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과거에 대한 중국어 사전은 무엇인가요?
과거에 대한 중국어 사전은 무엇인가요?
전생에 대한 중국어 사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교는 다음을 의미합니다:(1) _사망 후 환생. 정토파의 의심을 설명합니다. 4권:_이 생은 극락왕생의 마지막 생으로, 연꽃이 피어나 부처님을 뵙고 법을 듣는다. (2)_ 아미타불의 정토에 태어나다." 용수, 정토 문헌을 확대하다. 4권: "정_에게 한 말씀에 따르면, 진실하면 그 부처님을 그리워하면 죽는다는 것. 토베레본, 톨리베인파시스(불교)_, 토디, (이후) _하나의 죽음 독일어 주쿠엔프티게스 레벤(S, Rel)_.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_엑(좌-우 구조)(단형 구조). 병음은:ㄨ ㄤˇ ㄕㄥ. 음성 표기는:ㄨ ㄤˇ ㄕㄥ입니다.
전생에 대한 정확한 설명은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측면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I. 텍스트 설명프로그램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불교 정토불교는 온전한 믿음과 의지, 행동으로 한마음으로 부처님의 이름을 외우고 아미타불의 원력을 느끼며 죽은 후 서방정토에 가서 연꽃으로 태어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무한생명경》을 참조하세요. 반면에 관통하는 깨달음을 얻은 사람은 마음대로 십정토에 갈 수 있습니다.
II. 인용문 설명
불교 정토종 ⒈는 충분한 믿음과 의지, 행동이 있으면 마음과 영혼을 다해 부처님의 이름을 외우고 아미타불의 원력을 느끼며 죽은 후 서방 정토에 가서 연꽃으로 태어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무한생명경》을 참조하세요. 반면에 관통하는 깨달음을 얻은 사람은 마음대로 십정토에 갈 수 있습니다. 팔을 휘날리며 부처님을 그리는 법문 - 봉우전》에서 인용: "서쪽 먼 곳에 부처님이 계시는데, 그 땅은 매우 행복합니다. (구)와 같은 사랑하는 사람들은 부처로 대접받을 수 있으며, 그들이 죽기를 바랍니다." 구송(郭颂)《看车记》卷二: "거지들은 목숨을 구하기 위해 홋케쿄를 외울 수 있다." 밍 투롱, "보살 꽃이 세상에 내려온 기록": "타이틀 소유자가 다시 방에 있고, 그의 옷깃은 루즈로 물들고 향기롭고 그의 전생 소식으로 물들었다." 칭첸 "황 환갑 서문": "이때 마음을 쉬고, 미래를 믿고, 동쪽과 서쪽이 몇 석 떨어져 있습니다."
셋째, 인터넷 해석
(부처님의 말씀에 따르면) 전생은 과거의 나쁜 업의 속박을 없애고 새로운 삶을 얻는 놀라운 과정입니다. 오늘의 업은 결국 새로운 업을 낳고, 그 새로운 업이 과거에 살았던 세계를 전생이라고 합니다. 전생의 법은 수행자를 악한 세계에서 해방시키고 다섯 가지 혼탁한 업을 순수한 법신으로 변화시켜 법 수행을 배우고 공덕을 쌓을 수 있게 해줍니다. 죽음의 법을 수행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익은 단지 육신이 부서진 후에 얻을 수 있는 큰 이익만이 아닙니다. 죄를 없애고 악한 길에 빠지지 않을 수 있으며, 번뇌를 끊고 고통을 피할 수 있으며, 근심을 없애고 지혜를 키울 수 있습니다. 업은 색체를 지칭할 수도 있고 하늘, 인간, 짐승, 악령과 같은 마음의 업을 지칭할 수도 있습니다(육도 참조). 세간은 오악도와 극락정토와 같은 현실 세계를 가리킬 수도 있고, 오악도와 극락정토와 같은 마음을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 애가경에 "선한 사람들이여! 보살이 세 가지 악한 길과 소리와 감정을 떠나 청정한 불국토를 취하고 자비로운 청정을 빨아들여 선근을 얻으면, 그를 유화보살과 같은 보살이라 하지 않고, 자비로 온갖 선근을 닦아 부처님의 창조물을 만드는 분타리카 같은 큰 보살이라 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삼천대천세계와 그 여섯 가지 길과 네 가지 영역은 마음을 가리킵니다. 예를 들어, 창세기에는 "또는 누군가가 이렇게 읽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제 열 가지 선행을 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업입니다. 내가 건강이 좋지 않았을 때 당신이 갔을 때 당신은 중간에있었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태어났습니다. 수천 년을 늘지도 줄지도 않고 살았어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했어요. 열 가지 선행을 합니다. 건강이 나빠지면 압도당합니다." 전생의 궁극적인 목적은 고인이 부처가 되어 모든 고통을 영원히 떠나는 것입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은 우리가 있어야 할 곳이 아닙니다. 질병으로 인해 우리는 너무 약해져서 업장을 지고 고통받기 위해 이곳으로 흘러옵니다. 부처님은 중생을 위해 이 세상에 오셨고, 부처님도 업으로 고통받지만 공덕과 덕이 완전하여 업에 휘둘리지 않으므로 루드라고 불립니다. 가르침에 따라 수행하며 하루라도 빨리 이 업의 바다를 없애기 위해 노력해야만 목숨을 헛되이 버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전생법의 주요 목표입니다. "전생"이라는 용어는 불교 어휘에서 여러 곳에서 사용되지만 "전생"이라는 용어는 과거라는 또 다른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전생, 현생, 내세"라는 단어는 모두 불교 어휘에 등장하지만 중국어 어휘로 해석하면이 세 단어는 각각 "전생, 현생, 내세"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전생에 관한 시
이 슈도 릴로의 전생에 대한 믿음, 전생에 대한 잡다한 말, 전생에 대한 일반적인 말입니다.
전생에 관한 시
옛날에 나는 상처와 사마귀가 생겨서 죽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 생각하며 빈 제단이 되곤 했다.
전생에 관한 속담
흰색에서 검은색으로,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곳으로, 긴 곳에서 어두운 곳으로. 과거, 과거는 왔다가 사라지고 마음은 편안해진다. 오랜 세월에 걸쳐 사람들은 왔다가 사라졌다.
전생에 관한 문장
재선거, 왔다가 가고, 검은 색에서 흰색으로, 검은 색은 미래에 살기 위해 무언가를 보내고, 흰색에서 검은 색으로 오기 쉽고, 여름은 미래에 살기 위해 무언가를 보내려고 차갑게하고 싶어합니다.
전생에 대한 문장
1, 나는 또한 "하늘의 사람들과 날아 다니고 꿈틀 거리며 아미타불에 살기 위해가는 사람들까지도 모두 연꽃의 일곱 웅덩이에서 태어났습니다."라고 믿습니다. .
2. 이 세상에는 시원한 바람, 맛있는 음식, 아늑한 집 등 좋은 것들도 소중히 여깁니다.
3. 아미타불은 "나모 아미타불"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받아 서방정토에 갈 수 있기 때문에 "받는 부처님"이라고도 불립니다.
4. 비비안, 과거를 잊지 말고 다시 만나자.
5. 전설에 따르면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에 푸퉈산을 찾는 많은 방문객들이 인차오굴 앞에서 부처님의 가피를 구했고, 서방 극락세계에 가기 위해 절벽에서 뛰어내려 죽는 방문객들이 종종 있었다고 합니다.
전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