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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원 상징적 건축시
후이저우 건축시에 대한시 1. 강남 고대 도시, 작은 다리 및 물 도시에 대한시 후이저우 건축에는 각각 하나씩 3 ~ 4 개의 시가 필요합니다.
1, 연기와 버드 나무 그림 다리, 바람 커튼과 녹색 커튼, 100,000 명의 차이.
송나라 유영의 '해조를 바라보며' 중에서, 뜻: 연기와 버드나무, 그림 다리, 바람 커튼, 초록 천막과 정자, 약 10만 가구 높이.2. 해가 뜨면 강은 불보다 붉고 강은 봄의 푸른빛처럼 푸르다.
당나라 백주이의 '강남의 추억' 중에서, 해가 강에서 떠오르면 강 위의 꽃은 붉은색보다 화려하고 강은 푸른 풀보다 푸르다는 뜻.3. 꽃이 지는 시기에 만나는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당나라 두보의 '임강에서 이귀연을 만나다' 중에서, 뜻: 이 풍경에 큰 강남이 있을 줄은 몰랐네, 꽃이 질 때 옛 벗, 다시 만날 수 있네.4. 고궁에는 사용하지 않는 땅이 적고, 항구에는 작은 다리가 많다.
당나라 두선허(杜禪虛)의 '우방문시(于訪問詩)' 중, 뜻: 구수시(九水市)의 집들은 서로 연결되어 빈 땅이 없고, 이 강의 지류에도 작은 다리가 있다.5. 통잎은 드문드문하고 벽은 이끼가 끼어 푸르고, 고대와 현대에 우풍배가 정박해 있다.6.
현대 쉬핑이 쓴 우전의 비는 플라타너스 나무의 드문드문한 잎, 이끼로 가득한 녹색 벽, 샹구진에 정박해 있는 우전의 우봉선을 가리킨다.
2. 후이저우 건축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관용구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후이 건축은 다음과 같은 사자성어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1, 장엄하다: 후이 건축의 전반적인 특징을 설명합니다.
중국어 관용구:장엄한
병음:퓌룽후이
해석:풍부하다:장엄한; 장엄한:웅장하고 장엄한. 웅장하고 호화로운 집을 묘사합니다. 또한 웅장한 시를 묘사합니다.
출처:강경원 《아녀영웅전》 제삼십사회: "가벼이 보아라, 옛 왕조의 성현들은 세 가지 웅장하고 광대한 칭호를 가지고 있다."
예문:그의 글은 훌륭하다.
2. 무한한 다양성:후이저우 건축의 평면 배치에 대해 설명하세요.
중국 관용구:무한한 변화
병음:빈 후안 우 치옹
설명:끝이 없는 많은 종류의 변화가 있습니다. 극단적인 단어에는 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출처:루쉰이 양지윤에게 보낸 편지; "하지만 '작가'의 변화는 끝이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문학계의 불행이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진실을 더 명확하게 합니다."
예를 들어 바다를 수만 가지 색으로 칠하는 등 그 변화는 무궁무진합니다.
3. 독특한 스타일: 후이저우 건축의 스타일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세요.
중국어 관용구:독특하다
병음:병음과 간음
설명:하지 않다:또한. 독특한 스타일도 있다.
출처:루칭 류량의 "시유산과 함께한 책": "시를 노래하니, 스타일이 독특하다."
예문:화가의 그림은 독특하다.
둘, 후이저우 건축 소개
후이저우 건축은 중국 전통 건축의 중요한 유파 중 하나입니다. 후이저우 문화의 중요한 부분 인 후이저우 건축 학교는 항상 중국 및 외국 건축가들로부터 존경을 받아 왔으며 후이저우 (현재 황산시, 지시현, 우원현)와 연저우, 진화, 취저우와 같은 저장성 서부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벽돌, 나무, 돌이 원료로 사용되며 나무 프레임이 주요 재료입니다. 기둥은 거대한 재료로 만들어져 장식에 중점을 둡니다. 벽돌, 나무, 석재 조각도 널리 사용되어 높은 수준의 장식 예술을 보여주었습니다. 역사적으로 후이저우 상인들은 양저우와 쑤저우에서 활동했으며 후이저우 건축은 지역 건축 양식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후이저우식 건물은 북쪽에 위치하며 남향으로 내부 채광에 중점을 두고 벽돌, 목재, 석재를 주재료로 사용하며 나무 골조가 주를 이룹니다. 나무 기둥이 무게를 지탱하고 벽돌, 석재, 흙으로 옹벽을 만들며, 대청을 중심으로 대들보를 조각하고 지붕과 처마를 장식하는 데 능숙합니다. 후이저우 상인들은 귀국 후 사업이나 지위를 강조하기 위해 호화롭고 정교한 고급 정원을 짓거나 조상당 조상당 외관을 수리하거나 후이저우 여성들이 남편을 지키기 위해 칭찬하는 현판을 만들지 않습니다. 후이저우 건축은 사양과 예절에 관심이 많으며 관리와 사업가도 다릅니다. 후이저우 상인들의 호화로운 주택 외에도 소가족의 우아하고 정교한 주택도 많이 있습니다.
후이저우 건축은 후이저우 풍경의 기운과 중국 관습 및 문화의 정수를 결합합니다. 독특한 스타일, 엄격한 구조, 정교한 조각이 특징입니다. 도시 계획, 계획 및 공간 처리의 개념이든, 건축 조각 예술의 포괄적 인 사용이든, 그것은 독특한 지역 특성을 완전히 구현합니다. 주택, 조상당, 탑이 가장 대표적인데, 후이저우의 3대 고대 건축물로 꼽히며 중국과 외국 건축계에서 높이 평가받고 존경받고 있습니다.
산에 기초한 전체 레이아웃에서 개념은 절묘하고 자연스럽고 적절하며 평면 레이아웃에서 규모는 유연하고 변경 가능하며 공간 구조와 풍부한 모델링 사용, 말 머리 벽의 아름다움의 리듬과 작은 푸른 타일이 가장 독특한 특징으로 건축 조각 예술, 세트 돌, 나무, 벽돌 조각을 하나로 종합적으로 사용하여 장엄합니다.
3. 후이저우 건축의 조각을 설명하십시오
후이저우 건축은 중국 고대 건축의 주요 학교 중 하나이며 후이저우 풍경의 기운과 관습과 문화의 본질, 특히 주거, 조상 전당 및 탑을 통합합니다. 홍췬에는 137채의 고택이 있으며, 그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청나라 말기 소금 상인 왕딩귀가 지은 청즈홀입니다. 청즈홀의 건축에는 은 60만 타엘이 소요되었으며, 그 중 65,438+000개가 은도금 목조각으로 집 전체의 모든 목조각은 20명의 장인이 4년에 걸쳐 조각했다고 합니다. 세밀하게 조각되어 안후이성 남부에서 가장 오래된 주거용 주택으로 민속 자금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후이저우 건축의 또 다른 대표작인 이 탑은 후이저우 사람들의 흔적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4. 후이저우 건축을 설명할 수 있는 관용구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웅장하다: 후이저우 건축의 전반적인 특징을 설명합니다.
2. 무한히 다양하다: 후이저우 건축의 레이아웃을 설명합니다.
3. 독특한 스타일: 후이저우 건축의 스타일과 특징을 설명합니다.
4. 황금 집:웅장한 집; 자오:한나라 우 황제의 이모의 장녀로 아름다운 여인. 아내나 첩을 취하다
5. 파빌리온:높은 건물; 파빌리온:높은 건물; 대만:흙으로 쌓은 높은 제단; 파빌리온:무대에 있는 집.
6. 일반적으로 높고 화려한 건물을 가리킨다.
6. 바퀴에는 높은 집들이 가득하다.
7. 나뭇가지, 풀 등으로 지은 집이다. 가난한 사람들이 사는 허름한 집을 묘사하세요.
8. 모든 블록이 막혀 있다:벽; 일:짓다. 많은 집들이 동시에 지어졌습니다.
9. 베이터아오 주공은 진주 보물로 지어진 궁전입니다. 그 웅장한 집을 묘사하세요.
10. 나무나 동굴에 둥지를 짓다. 집이 생기기 전의 인류의 생활 모습을 가리킨다.
11. 집을 자주 짓는 것을 비유하다.
1. 후이저우 건축은 고대 중국 건축의 가장 중요한 유파 중 하나이다.
2. 회주 건축은 실제로 회이 건축 학파를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회주 지역과 춘안과 지안더의 한 수도 6현의 건축을 말하며, 주로 저장성 서부의 우저우와 취저우, 범 회주 지역의 장시성의 푸량과 덕싱 등 첸탕강 상류의 신안강 유역에서 유행한 건축을 일컫는다.
3. 역사적인 후이저우 건축물은 원래 우저우(현재의 저장성 진화)에서 저장성 동양 장인들이 건축했습니다.
4. 후이저우 건축은 후이저우의 산과 강의 기운과 풍습과 문화의 정수를 독특한 스타일, 엄격한 구조, 정교한 조각과 결합하여 마을과 도시의 계획 개념과 평면 공간 처리 및 건축 조각 예술의 종합적인 사용 측면에서 독특한 지역 특성을 충분히 반영합니다.
5. 전체 레이아웃의 후이 건축은 일반적으로 산 위에 지어졌으며, 잘 구상되고 자연스럽고 품위 있습니다.
5. 후이저우의 시와 문화
후이저우 - "후이저우"로 약칭되는 역사적인 지명으로, 고대에는 장저우라고 불렸습니다.
후이저우 문화 또는 후이저우 문화는 중국의 3대 지역 문화 중 하나입니다. 고대 후이저우의 6개 현의 물질적, 정신적 문명의 총합을 말합니다.
후이저우 문화, 화이허 문화, 루저우 문화, 완장 문화는 안후이의 4대 문화권을 구성하며, 이를 하나로 합쳐 안후이 문화와 문화로 통칭합니다. 이는 중국 문명의 중요한 부분일 뿐만 아니라 중국 문명의 원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후이저우 문화의 주요 내용은 후이저우 토지 제도, 후이저우 상인, 후이저우 씨족, 후이저우 역사적 인물, 후이저우 교육, 후이저우 과학기술, 신안 과학, 신안 의학, 후이저우 공원, 후이저우 극장, 신안 화파, 후이저우 인장 조각, 후이저우 판화, 후이저우 공예, 후이저우 조각, 후이저우 종이, 후이저우 건축, 후이저우 마을, 후이저우 민속, 후이저우 방언 및 후이저우 요리 등입니다. 후이저우의 경제, 사회, 교육, 학술, 문학, 예술, 기술, 건축, 의료 및 기타 분야가 포함됩니다. 후이저우의 사회 및 역사적 발전과 관련된 모든 것은 후이저우 문화에 속합니다. 일반적으로 "물질 문명과 정신 문명의 총합"으로 요약됩니다.
회주에 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승을 위한 두 편의 시와 간단한 시 년:송작자:회주 덕분에 새로운 시는 그가 무엇을하고 싶은지 묻습니다.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으면 즐거운 마음을 갖게 될 것이며, 심지어 무념무상의 구름이 될 것입니다.
"강동보고 영웅이 후작 단어 시청 세"시간:송 저자:첸장페이 보고 후이저우, 영웅 칭찬 단어 후작이 될 것입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노란 진흙과 흰 뼈가 무겁고 한때 청운주를 언급했습니다.
"가을에 관한 장안국 {광이 왕자간에게 갔다} 술 항아리"시간:송저자:장웨이 사람들 덥고 견딜 수없는, 당신은 봄의 항아리가 아직 지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술에 취해 영원히 누워 칭화이 주변의 고향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고 싶다.
후손들이 이 술을 알고 싶으면 왕에게 물어보십시오. 후이저우에서 지은 시, 징저우에서 지은 시입니다.
시대:명나라저자:소보의 사후에 후이저우에서 새로 새겨져 천 년 동안 봉인된 책이다. 삼촌과 손자는 불로장생을 알지만, 나는 둥지를 틀고 있는 아버지를 오래 머물게 할 자격이 없다.
비밀 은신은 산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해외 수요를 재구매합니다. 장시유만 봐도 오늘날의 꽃잎 향기는 고대의 낭만적 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구들이 소중히 여기고 불충분 한 조언 황산 백월의 여행"시간:명 저자:당 시안 주 먼 여행 이후 금과은을 알고 싶어합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후이저우를 꿈꿔 본 적이 없습니다.
후이저우 소개: 후이저우는 저장성의 초기 원형의 일부이자 강남 분할 이후 안후이성 엠블럼의 발원지였습니다. 후이저우는 황산과 천무 산맥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쪽으로는 오월의 옛 수도였던 항저우와 인접하고 있습니다. 저장성 서부의 진, 구, 연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아름다운 풍경과 경관, 인문학이 흰 벽과 기와로 된 강남 후이 건축 양식과 조화를 이룹니다.
후이 문화는 중국과 외국 학자들이 주목하는 중국의 3대 지역 문화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중링은 풍부한 문화유산을 보유한 고대 후이저우의 도시입니다. 예로부터 재능 있는 인재가 많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공자와 맹자의 고향인 산둥성의 취푸와 저우청에 비유하며 후이저우를 '동남 줄루'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6. 후이저우 고대 건축물을 찾아서
꽃을 마시고, 달도 없고, 계단도 없다.
옳고 그름;
밝고 맑은 하늘.
고요한 사람의 마음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나는 구름에 떠서 다른 생각을 한다.
백 대에 걸친 가문은 유구하고,
천 개의 마을과 씨족이 있네.
무릎이 닿을 만큼 작은 집들,
별을 뽑을 만큼 높은 건물들.
꽃은 많은 것을 설명할 수 있고,
돌은 가장 사랑스럽다고 말할 수 없다.
총독은 젊고 문제가 적으며,
많은 사람을 알면 많은 것이 잘못된다.
세상은 세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넓으니, 아들 손긍아, 한 가지를 기억하라. 크고 서투른 치료법을 처방하는 것은 현명하고, 바보처럼 배우는 것은 현명하다.
가보, 의례, 세 가지;
중국 고전의 여섯 가지 고전.
가보는 두꺼울 뿐이고,
정직하고 진실하게 태어나는 것은 이상한 것이 없다.
대나무와 이슬을 심는 당나라 문장을 이야기하고,
매화를 씹으며 어학책을 읽는다.
그리운 과거에 앉아서,
봄이 고요하고 난초가 고요할 때 사람들을 바라본다.
형제는 자연스럽게 친근감을 느끼고,
삼촌은 복수를 할 필요가 없다.
나는 이웃을 사랑하고 이웃은 나를 사랑하며,
물속에는 물고기가 헤엄친다.
고통할 수 있는 자만이 야망을 가질 수 있고,
고통을 기꺼이 감수하는 자는 바보가 아니다.
모든 것은 겸손하고,
사람 사이의 관계는 항상 관용에 의해 마무리된다.
물은 바다가 아래에 있을 때만 좋으며,
산은 교만하지 않다.
아츠코는 행복하다,
씹는 시에는 끝없는 맛이 있다.
먹판을 씻으면 손이 더러워진다;
꽃에 물을 주는 이유는?
일이 일어나기 전에 두 번 생각하는 것이 낫고,
화나면 인내하라.
신사는 걱정하거나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남편은 구부리고 뻗을 수 있습니다.
정직은 실수의 여지를 남긴다;
평화는 무한한 비밀을 가져온다.
만족은 행복이 아니다;
그러나 얻은 것이 있으면 잃은 것도 있다.
물질은 만족할지 모르지만 마음은 항상 행복하다;
사람은 스스로에게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는다. 소박한 밥과 거친 차에 진정한 맛이 있고, 맑은 창은 살기 좋은 곳이다.
끊임없는 재물과 보물이 있고,
평안하면 할 말이 없다.
모든 것이 분명하게 보이고,
인간의 이해는 수필이다.
달은 구름 위로 움직이고,
바람은 매화를 제자리로 보내네.
바람과 달은 귀한 것이요, 먼 바다와 산은 존재다.
철인은 하늘에 의해 갈아질 수 있고,
부러워하지 않는 자는 평범하다.
일이 잘못되었을 때 마음이 열려 있고,
남을 잘 대접하고 여럿이 모여서 이야기한다.
자기 공부에는 분명하고, 자기 격려에는 성실하며,
존중하지만 게으르지 않고, 배부르지만 배부르지 않다.
근면과 절약의 수련, 두 가지 곧은 길, 독서와 쟁기질.
산과 강을 얻으면 사람이 오래 살고,
노자, 아들이 있으면 현명할 것이다.
고상하고 교양 있고,
세상의 덕은 가보이다.
고난을 없애려면 내가 없어야 하고,
굵고 얇음을 통해 군자가 된다.
인생은 자애로움에 바탕을 두고 기쁨은 지혜에서 나오며,
근면은 실수를 만회하고 근검은 정직함을 유지한다.
효도는 가족을 통해 흐르고,
시, 책, 실용적인 기사.
한동안의 관용,
세상으로부터 한 발짝 물러서기.
높아지려면 착해야 하고,
자식과 손자를 원한다면 공부해야 한다.
눈물은 시고, 피는 짜고, 손은 맵고, 입은 달고, 세상에 고통이 없다고 말하고 싶지 않고,
황금빛이지만 질투가 나고, 검지만 당신을 위해 모인 푸른 하늘이 내 머리 위에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7. 작은 초록색 벽돌 타일 벽에 적힌 시의 제목과 작가를 알려주시겠어요?
작은 초록색 벽돌과 기와 말머리 벽,
현관에 매달린 격자 창문.
꿈꾸는, 물의 마을 향기로운 청록색,
옥 떨어지는 호랑이 수항을 위로하네.
이 시는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 강남 가옥의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화려한 건축 양식을 묘사한 시입니다. 녹색 벽돌과 작은 기와, 말머리 벽, 조각된 들보와 창문, 돌출된 처마, 아래로 늘어진 복도, 정교한 조각, 처마가 휘어진 지붕 등 웅장한 명-청나라 혜주학파의 건축양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말머리 벽"은 후이저우 저택의 양쪽에 있는 벽입니다. 이런 종류의 벽은 과거에 볼 수 있었던 벽과는 다릅니다. 위쪽은 이등변 삼각형이고 아래쪽은 직사각형입니다. 지붕의 경사면을 따라 수평으로 계단식으로 쌓은 후이저우 주거용 산벽은 벽의 윗부분이 말의 머리 모양을 하고 있어 '말머리 벽'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툰시 옛 거리의 사진을 자세히 보면 후이저우 주택의 벽이 이러한 형태를 취하는 이유는 후이저우의 고대 건축물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형태는 불을 피우고 바람을 막는 데 좋습니다 (따라서 방화벽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특별한 스타일이 형성되었습니다. 고대에 후이저우 남성들은 12살에 집을 떠나 사업가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말머리 벽은 이 가족의 오래 지속되는 희망의 물리적 상징이었습니다. 오늘날 이런 종류의 엇갈린 흑백 말머리 벽을 보면 맑고 우아하며 층층이 쌓인 리듬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8. 정원 건축을 설명하는 인용문과 고대 문장
좋은 수리에는 고대 건축을 설명하는 몇 가지 문장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본채의 베란다를 보면 방금 전의 장엄한 모습과는 달리 작고 세련된 모습이며, 마당에는 나무와 돌로 가득하다.
잠시 후 안방으로 들어가면 첩과 하녀들이 모두 아름다운 옷을 입고 있습니다.2. 부엌은 하얗게 칠해진 방입니다. 서까래에 훈제 햄 몇 개, 창턱에 화분에 심은 꽃, 못에 꽂힌 총, 희귀한 머그잔, 도자기와 밀랍 식기, 빅토리아 여왕의 초상화 몇 개가 걸려 있습니다. 좁고 두꺼운 나무 테이블 위에는 여러 개의 그릇과 숟가락이 놓여 있었고 그 위에는 양파 다발이 높이 매달려 있었으며 바닥에는 양 두 마리와 고양이 세 마리가 누워 있었습니다.
3. 창문 옆 큰 침대에 주홍색 십자가(미늘보)가 걸려 있습니다. 앞면에는 붉은 비단뱀 등받이, 돌 녹색 비단뱀 베개, 아추 향이 나는 비단뱀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측면에는 한 쌍의 매화 외국 옻칠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왼쪽에는 여러 개의 왕 딩 스푼 향함이 있고, 오른쪽에는 꽃이 들어있는 한 쌍의 루야오 미인 주머니(구)와 가래 상자 한 그릇이 있습니다. 바닥의 서쪽에는 네 개의 의자가 있는데, 모두 은적색 의자이며 밑에는 네 쌍의 페달이 있습니다. 의자 양쪽에는 높은 의자 한 쌍과 찻잔 몇 개, 그릇 몇 개, 꽃병 몇 개도 준비되어 있었다.4. 벽의 북동쪽 구석에는 보라색 책장이 있었다. 주홍색으로 조각된 나무 창을 통해 따뜻한 햇살이 들어와 구친 위에 산발적으로 흩어졌습니다. 분홍색 거즈 커튼이 바람과 함께 창문을 통해 꽃잎을 가져와 거문고의 줄을 부드럽게 털어주었고, 향로에서 향로가 거즈 커튼에 싸여 내실 전체를 가득 채웠습니다.
5. 마당 서쪽에는 여러 개의 긴 대나무 기둥이 꽃 덩굴로 덮여 있었다. 짙은 녹색 잎에는 보라색 꽃이 줄지어 있었는데, 섬세하고 멀리서 보면 아름다운 색의 새틴처럼 보였다.6. 동쪽으로 돌아서서 무슨 홀을 지나 남쪽의 홀 뒤쪽으로 가면 이문이라는 건물이 있는데, 그 위에 다섯 개의 큰 방이 있고 양쪽에는 산으로 뚫린 구획이 있으며 웅장한 사방 길이 있었다.
7. 왕실 정원의 정자에는 생생한 대나무와 이상한 돌이 곳곳에 있습니다. 기묘한 모양의 돌들이 겹겹이 쌓여 있는데, 돌출되고 투박하며 인상적입니다.8. 후이저우 건축대학 * * * 회색 기와와 흰 벽, 높은 문루. 문루의 벽은 아름답게 조각되어 있고 지붕의 조각은 더욱 섬세하고 아름답습니다. 건물 전체가 사방으로 흐르는 물과 푸른 나무, 산이 울려 퍼져 마치 동화의 나라에 있는 것 같습니다.
9. 유원원에 들어서자마자 "; 세 스파이크 홀"; 홀 앞에는 이슬비가 내리는 맑고 빛나는 작은 녹색 잎으로 둘러싸인 몇 개의 수트와 유명한 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 산수이 홀"; 길을 따라 "; 양산 홀"; 돌문을 지나 "; 점진적 입구"; 현판에 적힌 대로 돌문을 지나면 수십 미터 높이의 큰 바위가 나옵니다.
연꽃 연못 굽은 길 아래 산,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 딩동 딩동"; 흐르는 물소리와 웃음소리가 섞여 감동적인 "; 봄 노래";;; 산봉우리와 구불구불, 상록수와 봄꽃, 노랑과 녹색의 상록수와 봄꽃이 특별하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상록수와 봄꽃은 특히 노란색과 녹색에 대해 감동적입니다. 언덕 꼭대기에 서서; 왕장 파빌리온"; 공중에서 유원원의 그림 같은 풍경, 푸른 언덕과 푸른 물, 누각과 정자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절묘한 정원 건축은 정말 매력적이며 영구적 인 봄 색은 더욱 매력적입니다! 10, 벽에 매달려있는 커튼의 사냥 그림이있는 금색과 은색 실크 실로 자수되어 있습니다. 자수 작업은 그 당시 가장 정교했습니다.
침대는 똑같이 화려한 비단 시트로 덮여 있었고 짧은 보라색 커튼으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의자도 화려한 커버를 씌웠는데, 그 중 하나는 특히 높았고 앞에는 상아로 조각된 발판이 있었습니다.
높은 양초가 켜진 은색 스탠드가 적어도 네 개는 방 전체를 비추고 있었다.11. 안뜰을 지나 아홉 개의 돌계단을 올라가면 웅장한 마하라자 홀에 도착했다.
당나라 건물을 모방한 것이라고 합니다. 홀의 높이는 10미터가 넘고 네 개의 날아가는 처마에 청동 종들이 매달려 있습니다. 바람이 불면 "딩동댕" 소리가 나며 천천히 울려 퍼져 환상적입니다! 마하무드라 홀에 들어서니 5m 높이의 루드라가 연화단에 앉아 아버지의 설교를 들으며 미소를 짓고 있었고, 큰 부처님은 모두 붉은 금으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저는 가까이 가서 자세히 살펴봤어요. 부처님 동상은 청동으로 제자, 보살, 성문, 천왕, 로한 등이 조각되어 있었어요. 부처님 양옆에는 모두 친절하고 평화로운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12, 소나무와 노송나무 사이로 정자, 연못, 물의 정자가 비치고 바위와 암석, 화단과 분재, 덩굴과 대나무가 풍경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13. 하무르 가문의 작은 4층 건물은 짙은 회색이며 신화 속 인물의 어깨 위에 발코니가 세워져 있습니다.
초인종을 눌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계단은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지만 낡았어요. 각 층마다 침을 뱉는 그림이 있었어요.
계단에서 밖을 내다보면 네모난 마당과 눈 덮인 작은 상자, 작은 정원이 보였다. 정원의 나무 가지에는 밝은 서리가 내려 옥빛 무지개를 반사하고 있었다.
14, 고대 활동 건물, 밝고 넓은 기숙사 건물, 작고 절묘한 식당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독특한 건축 단지를 형성하고 조용한 목련 숲, 은행 나무 숲, 녹나무 숲, 푸른 물결의 신 류화 강과 구 류화 강과 함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형성합니다.
15, 고전적이고 쾌활하며 첨탑 모양의 경사 지붕, 석고 나무 프레임과 기둥에 천연 건축 자재와 덩굴로 장식되어 고전적이지만 유행하지 않습니다.
16. 정원에는 절묘한 정자와 정자, 아름다운 당구장 수로, 큰 암석, 고대 극장, 옥 링롱 및 기타 고대 정원의 걸작이 모두 나를 오래 머물게했습니다. (특히 지붕을 둘러싸고 있는 조각된 용은 마치 날아갈 듯 비늘을 날고 이중 수염을 휘날리며 더욱 감동적이었습니다.
17. 양쪽에는 서예 갤러리가 있고, 안쪽에는 자단 선반과 대리석으로 된 대형 스크린이 있는 홀이 있습니다. 스크린을 돌리면 세 개의 작은 홀이 있고 그 뒤에는 메인 안뜰이 있습니다.
정면에는 다섯 채의 집이 있으며 모두 기둥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양쪽에는 앵무새, 그림 새 및 기타 새가 매달려있는 산 베란다가 뚫려 있습니다. 테라스에는 빨간색과 초록색 옷을 입은 소녀들이 있습니다. 18개의 베일이 낮게 매달려 있어 흐릿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주변의 돌담은 모두 브로케이드로 덮여 있고 방의 천장도 자수 펠트로 구분되어 있어 아늑하고 따뜻합니다. 가구도 소녀의 침실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옥으로 정교하게 조각한 침대, 자수 이불, 은은한 향기가 나는 작은 향 주머니가 커튼 고리에 걸려 있는 등 매우 고급스러웠습니다.
19, 봉황에 어울리는 옥이 방금 나온 것을 보여줍니다. 두 기둥은 초록색과 시원한 초록색입니다.
커튼을 통해 물을 밟지 않도록 제작되어 삼각대 향을 방해합니다. 부러짐의 그림자에 흔들리지 마세요, 아름다운 꿈은 이제 막 자라기 시작했으니까요.
20. 창백한 바위 기슭에 자리 잡은 거대한 낡은 집이었다. 집 뒤에는 대나무 숲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