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진주를 보는 사람의 눈을 묘사한 시.

진주를 보는 사람의 눈을 묘사한 시.

1. 맑은 눈을 가진 사람에 대한 시 1. 맑은 눈을 가진 사람에 대한 시 1. 눈부신 눈으로 사람을 바라보라고 촉구하는 시 1.

원강 계곡의 우정 곽이 헛되이 찾아와 고목들이 하늘에 있고 밤에는 가을 소리가 들리는 모래 언덕의 도시에 높이 누워 있었다.

루 와인은 취하지 않고 괜히 노래를 부르지 않습니다. 신사를 생각하면 그를 남쪽으로 보낼 것입니다.

당 천보 4년(서기 745년) 이백이 두보와 함께 치루를 여행하다가 사추(지금의 신타이 남서쪽에 있는 천보의 고대 도시)의 연주에서 헤어질 때 지은 시입니다. 이전에 두 시인은 "가을에 술에 취해 * * * 태양 아래서 손을 잡고 걷고 있었다"(두 푸와 리 XII는 팬 X를 찾는다), 시인 이백은 왜 기억하지 않겠습니까?

시인은 모래 언덕에 높이 누워 두 푸와 함께 도시에서 동경했던 아카데미의 고목과 도시 남쪽에서 서쪽으로 흐르는 원강을 멀리서 바라보며 두 푸에 대한 시인의 깊은 그리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개원 24년(서기 736년), 이백은 후베이성 안루에서 이사하여 롄청, 옌저우, 둥루(지금의 지닝)에 살았고, 한회, 페이정, 콩, 도관, 장수명은 원강 유역 피드백에 살았는데, 이들은 '주서육회'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까지 피드백 산 레이 레이 돌 계곡의 돌에는 이백이 "주희"두 단어를 쓰고, 이백 천보 첫해 여름에 "태산 여행"6을 쓰고 "바다가 내 앞에 떨어지고 하늘이 멀리 푸른 하늘", "산 꽃이 다르며 눈 속에 다섯 개의 흰색"이라고 쓴 이백 천보가 새겨 져 있습니다. 산꽃의 경이로움은 서로 다르며 눈은 다섯 개의 흰색입니다. 또한 정상에 쓰여진 리 바이, 두 푸 자연 사랑, 장기적인 로밍 생활과 같은 정신이 솟아 오르기 때문에 뛰어난 문화 기념물, 관심 장소와 관련된 많은시를 썼습니다.

두 푸는 치루 땅을 돌아 다니며 "월을 바라보며"라는시를 썼는데,이 시는 "산 정상에 오르면 하늘의 다른 산들이 왜소하다."라고 말했다. 두 푸의 태산 등반의 젊은 활력과 이백의 태산 등반의 자발성은 자연스럽게 높은 기준이 되었습니다. 천보 4년(745년), 리백과 두발은 함께 치루로 여행을 떠났다.

천보 4년 가을에 두 사람은 헤어졌다. 이백은 작별을 고하는 작별시를 사서 "군동시문 작별 두"라는 유명한 시를 지었고, 며칠 동안 술에 취하지 않고 수영장 플랫폼에 올라갔습니다. 시멘로드는 언제 다시 열리나요? 눈은 수라바야에 떨어졌고 바닷물은 밝습니다.

처마와 벽이 서로 멀리 떨어져 있고, 손에 든 컵! 예! "천 마일 떨어진 처마와 벽을 날아라, 컵은 네 손에 있다!" 리와 헤어진 후 두 대 시인은 날아가는 우산처럼 다시는 만나지 못했습니다. 두보는 더욱 매료되어 "백예의 시는 무적의 시로 공중에 떠다니며 무리가 없이 사유한다.

신선하고 열린 물고기 청둥오리, 준이 바오는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 와인 한 병, 무겁고 상세한 문서." (두푸, '이백의 봄 추억') 꿈속에서도 나는 이백을 안고 그리워한다."지금까지 사흘 밤을 깨어 있는 것처럼 부드럽고 친밀하고 진실한 당신의 꿈을 꾼다. 강과 호수-폭풍우, 난파선, 작은 배에 실린 두려움."

이백의 시에 대한 두 푸의 찬사와 시인에 대한 그의 진심 어린 사랑이 진심인 것은 분명합니다. 언제 다시 만나서 예전처럼 수영장에서 술과 시를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얼마나 기억에 남고 바람직한 일인가요! 이 두 위대한 시인의 우정은 시의 위대한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두리와 그의 현명한 친구는 절친한 친구가 되었고, 그들의 깊은 우정은 원 강처럼 뻗어 나갔다.

2. 현명한 사람의 명언과 인용문.

1, 멀리 두고 그 충성심을 지켜라.

가까이서 일하게 하고 존중하는지 살핀다.3, 수고를 들여서 만들고 지켜본다.

사람들에게 갑자기 질문을 던져 두뇌가 있는지 확인한다.5. 그들의 편지를 급히 살펴본다.

사람에게 급한 일을 주어 그들이 약속을 지키는지 확인한다.

6. 재산을 맡겨서 그들이 친절한지 확인한다.

사람에게 재산을 맡겨서 그것이 깨끗한지 살핀다.

7. 축제를 위험하게 보라고 말한다.

위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시간을 잘 지키는지 확인합니다.8. 술에 취해 파티를 지켜 봅니다.

취한 사람을 취하게 만들고 취했을 때 매너를 관찰합니다.9. 색을보고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남녀를 섞어서 여자에 대한 태도를 관찰한다.1. 콩은 유명한 것의 재료라고 불리는 순서를들을 수 있습니다.

사람의 말을 잘 듣고 정리정돈을 잘 할 수 있는 것을 사물을 관찰하는 재료라고 한다.2, 생각은 끝을 만들 수 있는데, 이를 틀의 재료라고 한다.

사고를 잘하고 사물의 안팎을 아는 것을 틀을 만드는 재료라고 합니다.3, 밍찬은 기회를 보는 것을 물질적 지식이라고 합니다.

사물을 잘 이해하고, 신비를 예견 할 수 있으며, 통찰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단어는 주어진 자료, 즉 주어진 자료를 주장 할 수 있습니다.

말과 표현을 잘 전달하고, 사람과 나를 이해할 수 있고, 좋은 논증 자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Jie Neng은 잃어버린, 즉 Jie Jie의 힘입니다.

빠르게 행동하고 실수를 제어 할 수있는 유연한 재료라고합니다.6. 공격을 계속 기다릴 수있는 능력을 이론을 보유하기위한 재료라고합니다.

남의 방어를 훔쳐서 나를 위해 점령하는 데 능숙합니다. 거래 로비에 좋은 재료입니다.

3. 인생을 비웃는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삶을 비웃는 것에 대한 시가 있습니다:

첫째, 폭풍우를 진정시켜라

시대:송시작자:수시

숲속을 두드리는 빗소리에는 신경 쓰지 말고, 메이는 긴 휘파람을 불며 여유로운 걸음으로 걷고 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은 말을 타는 것보다 더 민첩하니 두려워할 게 뭐가 있겠어요? 비에 젖은 짚신은 비바람을 맞으며 여전히 내 삶을 살아가고 있다.

봄바람의 서늘함이 내 와인을 깨우고, 추위가 오기 시작하고, 태양의 정점이지만 때가 되면 만날 수 있습니다.

폭풍을 만났던 곳을 되돌아보면 폭풍은 없고 여전히 화창한 날씨입니다.

둘째, 새해 전야는 그리움으로 가득하다

시대:당나라작가:류유시

나는 나의 새해 전야가 자랑스럽지 않다. 예전의 동료들이 그리워요.

자기만의 편안함을 위해 여가를 즐기면 인생을 낭비한 것이다. 봄은 가차없이 찾아오고, 당신은 그것을 보았습니다.

셋째, 노인을 식히는 두 번째 운율

시대:송시작자:수시

회하를 건너 로디 먼지를 일으키며 서풍을 일으켜 사람들을 오염시킨다.

그러나 이상한 것은 윤산은 색이 변하지 않으니, 장월이 헤어질까 두렵다.

평판이 좋아서 마음이 편안하고, 곤경에 처하면 무자비합니다.

긴 갈대배를 보내주고, 스카프로 가득 찬 눈의 파도를 보며 웃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