다. 첩은 꽃처럼 생겨서 꽃들이 부러워했다.
꽃을 매력적인 첩에게 접으십시오. 마음보다는 마음이 씁쓸한 것이 낫다.
7. 정자에 관한 문장1)붉은 첨탑이 있는 정자는 초록의 바다에 점점이 박힌 모란과 같지만, '초록에 약간의 붉은색'이 가미되어 있다.
2)정자는 고목과 꽃으로 둘러싸여 있어 정말 아름답습니다.
3)징산공원에 들어서서 위를 올려다보면 붉은 기둥과 노란 기와가 있는 높은 완춘정(萬春亭)이 있습니다. 울창한 사이프러스 나무 사이로 덩굴과 대나무가 점점이 흩어져 있었습니다. 그 풍경은 신선의 나라보다 더 아름다웠다.
4)저 멀리 햇볕이 잘 드는 지붕과 반짝이는 황금빛 기와를 얹은 고대 팔각형의 정자가 보였다. 주홍색 기둥은 붉은 빛으로 빛나고 있었고 특히 눈부시게 빛났다.
5)정자는 마치 독수리가 날개를 달고 비상하는 것처럼 위아래가 비어 있는 바위틈에 서 있었다.
6)푸른 그늘 한가운데 화려한 황금빛 정자가 햇살에 눈부신 황금빛으로 반짝이고 있었다.
7)500년 이상 폭풍우를 견뎌온 고대 천문대는 현대식 건물들 사이에 당당히 서 있어 특히 눈에 띄고 장관을 이룹니다.
8)술 취한 웡 정자는 흰 벽과 녹색 기와, 날아가는 처마와 기둥, 정자가 있는 산 위에 지어져 조용하고 우아합니다.
8. 정자에 대한 시에는 저자와 출처가 있어야 합니다. 파빌리온은 중요한 조경 건물 일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중국 정원 예술에서 커플트를 쓰는 장소이기도합니다.
예를 들어, 지난의 신선하고 아름다운 대명호는 "연꽃 네 송이와 버드나무 세 그루, 산과 도시가 반쯤 있는 도시"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호수의 작은 섬에는 북위 왕조에 지어져 명나라 가경 시대에 재건된 역사적인 뤼샤 누각이 있습니다.
두보가 당나라 천보 4년(서기 745년)에 이곳을 여행하며 "지난에는 유명한 학자가 많고, 바다 오른편에는 많은 정자가 있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 청나라의 서예가였던 그는 이 시를 한시로 써서 정자에 걸었는데, 정자와 시, 서예로 유명한 이곳은 정자, 시, 서예로 유명합니다.
샤오싱에서 멀지 않은 관주산 지역에는 아름다운 봉우리와 푸른 언덕으로 둘러싸인 탁 트인 지형에 구불구불한 개울이 흐르는 절묘한 정자가 있습니다. 이곳은 유명한 서예가 왕시지가 란팅 서문을 쓴 곳입니다. 란팅의 붉은 물웅덩이 가장자리에는 '거위 연못'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돌 비장이 있습니다.
'거위'라는 글자는 왕시제가, '못'이라는 글자는 그의 일곱째 아들인 왕선제가 썼다고 합니다. '거위'라는 글자는 한 획으로 분명한 표준과 낮은 음조로 쓰였는데, 신의 도움을 받은 듯합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란팅을 방문하고, 그 이름, 제목 및 왕 시즈의 전설은 사람들이 존경하는 유명한 정원 명소가되었으며, 전체 란팅 풍경 명소도 란팅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므로 정원에서 누각이 중요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당나라 시인 백주이(白周易)의 시 '국화가 익어가는데 그대는 취해 있다'에서 유래하여 이름 붙여진 타오란각은 청나라 강희제 때 서쪽의 수도인 첫농의 수도에 지어져 기단이 높아 멀리 승전을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항저우 루산 북쪽 기슭에 있는 학각은 북송 시인 린허징을 기리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린허징은 외로운 산의 북쪽 기슭에 지은 집에서 은둔하며 살았다고 합니다. 그는 시와 그림 외에도 매실 재배와 학을 기르는 것을 즐겼습니다. 그가 평생 지은 시 가운데 '얕은 물 건너 그림자, 황혼의 달 향기'라는 두 구절은 특히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매화 숲에는 사람들이 정자를 지었다는 이야기가 전해 내려오고 있으며, 유명한 시인들과 명정, 학정 등이 모두 매화 숲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매년 겨울, 차가운 매화가 피고 향기로운 "향기로운 눈의 바다"로 덮인 정자는 학 파빌리온을 더욱 명성있게 만듭니다.
중국 정원에서 파빌리온은 거의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정원이나 높은 곳에 세워진 누각은 방문객들이 바라볼 수 있는 중요한 볼거리일 뿐만 아니라 경치를 감상하는 데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정자 앞의 겹치는 산기슭에 우뚝 솟은 산을 배경으로 수변 정자는 반사를 재미있게 만들고, 나무 깊은 곳에 정자를 짓고, 반은 숨기고 반은 노출시켜 미묘하고 흥미를 더합니다.
많은 유형의 파빌리온에서 정사각형 파빌리온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단순하고 넉넉합니다.
원형 파빌리온은 더 아름답지만 사각형의 양과 파빌리온 지붕의 매달림이 둥글고 구조가 파빌리온보다 더 복잡합니다. 누각의 종류에는 반 누각, 독립 누각, 교각 등이 있으며, 대부분 복도로 연결되고 벽으로 지어졌습니다.
정사각형, 직사각형, 오각형, 육각형, 팔각형, 원형, 삼각형, 부채꼴 등 평평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파빌리온 꼭대기에서 팁을 수집하는 것 외에도 언덕 꼭대기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파빌리온은 모든 중국 정원에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파빌리온은 중국 정원의 분위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파빌리온의 모양은 다양하지만 기본 구조는 동일합니다. 지붕과 몇 개의 기둥, 그리고 빈 중앙이 있습니다.
이 건물은 어떤 역할을 하나요? 바깥의 넓은 공간을 이 작은 공간으로 흡수하는 역할을 합니다.
"산과 강의 무한한 경치를 하나의 정자 안에 담았네."라는 원나라의 시 한 구절이 있습니다.이것은 정자의 역할이 바깥의 넓은 공간의 무한한 풍경을 흡수하는 것입니다. 파빌리온과 같은 중국 정원의 다른 건물들도 이러한 역할을 하며, 모두 작은 공간에서 큰 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즉 한계를 뛰어넘어 무한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원정명의 '물의 파빌리온'은 유한을 뚫고 무한으로 들어가 관람객의 마음속에 삶과 역사 전체에 대한 느낌과 이해를 불러일으킵니다. 이 점을 설명하기 위해 두 가지 예를 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시즈의 란팅 서문입니다. 왕시즈는 이 글의 서두에서 란팅의 아름다움은 정자 자체의 아름다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우주의 광활함을 올려다보고 학문의 풍요로움을 내려다볼 수 있다는 사실"에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두 문장은 유명합니다. 우주의 크기를 올려다보고 아래를 내려다보면 세상의 모든 것이 너무나 화려하고 생동감 넘칩니다.
종백화는 '올려다보기'와 '내려다보기'는 고대 중국 철학자와 시인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특별한 방법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보고 듣는 것을 즐기려면 콜라를 믿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관광객들의 눈은 반짝이고, 마음은 활짝 열리고, 시야는 넓어져서 큰 즐거움을 얻습니다. 이렇게 위아래를 바라보는 것이 생동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왕시즈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합니다."나는 이 일을 즐기고, 피치 사이사이에는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저는 여전히 이 일을 즐기고 있으며, 이 상황은 짧고 덧없을 것이고 결국에는 끝날 것입니다."
"오늘을 돌아보는 것은 여전히 과거를 돌아보는 것입니다." 우주는 무한하고 인생은 유한하기 때문에 공자는 강둑에서 거센 강물을 향해 이렇게 외쳤습니다."지나가는 것은 시간의 흐름과 같다!"
"지나가는 것은 시간의 흐름과 같다!" 이것이 바로 인생의 의미입니다.
또 다른 예로 왕보의 '왕등정 서문'도 매우 유명한 에세이입니다. 왕보 역시 수필의 서두에서 왕등정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있지만, 왕등정이 주는 아름다움은 건물 자체가 아니라 무한히 광활한 공간과 무한히 장엄한 경치를 엿볼 수 있다는 사실에 있다고 말합니다.
"노을과 고독은 함께 가고, 가을 물 * * * 하늘은 한 가지 색이다."라는 두 가지 유명한 대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 공간의 아름다움에 생명감이 있다고 적고 있습니다."하늘은 높고 우주는 무한하니, 나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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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은 높고 우주가 무한하니, 나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이것은 텅왕거에서 느껴지는 형이상학적인 느낌입니다. 중국 윈난성 쿤밍에 그랜드 뷰 타워가 있습니다. 위층에는 중국에서 가장 긴 것으로 알려진 커플이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뎬치 연못의 500리 길이가 눈에 보이는 곳까지 이어진다. 그 기슭에 누우면 나는 행복하다.
동쪽의 신, 서쪽의 정령, 북쪽의 굽이굽이, 남쪽의 비애, 주인의 신성을 보라. 달팽이 섬에 착륙하고 게를 잡으면 안개가 자욱하고 더 아름답고 녹색 깃털과 댄디가 점재 할 것입니다. 벼와 맑은 모래, 9월의 히비스커스와 3월의 버드나무로 둘러싸인 그곳에서 살아보세요."
광활하고 무한한 공간, 결론은 "천 년의 지난 일들이 내 마음속에 주입된"("500마일의 뎬치, 눈 밑까지 달린다"와 반대되는) 무한한 시간에 대해 쓰고자 하는 것입니다. 영웅이 누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가 영웅이 될 것임은 확실합니다.
나는 중국 배에서 철기둥을 배우고, 송은 옥도끼를 배우고, 십자가 가죽 가방을 배우고 싶다. 나는 공장을 세우고 최선을 다해 산을 옮기고 보석으로 장식된 건물을 그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황혼에 비처럼 빨리 굴러 가지 않으면 기념비를 부수고 창백한 연기에 줄 것입니다. 몇 분 동안 낚시 불의 반 강, 가을 기러기 두 줄, 서리 베개 만 이길 수 있습니다."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