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요새에 백마 서풍의 시는 무엇입니까?
요새에 백마 서풍의 시는 무엇입니까?
2, 펭을 내보내고 거위를 후천에게 돌려보내라. -- 당나라 - 요새로 보내라
3. 허리 밑의 칼을 거두어 여란으로 곧장 가겠다. -- 당리백, '여름 해변의 노래'
4. 역사상 그 어떤 유명한 전투에서도 전사들을 모두 돌려보낸 적은 없었으니. - - 탕리바이 '관산의 달'
5. 샤오는 황금 북을 들고 전쟁을 하고, 옥 안장을 안고 잠을 잔다. --탕리바이 '여름 해변의 노래'
6. 무수한 종들이 세상을 떠났으니, 안시에서 수련해야 한다. --장탕지. 량저우의 가사
7. 국경 도시에 주둔하며 그리운 눈빛으로 고향을 그리워하네. --탕리바이, '관산에 뜬 달'
8. 말 한 필에 10리, 채찍 한 자루에 5리.
9. 살육에는 한계가 있고, 나라에는 국경이 있다. 적의 침략을 막을 수만 있다면 더 많은 사람을 죽이는 것이 전쟁을 하는 것일까요? --탕두푸, '전출'
10. 플러그의 바람은 가을 풍경으로 가고, 헝양의 기러기들은 눈치 채지 못하고 간다. --판중옌, 「어부 아버지의 자존심」
11, 불은 멀리서 보아야 하고, 말은 산에서 보이지 않는다. --당왕창령. 군역의 일곱 노래(일곱 번째)
12, 칭하이 창링 어두운 설산, 외로운 도시 유먼 고개가 내려다보인다. --왕창령의 '세네살'
13, 달은 진나라에서 떠났고, 긴 행군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네. --당왕창령의 아세이
14, 강적은 어찌 버드나무와 봄바람을 불평하고 유문고개를 불평하겠는가. --당왕지환. 플러그
15, 전군이 도하에서 밤에 싸웠는데, 이미 투구훈이 생포되었다는 소식이 있다. --당왕창령. 일곱 군시 (5)
16, 매년 우리는 번호없이 사막에 뼈를 묻고 한 가족을 비워 본다. 탕리치. 고대 전쟁 노래.
17. 왜 오나라를 취하여 관산에 있는 오십 주를 모으지 않는가? --당왕허. 남왕국.
18. 구름 바다의 끝없는 어둠 속에서 하늘 산에서 밝은 달이 떠오른다. --당리백, '관산에 뜬 달'
19, 검을 밝게 봉인하고 밤에 여란을 점령하기로 결심한다. --당왕창령. 병역의 일곱 노래 (6)
20. 어지러울 때는 들을 수 없고, 높은 가을 밝은 달이 만리장성을 비추네. --당왕창령. 병역을 위한 일곱 가지 노래 (2).
2. 황혼의 경이로움을 묘사한 시 가운데에 당시의 사회적 배경을 묘사한 시를 쓰시오.
왕위 자전거는 교통 체증을 만들기 위해 국경에 묻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펭이 떠났다는 신호이며, 거위는 호수 들판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사막, 긴 강, 태양. 샤오 관이 말을 타기 위해 기다렸을 때 그들은 모두 양시 얀에서 보호 받았습니다. 두부 동팅 호수에 대해 오랫동안 들었는데 이제 드디어이 탑에 올랐고 동쪽에는 우가 있고 남쪽에는 추가 있고 하늘과 땅이 끝없이 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친척이나 친구들의 소식은없고 늙고 아프고 배와 함께 홀로이 벽의 북쪽에는 전쟁과 산이 있고 여기 철도에서 어떻게 울지 않을 수 있니? 웨양 타워 등반. 이 시는 매우 광대하고 장엄합니다. 이시의 커플. 광활한 동팅호가 오나라와 초나라의 경계를 나누고 해와 달과 별이 호수에 떠 있는 것 같다는 뜻입니다. 이 시는 단 열 개의 단어로 동팅호의 무한한 물의 거대한 이미지를 묘사할 수 있습니다. 말년에 두 푸는 이미 "하늘과 땅 사이의 남서쪽에서 표류"하고 있었고, 정해진 거처가 없었기 때문에 "배를 집처럼 사용"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러나 친척과 친구들이 소식을 전해주지 않았고, 나는 늙고 병들어 배와 함께 혼자 있다"라고 썼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처음 두 줄 "나는 오랫동안 동팅 호수에 대해 들었지만 이제 마침내이 탑에 올랐다"는 원본에 어떤 분위기가 담겨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표면적으로이 두시의 분위기는 매우 단순 해 보입니다. 시인은 몇 년 전에 사람들이 동팅 호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지만 오늘은 웨양 타워에 올라 산과 호수의 아름다움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치우 왕조는 "과거에 들었다"와 "오늘"이라고 생각했지만이 단조로운 이야기에는 방황, 재능 부족, 큰 변화의 변덕, 강한 감정의 정신에 대해 너무 많아서이 두 줄을 썼다 : 과거에는 그렇게 귀로만 들었습니다. 물의 동굴이지만 황혼이이 웨양 타워에 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기쁨이 아니라 우울한 느낌이었을 것입니다. 기쁨이었다면 "난간에서 어떻게 울지 않을 수 있습니까?"와 같지 않았을 것입니다. 라는 문장을 완성했습니다. 우리는 두 푸가 자신의 거칠고 굴곡진 정치 생활을 자랑스러워하지 않았지만 "신사가 되고, 신사가 되고, 신사가 된 다음에는 천박하고 순수해지겠다"는 야망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신사가 되고, 신사가 되고, 서민적이고 순수해지겠다"는 야망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이전의 야망이 산산이 부서질 것이라고 어떻게 상상할 수 있었을까요? 시에서 "현재"와 "과거"라는 단어는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의 마지막 부분에 "이 성벽의 북쪽에는 전쟁과 산이 있는데, 어찌 이 난간에서 울지 않을 수 있으랴"라는 구절이 나옵니다. 모든 것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만리 밖에서 산천을 바라보면서 세상은 여전히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시인은 북쪽 장안에 기대어 울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개방적이고 장엄한 분위기의 이 시는 시대적 배경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청나라 초기에 황성은 이 시에 대해 '시의 첫 네 줄은 너무 넓고 광활하고, 자신의 인생 경험을 묘사한 대여섯 줄은 너무 시원하고 쓸쓸해서 시의 분위기가 넓어졌다가 좁아져서 7~8줄로 정리하기 어려웠다'는 취지의 해설을 남겼습니다. 그러던 중 시인은 갑자기 펜을 종이에 대고 "이 벽의 북쪽에는 전쟁과 산이 있다"라는 말을 적어 내려갔습니다. 이러한 넓은 마음은 위의 "동쪽의 오, 남쪽의 초, 하늘과 땅이 끝없이 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와 결합하여 자연의 웅장한 날씨를 쓸 때 기복과 경기의 무게를 잘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천재는 당연히 후손들이 압도 당해야하며 더 이상 아무도 감히 웨양 타워의시를 쓸 수 없습니다.
3."국경 개척"
시 산문
정상에 오르다
저자:왕웨이나이:당나라 장르:우파
자전거를 타고 국경을 방문하기 위해 주안현을 지나갔다.
한(漢)에서도 폰폰이 떠올랐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들이 하늘로 날아올랐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작은 고개가 있는 곳에서 간혹 첩자가 기수를 기다렸다가 두후가 이미 연나라에 와 있다고 말했다. 문맥 주제
만리장성 사신은 당나라 시인 왕웨이가 장군들을 위로하기 위해 국경으로 가는 길에 지은 시입니다. 만리장성을 향한 사신의 여정과 그 너머의 풍경을 묘사한 시입니다. 첫 두 행은 여행의 목적과 장소, 시를 쓴 이유를 설명하고, 주안수의 두 행은 풀을 빌려 떨어지는 느낌을 표현하는 등 여러 의미를 담고 있으며, 목연 두 행은 광활한 영토와 장엄한 날씨를 지닌 국경 사막의 장엄한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연의 두 줄은 전쟁이 승리했다고 거짓으로 기록하여 두귀에 대한 찬사를 드러냅니다. 이 시는 국경의 삶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외로움과 소외로 인한 고독과 슬픔, 그리고 그 감정이 사막의 장엄한 풍경 속에서 수양되고 정화되어 승화된 후의 너그러움과 슬픔을 표현하여 개방적인 정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경을 넘어가고 싶지만 지나가는 나라들은 이미 시간 제한을 넘겼습니다. 수천 마일의 비행 처마도 사이한에서 표류하여 하늘을 나는 기러기의 북쪽으로 돌아갑니다. 광활한 사막에는 외로운 연기가 피어오르고 끝없이 펼쳐진 황하의 석양은 둥글다. 샤오관에서 탐정 기사를 만나면 고독한 호랑이가 이미 양시옌에 있다고 말해주십시오. 배경 서기 736년(당나라 서안종 24년), 투보는 군대를 보내 샤오불루(현재의 카슈미르 북부)를 공격했습니다. 서기 737년 봄(개원 황제 재위 25년), 허시의 총독 쿠이는 서쪽에서 투보 군대를 물리쳤습니다. 당 선종 황제는 왕위에게 량주에서 황실 감독관으로 근무하고, 요새에 나가 군사 상황을 위로하고 점검하며, 하서에서 부분 사신으로 근무하도록 명령하여 사실상 왕위를 황실에서 제외시켰습니다. 이 시는 요새로 가는 길에 씌어진 시입니다.
4. 왕웨이의 시에서 "국경 요새의 광활한 풍경"을 묘사한 구절은 무엇입니까?
1. 왕
주연 밖의 후족이 사냥을 하고 있고, 하늘에는 불의의 백초가 타오른다.
구름이 옅고 바람이 가벼우면 평원은 가을을 감추기 쉽다.
등비보의 위치를 지키고 있는 강나라 경비대의 지원으로 루 장군은 하룻밤 사이에 요나라 전역을 강력하게 공격했다.
옥 표적 뿔과 활 주 레마, 한은 야오를 엿 먹이기 위해 눈이 주어질 것입니다.
2. 롱시 서쪽 늦은 타오
한 주인은 동평을 봉인하고 국경 병사들은 아무도 논의하지 않습니다.
종로가 임호사를 점령하니 상마의 땅은 황무지였다.
3. 건강은 아랑곳하지 않고 슝누를 쓸어버리겠다고 맹세한 오천 담비는 진후를 한탄했다.
장비안, 너는 아직 꿈 많은 소녀라 안타깝구나.
4. 국경으로 여행을 떠난 사람은 당나라의 시인 왕위였다.
자전거를 타고 국경을 방문하기 위해 그는 주옌현을 통과했다.
한(漢)에서도 봉황이 떠올랐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들이 하늘로 날아갔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작은 고개가 있는 곳에서 우연히 기사를 기다리던 첩자를 만났는데, 두후가 이미 연나라에 와 있다고 말했다.
5. 유비를 안시에게 보낸 사람은 당나라 시인 왕위였다.
서쪽 외딴 지역으로 가는 길은 국경의 연기와 먼지를 일으켰다.
봄 내내 기러기 몇 마리만 날아다녔고 길에는 행인이 거의 보이지 않았다.
클로버는 천마를 쫓고 복숭아꽃은 한나라 대신들을 쫓는다.
이것은 외국인들이 겁을 먹고 물어보기를 두려워하게 만들 것이다.
6."양주 시골 여행"은 당나라의 시인 왕웨이가 쓴 시입니다.
광야에는 세 가족밖에 살지 않았고 옆집에는 이웃이 더 적었다.
춤은 사회를 바탕으로 하고 피리와 북은 들판의 신과 어울린다.
개에게 포도주를 쏟고 향을 피우며 장작을 숭배합니다.
마녀는 여러 번 춤을 추고 스타킹은 자신의 먼지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