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이득과 손실 시(이득과 손실 시란?)
이득과 손실 시(이득과 손실 시란?)
시기는 위치만큼 좋지 않다. 3마일의 도시, 7마일의 국가는 라그나로크의 공격을 받으면 무적입니다. 공격하면 하늘의 시간을 갖게 되고, 이기지 못하면 땅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성이 너무 높지 않고 연못이 너무 깊지 않으며 군대가 너무 날카롭지 않고 쌀이 너무 많지 않으니, 사람과 평화보다 낫다.
그래서 변방의 백성들은 조정의 경계를 넘지 않고, 나라는 산천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으며, 천하가 전쟁을 이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길이 있는 사람은 많이 돕고, 길이 없는 사람은 적게 돕는다. 도움이 거의 없을 때 친척이 있습니다. 도움이 많으면 세상은 평화롭습니다. 세상을 이용하고 친척을 공격하면 신사는 싸우지 않고도 이긴다.
2."졸업 후"
당나라 맹자오
과거에는 자랑할 만한 것이 없었지만, 오늘날에는 방탕에 한계가 없다.
이 자랑스러운 말은 봄바람을 타고 두 박자로 질주한다. 나는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경치를 우아하게 감상했다.
3. 잡시
위-진나라 도원명
인생은 길의 먼지처럼 소식이 없다.
인생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시련과 고난을 겪은 육신은 더 이상 예전의 것이 아니다.
세상이 한 형제인데 왜 형제의 형제가 서로 입을 맞출까요?
기쁜 일을 만나면 기뻐해야 하고, 이웃을 초대해 술을 마셔야 한다.
젊음은 한번 지나가면 다시 오지 않고, 다음날을 볼 수 없다.
중년은 자신을 격려할 때입니다. 시간은 흐르고 아무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4. 천국의 행복
당나라:원전
눈물로 시작된 먼 편지에 아내는 딸이 울면서 무슨 일이냐고 묻는 것에 충격을 받았다.
특이한 혼수 상태, 장저우 사마 삼촌이어야합니다.
5. 여름의 승리
원나라:백푸
더운 여름, 해바라기 꽃, 코 연꽃 향기. 란저우 대각선 케이블을 매달아 베개를 캐노피에 배포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2."이득과 손실"에 대한 시를 찾아라 1. 삶을 포기하고 죽음, 슬픔과 기쁨을 잊고 게으른 사람들이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동한유 원시 '호랑이':호랑이는 알 수 없는 기쁨, 나는 아무 이유 없이 날아오를 것이다. 앤드류의 긴 날개는 구름 같고, 나는 바람에 감격한다.
떠다니는 먼지, 죽음, 슬픔, 기쁨, 포기, 옳고 그름은 게으른 자에게 넘겨지지 않는다.2 이 기사는 천 년이 지났고 손익은 모두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탕두푸의 원시 "가끔씩의 질문":이 글은 천 년이 지났고, 손익은 모두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저자는 모두 다르고 유명합니다.
시인은 보이지 않지만 중국의 방식은 번성하고 있습니다. 전임자들이 날아들었고 나머지는 훌륭합니다.
현자 노자 이후에는 각 세대마다 고유한 규칙이 있었습니다. 법은 유교에서 나왔고 마음은 약하고 피곤했습니다.
장나라를 임신하고 역겹고 이상했습니다. 말은 좋은 말이고 말은 좋은 말입니다.
수레바퀴의 제자들은 목숨을 잃었지만 교회는 여전히 돈을 잃고 있습니다. 잠재적 인 남편이되는 것에 대한 이야기, 그러나 젊은 여성에게 기념비를 물려주는 것에 대한 이야기.
운명은 위로와 표류, 질병은 반복되는 접촉입니다. 경제적 수치심은 장기적인 정책이고 비행은 휴일입니다.
모래는 벌을 쏘고 강 협곡은 만두를 찌른다. 우울한 당유는 멀리 떨어져 있고 초나라와 한나라는 함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신성한 조정도 도둑이고, 외국의 풍속은 더욱 비천합니다. 우울한 별이 빛나는 검, 회색 구름과 비가 내린다.
두 도읍이 열리고 만 유가 개입한다. 남해의 남은 구리 기둥, 동풍이 달의 가지를 피하네.
음수는 검은 까치를 싫어하고 화를 내며 곰을 탓한다. 추수는 시로 나뉘고 채징은 땅을 배운다.
옛 산은 백각에서 사라지고, 가을 물은 황피를 숨긴다. 이별이 될까 걱정되어 감히 좋은 대사를 구하지 못하네.
3. 손익은 운명에 의해 결정되지만 세상은 위험과 어려움으로 가득하다. -유당가원(劉唐家元)의 시 '동방으로 사람을 보내다': 고대로부터 배우기는 어렵고 거울을 찾기도 어렵다.
의심하기 전에 신사, 젠안을 알지 못한다는 시를 참조하십시오. 바닷가에는 집이 없고, 오래된 산이 되기는 어렵다.
이익과 손실은 운명에 의해 결정되지만, 세상은 위험과 어려움으로 가득합니다. 우리 황제는 고풍을 추구하고, 손잡이는 대현자에게 넘깁니다.
이번엔 신사라면 집에서 과일을 드세요. 얼마나 늦고, 얼마나 비싸고, 세상은 짠다.
아프고 안전하지만 밤에는 얼굴이 거의 없습니다. 공공 주택은 개간과 같고 차가운 난로에서 새로운 연기가 피어 오릅니다.
게으르고 먹고 마신다. 돌아오는 것은 오래 머물지 말고, 시골에서 지내라는 뜻이다.
향기로운 매쉬는 수천 개의 서리가 내린 오렌지뿐만 아니라 모든 이웃에게 친숙합니다. 장안의 밤을 기꺼이 기억하고 눈 내리는 추위에 대해 시로 이야기하십시오.
4, 이득과 손실은 양면이 아니며, 그를 조롱하며 높고 아름답게 누워 있습니다. --탕치지의 원시 "징저우가 소인배에게 메시지를 보낸다":늙은 자이수는 신하들의 회의실에서 각각 소나무 관리들을 기억합니다.
생명의 옷은 하늘에 물들었고 옷에는 여전히 조상의 반점이 걸려 있습니다. 뇌산은 움직이기 어렵다.
이득도 손해도 없다. 높이 누워 아름답게 보이는 그를 웃으며.5. 얻은 것도 잃은 것도 아프고, 일 년 된 것도 아프다.
--탕쉐잉 원시 "열흘간의 국화":과거에 나는 앞 접이식, 만 명의 향기로운 사람들을 존중했습니다. 오늘은 울타리 아래에서 보니 석양은 저택으로 가득하다.
이득과 손실의 조각이 아프고 일 년도 아플 것입니다. 풀은 썩지 않고 서리가 무겁습니다.
6. 이득과 손실, 한 알의 먼지. --장송레이 원시 '자고 하늘':뚜껑을 열어 바닷가를 맞이한다.
명사를 만났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말의 머리는 천리를 갔지만, 술잔은 100퍼센트 기울었다.
이득과 손실, 한 알의 먼지. 얼음과 숯으로 정신을 상하게 하지 말라.
남북에서 금지된 그는 그해 황금 리스트의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7. 천 년에서 천 년까지, 인생의 이득과 손실은 얼마나 알 수 있습니다.
--송 자오 시펑 원시 "만장 홍":토끼를 국가로 돌려 보낼 수없고 세상은 기절했습니다. 붉은 먼지 속의 야생마, 표류하고 혼란스러운 질문을하십시오.
천 년에서 천 년까지 우리는 얼마나 많은 삶의 이득과 손실을 알고 있습니다. 영광의 한숨, 어깨를 비비는 순간, 바람이 휩쓸고 지나갑니다.
담장 아래의 국화, 문 앞의 버드나무. 외사, 잔에 담긴 와인.
암울하고 부정적이라고 가르치려고 합니다. 양쯔강 남쪽 사막의 수 마일. 흰 구름은 언제 도착할까요?
서풍에 기대어 차가운 칼꽃을 휘파람 불며 자주 머리를 긁네.8. 불쌍한 것은 꿈과 같고, 얻고 잃는 것은 더욱 많다.
--왕송안시의 원시 "송페이를 감상하는 두 운율":동풍은 멀리 있고 아픈 눈은 이른 봄꽃을 보았네. 멀리서, 나는 당신의 부끄러움을 갚을 것입니다, 나는 자랑에 지쳤다는 것을 압니다.
가난할 때는 꿈이고, 얻고 잃었을 때는 더더욱 꿈입니다. 고인을 만나면 반드시 술에 취하게 되고, 술에 취하면 반드시 비스듬히 누워 있게 된다.
3. 얻기도 쉽고 잃기도 쉬운 이득과 손실에 관한 고대 중국 격언. 익명
삶과 죽음은 두려울 것이 없다. 이득과 손실 명언
수송제의 5번 탕란지. 교수:현실을 직시하라. 두려움 없이 삶과 죽음을 마주하라. 여기서 '삶과 죽음의 이득과 손실'은 삶과 죽음의 결정적인 순간을 의미합니다. 삶과 죽음 앞에서 이타적이고 두려움이 없다면 삶과 죽음을 제쳐두고 고귀한 도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위기 상황에서 두려움 없이 행동하는 영웅을 칭송하는 데 쓰이기도 합니다.
북송 시대 문인 수저(蘇辙), '오랑캐란전'
한 번 얻거나 잃으면 천 년 동안 명예나 불명예를 얻는다. 익명
사이웅마에 대한 걱정, 초나라의 활의 이득과 손실.
당순화의 여유의 십시:즉, 잃어버린 말의 이야기는 불행으로 인한 축복이라는 뜻입니다. 초나라의 활 :초나라 왕이 사냥을 나갔다가 활과 화살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는 "굳이 찾을 필요가 없었지만 초나라 백성들은 어쨌든 그것을 찾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사람의 화와 복, 슬픔과 기쁨이 서로 바뀔 수 있고, 나쁜 일도 좋은 일로 바뀔 수 있다는 비유입니다.
당나라의 시인 손화는 게으름을 피우는 삶에 대해 열 편의 시를 썼습니다.
글은 수천 년 동안 쓰여 왔고, 그 득과 실은 모두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당두부, 나의 주제를 참조하십시오. 기사:작품과 예술 작품을 가리킵니다. 인치심:고대인들은 심장은 한 평방인치의 크기밖에 되지 않는다고 믿었기 때문에 '평방인치'와 '인치심'으로 만족했습니다. 시와 에세이를 쓰는 것은 기념비적인 사건이며, 그 손익은 작가만이 가장 잘 알 수 있습니다. 원시에서 두 푸는 시의 기원과 저자의 업적에 대해 체계적으로 논의했습니다. 처음 두 줄은 주로 창작의 고난을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작가 자신이 작품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일 때 인용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의 시인 두보(杜甫)는 <나의 화제(話題)>에서 흥망성쇠는 사람에게 달려 있고, 얻고 잃는 것은 가르침에 달려 있다고 했습니다. 수나라의 학자 왕통의 손익에 관한 명언
초기의 영광은 또한 이르며, 얻기 쉽고 잃기 쉽다. 장청(張淸)의 장관
고상함을 사랑하고, 시를 널리 읊으며, 손익을 알라. 서진시대 사학자 천소
4. 상실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1. 오, 용맹한 사람은 마음 가는 대로 모험을 하고 달을 향해 금잔을 비워두지 말라!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자! 돈은 흩어졌지만 다시 모일 것이다. 양을 삶고 소를 죽여 식욕을 돋우고 삼백 그릇으로 크게 마시게 하소서! -- "술 속으로" 당나라:이백
2. 담벼락의 꾀꼬리 소리는 선비를 반나절이나 깨웠다. 시간을 멈추고 지붕 위에서 날갯짓을 한다. 홀 앞의 복숭아꽃을 잊은 지 3년이 지났다. 이번에는 복숭아꽃이 그때에 머물러 있고, 오늘의 복숭아꽃은 오늘뿐입니다. -- 「혼돈의 글」 하나라:두구지
3. 서쪽의 차가운 까마귀는 몇 번 날고, 흐르는 물은 외로운 마을을 돌고 돌아. 해가 지려는 곳에서 나는 어둠을 바라보며 사라진다. --잃어버린 제호 수나라:양광
4. 분열된 삼국은 그의 위대함에 묶여 있고, 팔면의 요새는 그의 명성 위에 세워졌다. 이 강은 그대의 돌을 돌리지 않을 것이며, 오나라를 멸망시킨 지혜롭지 못한 것을 영원히 후회할 것이다. -- 「팔괘」 당나라:두보
5. 온종일 하늘을 떠돌던 구름은 방랑자 같아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나는 매일 밤 꿈속에서 당신을 만나고, 당신이 내게 어떤 의미인지 알아요. 다른 점은 당신은 항상 서두르는 것처럼 보이고 항상 만나기가 얼마나 쉬운 지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것입니다. 강과 호수에는 위험한 바람과 파도가 많아서 당신의 배가 전복되어 가라앉을까 봐 걱정이에요. -- "이백의 꿈" 당나라:두보
6. 안개도 사라지고 달도 사라졌네. 복숭아 동산은 어디에도 없다. 외로운 정자에는 달과 차가운 샘이 닫히고, 뻐꾸기는 기울어지는 태양을 울린다. -- 「타샤 싱 천주인」 송나라:진관
7. 불통과 수리는 자연스러운 것이다. 술 한 잔에 인생과 자연의 삶이 다르지 않으니 세상에 확실한 것은 없다. 술에 취하면 하늘과 땅에서 길을 잃고 베개에 머리를 박는다. 이 행복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 "밝은 달에 홀로 술을 마시다" 당나라:이백
8. 명성은 일찍 오지 않고, 대나무 비단은 선포될 것이다. 복숭아와 매화가 어릴 때 누가 지나갈 수 있습니까? 재산과 불멸, 두 가지 손실로 낭비되었습니다. 돌은 여전히 팔리지만 서리와 바람은 오래가지 못한다. -- 「장송」 당나라:이백
9. 외로운 기러기는 펙을 마시지 않고 날아다니며 노래한다. 기러기들은 구름 바다 속으로 사라졌는데, 누가 하늘의 기러기를 불쌍히 여길 것인가? 마치 동반자의 모습을 보듯 수평선을 바라보며 계곡의 목소리는 동반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 같습니다. 야생의 새들은 외로운 기러기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고 자기 목소리만 외친다. -- 「외로운 기러기」 당나라:두보
10. 나는 마음이 너무 우울하여 동쪽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다리는 깊고 들어가기 어렵고 군대는 길 위에 있다. 행군은 길을 잃었고 밤에는 잠잘 곳도 없습니다. 걷고, 걷고, 긴 하루, 피곤한 말은 배고프고 배고프다. -- "혹한기행" 위와 진:조조
5. 이득과 손실에 관한 명언을 빼앗고 싶다면 반드시 베풀어야 한다. -노자
지칠 대로 지쳤을 때 다시 낚시하러 나가면 분명하지 않겠는가? 내년에는 물고기가 없을 텐데 땅 몇 마지기를 불태우고 물고기를 원하지 않는가? 내년에는 동물이 없을 겁니다. --여춘추
가장 현명한 사람도 근심이 많으면 길을 잃고, 어리석은 사람도 현명한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사기
세상의 사람들은 얻기는 어렵지만 잃기는 쉽지 않고, 얻기는 쉬우나 잃기는 쉽다. 수고
작은 이익을 보면 큰일을 이룰 수 없다. -논어
진영이 넓으면 명분을 구별하지 않고, 계획이 멀면 이익에 가깝게 붙잡는다. -논어
생명도 내가 원하는 것이요, 의로움도 내가 원하는 것이니, 둘 다 가질 수 없다면 의를 위해 목숨을 버릴 수밖에 없다. -맹자
어떤 사람들은 욕심 때문에 더 많은 것을 원했다가 모든 것을 잃었다. -이솝
나는 비열하게 얻는 것보다 고귀하게 잃는 것이 낫다.
-사이러스
불 속에서 잃은 것은 잿더미 속에서 얻을 수 있다. -덴마크 속담
시간을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유익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플라우투스
계란을 깨지 않고는 케이크를 만들 수 없다. -러시아 속담
싸게 사는 것은 돈을 낭비하는 것과 같다. -영국 속담
6."이득과 손실"에 관한 유명한 명언과 관용구는 무엇인가요?001 근면과 지혜는 쌍둥이이고 게으름과 어리석음은 형제입니다.
002검은 곧 강화될 것이고, 말 농장은 강한 재료가 필요하다.003 씨앗이 없으니 사람은 자립해야 한다.
004 사람의 마음은 시계와 같아서 쉽게 멈추고 자주 감아야 한다.005 약한 적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되고 강한 적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005 약한 적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되고 강한 적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006 신중하게 생각하고 열심히 일하라.007 고귀한 생각은 잊혀져도 사라지지 않는다.
008 생각에 줄을 대면 망친다.009 시류를 따르지 말고 독립적으로 생각하라.
010 하나의 아이디어가 백 번의 성급한 행동보다 낫다.011 근면은 위대한 업적의 어머니다.
012 의지가 없다면, 방향타 없는 배와 이름 없는 말이 있다면, 결국 무엇이 될 것인가.013 야망이 강하지 않으면 지혜가 닿지 않고, 말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
014 부지런한 사람은 시간을 낭비하고 게으른 사람은 항상 시간이 없다.015 부지런한 사람은 결코 가난하지 않고 울타리에 앉는다.
016 뜻이 진실하지 않으면 마음이 뜨겁지 않고, 마음이 뜨겁지 않으면 덕이 없다.017 작은 업적도 많이 쌓아야 한다.
018 한 사람이 두 사람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세 사람이 좋은 아이디어를 낸다. 심오한 사상가들은 종종 자신의 지식을 피상적이라고 여긴다.
020 매사에 불쌍하고, 변화를 생각하고, 졸리고, 합리적이다.021 재물이 있는 집안은 자신의 능력만큼 좋지 않다.
022 매일 생각하는 법을 배우고, 항상 생각하기를 기다리지 마라.023 지구는 벽에 부딪히기 좋고, 사람은 강하다.
자신의 아이디어를 믿고, 자신의 내면에서 찾고 있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도 적합해야 한다고 믿으십시오. 이것은 천재입니다. 겸손한 사람은 항상 자신을 생각하고 교만한 사람은 남을 비판할 뿐입니다.
일하는 바보가 침대에서 잠자는 현자보다 낫다.027 아침을 잃은 닭은 더 크게 생각한다.
028 높은 길을 열망하라. 도에 마음을 두는 사람은 친구가 적지만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은 친구가 많다.
약자는 기회를 기다리지만 강자는 기회를 만든다.031 높은 산은 짧고 길은 발에서 발로 뻗어 있다.
032 근면과 부지런함, 정확한 의복과 음식, 게으르고 게으르고 배고프다. 근면은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034 의지는 사람을 바른 길로 인도하고, 근심은 사람을 미궁으로 인도한다.
035 야망이 있으면 백 년을 산다.
036 야망이 있는 자는 하늘과 싸우고, 야망이 없는 자는 고통을 부른다.
037 부지런함, 왕의 추운 옷과 충분한 음식, 게으른 사람은 나쁜 날이 있다.
038 결심은 이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이기기 위한 것이다.039 결심은 직업의 문이고, 일은 직업으로 가는 여정이다.
040 근면은 가난한 자의 재물이고, 절약은 부자의 지혜다.041 사물은 바다처럼 깊다.
어릴 때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것은 마음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044 신사는 그것을 가지고 방황하며 마음이 편안하여 먼저 도달하니, 이것이 연극의 위대한 도이며, 빈약한 추론의 신비이다. 미덕과 결점은 기묘한 성질을 지니고 있다. 더 많이 가질수록 더 적게 느낀다.
세상에는 칼과 마음이라는 두 가지 힘만 있다. 장기적으로 보면 칼은 항상 마음에 패배합니다.
소위 독창성은 사려 깊은 모방입니다. 진정한 겸손은 허영심에 대한 깊은 사색의 산물일 뿐입니다.
재주가 있는 사람은 결코 평범한 사람이 생각하는 방식으로 생각하지 않는다.050 부지런한 사람은 일주일에 7일을, 게으른 사람은 일주일에 7일 아침을 보낸다.
051 부지런함은 행운의 어머니다.052 야망은 네 배나 되고 만 리는 먼 곳을 바라본다.
053 화자의 야망의 묘목은 나그네의 글의 뿌리이다.054 남편의 야망이 크지 않으니 어찌 마르는 것을 도와야 하겠는가.054 남편의 야망이 크지 않으니 어찌 마르는 것을 도와야 하겠는가. 055 남편의 야망이 가늘고 자식의 안위를 알고 있는가.056 남편의 야망이 철처럼 곧고 마음에 노래가 없구나. 부지런함은 복의 오른손이요, 근검절약은 복의 왼손이다. 근면과 절약은 단점을 보완하고 절약은 경제를 도울 수 있다.060영웅적인 야망은 반드시 필요하고 좋은 말은 천리를 올라간다.
061 의지가 없는 사람, 두뇌가 없는 사람은 자신이 단순하다고 생각한다. 의지의 수양은 우리 존재의 목표다.
063 의지가 있는 사람은 끊임없이 배운다.064 사람은 관심만 있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야망이 없다면 인생을 헛되게 살아온 것입니다. 근면은 가난을 보충할 수 있고, 저축은 가난을 보충할 수 있다.
067 부지런한 사람은 산을 넘기 쉽고 게으른 사람은 손가락 하나 움직이기 어렵다. 야망은 어둠 속의 북두칠성이다.
야망을 실현하려면 먼저 땅에 발을 딛고 있어야 한다.
070한 사람의 야망은 만 사람의 가치가 있다.
071 시처럼 말하라.072 의식하라.
073 절제와 지혜, 평온과 깊이.074 영웅은 야망에 의지하고, 좋은 말은 스스로를 강화한다.
인내는 의지의 최고의 조력자다.076 남자는 땅에 쓰러졌고, 가죽으로 감싸서 정상성을 공고히 했다.
077 출발점은 자기 계발이며, 도달하는 곳은 성실과 숨결입니다. 인내심과 회복력이 있는 사람은 무엇이든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천년을 향한 남자의 야망은 내 인생에서 끝이 없다.
081근면은 돈 나무요, 절약은 보물 그릇이다. 부지런함은 귀중하고 신중함은 보호하는 것이다.
083바다가 산을 채우고 사람이 산을 움직일 수 있고, 사람은 야망이 너무 크다. 084세 군대는 원수를 취할 수 있지만 사람은 뜻을 취할 수 없다.
근면은 귀중하고 신중함은 보호의 상징이다. 학자의 생각은 세 명의 평범한 사람의 토론만큼 좋지 않다.
인간은 불멸의 생각이 아니라 필멸의 생각을 해야 한다. 쓸모없는 생각만 있을 뿐 쓸모없는 일은 없다.
089강둑에서 명상하면 진주를 얻을 수 없다.090 노력은 거울과 같고, 노력은 기적과 같다.
091 부지런하면 손이 빨라지고 연습을 많이 하면 손이 영리해진다.092 부지런하고 근검절약하지 않으면 결국에는 쌓이지 않고, 근검절약하지 않으면 결국에는 0과 같다.
093 부지런한 벌은 슬퍼할 시간이 없다.094 부지런한 사람, 손은 만물의 아버지다.
095나라를 위해 봉사할 때의 심정을 생각하며 칼을 뽑아 아르테미스를 시작한다.096노자는 천리를 생각하고 홍비는 아홉 대륙을 읽는다.
세상에 어려운 것은 없다.098%는 근검절약과 사치로 이루어진다. 근검절약 없는 근면은 실 없는 바늘과 같다.100 신중함과 근면은 복을 가져온다.
101 게으름은 노력보다 신체를 더 많이 소모한다. 천재성은 노력의 결과입니다.
103 부지런하지 않으면 밭에 곡식이 없고, 번식하지 않으면 돼지에 고기가 없다.104 산업은 노력보다는 낫지만 놀이보다는 낭비되고, 행한 것은 생각만 하고 끝내 파괴된다.
105 부지런하지 않고, 기회가 없고, 열렬한 후원자가 없으면 아무리 재능 있는 사람이라도 침묵할 뿐이다.106 천재는 부지런함에서 나온다.
107 강한 신념은 강한 사람을 이기고 그를 더욱 강하게 만든다.108 강한 학문과 학식은 시대를 초월해 여행하기에 충분하다.
109 사람은 동료보다 강하고, 더 잘하는 것보다 더 많이 하는 것이 낫다.110 자강은 천하의 건강이고, 지강은 임금의 도이다.
111 지혜는 노력에서 나오고 위대함은 평범함에서 나온다.112 귀빈은 일하러 온다.
벌은 여름에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겨울에만 꿀을 먹을 수 있다.114 신중하게 생각하고 부지런히 행동하라.
115 먹고 마실 것을 충분히 가지려면 근검절약이 가장 중요하다.116 마음으로 세상을 여행하라.
117 언젠가.
- 관련 기사
- 움직임과 고요함을 결합한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황혼의 노을을 묘사한 시들
- 근무 중인 경찰관들은 어떻게 묵묵히 근무하며 악천후를 이겨내고 평화를 굳건히 지키고 있을까요?
- 사계절에 관한 시
- 슈 소녀의 이름은 아름답고, 슈 소녀의 이름의 가장 좋은 조합은 아름답습니다.
- 450단어로 아름다운 에세이 쓰기
- 긴급하게 고대 시 4편을 영어로 번역해야 합니다(사전을 직접 사용하지 말고 이탈리아어 번역).
- 헤어질 때 나뭇잎 이모티콘 이모티콘을 보냈는데 그 이모티콘이 다른 의미라고 했나요? 이 이모티콘을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백마호 시
- "타샤 여행" 의 원문과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