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자양 셀레늄이 풍부한 차시

자양 셀레늄이 풍부한 차시

1. 자양차시

자양차에 관한 시 1. 자양차 시음차

지양에서는 차를 적어도 세 번 먹어야 진짜 맛을 낼 수 있다. 처음 맛보면 맛이 싱겁다고 느낄 수 있다. 맛이 싱거운 후 좀 씁쓸했지만 다시 한 번 맛보았다. 쓴맛에 향을 띠니 맛이 진하다. 혀에 삼키기가 좀 어렵다. 먹고 나니 가슴이 벅차오르는 서늘한 기운이 저절로 솟아났다. 다시 한번 맛보면 차의 맛이 갈수록 향기로워지고, 더욱 기억에 남는다.

자양현에는 많은 찻집이 있다. 남북으로 오가는 손님이 들어오자 사장은 웃으면서 인사를 하고, 자리를 보고, 인사말을 몇 마디 했다. 그런 다음, 손에 주전자를 들고 은과 같은 끓인 물을 쏟아내고 찻잎이 사발에서 이미 해명되어 뒹굴지 않고, 손님들은 향긋하고 맛있는 자양 셀레늄이 풍부한 차를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차를 마신 후에 차의 맛은 영원히 너의 기억 속에 남을 것이다. 네가 평생을 기억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2. 지양에는 어떤 차 문화가 있나요?

자양 차 문화의 내포: 1, 자양 차 문화의 의미와 내용은 차문화와 자양이라는 특정 지역과 그에 의해 생산되는 차를 결합해 자양 차 문화를 만들어 냈다.

다시 말해서, 자양 차 문화는 자양차가 응용과정에서 생기는 문화와 사회 현상이다. 그것은 물질과 정신의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그 본질은 물질의 정신화와 주관적 정신의 구체화이다. 차를 마시는 사람에게는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전석이다.

오랫동안 헤어진 친지들에게 향차 한 부를 보내 그리움과 배려를 표합니다. 외빈에게 좋은 차를 선물하는 것은 집주인의 우호와 친절함을 보여주며 토산물을 판매하는 의미도 있다. 객관적인 차는 주관적인 정신세계를 표현하는 데 쓰이고, 물질은 정신화되었다.

이에 따라 자양 차 문화에는 최소한 독특한 품질 특징을 지닌 자양 셀레늄이 풍부한 차가 포함되어야 한다. 장기 차 마시는 풍습: 차를 소재로 한 시, 산문, 음악, 춤, 그림, 서예, 사진 등 문학 작품 아름다운 자연풍과 고풍스럽고 우아한 인문환경의 핵심 내용은 지역적 특색을 지닌 다예다. 둘째, 지양 차 문화의 형성과 기초지양 차 문화의 형성은 불교가 지양에서의 전파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문헌에 따르면 불교는 동한 말년에 자양으로 전해졌고, 한수 상류에는 규모가 큰 불교 대제사가 세워졌다. 남북조 시대에는 통치계급의 선전으로 불교가 크게 발전했다.

명대에 이르러 인민이 평화에 대한 동경에 따라 불교가 지양에서 빠르게 흥성하여 현성에 30 여 개의 불사를 지었다. 승니는 앉아서 술을 끊는 것에 신경을 썼기 때문에 절에 차밭을 설치하여 차를 마시게 했다.

민간에서는 공물을 위해 특별히 재배한 차밭도 잇따라 나타났다. 이것은 찻잎 생산의 발전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자양차에 문화적 요소를 주입했다.

동한 이전의 찻잎 재배는 자음과 공물을 위한 단순한 생산행위였다면, 이때부터 찻잎에 문화분기를 접붙이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자양 차 문화는 동한 때부터 역사를 가지고 있거나 자양 차 문화가 이미 형성되었다고 할 수 있다.

북송 원풍년 (1078- 1085), 장평서 (호. 자양), 도교 남종의 시조, 자양 선인동 수행까지 눈에 띄어 도교가 자양에서 흥성하게 하여 사람들의 도덕행위와 다사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명대 자양 찻잎은 서북에 멀리 팔리고,' 다마율' (차로 말을 바꾸다) 은 찻잎을 국가의 정치 군사와 직접 관련시켜 차주가 전마를 교환하고 관계를 개선하는 강력한' 무기' 가 되었다.

이때 자양차는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자양 차 문화는 중국 차 문화의 일환으로 독특한 문화와 사회 현상을 가지고 있다.

여러 방면에서 탄탄한 기초를 가지고 있는데, 주로 1 을 포함한다. 자양으로 붙여진 차자양, 산이 겹치고 도랑이 가로세로이며 해발 400- 1 100 미터, 강우량이 풍부하고 기후가 온화하여' 빗물이 청산사계절을 씻는다' 고 합니다. 적정차 토양은 대부분 산성반응을 보이고, 차나무 품종은 자원이 풍부하고, 자연 품질이 우수하다. 이에 따라 역사적으로 자양현을 중심으로 한 유명한' 자양다구' 가 형성되었다.

자양차구는 행정구역의 경계를 돌파하여 천섬양성을 가로지르며 산시 () 성 안강 (), 한중 () 및 쓰촨 () 성 대선 (), 만현 () 경내에 위치해 있다. 일찍이 당대에는 오늘 자양차 지역에서 생산된 찻잎이 명차였다.

진종무' 중국차경' 은' 차류' 에' 역사 명차' 가 있다. 쳉 치쿤 (Cheng Qikun) 은 관련 역사 자료에 따르면 당대의 유명한 차는 오늘날의 "자양차" 를 포함하여 50 가지가 넘는 것으로 추정된다. 금세기 초부터 1960 년대까지 사람들은 지양에 인접한 섬남 천북산 찻잎을 통칭하여' 지양차' 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었다.

오직' 자양차' 만이' 자양차 문화' 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자양차' 라는 명칭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 자양차 문화' 를 위한 더 넓은 물질적 토대를 마련했다. 2. 재배 및 재배 기술' 화양국지 팔지' 에 따르면 서주 시절 자양이 찻잎을 광범위하게 재배했다고 한다.

서주부터 수천 년 동안 자양차농은 다른 차구역과는 다른 재배 기술을 총결하였다. 예를 들어, 오래된 차밭을 개조하고, 늙은 잎 (즉, 늙은 잎의 외가지를 잘라내고), 씨앗을 저장한다. 직접 방송 차 종자 파종 방법; 묘목 관리에서는 "2 ~ 3 년 동안 경작하지 않고 괭이를 하지 않는다" 등.

정원을 지은 후 신기술을 도입하면서 차나무 병해 종합 예방 치료, 차나무 부동액 기술 등 현지 보급에 적합한 경험도 모색했다. 3. 생산공예 자양현 역사상 주로 청녹차를 생산하는 것은 산시 () 에서 청녹차를 말리는 대표적인 생산지이다. 모차 수매 기준은 전국 공급 본사에서 관리하는 40 여 세트의 수여 표준 샘플 중 하나이다.

햇볕에 그을린 녹차의 가공공예는 다른 찻잎 가공공예와는 달리 볶은 녹색, 털끝 등의 공정도 외국제 차와 다르다. 또한 산적 찻잎을 포장할 때 찻잎을 마대에 담아 발을 동동 구르는 것은 독특하다.

나중에 산적 찻잎을 포장할 때도 유일무이하게 찻잎을 마대에 넣고 발로 동동 구르는 것이다. 나중에 자양모첨차 전통 가공공예를 총결하여 전국 각지의 명차 생산의 기술 에센스를 참고하여 독특한 자양 명차 가공공예를 형성하였다.

4. 민속지양인은 차를 예물로 하는 풍습도 있고 손님에게 차를 공경하는 전통 예절도 있다. 물질적 생활조건이 좋지 않은 시대에는 손님이 주인집에 왔고, 주인집은 도자기 항아리 진한 차를 우려내어 손님에게 건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생활명언) 가난한 가정이 더 많은 손님을 만나면 주인은 "술을 마셔주세요" 라고 말할 것이다.

손님 사이에 서로 양보하다. 술을 몇 모금 마신 후, 처음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들은 대부분 찻주전자를 기울여 건강과 예의를 나타내기 위해 차를 조금 쏟는다. 주인은 계속 예의 바르게 차를 더했다.

찻잔의 부족으로 제한되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위생을 중시하려고 노력한다. 이것은 이미 지방 특색을 지닌 민속이 되었다.

5. 브랜드 자양차는 이미 자체 브랜드를 형성하고 발전시켰다. 예를 들면 자양모끝, 자양은침, 자양청봉, 자양향호, 산시녹차 등이 있다. 이 브랜드들은 서북 동북 베이징 등지에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브랜드는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일부 명차는 국내 20 여 개 상을 수상하여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1998 65438+2 월,' 신운' 표 자양 셀레늄이 풍부한 차는 산시 성 인민정부에 의해' 명품 제품'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6. 문예작품은 차를 소재로 한 민가 시 서예 사진 텔레비전 영화 등 문예 작품을 발표했다.

3. 차시 한 수를 골라 7 자, 좋은 시 56 수를 쓴다.

1. 차

시대: 송작가: 이문옹

해변 물고기 소금은 농사를 짓는 것보다 낫다. 어른들이 정녕을 따도록 독려한다.

강향의 생선과 차는 마지막에 특히 중요하기 때문에 이익은 중요하지 않다.

하필 차를 뽑아 뽕나무를 심을 필요가 있는가? 중양은 유명한 좋은 관원이다.

2. 차를 달다

시대: 송 작가: 여조고

가을에는 나무가 장과가 길고 외로운 동항 국화가 피었다.

만 돌 웽 요리, 대나무 사이에 차 세트 를 가져올 때마다.

3. 차 소리

시대: 송 작가: 이남금

매미 백 마리의 재촉에 전차 천 대가 무리를 지어 왔다.

바람이 불고, 물이 쏟아지는 소리를 듣고, 나는 연녹색의 도자기 잔을 달라고 울며 울었다.

4. 찻집

시대: 송작가: 유편

선족극, 록 소용돌이 실.

자양이 이곳을 참관하러 와서 손님과 함께 차를 끓인다.

연기가 사라지고 흰 구름이 흩날리다.

지금까지 연못의 물은 여전히 웃음소리를 띠고 향기롭다.

벨벳의 흔적이 있어서 나는 감히 날 수 없다.

이 추위를 들이마시고 하늘을 돌아보다.

5. 차를 음미하다

시대: 당 작가:

석옥은 저녁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창문은 송철 맷돌이다. 방문 때문에 * * * 스님의 이름을 보내겠다고 했어요.

시의 맛이 어지럽고 수면의 향기가 옅다. 봄바람이 강변에 있는데, 녹색 관목을 회상하고 있다.

6. 석교차볶음

시대: 송 작가: 정백영

백발 파란 머리, 수영 피곤, 후크 낚시 아무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노인이 눈을 떴을 때, 이미 동백꽃 500 송이가 있었다.

7. 차를 달다

시대: 송 작가:

봄이든 아니든, 꽃봉오리는 새로운 향을 피우고, 가난한 수집가들은 좁쌀을 찾을 수 없다.

누구의 집 딸이 인치 싹을 따고, 스쿠터 소리가 경사곡 주위를 요리합니까?

흰 구름이 이슬을 띠고, 맑은 바람이 옥천부를 불다.

나는 평생 장군으로 일했고, 10 년 동안 등불, 와인, 녹색 책을 읽었다.

8. 육우춘차

시대: 송 작가: 왕옥성

옥석봉태는 백피트 깊이로 차 맛이 매우 적다.

봄날의 심야에만 내 마음 선생은 남아 있었다.

9. 차를 굽다

시대: 송 작가:

너는 그것을 다른 구름 옆에 두면 산방이 스스로 마를 것이다.

나는 루유가 그립다. 걱정이 된다.

혼자 읽으면 선녀의 가능성이 더 크다.

봉래는 거리를 알고, 나는 바람을 타고 바람을 타고 싶다.

10. 차시

시대: 당나라 저자: 정우

새싹이 향기롭고 영성이 있어서 나는 그것을 풀과 영어라고 부른다.

밤 절구 연기가 달구고, 차가운 아궁이가 눈을 요리한다.

파란 가루만 걱정하고 녹색 땅콩을 맛보세요.

4. 지양에는 어떤 차 문화가 있나요?

자양 차 문화의 내포: 1, 자양 차 문화의 의미와 내용은 차문화와 자양이라는 특정 지역과 그에 의해 생산되는 차를 결합해 자양 차 문화를 만들어 냈다.

다시 말해서, 자양 차 문화는 자양차가 응용과정에서 생기는 문화와 사회 현상이다. 그것은 물질과 정신의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그 본질은 물질의 정신화와 주관적 정신의 구체화이다. 차를 마시는 사람에게는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전석이다.

오랫동안 헤어진 친지들에게 향차 한 부를 보내 그리움과 배려를 표합니다. 외빈에게 좋은 차를 선물하는 것은 집주인의 우호와 친절함을 보여주며 토산물을 판매하는 의미도 있다. 객관적인 차는 주관적인 정신세계를 표현하는 데 쓰이고, 물질은 정신화되었다.

이에 따라 자양 차 문화에는 최소한 독특한 품질 특징을 지닌 자양 셀레늄이 풍부한 차가 포함되어야 한다. 장기 차 마시는 풍습: 차를 소재로 한 시, 산문, 음악, 춤, 그림, 서예, 사진 등 문학 작품 아름다운 자연풍과 고풍스럽고 우아한 인문환경의 핵심 내용은 지역적 특색을 지닌 다예다. 둘째, 지양 차 문화의 형성과 기초지양 차 문화의 형성은 불교가 지양에서의 전파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문헌에 따르면 불교는 동한 말년에 자양으로 전해졌고, 한수 상류에는 규모가 큰 불교 대제사가 세워졌다. 남북조 시대에는 통치계급의 선전으로 불교가 크게 발전했다.

명대에 이르러 인민이 평화에 대한 동경에 따라 불교가 지양에서 빠르게 흥성하여 현성에 30 여 개의 불사를 지었다. 승니는 앉아서 술을 끊는 것에 신경을 썼기 때문에 절에 차밭을 설치하여 차를 마시게 했다.

민간에서는 공물을 위해 특별히 재배한 차밭도 잇따라 나타났다. 이것은 찻잎 생산의 발전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자양차에 문화적 요소를 주입했다.

동한 이전의 찻잎 재배는 자음과 공물을 위한 단순한 생산행위였다면, 이때부터 찻잎에 문화분기를 접붙이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자양 차 문화는 동한 때부터 역사를 가지고 있거나 자양 차 문화가 이미 형성되었다고 할 수 있다.

북송 원풍년 (1078- 1085), 장평서 (호. 자양), 도교 남종의 시조, 자양 선인동 수행까지 눈에 띄어 도교가 자양에서 흥성하게 하여 사람들의 도덕행위와 다사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명대 자양 찻잎은 서북에 멀리 팔리고,' 다마율' (차로 말을 바꾸다) 은 찻잎을 국가의 정치 군사와 직접 관련시켜 차주가 전마를 교환하고 관계를 개선하는 강력한' 무기' 가 되었다.

이때 자양차는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자양 차 문화는 중국 차 문화의 일환으로 독특한 문화와 사회 현상을 가지고 있다.

여러 방면에서 탄탄한 기초를 가지고 있는데, 주로 1 을 포함한다. 자양으로 붙여진 차자양, 산이 겹치고 도랑이 가로세로이며 해발 400- 1 100 미터, 강우량이 풍부하고 기후가 온화하여' 빗물이 청산사계절을 씻는다' 고 합니다. 적정차 토양은 대부분 산성반응을 보이고, 차나무 품종은 자원이 풍부하고, 자연 품질이 우수하다. 이에 따라 역사적으로 자양현을 중심으로 한 유명한' 자양다구' 가 형성되었다.

자양차구는 행정구역의 경계를 돌파하여 천섬양성을 가로지르며 산시 () 성 안강 (), 한중 () 및 쓰촨 () 성 대선 (), 만현 () 경내에 위치해 있다. 일찍이 당대에는 오늘 자양차 지역에서 생산된 찻잎이 명차였다.

진종무' 중국차경' 은' 차류' 에' 역사 명차' 가 있다. 쳉 치쿤 (Cheng Qikun) 은 관련 역사 자료에 따르면 당대의 유명한 차는 오늘날의 "자양차" 를 포함하여 50 가지가 넘는 것으로 추정된다. 금세기 초부터 1960 년대까지 사람들은 지양에 인접한 섬남 천북산 찻잎을 통칭하여' 지양차' 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었다.

오직' 자양차' 만이' 자양차 문화' 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자양차' 라는 명칭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 자양차 문화' 를 위한 더 넓은 물질적 토대를 마련했다. 2. 재배 및 재배 기술' 화양국지 팔지' 에 따르면 서주 시절 자양이 찻잎을 광범위하게 재배했다고 한다.

서주부터 수천 년 동안 자양차농은 다른 차구역과는 다른 재배 기술을 총결하였다. 예를 들어, 오래된 차밭을 개조하고, 늙은 잎 (즉, 늙은 잎의 외가지를 잘라내고), 씨앗을 저장한다. 직접 방송 차 종자 파종 방법; 묘목 관리에서는 "2 ~ 3 년 동안 경작하지 않고 괭이를 하지 않는다" 등.

정원을 지은 후 신기술을 도입하면서 차나무 병해 종합 예방 치료, 차나무 부동액 기술 등 현지 보급에 적합한 경험도 모색했다. 3. 생산공예 자양현 역사상 주로 햇볕을 쬐는 녹차를 생산하는 것은 산시 햇볕을 쬐는 녹차의 대표적인 생산지이다. 모차 수매 기준은 전국 공급 본사에서 관리하는 40 여 세트의 수여 표준 샘플 중 하나이다.

청녹차의 가공공예는 다른 찻잎 가공공예와는 달리 볶은 녹색, 털끝 등의 공정도 외국제 차와 다르다. 또한 산적 찻잎을 포장할 때 찻잎을 마대에 담아 발을 동동 구르는 것은 독특하다.

나중에 산적 찻잎을 포장할 때도 유일무이하게 찻잎을 마대에 넣고 발로 동동 구르는 것이다. 나중에 자양모첨차 전통 가공공예를 총결하여 전국 각지의 명차 생산의 기술 에센스를 참고하여 독특한 자양 명차 가공공예를 형성하였다.

4. 민속지양인은 차를 예물로 하는 풍습도 있고 손님에게 차를 공경하는 전통 예절도 있다. 물질적 생활조건이 좋지 않은 시대에는 손님이 주인집에 왔고, 주인집은 도자기 항아리 진한 차를 우려내어 손님에게 건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생활명언) 가난한 가정이 더 많은 손님을 만나면 주인은 "술을 마셔주세요" 라고 말할 것이다.

손님 사이에 서로 양보하다. 술을 몇 모금 마신 후, 처음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들은 대부분 찻주전자를 기울여 건강과 예의를 나타내기 위해 차를 조금 쏟는다. 주인은 계속 예의 바르게 차를 더했다.

찻잔의 부족으로 제한되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위생을 중시하려고 노력한다. 이것은 이미 지방 특색을 지닌 민속이 되었다.

5. 브랜드 자양차는 이미 자체 브랜드를 형성하고 발전시켰다. 예를 들면 자양모끝, 자양은침, 자양청봉, 자양향호, 산시녹차 등이 있다. 이 브랜드들은 서북 동북 베이징 등지에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브랜드는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일부 명차는 국내 20 여 개 상을 수상하여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1998 65438+2 월,' 신운' 표 자양 셀레늄이 풍부한 차는 산시 성 인민정부에 의해' 명품 제품'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6. 문예 작품으로는 민가 시 서예 사진 텔레비전 영화 등이 있다. 차를 주제로 하다.

5. 다화고시

다화를 묘사한 고시가 많은데, 일부는 감상을 위해 뽑은 것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웃 동창에서 석류를 부르다"

당이백

여동창 아래 해류세계는 얻기 어렵다. 산호가 녹수를 비추면 광화보다 충분하지 않다. 향기가 바람에 일고, 좋은 새가 황혼에 돌아온다. 나는 동남가지를 위해 옷깃을 낮게 들어 올리고 싶다. 아니 * * * 접어서 금문을 이끌 수 있다.

2. 새로 심은 석류 (석류는 동백꽃이다)

유당종원

재배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더 깊은 의미는 펑잉에 있다. 달은 춥고, 그윽한 나루가 구름을 밟는다. 분뇨에는 진주나무를 곁들이고, 라즈베리 이끼에는 조안영을 곁들인다. 제곱근은 재미없고, 여덟 살 된 당신은 누구를 자랑스럽게 여깁니까?

3. 동백

당웬 청운

해두리안은 불처럼 붉고, 봄바람 제 1 보. 잎이 마구 푸르러지고 꽃은 귀밑머리를 꽂아야 한다. 왁스 구슬은 꼭지로 저장되고, 채화는 다발로 잘랐다. 정이는 많이 생각하고 서로 바라보며 웃었다.

4. 동백

당관수

바람은 날을 자르고 날은 선선을 물들이고, 피는 선선을 물들인다. 오늘 꽃이 떨어지기 전에, 사람들이 손수를 원망하는 것을 보았다.

5. 동백

명 귀유광

부귀하고 완곡하지만 요염하지 않다. 1 년 추울 때 퇴색하지 않고 봄바람이다.

6. "주 () 의 세월을 소멸하다"

위안 사두라

영남 이른 봄에는 눈이 없고, 12 월 거리에는 꽃을 판다. 해외 사람들은 섣달 그믐날이 가까워지고, 도시는 약간 비가 내리고, 젖은 동백꽃이다.

7. "라쿤계사, 손님과 동백꽃 한 송이, 착지"

송신기적

술국수가 침울하고 녹색이 무겁고 황혼 정원은 몽롱하다. 롤빵 까마귀 메이크업 손수취, 진흙 진궁. 봄의 꽃은 몇 일 동안 머무를 것인가? 비와 바람에는 아무도 관심이 없다. 우리는 녹색 진주 아래층에서 만난다.

8. 동백

청단연

이른 봄 가지만 놓고 매화와 눈을 싸우다. 주사홍, 천고의 영웅의 피일 뿐이다.

9. 11 월의 동백꽃

돈 바이 주이

짙은 화장에 누빔 원사가 나오는 것 같고, 불빛이 아침노을을 반사하는 것 같다. 얼마나 많은 향기로운 꽃들이 봄연으로 보내졌는가, 마치 진홍색이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꽃처럼.

10, 백산차

코뿔소 갑엽은 무겁고 옥잔은 노화농하다. 왜 장수주를 빌릴까요? 나는 다선이 허락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1 1, 동백꽃

청류호

송운수를 능가하는 링, 그녀는 오색찬란한 공기를 마시며 세월을 뒤흔들고 있다. 빙설의 진실성은 다르다. 뿌리는 오래된 공원에서 보기 드물다.

12, 동백꽃

송 피타오

강남 당구장은 누빔 () 을 미워하는데, 다만 연우 () 뿐이다. 그러나 북방 사람들은 각자 편향되어, 여러 가지가 스크린을 지탱한다.

13, "이운 조복메시지 곡원 시험베이킹 신차"

송초밥

선산 조령훈운세향근분 골고루. 밝은 달이 옥천자를 던지고, 맑은 바람이 오림춘을 불다.

알다시피, 얼음과 눈은 새로운 얼굴이 아니라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시를 칠 때 웃지 마세요. 항상 아름답습니다.

14, "한 글자에서 일곱 글자로 된 시차"

돈 (배우)

향기로운 잎과 꽃봉오리.

시인, 사랑 스님.

새긴 백옥과 나지홍사를 연마하다.

노란 심색을 볶아 그릇을 먼지로 바꾸다.

밤을 초청한 후 밝은 달을 동반하고, 아침 전에 아침노을 () 를 가리킨다.

고대와 현대 사람들의 지칠 줄 모르는 지칠 줄 모르는, 술취한 파티 휴, 어떻게 자화자찬할 수 있습니까?

15, 차 따기

청황병

차를 따는 첫 달에는 차가 없었고, 마을의 처녀는 꽃처럼 옥이었다. 그네에서 춘주를 사서, 취하면 비파를 안고 있다.

2 월에 따온 찻잎은 뾰족하지만 옥만큼 가늘지는 않다. 동풍이 봄바다처럼 휘몰아치니, 추위가 커튼을 말리지 않을까 봐 두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