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한 페이지 책 속의 관계

한 페이지 책 속의 관계

베클런드의 한 페이지 책은 창조주에게 설교를 전하며 그가 피로써 전수한 진리를 널리 알리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아홉 원더는 공들여 만든 성스러운 진주를 빼앗았고, 창조주가 정령 마스티프 3세를 아는 이들을 죽이면서 잠시 기절해 있는 사이 리지는 성스러운 진주를 창조주에게 밀었습니다. 창조주의 본성은 성스러운 진주에 의해 억압되었고 서서히 변화하여 멸종에서 탈출하여 경작을 시작했습니다. 그 사이에도 성진의 선함과 창조주의 본성은 때때로 서로 반발하여 창조주의 행동이 불확실해졌고 창조주는 '구역질 나는 마왕 부처'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신성한 진주의 특성으로 인해 점차 창조주의 마음속에 스며들어 창조주 자신의 인격에 녹아들게 됩니다. 창조주 자신의 수양과 결합하여 궁극적으로 대제사장 세대인 브라흐마가 탄생하게 됩니다.

멸망계의 악령들이 반란을 일으키고, 유교의 현자들은 선과 악이 충돌하는 가운데 자신의 몸으로 악에 맞서 싸웁니다. 시차오 세 신사는 얽히지 않고 멸종의 영역을 떠나 두 세계 (시차오) 사이의 영역을 선택하여 경작하기 위해 은퇴했지만 유교 현자들과 오랜 친구가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천산에게 분노를 느낀 도준은 물에 가라앉고 싶지 않아 어떻게든 시차오를 떠났습니다. 브라흐마는 분노와 재앙, 고통이 두려웠지만 아무도 그를 제지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곧 자신의 운명을 떠나 고통의 바다로 향했는데, 이것이 백년경제로 유명합니다.

유리로 뒤덮인 원더랜드는 어둠에 휩싸였습니다. 7일 동안 부처님의 손바닥이 공중을 날아 이상한 부처를 치자, 예소차는 굳은 손으로 돌며 이상한 부처의 머리를 잘랐다. 수정은 울면서 괴불 위에 웅크리고 앉았고, 괴불은 수정에게 상처를 치료하고 7일 동안 무리하지 말라고 명령했다. 그는 이상한 부처의 죽음을 앞둔 조언, "한 번에 한 걸음씩 살아라!"를 기억했어야 했다. 나는 부처님의 자비를 저버리지 않았다." 수유진은 여전히 눈물을 흘리며 스스로를 추스르지 못했습니다. 갑자기 하늘에 웅장한 상서로운 구름이 떠올랐습니다. 구름 속의 키 큰 남자는 자신을 치링 사부라고 부르며 "세상은 체스처럼 예측할 수 없고 영웅은 비웃음을 산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그는 제자의 시신을 가지고 기이한 영체로 구름 빛을 몰고 맑은 하늘 끝에서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영웅을 비웃고 팬들을 사로잡은 그는 모든 존재의 이익을 위해 한 장짜리 백세계 거울 이론 책 한 권을 들고 장엄하게 인간 세계로 떨어졌습니다.

시공간 성전, 사카자키 로드러너는 과거에 버려진 시공간의 틈을 모아 불행한 운명을 맞이합니다. 책 속의 한 페이지가 자신을 희생해 로드러너를 구하기 위해 바쿠치 산의 방황하는 플랫폼에 생명의 돌을 던져 로드러너를 구출하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그는 박우산에서 화재로 죽고, 화재 순간 작은 기운의 책 한 장이 원래의 몸을 떠나 청관 삼장법사 유주봉의 몸과 결합하여 그때부터 '하늘의 재앙'인 보라색 브로케이드가 되어 천하를 여행하게 됩니다.

보라색 팁은 자연스레 유머러스합니다. 가짜 반족검, 마법의 세계, 꽃 그림자 사람들의 힘으로 쉽게 여행하며 책 한 페이지의 오만한 성격을 바꿉니다. 퍼플 팁은 세상에 손을 댈 생각이 없습니다. 하지만 아무 이유 없이 로맨틱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줄은 몰랐죠. 이 '절실한 스승'은 이미지, 칭찬, 비난에 관계없이 유주를 한없이 사랑했고, 보라색 팁과 싸웠습니다. 세속을 버리고 분홍빛 소용돌이에 빠진 세속의 승려, 일종의 분홍빛 소용돌이. 이 뜻밖의 만남은 학자의 삶에서 독특한 비유입니다. 보라색 브로케이드 가방의 옷깃을 열어 그의 정체를 확인해야 할 무한한 욕구와 책 한 페이지의 어색한 표정을 생각하면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습니다. (참고: 이걸 보고 부적절한 연상을 하지 마세요 .....)

브라흐마는 우주의 먼지와 모래를 빨아들여 파생물 돌로 변해 바쿠산 바깥의 죽은 나무에 응축되어 다시 태어날 기회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소이진은 멸종한 악령, 삼도재판의 잔인하고 독한 전술, 한 걸음씩 전진하는 집결지 그림자 사람들의 오해에 직면하여 이를 갈며 혼자서 세상과 동지들을 데려갑니다. 그는 책의 한 페이지를 위해 인내하고 아내 링과 절친한 친구 사카자키 로드맨의 생사의 고통을 뒤로 한 채 가슴 아파하며 마침내 책의 한 페이지가 돌에서 깨어나 인간으로 환생하여 '빛의 나비' 완니안을 단숨에 죽이고 다시 동행하기를 희망합니다.

세상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채식주의자는 소서원, 이모, 진, 샤오, 진태지 등의 추격을 받아 무술에 묻힐 뻔했습니다. 수유진이 죽었고 책에는 가슴 아픈 페이지가 있습니다. 수 환전의 나쁜 소식을 처음 들었지만 책의 한 페이지는 내 가장 친한 친구의 죽음이자 세상의 아픔 인 내 가슴 아픈 마음을 숨기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책의 한 페이지에서 수정전의 배치를 읽고 수정전의 짐을 단호하게 짊어지고 황우, 악마 황제, 악마의 손가락이 전멸시키고 싶어하는 세 가지 괴물의 표적이됩니다.

브라흐마는 다른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며 우주박사와 다른 사람들의 악령의 독을 빨아들입니다. 또한 두펑 유령 건물 밖에서 유령 왕 관은 천둥의 세 손바닥, 독에 담긴 책의 한 페이지가 점점 무거워지고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황제는 한 페이지 책의 사악한 독을 줄이기 위해 자신을 희생했지만 한 페이지 책의 독을 지연시킬 수있을 뿐 완전히 몰아 낼 수는 없었습니다. 브라흐마의 영웅심은 경외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는 황우의 야욕을 일시적으로 제압하기 위해 자신의 몸에서 다시 분출한 독을 '역기'로 흡입하여 자신의 안전을 위험에 빠뜨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책 속의 한 페이지, 심지어 거대한 책의 몸통까지 바위에 박아 넣으며 위험을 무릅쓰고 손오공에게 준 교수형 칼과 반딧불이 검을 꺼내어 '칼 미친 검 미친'이라는 글귀를 직접 새겨 넣어 교수형 칼은 교수처럼, 검은 반딧불처럼 멀리 떠나기를 기원합니다. '찰리의 천사들'에서 이 장면을 떠올리면 대부분의 팬들이 많은 감정을 느낄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거인은 여전히 인간이고, 인간의 한계에 도달해 있습니다. 그는 피곤하고 야망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는 두륜산의 고요한 땅 위에 쓰러졌다. 수윤진은 천하에서 관을 운구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었고, 도이칭 마을에 홀로 남아 신사의 쓸쓸한 슬픔을 달랬습니다. 그리고 책을 펼치며 희귀한 황금 독수리 알을 보냈습니다(황금 독수리 알은 전후로 단 세 개만 존재합니다). 하늘 강에 뚫린 구멍에서 번쩍이는 빛이 근시안적인 세 악마의 마음을 놀라게 했고, 그들은 하나로 합쳐져 적을 속이는 데 사용했던 빈 관을 부수고 하늘 강에 브라흐마로부터 날아간 신을 조각했습니다. 포획한 영혼굴의 정령은 마왕 춘추 황제의 아름다운 꿈을 산산조각 냈습니다. 두 숲에는 "천 마일의 뇌가 부서지는 천상의 선율"이 퍼져 황우의 "고행의 전사들"이 모인 곳을 미소 지으며 자랑스러워합니다. 이 책의 한 페이지의 오만함과 지배력은 확실히 "이전에도, 이후에도 아무도 없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라흐마는 미래의 파멸을 예견하고 하늘 강에 숨어 있는 순간을 이용하여 원잉을 자신의 신과 분리합니다. 유령왕의 관은 수련회와 결탁합니다. 구룡 보리경과 성불 바위의 "거룩한 아들"의 계산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책에는 그것이 운명이고 정의의 공리라는 것이 알려진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 바위는 자신의 몸을 이용해 수천 발의 총알을 막아내고 미지의 존재를 구했다고 합니다. 불바위와 황부교 불꽃, 살과 피, 관객의 눈물, 책의 왼팔 한 페이지, 치페이, 유령왕의 관, 난공불락, 숨겨진 보물, 위대한 악당, 황부교를 파괴하기 위해 책의 한 페이지를 몰고 갑니다. 채식주의 자의 열광의 무덤에 숨어있는 마음은 감동적이고 슬프게 흐느끼며 마음껏 신음합니다."책의 한 페이지 .... 불쌍한 한 페이지 책!" !"

수이전은 밤의 매력의 범죄를 저질렀고, 그의 아버지는 몰랐고, 몰락의 세 종교의 아들은 미스터리가되었습니다. 위안 잉의 책의 한 페이지는 우주를 알고, 수 환전의 마법 영역으로 서두르는 시간에 그에게 팁 가방을 건네주어 수 환전이 단서를 따라 일본에서 세 종교를 통합하기 위해 성공적으로 발견 된 세 종교, 특별한 아들의 벼락 왕조의 업적을 통합하도록합니다. 우주 환생, 침묵의 애도, 신성한 의식의 우주 "우는 영혼 구슬"이 신성한 힘으로, 지하 세계의 왕의 일곱 무게가 기뻐하고, 서쪽 숲의 세 왕이 먼저 개미 천하이, 가장 친한 친구 브라흐마 침묵 애도, 붉은 먼지, 신비한 어린 소녀와 흑백 남편이 손을 잡고, 브라흐마가 하늘 강으로 두 번, 생명을 모았습니다. 혼돈의 유령 화살, "팡청의 제왕"은 기분이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신비한 소녀(수환전)의 '하늘을 부수려는 계획'은 비범한 아들과 마법사의 딸과 어머니를 죽이고 아무도 남기지 않습니다. 천산의 도준 올빼미에게 분노한 혈신 사원 마스터는 수유전을 위협하기 위해 협상 카드로 무명(쑤쉬위안)을 납치합니다. 하늘과 바다의 개미들은 용감하고, 책의 한 페이지에는 하늘이 자랑스럽습니다. 소서원의 행운이 높고 끝없는 종말의 분노가 계속됩니다. 유령 화살이 다 떨어졌을 것이고 산도의 운명은 끝났을 것입니다. 마체테도 없고, 무적의 예검도 없고, '향백련'과 '백세계거울륜'의 합동 공격은 정말 '하나의 산, 하나의 물'이었습니다.

공개 재판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수진은 형을 집행하기 위해 요코타 토요의 황취안 계곡으로 향합니다. 너무 바쁘고 정신이 산만해 간수들을 감시할 수 없던 그는 의식을 잃은 수의를 납치해 한 장짜리 책을 훔칩니다. 그는 쑤수원을 구하기 위해 우연히 일본 복서(고풍원)와 사랑에 빠지고, 텐코는 사랑의 라이벌을 만나 질투를 느낍니다. 공적인 이익과 사적인 이익을 위해 천자문은 의도한 대로 달의 걱정 요정을 설득하는 데 성공합니다. 그런데 뜻밖에도 천자는 공익을 위해 욕심을 부리다 실수를 저지릅니다. 그는 혼돈의 세상에서 세 후손이 만날 수 있도록 책의 한 페이지를 기증해달라고 간청했습니다. * 신성한 구슬에 관한 책의 한 페이지가 사라지고 점차 떨어지자 하룻밤 사이에 천 년 된 스님이 갑자기 브라흐마가 원래의 창조자를 복원합니다.

천지의 최고 진리를 전파하려는 창조주의 신념은 정의를 옹호하는 한 장짜리 책의 결론과 닮아 있습니다. 그는 뇌를 베기 위해 트레킹을 하고 정의를 위해 자신의 목숨을 희생했습니다. 구름길 검객은 내 검의 첫 번째 부분인 '장관의 검'을 부러뜨려 원나라의 몸으로 돌려보냈다. 창조주가 세상과 작별을 고하고 책의 한 페이지가 다시 떠오릅니다. 예측할 수 없는 체스, 방랑자의 자랑스러운 웃음, 무림의 안개를 쓸어내리며 관객을 긴 가뭄의 한가운데로 초대합니다.

"불멸의 산과 강"세계 최초의 인물 장 레준 (얀 딩방 역)이 평평한 경사면으로 올라가 물 건물을 휩쓸고 무술의 또 다른 신호탄을 발화 시켰습니다. 헝포지의 명백한 야망, 천마의 옳고 그름이 결정되지 않은 상황, 장러준의 의도가 불확실한 상황, 중앙 평원 무림에 대한 풍운의 위협을 고려할 때 수회천과 원페이지북은 급격히 악화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몇 번의 계산 끝에 두 사람은 손으로 세 번째 침묵의 레이아웃을 저장하고 각각 진행을 위해 후퇴하여 하늘 악마와 헝 푸지, 피의 눈동자 샤 투오와 부처 악마, 장후 고독한 내기의 조합을 능가했습니다. 이 책의 한 페이지에서 소이젠은 번개 팀의 리더로 등장해 연극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성격에는 극명한 대비가 있습니다. 수환전의 유연함과 부드러움에 비해 원페이지북은 의심할 여지없이 남자다움과 솔직함의 모델입니다. 이 둘의 차이는 부처님 가루를 들고 있는 제스처에서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쑤하이젠의 부처의 먼지가 조화와 평화의 느낌을 표현하는 반면, 원페이지의 부처의 먼지는 각지고 비범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수하이젠은 때와 장소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불규칙적이라는 비판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브라흐마는 매우 다릅니다. 화신과 상관없이 친구, 후배, 심지어 적을 향해 부처님의 먼지를 휘두르는 각도와 높이는 거의 변함이 없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분위기와 아우라의 변화뿐입니다. 원페이지북의 마음속에는 모든 존재가 평등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마음은 브라흐마의 불교 수행의 뿌리에서 비롯된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한 페이지 책은 어떤 상황에서도 두려움 없이 용기를 낼 수 있습니다.

브라흐마는 스스로를 "하늘을 비웃는 영웅"이라고 부르는 위대한 스승이며, 그의 자부심은 뛰어난 힘에서 비롯됩니다. 그는 뛰어난 지능, 놀라운 무술 성취, 뛰어난 기질, 특별한 스타일, 자신감과 오만함을 가지고 있으며, 브라흐마의 오만함은 그의 능력만큼이나 유명합니다. 이 두 사람은 서로를 보완하며 '백년 경제'의 고전적인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브라흐마가 "영웅을 조롱"하는 힘이 있다는 것을 누구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자신감은 "드래곤"에서 유천치와 소로의 오만함과는 다르지만 객관적인 조건의 한계에 대한 인식, 깊은 성찰, 자존감 및 비교 후 자기 기대에 기반합니다. 그의 눈앞에서 사실은 신비한 체스 게임과 같습니다. 완전히 파악하지는 못하더라도 무언가를 유추할 수 있습니다. 진실은 멀지 않지만 책의 한 페이지는 매우 독단적이고 다른 사람의 영향을 쉽게받지 않지만 이것이 브라흐마가 독선적이고 소문을 용납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반대로 책의 한 페이지는 불교도의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합리성과 객관성을 유지하고 상황의 진화를 기다립니다. 놀라운 재능, 결단력 있는 스타일, 물에 빠진 사람들에 대한 연민이 이 한 페이지짜리 책, 바이시 거울 이론의 신성한 기운을 형성했습니다.

이 한 장짜리 책은 소이젠의 책과는 매우 다릅니다. 수정진은 뒤틀린 존재이지만, 한 페이지 책은 자아와 자유, 생명의 빛으로 가득 차 있고, 짐이 없고, 집착이 없으며, 눈빛에 음울한 색조가 없습니다. 브라흐마는 세속적인 사랑과 증오가 없는 완전히 신과 같은 인물입니다. 그는 세상에 대한 부처님의 연민을 유지하며 거의 구원에 가까운 분위기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그는 세상의 무지를 용납하고 자신의 살과 피를 사용하여 세상의 걱정과 의심을 덜어줍니다. 그는 선행을 지지하고 선한 사람들을 격려하며 악은 그 자체로 미워하고 결코 용납하지 않습니다. 그는 인생에서 회색 영역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그는 나약한 모습을 보이기보다는 차라리 죽기를 택할 정도로 의로운 사람입니다.

여슈의 남성적인 캐릭터는 매우 철저하고 독특한 변화는 옥봉의 몸을 사용하여 드문 재치와 유머를 보여주고 복숭아 분쟁에 휘말려 "무자비한 교사"와 "몽상가"의 무한한 사랑을 끌어 당기는 드문 삼각 관계를 포함하는 전례없는 것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이 삼각관계는 한 페이지짜리 책으로서는 전례 없는 경험으로 여겨져야 합니다. 보라색 보물은 우아하고 조화롭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항상 원페이지북이 선배의 마음으로 후배를 아끼고 사랑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드라마에서 명시적으로 표현되지는 않았지만 원페이지북이 쑤이젠보다 선배라는 것은 분명한 사실일 겁니다. 수정이 다른 사람을 "선배님"이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지만, 한 페이지 책은 실용적인 것보다 더 예의를 갖추어야하며 수정은 "선배님"이라고 불러야합니다. 수정은 왜 책에서 한 페이지만 선배로 지칭했을까요?

두 가지 이유가 있는데, 첫째는 페이지북의 기질과 태도입니다. 페락 시리즈 전체를 통틀어 진정한 대가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원페이지북, 하이준, 수유전 단 세 명뿐입니다. 그들은 세상의 편견에 눈이 멀지 않습니다. 그들은 비정통적인 방식으로 사람을 믿지만 좋은 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음속에는 사람들의 실수를 용납할 줄 아는 은혜가 있고, 자신이 주인인 척하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를 그렇게 부릅니다. 개미의 은둔형 기질이 도가 정신의 연장선이라면, '하늘 아래 한 가족'과 '세상의 행복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는 소혜진의 이상은 유교의 충성과 용서의 토템이라면, '폭력에 대한 폭력'이라는 브라흐마의 강한 스타일은 유교의 충성과 용서의 토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라흐마의 '폭력에 대한 폭력'의 강력한 스타일은 국가를 통치하고 세상을 평준화하는 법가주의의 실천입니다.

하이준은 세상 상황에 대해 방관자인 척하지만, 브라흐마는 그렇지 않습니다. 책의 한 페이지가 산 너머 구름 속에 살고 있고, '산 너머 사람'도 하늘에 있습니다! 멀리서 세상을 볼 수 있지만 가까이서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항상 모든 것을 꿰뚫고 있는 설이환진은 아니지만, 책의 한 페이지 한 페이지가 세상 돌아가는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의로운 길이 위기를 만나거나 수환진이 도울 수 없을 때, 책의 한 페이지가 사심 없이 불길을 헤쳐 나가기 위해 나와야하며 결코 공로를 취하지 않아야합니다. 이것이 수환전이 이이수를 존경한 두 번째 이유, 즉 이타심입니다! 이 두 가지 요소 때문에 수이쩐은 책의 한 페이지를 진심으로 "선배"라고 불렀습니다. 책 한 페이지의 진실성과 이타심 때문에 침착한 수이융전은 책 한 페이지가 수이융전에서 할 가치가 있기 때문에 기꺼이 그를 위해 기꺼이 불쾌감을줍니다!

수환전의 가장 비판적인 점 중 하나는 그가 항상 동료를 희생하고 다른 사람을 사용하여 자신을 위해 일을한다는 것입니다. 한 페이지 책과 해준도 그의 이용 대상이지만 한 페이지 책은 돌아올 수없는 길에 있으며 수유진을 위해 일어나 유천지와 샤오 샹지의 손을 막고 수유진이 걱정과 분쟁을 해결하도록 도와 수유진의 결심을 전적으로 지원하는 그의 행동을 보여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 페이지짜리 책이 정말 어리석다고 말합니다. 왜 항상 쑤이젠에게 악용되는 걸까요? 한 페이지짜리 책이 정말 멍청한가요? 이런 말은 소환전을 비하할 뿐만 아니라 브라흐마의 지혜를 비하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고대부터 영웅들은 공통의 열망을 공유하며 서로를 알고 지내왔습니다. 흔적은 없습니다. 안백리에게 세상에 입문하는 것은 책의 한 페이지에 불과하지만, 진짜 이유는 소환전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페락의 서른 번째 에피소드이며, 책의 한 페이지는 우지 황제 자신에게 '영적 부처는 수환진을 위해서가 아니라 세상 모든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포기했다'고 말합니다! 이 책의 한 페이지도 마찬가지입니다. 대의를 위해 브라흐마에서 보편적 인 삶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자발적으로 이루어 지지만 수 유진은 책의 의도를 한 페이지 만 이해하고 흐름을 따라 가기 때문에 수 유진은 책의 스타일과 지혜가 일반 사람들과 다르기 때문에 세상의 눈을 사용하여 자신을 판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책의 한 페이지에 "무술의 일반적인 상황을 위해, 수환전을 위해 책의 한 페이지는 망설임이 없습니다!"라고 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1 부, 에피소드 12")

부성은 수환전에게 "부처의 마음은 항상 고통스러워 세상을 건너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라고 말했다. 이 책의 한 페이지에 이 말이 딱 들어맞는 구절이 있습니다. 이 책의 인상적인 마음과 용기가 담긴 한 페이지이지만, 수환전이 항상 브라흐마를 존경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는 아무런 거리낌 없이 진심으로 '장로'라고 불렀습니다. 따라서 수유진은 붉은 먼지 오해를 무시할 수 있지만 책의 한 페이지가 자신에 대해 조금이라도 오해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두 사람의 지위도 분명합니다.

수환전의 방법과 브라흐마의 먼지 개입은 누가 누구를 사용하고 누가 누구보다 강한 지에 대한 질문은 말할 것도없고 하늘의 뜻에 따를 수있는 기회 일뿐입니다. 정말로 조사하고 싶다면 어느 것이 주된 것이고 어느 것이 부차적 인 것인지 만 고려하십시오. 언제가 밝고 언제가 어두운가?

브라흐마는 유약을 바른 원더랜드에서 수환전의 오만한 묘기를 관대하게 받아들이고, 심각한 부상을 입고 피를 뱉어내며 수환전의 운명을 막기 위해 "하늘을 나는 용"에서 "강룡은 후회한다"로, 돌아올 수없는 길에서 수환전을 지키기 위해 죽음으로 유천지와 골목길을 강요하여 심각한 부상을 당하고 세계 최대 도시인 쓰완 링에서 수환전을 지키기 위해 죽음으로 수환전을 방어합니다. 창조주 브라흐마가 수희전을 위해 사천왕의 손바닥을 넘겨받아 수희전을 재앙에서 구한 일, 이 모든 것이 수희전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희생한 책 한 페이지의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헝푸지가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백련과 브라흐마의 우정을 고의적으로 도발하기 위해 두윤산으로 특별한 여행을 시도했을 때도 책의 한 페이지가 수환전에 대한 헝푸지의 비난을 심각하게 반박하고 공개적으로 수환전의 상황을 옹호하고 해결했을 때 현자에게 소문이 멈 춥니 다. 현자에서 소문이 멈췄습니다. 다른 의견에 직면했을 때, 책에서 한 페이지의 행동은 현자의 가장 적절한 변호입니다.

책 한 페이지의 전폭적인 지지에 비하면 쑤이진이 책 한 페이지를 돌려준 것은 그만큼 심오합니다. 지금까지 소이진은 네 번 무릎을 꿇었습니다: 오양상제, 무명상제, 삼불상제, 주안산대묘, 한 번도 무릎을 꿇지 않았습니다. 지혜를 구하기 위해 무릎을 꿇은 것은 수해진의 전략적인 이용이고, 성자를 위해 무릎을 꿇은 것은 수해진이 성자가 자신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사람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며(당시 두 사람은 서로 알지 못했다), 지하드를 위해 목숨을 바친 옷 없는 자의 스승 음이 바람이 묻힌 주안산의 만인분화구에 무릎을 꿇었고, 나머지 두 번은 선의로 바다 건너온 사람(이미 세상을 떠난)에게 책 한 페이지를 잘못 고소한 것이 원인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수정이는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책의 한 페이지를 달라고 애원했습니다. 죽어가던 그는 삼불바위에 올라가 마침내 책의 한 페이지로 삼신으로부터 15일간의 자비로운 구제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 책의 한 페이지가 수이진의 정신적 기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소이진에게는 많은 동지들이 있었지만 사업 계획과 힘의 측면에서 그와 경쟁할 수 있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이중 게임을하고 싶어도 아무도 의심하지 않도록 동등한 힘의 상대를 찾아야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끼가 되기 쉬웠고, 그렇지 않으면 지혜의 별과 악마의 피의 정령이 될 수도 있었으니까요.

선지자가 된다는 것은 외로운 일입니다. 아무도 당신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한 페이지짜리 책이 있습니다. 한 페이지짜리 책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스자쿠의 정신적 압박은 상당 부분 해소될 수 있었습니다. 적어도 그는 자신이 혼자 싸우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누구도 차지할 수 없는 자리였습니다. 이것이 쑤하이진에게 한 권의 책이 주는 진정한 의미였습니다. 따라서 쑤하오젠이 창작자에게 거듭 도움을 준 것은 한 페이지짜리 책을 이용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존경할 만한 선배이자 친구를 위해서였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책 한 페이지가 산을 넘어 수환에게 '유류'(유령 화살 2편 20화)를 하도록 격려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수환전은 붉은 먼지를 통해 자신의 타고난 운명이자 브라흐마의 오랜 소원이기도 한 것을 알았기 때문에 진심으로 존경하고 진심으로 백성의 이익을 위해 책의 한 페이지를 돌려주었습니다. 수이전은 한 페이지짜리 책을 잘 알고 있었고 그의 성격을 잘 이해했습니다. 독립적으로 제거 할 수없는 어려움에 직면하지 않는 한 Su Yiyizhen은 책의 한 페이지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지만 실제로 Su Yiyizhen을 당황하게하는 어려움에 직면하면 책의 한 페이지에 대해서만 논의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수이 진의 마음은 물론 브라흐마는 수이 진이 부지런하고 훌륭한 후배에게 한 페이지짜리 책은 높이 평가 될뿐만 아니라 소중히 여기는 몇 가지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이 두 특별한 꽃은 마음 속에 암묵적인 이해가 있으며 모든 것이 무언의입니다. 두 사람을 자극하고 분열시키려는 시도는 두 주인의 인격에 대한 비방입니다.

책과 소이젠이 존경받을 만한 이유는 그들의 지혜와 무술 때문이 아니라 칼과 신발로 자아의 개념에 집착했기 때문입니다. 소환전은 개인적 명성의 성패와 상관없이, 엄청난 희생과 헌신과 상관없이 자신의 이상에 집착합니다. 정의와 공정을 추구하며 후회 없이 살다가 죽는다는 것이 이 책의 한 페이지입니다. 수환전의 이상국가의 도래를 환영하기 위해 영국조차도 연횡은 악이 의를 이길 수 없다고 주장하면서 "큰 자비, 큰 사랑, 사랑 없음, 살인을 멈추기 위해 죽임"의 실천을 주장합니다.

이 책에는 연극 팬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페이지가 있는데, 그가 자신의 삶을 정의의 이상을 실천하는 데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정의가 존재하는 한, 그가 죽었더라도 그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책의 한 페이지는 어둠을 뚫고 나오는 찬란한 햇살과 같아서 하늘과 땅의 안개와 어둠을 밀어냅니다. 그래서 각 페이지가 짧게 떨어지는 순간은 석양처럼 밝아서 바라보기가 어렵습니다. 당연히 모든 일몰은 언제나 내일의 일출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이것이 페이지의 매력입니다.

브라흐마는 편협한 사람이 아니며 수이젠은 오만한 사람이 아니다. 책 한 페이지와 수이전은 마치 천지와 음양, 음과 양이 서로 얽혀 장엄한 벼락의 세계로 변해 서로 구분할 수 없는 벼락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