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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경 시와 고대 시
당나라:왕위
자전거를 타고 국경을 방문하러 주연현을 지났다.
한(漢)에서도 폰폰이 떠올랐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들이 하늘로 날아올랐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작은 고개에 이르렀을 때 우연히 기수를 기다리던 정탐꾼을 만나 두후가 이미 연나라에 와 있다고 말했다.
번역
나는 국경을 넘는 곳으로 타고 싶었고, 지나가는 나라는 거주지를 통과했습니다.
수천리 날아가는 처마도 사이한을 떠났고, 북으로 돌아가는 기러기들이 하늘을 날고 있다.
광활한 사막에는 쓸쓸한 연기가 피어오르고, 끝없이 펼쳐진 황하의 노을은 둥글다.
샤오관에서 탐정 기사를 만나면 고독한 호랑이가 이미 양시옌에 있다고 말해주십시오.
주의 사항...
(1)국경으로 파견:명령에 따라 국경으로 보냅니다. 파견:사신을 파견하다.
(2)자전거:자동차 ㄱ, 자동차 덜, 여기서는 좋고 간단한 것을 설명합니다. 국경을 묻다:국경을 방문하다, 즉 국경을 지키는 장교와 병사들을 위로하다.
(3)국가에 속하다:여러 가지 해석이 있는데, 하나는 한나라에 의존하고 국가의 이름을 유지하는 소수민족을 지칭하는 것입니다. 한나라와 당나라 시대에는 일부 가신들이 있었습니다. 두 번째는 공식 명칭을 가리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는 소오가 한나라로 돌아온 후 부여받은 채과라는 관직이 있었습니다. 당나라에서는 '속국'을 개척 사절이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주연: 한나라에서는 주연제, 당나라에서는 주연해라고 불렸던 지명으로, 현재 내몽고 에진기현의 북쪽 경계에 있습니다. 서한 장예현에는 현재 에지나기 배너의 남동쪽에 있는 옛 도시인 주옌현('한서-지리' 참조)이 있습니다. 또한 동한 량주 암살단은 장예 주연을 속국으로 삼아 주연제 지역을 관할하고 있습니다. 이 문장은 일반적으로 왕위가 주연을 통과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왕위의 임무는 실제로 주연을 통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따라서 펑의 <만대의 중국 시와 노래>에서는 이 구절이 당나라 때 쓰인 것으로 보고 "국경은 광대하고 속국들은 모두 주연 너머에 있다"고 말합니다.
(4) 서명 펑: 펑초가 바람을 타고 날아간다는 시인의 은유입니다.
5. 돌아오는 기러기 : 기러기는 봄에는 북쪽으로, 가을에는 남쪽으로 날아가는 철새의 일종이다. 여기서는 북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를 가리킵니다. 후천:후족의 영공. 여기서는 당나라 군대가 점령한 북쪽을 가리킵니다.
[6]사막:큰 사막으로, 여기서는 량저우 북쪽의 사막을 가리킵니다. 고독한 연기: 자오뎬청의 기록에는 두 가지 해석이 있는데, 첫 번째 구름은 고대 국경 경계 시 늑대 똥을 태우는 것으로 "바람이 불고 흩어지지만 연기는 곧고 모인다"는 뜻입니다. 두 번째 구름은 세이셸의 사이클론으로, "연기와 모래를 말리는" 구름입니다. 간쑤의 후손, 신장 현장 연구에 따르면 실제로 "외로운 연기가 곧게 뻗어"와 다른 사이클론이 있습니다. 거기 : 연기는 또한 당나라 국경 방어의 보안 화재 사용 일 수 있습니다. 통전 21권 야쿠모: "그리고 황혼, 평화와 불은 오지 않는다." 후산성주:여섯 번째 정경:당연이 바람을 기다릴 때, 그 속도는 30마일 떨어져 있었다. 매일 첫날 밤에 횃불을 밝히니, 이를 안전의 불이라고 한다."
(7) 창허:량저우(현재의 간쑤성 우웨이) 북쪽 사막을 흐르는 내륙의 강입니다. 이 강은 당나라에서 마청강이라고 불렸으며 오늘날의 시양강으로 추정됩니다.
작은 고개:고대에는 구관이라고도 하며, 용산 고개라고도 하며, 닝샤 남동부 구위안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기:정찰과 통신을 담당하는 기병대. 왕웨이는 강 서쪽으로 가는 임무에서 샤오관을 통과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그는 아마도 허쉰의 시 '말이 소관을 떠나기를 기다리며 병사들을 쫓아 마위로 간다'의 의미를 사용한 것 같은데, 이는 타당하지 않습니다.
(9)수도:당나라 서북쪽 국경에는 안시, 안베이 등 6개의 수도가 있었습니다. 이들의 주요 관리들을 두귀(都护)라고 불렀고, 각 정부는 경비 1명과 대리인 2명을 파견하여 그 지역의 모든 정사를 담당하게 했다. 여기서 말하는 두귀는 전 적의 총사령관을 가리킵니다. 란옌: 오늘날 몽골의 란옌 또는 항가이산. 동한 왕조의 도선비는 흉노를 멸망시켰고, 그의 업적은 이 시기에 돌로 기록되었습니다. 후한서 도선비 전기: 도선비는 군대를 이끌고 산유를 크게 물리쳤습니다. "그 후 양서산에 올라 3,000여 리 높이까지 올라가 돌을 새겨 자신의 업적을 쌓고 한위에게 배워 반구에게 비문을 새겼다." 여기가 최전선을 나타냅니다.
(10) '자전거'의 두 줄: 하나는 "내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만, 자전거에 대해 묻고 싶다"입니다.
(11) 타기를 기다리며:말을 탄 정찰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