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노란 오필칠획은 무엇입니까?
노란 오필칠획은 무엇입니까?
1, 평평한 손가락 획은 가볍고, 힘이 균일하며, 무겁고, 정취가 관통하고, 점프가 없고, 펄럭이지 않는다. 황은 펜이 모래의 송곳과 같아야 하고, 명확한 시작과 끝이 있어야 하며, 펜은 약해지지 않고 인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2, 원은 선이 둥글고 굵고 유연하며 나무가 곧지 않고 돌도 둥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황은 서예가 그림에 적용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브러시 윤곽 (예: 글씨 가로세로), 펜으로 펜촉, 펜 회전, 인감법 시작/끝, 머리와 꼬리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 P > 는' 접는 비녀',' 반찬바' 처럼 계속 빙빙 돌며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선에서 필법의 강건함을 부드러움이 아닌 둥글게 유지해야 한다. 이에 따라 동 () 거필마변 () 은 원필 () 을 중심으로 해바라기 뿔 () 에 가 본 적이 없다고 지적했다.
3. 수비는 효과적인 펜이며,' 누수' 와 같이 선을 쌓고, 쉽고, 쉽게 검토하고, 자 위아래, 끝부분, 끝부분, 선이 묵직하고, 힘이 들 수 있다. 남당 이후주의' 금오칼법' 과 원직의' 차고 진흙' 이 모두' 체류' 법이라고 지적했다.
4. 다시 펜을 쓰려면 종이 등을 관통하는 힘과 무거움 (예: 산에 떨어진 석두) 이 있어야 한다. 구체적으로, 펜이 종이 위에서 운행하는 데는 부스럭거리는 소리와 소리가 있어야 하며, 급소를 찔렀다.
5. 변화는 평면, 원, 체류, 무게의 기초 위에서 종합변화와 혼합으로 고법을 얻어 고법 (예: 중, 들기, 좌절, 방원, 급함 등) 을 뛰어넘는다. , 그리고 변화에 감정을 표현합니다. < P > 2, 7 가지 잉크 방법
1, 진한 잉크법 < P > 잉크는 물을 적게 섞고 색이 짙어 물체의 어두운 면, 오목함, 근경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짙은 잉크는 진하게 윤택하게 전해야 하고, 펜으로 짙은 잉크를 찍어서 빨리 그려야 한다. 지나치면 안 되고, 쉽게 정체되어 생동적이지 않다. 황은 동파의 말을 인용했다. "만약 그것이 유일한 것이 아니라 검은색이라면, 그것은 답답하고 생기가 없을 것이다. 그것을 맑고 뜨지 않게 하고, 어린아이의 눈처럼 정교하게 하다. "
2. 연묵법 < P > 잉크에는 더 많은 물이 섞여 있고, 색이 옅어 물체의 영광면, 돌출 부분 및 전경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젖은 빛과 마른 빛이 있다. 젖은 빛은 먼저 펜을 물에 담근 다음 소량의 진한 잉크를 찍어서 약간 섞은 후 빨리 그려내는 것이다. 연한 잉크는 무기력하고 무기력하기 쉬우므로, 연한 잉크로 깨끗하고 잔류하지 않고, "가볍고 뜨지 않는다" 고 해야 한다.
3, 파묵법 < P > 은 서로 다른 물과 먹색으로 층층이 겹쳐져 새로운 먹색 효과 표현 방법을 만들어 냈다. 보통 페이드, 촉촉함, 잉크, 잉크 등이 있습니다. 잉크 색깔이 곧 건조할 때 물의 자연 침투를 이용하기 위해서. 펜의 방향 변화에도 주의해야 한다. 곧은 펜은 가로펜으로 관통하고, 가로펜은 곧은 펜으로 관통한다. 단묵법의 특징은 침투처의 필흔이 숨겨져 있고, 상호 침투하고, 순천연적이며, 풍부하고 다채로운 자연미감이 있다는 것이다.
4. 잉크 축적법 < P > 은 얕은에서 깊은까지 반복적으로 층을 엇갈리게 하는 방법입니다. 모묵법의 특징은 반드시 한 번 기다렸다가 다시 두 번 그려야 그림의 먹색이 선명하고, 두껍고, 다채로울 수 있다는 것이다. 묵법을 쓰면 획이 유연해야 한다. 미드필더든 윙수트든 타격은 엇갈려야 하고, 적당히 흩어지며, 딱딱하게 접어서는 안 된다. < P > 첫 번째 잉크 색상과 두 번째 잉크 색상의 차이점을 주의해서 펜 자국을 볼 수 있도록 매끄럽고 필적 잉크 자국이 있어야 합니다. 잘 쓰이는 묵법은 항상 잉크의 광택을 유지하며, 잉크가 쌓일수록 광채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건조 후 회색 사묵이 있다면, 적묵법은 무효가 된다. 빈옹은 묵법이 미원장을 가장 준비하고, 혼밀하고, 먹색이 선명하다고 생각한다.
구름을 그려서 구름을 보충하다. 잉크 그림, 잉크는 잉크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뼈 없는 방법으로, 색상은 색상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자연색은 유색이고 잉크는 잉크 속에 있다. 모든 묵법 중에서 묵법은 황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묵법이자 그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5, 먹법 < P > 대량, 대면적, 대필의 화법. 이 방법은 필묵과 수분으로 가득 차 있다. 건조하고 젖고 자연감과 힘감이 있지만 우연성과 무작위성이 많아 합리적이고 의외의 효과가 생기기 쉽다. 물을 튀기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종이에 잉크를 직접 뿌리고 자연스럽게 스며나오는 잉크에 따라 펜에 적당한 점화를 더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펜으로 잉크를 뿌리는 것이다. 이런 물을 끼얹는 방식은 통제하기 쉽다.
6, 초점 잉크법 < P > 필간, 정체, 응결, 표현력이 뛰어나다. 초점 잉크 사용의 핵심은 펜 뿌리에 일정한 수분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렇게 펜을 들고 압착할 때 수분이 초점 잉크를 배어 촉촉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속히 하려면 미치지 못하고, 늙고 끝이 없다. 그러나 초점 잉크는 더 많이 사용해서는 안 된다. 젖은 펜에 비해 초묵의 의미를 표현하여 가을바람에 그림을 건조하게 하고 봄비에서 윤택하게 한다.
7, 먹법 < P > 은 격일 또는 며칠마다 선지에 맑은 물로 잉크를 담그는 먹운탈검 방법이다. 숙묵은 선지의 침윤에 새 잉크보다 필묵의 의미가 더 있어, 공허하고 소박한 미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숙묵은 항상 마지막 잉크에 쓰이는데, 잘 쓰면 용점정을 그릴 수 있다. 그러나 숙묵은 찌꺼기가 분리되어 잘 쓰이지 않아 매우 쉽고 딱딱하고 더러워지기 때문에 필묵공력이 높은 숙묵을 사용해야 한다. < P > 확장 데이터 < P > 7 가지 잉크 방법 중 황이 잉크를 가장 잘 보존하고, 화면의 짙은 잉크에서 접촉할 때마다 흑중에서 잉크를 더 어둡게 하고 밝게 하여 흑백의 대비를 강화하여 화면을 더욱 빛나게 한다. 황은 7 가지 묵법이 구체적 운용에서 취사선택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림을 그리는 7 가지 잉크 방법을 법비라고 합니다. 둘째, 너는 반드시 다섯 가지, 최소 세 가지, 세 가지 미만으로는 한 폭의 그림을 만들 수 없다. 황은' 오필칠묵' 법의 집대성자이자 대가이다. 특히 만년에 그는 대주필법으로 그림을 그렸고, 무겁고, 강하고, 힘차고, 맵고, 유치하고, 차분하고, 교만하지 않고, 일종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P > 은 (는) 다양한 잉크 사용 방법을 유연하게 교대로 사용하며, 특히 잉크 차단, 초점 잉크, 잉크 축적에 중점을 두고 물법, 딥 잉크 등의 기법을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밀밀착되지 않고, 층층이 깊고, 잡다하지만 어지럽지 않고, 청중 청청 () 이 있고, 청중 짙고, 흑중 밝고, 현란하고, 자연스럽습니다. 노란 그림은 창력이 강할 뿐만 아니라 종이 등을 관통하며 귓속말처럼 가볍고 윤택하며 둥글고 무겁고 강렬한 입체감을 가지고 있다. < P > 전임자들도' 오필칠묵' 을 사용했지만 황은 먼저 이 방법을 시스템 이론으로 총결하고 실천에서 극한에 도달하여 경지에 도달하여 완전히 새로운 블랙, 두께, 진한 화풍을 형성했다. 결론적으로, 그의' 오필칠묵' 법은 중국화의 경지를 창조하기 위한 이론적 지지와 실천 지도를 제공하여 큰 영향을 미쳤다. < P > 봉황망-오필칠필-황화기법론 (2)
- 관련 기사
- 샤오통이 쓴 시입니다.
- 암살자에 관한 옛 시
- 오랜 이별 후 재회를 다룬 시 50편을 선정했습니다.
- 누가 나에게 몇 곡의 고전시를 줄 수 있습니까? 인생의 길은 그렇게 넓지만, 나는 퇴로가 없다. 이백은 "행로는 3 곡이 어렵다" (하) 바람이 불기 시작하고, 바다는 사방으로 돌아간다. 유방의' 바람의 노래' 중 돌아오지 않는 강은 천고의 풍류 인물이다. 스시의' 염노교'. 적벽회고 "사막은 외롭고 곧고, 장강은 일원으로 떨어진다.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이하' 23 마시' 제 5 부는 이미 천 피트 가까이 날아왔는데,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이백은' 망루산 폭포' 라는 이름으로 먼지를 날리며, 구름은 달로부터 8 천리 떨어져 있다. 악비의' 만강홍' 은 산산조각 난 산하로 가득 차 있어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문천상의' 영정양 횡단' 은 질문에 대답할 수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유 \ "산서촌 여행 \" 11 년 양주 꿈, 청루라는 악명을 얻었다. 두목' 유풍' 은 정정하기 어려운 악으로 대중이 시정할 수 없다. 하승천의' 상서편' 은 영웅으로 태어나 귀신의 영웅으로 죽었다. 이청조 절구 속의 큰 현이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이 사비처럼 진지하다. 달밤 이십사 다리, 옥인은 어디에서 구교를 가르치는가? 두목 의 \ "양주 지사 한주에게 편지 \" 는 원래 장군이 쓴 것으로, 장군이 태평을 보지 못하게 했다. 양산포가 흥얼거리며 작은 소리로 속삭이다가 서로 얽혀 있는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거이' 비파행' 은 하늘과 땅보다 수명이 길고, 해와 달과 함께 휘휘휘황찬란하다. 굴원의 초사. 구장. 강 관련 \ "보국 사망, 그 절은 결코 푸르러지지 않았다. 육유 \ "수채야숙 \" 홍진이 공주를 탈 때 웃는데, 리치인 줄 누가 알았겠는가. 두목 \ "청궁 을 통해 \" 비행 꽃, 하지만 봄, 바람 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두보의 한 곡' 곡강' 은 석양이 물에 쏟아지고, 반강이 쓸쓸하고, 반강홍이다. 백거이' 목강송' 은 수많은 생각을 하며 경뢰를 조용히 듣는다. 노신이 쓴 소하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위에 떨어졌다. 양완리' 작은 풀' 은 선천하의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이다. 범중연의' 악양루기' 석양은 한없이 좋아 다가올 야경에 매몰되었다. 이상은의' 락유원 승경' 은 물에 빠져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냈지만, 나는 장하가 시종일관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보, 나는 피로 노신 항아리를 추천하는데, 장군은 반드시 전쟁터에서 죽을 것이다. "수호전" 은 만리 영기로 가고, 산은 날고 있다. "화목란 2 곡" 중 하나는 인간성의 미구인데, 말은 사람을 놀라게 하지 않고 끊임없이 죽는다. 두보 () 는 "강 () 의 물 () 은 해세의 가치" 로, 나는 신에게 정신을 되찾으라고 권하며,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인재를 떨어뜨리는 것에 구애받지 않는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공 zizhen \ "지 하이 잡시 \" 중 하나. 이백의' 입주' 바다에는 방초가 가득하다. 스시의' 죽은 화련' 은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 하늘과 땅이 늙어서 우리는 만난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바이 주이 (Bai Jiuyi) 의 비파 여행은 조각으로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무죄를 세상에 남겨 두어야 한다. 유 키안 \ "석회 노래 \", 보트, 대나무 망토, 추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는 노인. 류종원의' 강설' 은 강주에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시경' 은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의 \ "백설공주 송별 오판관 베이징 \" 에서 몇 마리의 초기 꾀꼬리가 나무를 따뜻하게 하고, 어린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다. 백거이의' 전당춘유' 는 천하영재로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익' 시론' 은 물망대 근처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햇빛 아래 화초와 나무를 마주하고 있어 봄이 되기 쉽다. 위문보' 청야록' 에는 황하만리사에 관한 아홉 곡의 노래가 있는데, 파도와 바람이 하늘가를 스쳐 지나갔다. 유우석' 파도 모래 9 곡' 중 하나인 큐슈는 봄천둥이 만발했지만 함께 연구하면 쇠락할 수 있다. 미덕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그들의 사악한 행동이 아니라 그들의 도덕적 완벽을 이루도록 돕는다. 논어안연의 정직한 사람은 개방적이고 태연자약하다. 마음이 좁은 사람은 초조하고 걱정스럽다. \ "\" 논어 \ "너무 많은 불평, 단장 방지, 그 경치를 보는 것이 좋다. 마오 쩌둥은 늙고 야심차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될 줄 알았고, 집안의 달빛은 얼마나 밝을까! 。 두보' 달밤 추억형제' 는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그 수리가 어색해서,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굴원의' 이소' 와 고독한 제비, 가을물 * * * 천일색 왕파의' 왕텐정서' 남조, 수탑 연우. 두목' 강남춘절구' 남자가 눈물을 흘리지 않는 것은 아직 슬픈 곳에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개선 \ "칼 \" 은 오히려 닭 입을 만들고, 소를 만들지 않는다. \ "역사 기록 스와 전기 \" 따뜻한 바람, 관광객 탐닉 뿐만 아니라 항주 bianzhou 하자. 임승' 임안부제' 는 도연명이 이주하는 것을 감상하고, 삼조는 국사를 중시하고, 2 대는 진심을 중시한다. 두보 "서향",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 논어자는 "사람은 희로애락이 있고, 달은 성쇠가 있는데, 이는 고대에는 완성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수시의 "물조가곡" 하늘이 다정하다면 반드시 늙고, 인간의 바른길은 변천이다. 마오쩌둥은 수천 개의 망치로 산을 깎아서 불을 마음대로 태웠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비파, 우리는 천 번 불렀고, 천 번 재촉했고, 그녀는 우리에게 다가왔고,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겼다. 백거이의 비파 여행은 달부터 추석까지 기쁨이 넘친다. 풍몽룡 《고금 소설》은 사람마다 자식을 키우는데, 총명하기를 바란다. 총명에 한평생 지체되었다. 스시' 세아' 허, 정신있는 사람이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고,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글의' 1 시 초과' 어린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 웃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었다. 장의' 귀향서' 에서 너는 반드시 나를 떠나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마일을 떠야 한다. 당이백의' 친구 보내기' 황사 친정에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천화가 낮다. 당두보' 강변에서 홀로 꽃을 찾다' 는 가랑비에서 물고기가 나오고, 맑은 바람에 제비가 기울어졌다. 당 두보' 물문턱이 마음을 보내는 것' 이 문을 나서는 것은 꽃꾼을 보는 것이다. 당 양거원' 성동 이른 봄' 고초독수리 눈병, 눈이 가볍다. 수렵위,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과 먼 산간 지방의 연한 파란색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당나라 멩 하오 란 \ "노인 마을 통과 \" 흰 머리 삼천 피트, 긴 걱정 같은 운명.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를 어디서 얻었는지 모르겠다. 당이백의' 추민들의 노래' 는 옷이 가난하고, 숯을 걱정하며, 날씨가 추워지길 바란다. 당백거이' 숯옹을 팔다' 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여 스승이 될 수 있다. " \ "논어 \" 는 한 번 빗질하고, 강루에 기대어 천돛을 통과했다. 사랑과 물로 가득 차 있어 가슴이 아프다. 당웬 청운의' 망강남' 은 은산 서핑을 보고 하늘을 서핑하며 창문을 열고 강에 투항했다. 송 zenggongliang \ "캄로 사원 수도원 에 투숙 \" 은 고독한 연꽃 진흙 투성이, 맑고 요괴하지 않은 잔물결 을 주었다. 송과 주돈이의' 애련설' 장군은 백전으로 죽고 11 년 동안 장사로 돌아왔다. 목란시' 는 낙부시집으로 외로운 마을에 누워 자신을 애도하는 것이 아니라 나라를 지키려는 생각을 하고 있다. 송 육유' 11 월 4 일의 폭풍우' 는 비가 올 때다. 봄이 왔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당 두보'' 봄밤 희비''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얼굴이 돌아오자 본 것 같다. 슈의' 라쿤계사' 는 월상 버드나무 끝, 황혼 이후이다. 송주슈침의' 생차자' 야광잔 와인, 비파를 마시고 싶다면 즉시 촉구해야 한다. 당나라 왕 한 \ "Liangzhou 단어 \" 일 밤 물 처럼 차가운, 나팔꽃과 Vega 를 보고 거짓말. 당두목' 가을밤' 크리스털 커튼이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어와 장미꽃 향기가 넘친다. 당고 (마병) \ "산정자의 여름 \" 새가 연못가에 서식하는 나무, 스님이 문을 두드렸다. 당나라 지아 도로 \ "이녕 은둔기 \" 는 사물에 기뻐하지 않고, 자신을 위해 슬퍼하지 않는다. 송 팬 Zhongyan 의 \ "악양루기 \", 한적한 장소, 대나무 숲 오솔길, 가지가 무성한 잎이 무성한 곳, 불교의 정수처로 통한다. 당창감 \ "단산사 뒤의 선원 \" 상인 아가씨는 망국의 한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당나라 dumu \ "보 Qinhuai \" 양 양쯔강 머리, 강을 건너는 사람들을 죽이는 걱정. 구 의 \ "화이상 송별 \" 열정 이 넘쳐, 그리고 실패, 결국 피곤 \ "좌전 카오 토론 \" 구사회, 왕사당의 앞제비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당 유우석' 무이상', 가을바람이 내 마음을 불며 영원히 옥통으로 향한다. 당이백의' 자야 오가' 는 나와 함께 큰 소리로 술을 마시며 청춘과 함께 고향으로 돌아왔다. 당 두보' 황하 양안이 황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과 함께 열 것이다. 당나라 황 둥지 \ "티향국화 \" 는 사람들이 모든 것을 쉬지 않고 울고 싶어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송려청이 찍은' 무릉춘' 은 일단 산꼭대기에 올라가 훔쳐보면, 잠시 후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당 두보' 망악', 만구근형문, 광녀가 스보다 자란 마을. 당 두보' 풍비송' 은 소리 없이 소리 없이 소리 없이!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고 침묵 속에서 죽는다. 노신의' 유와 진군을 기념하는' 짱. 사기' 와' 장의열전', 하지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해, 내가 어떻게 구별할 수 있는지, 이 모든 구름을 통과할 수 있을까? 。 당가도' 이소' 가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고 황산이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는다. 서하객이 수시로 표범을 힐끗 보았다. "진서" 는 향신 낚시로, 원하는 사람이 미끼에 걸려든다. 왕무의' 평화화' 는 글이 없지만 그리 멀지 않다. 주오 zhuan messire 는 25 년 동안 참으며 동배들이 새로운 귀신으로 변하는 것을 보고, 분노하여 칼에서 시를 찾았다. 노신 "기념망각", 생명은 소중하고 사랑은 더 비싸다. 시간이 있으면 둘 다 던질 수 있어요. 피터 페시' 는 울며 6 군은 모두 상했고, 우승하여 미인이 되었다. 오금매마을의' 원곡' 은 섬세하고 확고한 품격, 이성적인 이해력, 평화와 마음가짐으로 유명하다. 주산은 진흙으로 흩어지고, 갈아서 먼지로 만들고, 향기만 여전하다. 루송유의' 부산자 영매' 는 꽃이 피자 꽃밭에서 웃었다. 마오쩌둥의' 경영자 영매' 는 근면하지 않고 오곡을 가리지 않는다. 논어' 여신은 무사해야 하고,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다. 마오쩌둥의' 물 회전 투어' 는 자석 바늘석으로, 남방이 쉬려 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문송천상' 장강'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도금원명' 음주' 는 새가 노림을 사랑하게 하고, 연못어는 노원을 그리워하게 한다. 도금원명' 전원거로 돌아가다' 는 오랜 새장을 닫고 자연으로 돌아왔다. 타오 진 Yuanming \ "목가적 인 집 으로 돌아 가기 \" 는 6 월 바위, 첩 puwei, puwei 실크, 바위 회전 하지 않습니다.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날고, 옥대는 새로 영영한다, 1. 얇은 얼음을 밟는 것처럼 무서워-> 2. 내 앞에 지나간 그 시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다. 나 혼자, 눈물이 떨어졌다-돈 진자앙 & gt24. 그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19. 우리는 이미 녹색 책에서 과거의 이야기를 읽었지만, 여기서 우리는 죽은 사람보다 더 힘이 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보았다-돈 센삼>7. 그래서 나는 책 한 권을 읽는 것에 싫증이 나지 않고, 그것에 대해 매우 익숙하고, 깊이 생각하고 있다. 역사>8.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본다. 근원에는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송주희>9.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가 서쪽으로 돌아갈까? 젊은 사람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들은 슬퍼할 것이다. -한악부 민가 & gt11. 뜻이 있는 사람은 날이 짧고 근심하는 사람은 밤이 길다는 것을 안다-김부선 & gt11 제때에 격려하고, 때는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도금원명 & gt12. 청춘은 반드시 일찍, 어떻게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당나라 멩 교외 & gt13. 유휴, 백년해로, 상심-송 악비 & gt14 & gt15. 금은 발색이 없고 백옥은 약간의 흠이 있다. 도움을 청하지만 준비에 대해 묻지 마라. 저는 어르신네 집에 있습니다. 다이송부곡 << 두 곡 > & gt16. 남산 기둥 몇 개, 누가 애재양을 다시 생각해야 합니까? -유당종원 < /p >
- 선생님을 칭찬하는 초등학생의 시
- 산속의 여름 바람을 묘사한 한시
- 당나라 바람에 관한 이교의 시
- lady 의 동의어는 무엇인가요?
- 복숭아나무를 묘사한 500자 에세이.
- 한의학 고전 격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