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당신의 마음을 따르세요, 한문 수필
당신의 마음을 따르세요, 한문 수필
1. 고대 산문의 원래 의도를 고수하고 독창적입니다.
예명 Junyi는 Tianshui West County에서 태어났습니다. 도적 이운노가 반역을 일으키고 백마를 공격했지만, 공제는 전쟁의 시간에 매달려 화살과 식량이 떨어져 적의 함정에 빠져 도적을 저항하고 꾸짖었다. Wu Nuzhuangzhi는 그를 더 호의적으로 대하고 동료들과 함께 있기를 원합니다. 대중은 거짓 약속을 하고 그를 배반하려 했고, 그는 스스로 도망쳤다. 양주(梁州) 태수 왕선묘(王玄廟)가 이를 행하여 듣고 제나라 고제가 조서를 내려 그를 칭찬하였다.
그는 주지사가 되기 위해 푸펑(Fufeng)으로 이사했고, 그의 어머니는 사임을 걱정했다. 얼마 후 형주 태수 팔동왕이 반란을 일으키자 공제는 군대를 이끌고 공격했다. 상황이 해결되자 그는 우닝(Wuning)으로 이사하여 지사가 되었습니다. 현에서 7년을 보냈는데도 돌을 운반할 자원이 없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돌을 돌보았습니다.
고줄의 군대는 미앙커우에서 그를 따라갔고, 공제는 향복에서 군대를 이끌고 하구에 집결했다. 잉 성이 무너지자 고조 황제는 모든 군대에게 즉시 내려가라고 명령했고, 대중은 앞장서서 장작과 뽕나무로 길을 덮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강주(江州)를 세우고 연경(蓮景)이 동쪽으로 가서 도읍을 세웠다. 공공질서는 엄격하고 명확하며 법치주의를 위반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군대가 신린에 도착하자, 공제는 월청에서 군 사령부로 이동해 남예문 맞은편에 북쪽 탑을 쌓고 전투를 지켜보려고 했다. 시내에서는 저 멀리 군모가 보이고 거기에 석궁을 쏘아보니 수염의 밑둥이 관통되어 좌우가 모두 가려졌다. 공제는 "발을 몇 번 맞은 적도 있다"며 예전처럼 얘기하고 웃었다. 동훈의 밤에 군사를 선발하여 공제자를 공격했으나 공제는 눕지 못하고 공제를 공격하라고 명령하여 동훈의 군대가 퇴각하였다.
상주의 도적들은 수년 동안 혼란에 빠졌고 많은 사람들이 흩어졌습니다. 대중은 가벼운 처벌을 받았고 단시간에 호적은 회복되었습니다. 비록 정부에 위엄은 없지만 여전히 정직하고 신중하여 관리들과 백성들을 기쁘게 합니다. 호남 세습의 단독 가족은 뇌물을 사용하여 국가 지위를 얻었고 이에 대한 책임은 대중에게 있으며 모든 국가와 카운티는 성으로 인용되었습니다.
당시 조정에서는 북벌을 논의하기 시작했고, 공택의 명성에 힘입어 수도로 가서 명절에 나커우에 진을 놓으라고 명령했다. 공택은 병에 걸리라는 명령을 받고 친척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예전에는 연파와 마원이 늙었기 때문에 그들의 유산을 보고 여전히 스스로 도움을 청했습니다. 오늘날 나라는 나를 사람으로 여기지 않습니다. 나는 비겁하고 개척자로서 봉사합니다. 나는 그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비록 길에서 그렇게 고통을 겪을 것이기 때문에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배로 돌아가기로 결심했어요." 낙구(羅河)에 이르기까지 수천 명의 수춘(壽春) 학자와 여인들이 항복하였다. 위주(魏州)의 태수 설공두(薩工圖)는 사령관 시시융(吉夫隆)을 보내 전투에 참여하게 하고, 시융을 죽이고 북쪽으로 달려가 수춘(壽春)으로 수십 마일 들어가 반란을 일으켰다. 그는 예순한 살에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고조 황제는 이날 이를 깊이 뉘우치고 조의를 표하며 전차와 기병장수들에게 선물과 선전물을 주었다. 그의 사후 제목은 거짓말(Lie)이다.
대중은 친절하고 친절하며 가족은 화목하며 아들보다 형제를 아들로 여기고 가족의 재산이 꼼꼼합니다. 그는 천성적으로 학문을 좋아했고, 군에 살면서도 글을 쓰는 일을 멈추지 않았다. 학자 관료들은 그를 이렇게 불렀다. 2. 고대 산문의 초심을 고수하고 독창적이 되십시오
Yang Gongze, 예명 Junyi는 Tianshui West County에서 태어났습니다.
도적 이운우가 반역을 일으켜 백마를 공격했지만, 공제는 경전을 고수하고 화살과 식량을 모두 소진해 도적들에게 반항하고 도적들을 꾸짖었다. Wu Nuzhuangzhi는 그를 더 호의적으로 대하고 동료들과 함께 있기를 원합니다.
공제는 거짓 약속을 하고 그를 배신할 계획을 세웠기 때문에 혼자 도망쳤다. 양주(梁州) 태수 왕선묘(王玄境)가 이를 행하여 듣고 제고황제가 조서를 내려 그를 칭찬하였다.
그는 주지사가 되기 위해 푸펑(Fufeng)으로 이사했고, 그의 어머니는 사임을 걱정했다. 얼마 후 형주 태수 팔동왕이 반란을 일으키자 공제는 군대를 이끌고 공격했다.
일이 잘되자 그는 우닝으로 이사하여 지사를 맡았습니다. 현에서 7년을 보냈는데도 돌을 운반할 자원이 없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돌을 돌보았습니다.
고줄의 군대는 미앙커우를 따라갔고, 공제는 향복에서 군대를 이끌고 하구에 집결했다. 잉 성이 무너지자 고조 황제는 모든 군대에게 즉시 내려가라고 명령했고, 대중은 앞장서서 장작과 뽕나무로 길을 덮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강주(江州)를 세웠고 연경(蓮景)은 동쪽으로 가서 도읍을 세웠다. 공공질서는 엄격하고 명확하며 법치주의를 위반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군대가 신린에 도착하자 공제는 군대를 이끌고 남예문 맞은편에 궁궐의 북쪽 탑을 쌓기 위해 탑에 올라가 전투를 지켜보려고 했다. 시내에서는 저 멀리 군모가 보이고 거기에 석궁을 쏘아보니 수염의 밑둥이 관통되어 좌우가 모두 가려졌다.
공제는 "발을 몇 번 때렸다"며 이전과 마찬가지로 대화와 웃음이 이어졌다.
동훈은 밤에 공제자를 공격하기 위해 전사들을 선발했지만, 공제는 눕지 못하고 그들을 공격하라고 명령했고, 동훈의 군대는 퇴각했다. 샹저우의 도적들은 수년 동안 혼란에 빠졌고 많은 사람들이 흩어졌습니다. 대중은 가벼운 처벌을 받고 단시간에 호적이 회복되었습니다.
그는 정부에서는 위엄이 없지만 정직하고 신중하며 관리들과 국민들에게 기뻐합니다. 호남 세습의 단독 가족은 뇌물을 사용하여 국가 지위를 얻었고 대중은 모두 상황을 판단했으며 모든 국가와 카운티는 이를 법으로 간주했습니다.
당시 조정에서는 북벌을 논의하기 시작했고, 공택의 명성에 힘입어 수도로 가서 명절에 나커우에 진을 놓으라고 명령했다. 공택이 병들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그는 친척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과거에 연파와 마원은 늙었고 그들의 유산을 보았기 때문에 여전히 스스로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오늘의 나라는 나를 겁쟁이로 여기지 않을 것이지만 선구자로서 내가 고대인보다 더 나아질 것이라는 것을보고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록 여행이 힘들지만 어떻게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을까요?
말을 무덤으로 돌려보내는 것이 나의 야망이다. "그래서 그는 부득이하게 배에 올라탔다.
그들이 뤄커우에 도착했을 때 수천 가구의 수춘 학자와 여성들이 항복했다. 웨이와 위저우의 태수 설공도는 추장 시롱을 그는 시융을 죽이고 북쪽으로 수춘으로 가서 수십 마일을 갔다가 61세에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의 시호는 거짓말. 그는 집에서 친절하고 조화로운 사람입니다. 그는 자기 아들보다 형을 더 좋아합니다. 그는 군에 살면서도 글쓰기를 멈추지 않습니다. 이것이 그가 학자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3. 본성에 대한 유명한 말은 무엇입니까
1. 공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황제로부터 서민에 이르기까지 효는 시작도 끝도 없고, 곤경에 처한 자는 태어나지 아니하는 것이라. 공자와 제자 『효서·서민편』
번역: 공자는 “황제부터 서민까지 효를 지키지 못하는 상황은 없었다”고 말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재난을 겪지 않고. ”
2. 사람은 일을 하다 보면 몇 번 성공해도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끝을 조심하면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번역: 사람들은 종종 성공하려고 할 때 실패합니다. 처음부터 일관되고 끈기 있고 신중할 수 있으면 실패하지 않습니다.
3. 진실하십시오. 말과 행동은 단호해야 한다. 공자와 제자 『논어』
번역: 끝까지 끈질기게 해야 하고 고집이 없으면 안 된다. 옳고 그름을 묻는 것도 악역이지만 택시라고도 할 수 있다.
4. 모든 것에는 시작과 끝이 있고, 순서를 아는 것이 가장 짧은 길이다. 세상에는 시작과 끝이 있습니다. 그 순서를 이해하면 사물의 발전 법칙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5. 정직은 사물의 시작과 끝입니다. 그러므로 군자에게는 성실이 가장 귀한 것입니다. 성실한 사람은 스스로 성취하고, 성실은 만물의 시작과 끝을 관통합니다. 그래서 신사는 성실함을 중시한다. 성실한 사람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에만 국한되지 않고 모든 것을 성취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여긴다. 4. 자신의 마음에 순종하는 것에 대한 유명한 명언. > 1. 위대한 대의는 항상 추구되어야 합니다. ——볼테르
2. 대중의 이익과 인류의 복지는 증오스러운 일을 가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익명
3 희망과 실망의 결투에서 용기와 결단으로 버티면 승리는 희망이 될 것이다. .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은 험담이 많은 사회에서 좋은 모범을 보이고 윤리적 신념을 굳건히 지키는 용기를 갖는 것뿐입니다. ——아인슈타인
5. 영광스럽고 위대한 삶을 기대하니, 그렇다면 오늘부터. , 당신은 흔들리지 않는 결심과 확고한 신념을 사용하고 자신의 지혜와 인내에 의지하여 당신과 인류의 행복을 창조해야 합니다. - 익명
6. 가장 무서운 것은 없는 사람입니다. 강한 신념. ——로마? 롤랜드 7. 계속 열심히 일하고 끊임없이 싸우는 한, 이기지 못할 것은 없다 ——세네카
8. 아름다운 여인의 노래도 마찬가지다. 하이에나의 짖는 소리도, 악어의 눈물도, 늑대의 울부짖는 소리도 나를 흔들지 못한다. - 채프먼
9. 슈부지, 잘 읽어보면 외울 수 있다. 신중하게 생각하면 다듬을 수 있고, 야망이 없으면 집중할 수 없게 됩니다. ——주희
10. 이제 이 길을 시작했으니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칸트
11. 강한 신념은 강한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고 그들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배지핫
12. 세 군대는 지휘관을 잡을 수 있지만, 보통 사람은 야망을 잡을 수 없다. ——익명 5. "마음을 굳게 지키다", "도덕을 함양하다", "초심을 잊지 않는다"에 대한 고대 중국어의 단어와 문구는 무엇입니까
1. 자이쥬를 잊지 마세요
병음 :wù wàng zài jū
설명: 자신의 뿌리를 잊지 않는다는 비유입니다.
출처: "로의 춘추시대·지견": "공이 거예에게 도망치는 것을 잊지 말자."
사용법: 술어로; 자신의 뿌리를 잊지 않기 위해
2. 게으르지 말고, 잊지 마세요.
병음: wù dài wù wàng
설명: 하지 마세요 : 게으르지 마세요: 느슨하게 지내세요: 잊어버리세요. 게으름 피우지 말고 잊지 말라는 경고다.
출처 : 명나라 나관중 저 '삼국지연의' 85장 : "재상과 함께 일할 때에는 아버지처럼 일을 하되 기다리지 말고 기다리지 말고 잊지 마세요!"
3. 도덕적 품성의 함양
병음: xiū shēn yūng xìng
설명: 수양: 영혼을 순수하게 만들고 자양분을 공급하는 것 성격 : 자연이 훼손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 자기 성찰과 관찰을 통해 몸과 마음은 완전한 상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원나라 익명의 '보왕소툰' 제1장: "핀다오는 원래 난양의 농부입니다. 그는 세속적인 일에 관심이 없고 오직 도덕적 인격만을 키울 수 있습니다. 핀다오는 할 수 없습니다.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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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엄격한 자기 수양
병음: yán yú lϜ jϐ
설명: 규율: 자제. 자신을 엄격하게 징계하십시오.
출처: 송나라 진량(陳梁)의 『사증차원군』: “자신에게 엄격하면 나가면 결과가 보이고, 사람을 사랑하면 규율을 지킬 것이다. of heaven."
5. Jing Jing Jing Jing
병음: jīng jīng yè yè
설명 Jing Jing: 주의하는 표정; Ye Ye: the 걱정과 두려움의 표정. 주의, 성실성 및 실용성을 설명합니다.
출처 '시경·다야·윤한': "초기는 매우 크므로 뒤로 물러설 수 없다. 천둥처럼 부지런히 부지런히 일한다."
사용법: 목적어, 부사; 삶이 진지한 사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