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청나라에 관한 시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청나라에 관한 시
청나라에 관한 시 1. 청나라에 관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홀로 가을 강 낚시"
청나라:왕시전
모자, 비단 한 장, 한 뼘 길이의 갈고리 달린 배.......
노래를 부르며 술 한 병을 마시고 혼자 강에서 낚시를 한다.
번역:
모자, 삼베 한 조각, 낚싯줄 한 발, 1인치 길이의 갈고리를 들고 배에 앉아 있다.
낚시 노래를 크게 부르며 와인 한 병을 마시며 이 가을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한다.
2. 오시(五詩)에 대하여
청나라:조이
이백과 두보의 시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낭송해왔고, 지금 읽는 것은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니다.
나라에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았고,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입니다.
번역:
이백과 두보의 시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았지만 지금 읽어도 전혀 새롭지 않습니다.
이 나라에는 여러 세대에 걸쳐 재능 있는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의 시와 글과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입니다.
3."장향시, 산으로 떠나는 여행"
청나라:날란세이데
산도 타고, 물도 타고, 밤에는 수천 개의 불빛과 함께 관우로 떠나는 여행.
바람이 바뀌고 눈이 바뀌면 시골을 깨뜨리는 꿈은 이루어지지 않고, 동산에는 그런 소리가 없다.
번역:
나는 순찰을 위해 랴오동으로 차를 몰고 가서 산해관까지 가는 수천 명의 군대와 함께 갔다. 밤이 되자 진영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었다.
밤이 깊어 텐트 밖에는 눈이 내리고 눈과 눈소리에 잠을 이룰 수 없었다. 작가는 향수병과 외로움에 시달리면서 '왜 고향에는 이런 방해가 되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 걸까'라는 원망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4."목련을 빼고, 가끔 신문을 살펴라."
청나라:공자
사람은 농부들을 부채질할 근거가 없다. 꿈처럼 10년 동안 나뭇가지에 꽃이 피었다!
10년, 수천 마일, 바람의 흔적과 빗방울이 그 자리에 있구나. 연민을 탓하지 마세요, 그의 인생 경험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으니까요.
번역:
마음과 섭리는 변덕스럽지만, 놀랍게도 나는 10년 전의 꽃잎을 실수로 구했다. 멍하니, 나무에 핀 꽃은 또 10년 동안 멍하니 있었다.
10년 동안 여행을 다니며 많은 고생을 했어요. 꽃잎을 동정하지 마세요, 사실 당신의 인생 경험도 떨어지는 꽃처럼 사라졌으니까요.
5. 오시(五詩)에 대하여(3)
청나라:조이
한 눈만 독립해야 하고, 많은 예술 정원이 있어야 한다.
난쟁이는 극장에 가면 항상 다른 사람들과 수다를 떤다.
번역:
예술 정원에는 좋은 의견과 나쁜 의견, 옳고 그름, 다른 색조가 혼합되어 있으며 때로는 같은 문제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것은 자신만의 시각과 관점을 가진 독특한 비전입니다.
지식 수준이 낮으면 마치 난쟁이가 연극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연극이 좋은지 나쁜지도 명확하게 알지 못한 채 그저 동의만 하게 되죠. 사물에 대해 논평하려면 자신의 의견을 가져야지 인간답지 못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 청나라 시조
천경이(陳景伊)가 지은 4언절구 중 동심란에 대한 찬가
새 화장을 위해 난초를 꺾다가 문득 한 가지 생각에 침을 뱉었더니, 난초를 꺾는 순간, 한 가지 생각이 떠올랐다.
눈썹을 고치려는 신의 의도가 부끄러웠다.
"비문 그림" 알겠나? 정희
난초가 줄지어 있고 산색은 영원하네.
충성심은 여전히 자신을 감싸고 있는데, 왜 군중과 경쟁할까?
난초
하늘의 난초는 천 피트나 되네.
나무를 모아도 손이 닿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
자긍심을 가지고 글을 쓰세요
누구도 감히 난초와 세 세트를 키울 수 없습니다.
새롭게 접근하면 먹물이 날아간다.
송월 스승을 위한 도광사도
정월 초하루에 그려서 곽나라로 보냈다.
첸산을 넘어 우리는 옛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왕제춘의 거울그림자 그림의 제목이 명확합니까? 장시취안
공기에는 자기 위상이 없고 정적인 파동은 고요하다.
손으로 딴 난초의 아름다운 향기가 바로 그것이다.
"난초가 배달됐다"는 것이 분명한가요? 지용
빈 돌멩이 하나, 풀 한 포기.
먼지를 보낸 사람을 쓰고, 숲속 샘물이 좋다는 걸 잊지 마세요.
'난초를 새긴다'는 뜻은 알겠나? 인간의 황제
한가운데서...
방 향기는 어때요? 벽은 텅 빈 계곡이다.
고대하고 매혹적인 주먹, 그 자체로 아름다움.
두 번째는.
이원은 많이 생각하지만 내 마음은 멀다?
종이 창문은 영혼에 의지하지만 감히 그 외모를 칭찬하지 마십시오.
세 번째는.
맑은 향기의 근원인 아름다운 돌을 보내는 자석 양동이.
테두리에서 와서이 분홍색 책을 얻습니다.
파란색과 초록색? 말굽
콩파 블루에는 작은 추위 근처 도르겐의 유령 같은 절벽이 있습니다.
봄물이 흐르고 바람이 멈추지 않습니다.
"동란" 알겠나? 조음
겨울 풀은 차갑고 푸르며, 난초도 꽃이다.
굴착기처럼 맑고 시인처럼 가늘다.
콩슈는 몇 가닥의 머리핀이 있고, 윗부분은 쌍둥이 빵으로 나뉘어져 있다.
석양 창에서 향기가 나고 바람과 그림자가 베일을 만들고 싶어한다.
"주란"을 알아들었나요? 야오시에
수샹포 쌀, 주루이셴지에 의복.
비싸고 싹이 나기 어려운 이름.
탕자는 기꺼이 화해하고, 마을 어머니는 수줍어하고 마른다.
봄은 명확한 욕망이며 이슬과 꽃을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주자 렌, 시에 대한 도서관에 난초가 처음 공개"? 콩 렌 상
비가 내린 후 강이 젖어 예메이 사원에 가서 탐험하기에는 매우 춥습니다.
둔구를 오가며 한가한 관리들을 위로하기 위해 노래를 불렀다.
시를 믿지 않는다면 항상 그 말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난초보다 더한 냄새가 나는 긴 사랑의 말들.
그림난초는 맑습니까? 탄시통
강 꿈에 기러기 높이 날고, 황혼에 주죽 향기 피어오르네.
티자는 산신령에게 와서 울지 않았지만, 어느 날 이사오를 썼다.
캄보디아 위모원은 분명한가? 허지사오
희는 란화를 꽉 껴안고 자책하며 미녀를 푸른 구름에서 멀리 끌어냈다.
동풍은 여인을 구하지 못하고 또 한 해의 젊음을 놓칠지도 모른다.
그림 난초는 맑습니까? 손원향
물구름에 흔들리는 오래된 뿌리 묘목, 사오를 떠나며.
봄바람의 두 그림자를 알아채고 향기를 맡지 못한 채 사라진다.
빈 계곡에 핀 난초 그림의 제목을 알 수 있을까요? 왕
난초는 은둔자의 마음과 같아서 교만하고 자기도취에 빠져 있다.
빈 골짜기에는 해마다 봄바람이 불어오고 비파는 그 향기를 남긴다.
난초의 비문은 분명한가? 리
웃으며 하늘에 빌지 말고, 항상 무지하지만 사찰의 슬픔도 사랑하라.
집안에서 걱정하는 괭이를 다 써버리고 산에 가면 향을 잃을까 두렵다.
"란시" 청? 인민 황제
그림 같은 산골 마을과 작은 은행, 천진을 가로지르는 발코니 베개 반쪽.
샤오샹 로드에 이르지 않더라도 유명한 바닐라 시냇물은 더욱 감동적입니다.
징먼 기타 정명? 리유탕
시든 강물에는 아홉 개의 곡선이 있고, 단풍나무 숲 아래 동굴에는 파도가 일렁입니다.
예로부터 나방 눈썹은 가을 난초만 매달려 꽥꽥거리며 중상모략을 한다.
페인트 난초는 깨끗합니까? 말굽
어제는 노점상들이 내가 난초와 양파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을 보았다.
한번은 당신이 훔쳐서 내 그림에 넣은 양파를 잃어버렸어요.
3. 명나라와 청나라의 고대 시 13편.
석회음(명나라) 수천 개의 망치가 깊은 곳에서 망치질을 하고, 한가하면 불을 피운다. 산산이 부서지고 뒤섞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니, 사람들 사이를 훑어보고 싶다. 대나무와 돌 (청나라) 정세는 푸른 산이 입을 놓지 않고 그 뿌리는 원래 부서진 바위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수천 번의 망치질 후에도 여전히 동쪽과 서쪽, 남쪽과 북쪽이 단단합니다. 내가 보는 것 (청) 위안 메이 무통은 노란 소를 탔습니다. 노래가 숲을 흔들었다. 매미를 잡으려다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마을 주거 (청) 가오 딩차오, 2 월 긴 꾀꼬리가 날고 봄 연기에 취한 제방의 버드 나무.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집에 돌아와 동풍이 불면 연을 날리느라 바빴습니다. 공자, 기타 시 (청나라) 구주의 바람과 천둥은 화가 났고 천 마리의 말이 슬프게 읽고 있습니다. 나는 현장에 충고한다.
4. 청나라의 시와 그 작자를 물어보세요.
원매는 아닌 것 같아요. 원매는 남성과 여성 모두의 특징이 있습니다. 그는 많은 여성 제자를 두었죠.
정반교는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공개적으로 인정하고 <반교 자서전>에서 "나는 성욕이 많고 특히 유도의 혀와 고추를 이용한 놀이를 좋아한다"고 말한 사람일 겁니다. 그의 시에는 하인에 대한 동경이 담겨 있습니다. "카운티의 중소 비누 발은 우펑의 늙은 하녀와 같다." 그 중 하나는 "입이 여전히 따뜻하고 펜과 먹이 얼룩져 3년 동안 고통을 겪었습니다. 오늘 저는 제 영혼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언뜻 보면 더 두려웠지만 나는 사람들에게서 멀리 날아갔습니다. 초왕의 꿈은 해마다 깨지고 옛 신하들을 잘못 만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남을 엉덩이와 등 대신 때린 것에 대한 그의 글이 있습니다. "형법에서 이것은 매우 불합리합니다. 사람을 처벌할 곳은 많은데 왜 굳이 여기여야 하나요? 범죄자가 아이처럼 아름답고 근육이 가늘고 두껍고 엉덩이에 눈이 쌓여 있고 엉덩이에는 대나무 위에 뚱뚱한 거위가 쌓여 있다고 가정하면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안타깝지 않습니까? 남편의 엉덩이에 눈이 쌓이고 뚱뚱한 거위가 내 몸에서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나는 여전히 동정심을 느끼며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오늘 법을 어기고 가장 아름답고 아름다운 위치에서 피아노를 태우는이 무정한 대나무 판자를 환영하는 것이 얼마나 비참합니까? 이것을 보는 사람들은 동정을 느끼지 않고 나무와 돌의 사람들도 동정을 느낍니다. ..... 애초에 형법을 만든 사람들이 왜 모두 사람들의 엉덩이에 사악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들이 벌을 받았을 때 그들은 동쪽이나 서쪽을 치지 않고 무고한 엉덩이를 채찍질하고 싶었습니다. 엉덩이에 입이 있으면 불만을 외쳐야 합니다. ..... 성 왕조는 계몽되고 번영하며 나중에 벌칙과 세금을 절약 할 것입니다. 엉덩이를 채찍으로 바꾸면 세상 사람들의 향기를 축복해야 합니다!"
사실 정반교가 초창기에 이런 취미를 가졌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붉은 저택의 꿈처럼 동성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묘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이 주제를 사용하여 정반차오의 신용을 완전히 떨어뜨리는데, 이는 다른 목적이 있습니다.
5. 청나라에 대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푸 고민" 청나라 공자전은 세상에 가진 것이 거의 없지만 여전히 고민이 많습니다. 봄은 변함없는 동반자이고 밤의 꿈은 선구자입니다. 해마다 변하지 않으면 죽기 어렵습니다. 누가 당신만큼 애정이 있습니까? 마녀에게 물어볼 수 없습니다.2."징 웨이"청구 연우는 모든 것이 틀렸으니 왜 귀찮게하지 말고 키가 한 뼘 더 자라서 나무를 끝까지 붙잡고 있습니까? 나는 동해가 평온하도록 기꺼이 내버려 둘 것이지만 내 마음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바다에는 평화가 없고, 마음에는 끝이 없습니다.3. 구슈 :류지 구슈는 산의 불과 연결되어 있고, 새로운 도시는 폐허가되었습니다. 아홉 대륙에는 호랑이와 표범이 있고 네 바다에는 뽕나무 출구가 없습니다. 하늘은 구름과 풀로 덮여 있고 강은 눈과 모래로 덮여 있습니다. 야생 매화는 태울 수 없어 가끔 두세 개씩 볼 수 있습니다.4. 비운사는 맑고 건조하며 산을 가로 질러 바라보며 곱고 푸릅니다. 참가자 여러분. 겹치는 나무는 어떻습니까?5."8월의 사랑"은 치료법을 찾는 것을 범죄로 바꾸고 잘못된 것은 명나라의 사랑입니다. 유명한 사람의 시체는 사악하고 슬픔의 성스러운 법령이라고합니다. 옌시의 하늘이 흐려지고 쉬안난의 비가 다시 왔습니다. 강 위의 송아지는 한숨을 쉬며 재능을 절망적 인 상황으로 보내지 마십시오.6. "아침 등반 헝 위에 - 주롱 펑"은 탄시 통을 매우 키가 큰 것으로 묘사하지만 주위를 둘러 보면 봉우리가 하나도 없습니다.
6. 당, 송, 원, 명, 청 고대 시조
바다에서 봄의 흰 구름과 붉은 구름이 부서지고 산매화와 강버들에도 봄이 왔네.
따스한 바람을 타고 날아가는 꾀꼬리 한 마리, 바다의 여명, 햇살에 비친 초록 미나리 한 포기:바다 위로 일출을 보았네. 봄은 야생 매화와 강 버드나무에 있다:류매가 강을 건너고, 강 남쪽의 봄빛이 물든다.
수기:봄의 따뜻한 숨결. 청사초파(靑沙草波):물속에서 청사초가 물들다.
4행의 뜻은:바다에 아침 햇살과 함께 형형색색의 햇살이 떠오르고, 매화와 푸른 버드나무가 강 건너 봄을 알리고, 노란 새가 봄노래를 따뜻하게 하고, 햇살이 사과풀을 푸르게 한다. 당두 셴옌 "진링 루청 초봄 여행"에는 두 개의 섬광이 있는데 하나는 늦고 하나는 가볍습니다.
날은 길고 수컷 새는 봄과는 거리가 멀다. 처음 두 줄은 붉은 색과 버드나무를 묘사합니다. 마지막 두 행은 날이 길어지고 봄이 멀어지고 있음을 말하고 있다. 넓고 새들은 기침을 하고 있고 아무도 오가는 사람이 없다. 목문, 당나라 두보 "봄의 러시" 봄의 끝자락에 꽃과 나무가 만개하고 있습니다. 꾀꼬리는 마음껏 노래를 뽐내고, 아름다운 시골 처녀는 한가롭게 쑥을 따고 있었다. 지연:느림.
희무:풀과 나무. 무성할 무:무성한 풀의 모습.
창백한 쟁기:꾀꼬리. 허:새들이 합창하는 소리.
미지:기름쑥. 야:많이.
시경(詩經)-소야(小野)-주서(周書)에 봄풀이 네 못에 돋아나고 동산의 버드나무가 노래하는 새로 변하니:노래하는 새가 종(種)이 바뀌었다. 겨울이 봄으로 바뀌면서 새들도 변했습니다.
남송시대 시영윤, "위층 연못에 오르다" 우천거리 빗소리가 맑고 청명하고 멀리 풀이 가까이 있다. 연기와 버드나무보다 확실히 더 좋은 것은 봄의 봄이다.
풀은 멀리 보이고 봄 풀은 자라기 시작하여 약간의 새싹이 약간 보입니다. 멀리서 보면 신록처럼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절대적인 승리; 훨씬 우월합니다.
탕한유가 18대 수부상서(水府尙書)에 올린 이른 봄, 소이의 산빛이 서쪽에서 갑자기 떨어지고 달이 호수 동쪽에서 떠오른다. 창문을 열고 차분히 누워 석양과 달, 여름밤의 시원한 풍경을 노래한다.
하오란의 '난팅의 여름 생각'은 다음 여름, 가을 반여음정:음력 오월 이후 반여름에 시작됩니다. 자리:바람이 부는 길.
유가 "류 사부에게 보내기" 세 명의 강남, 시 죽순 및 기타 편집자. 여름 꿈:초여름은 음력 네 번째 달입니다.
치주:대나무의 이름, 어미 대나무라고도 합니다. 보완할 보완:정리된 것 같습니다.
기:고대인들은 민달팽이(거대한 홍합)를 불면 성의 경치를 만들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밀도가 다른 공기를 통과하는 빛이 공중에서 굴절되어 전경이 보이는 것은 사실 착시 현상입니다. 신기루라고도 합니다. 오케스트라 음악: 개구리가 음악을 연주하듯 노래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당지유의 '여름 꿈'에서 네 개의 바위는 비처럼 날아가고, 뤄린은 차가운 바위가 많은 낮과 여름을 차단합니다. 바위 위의 샘 폭포는 맑은 날에 비의 커튼이 드리워진 것처럼 허공에 날아다닌다. 뤄린 문장:숲의 덩굴이 얽혀 있고 나무 그늘이 햇볕을 차단하여 한여름에도 시원하다.
탕팡간, '홍지의 정상' 다섯 그루의 푸른 나무가 여름의 길이를 어둡게 하고, 발코니에 반사된 빛이 수영장에 들어온다. 수정 커튼이 바람에 펄럭이며 안뜰을 향기로 가득 채운다 수정 커튼:물에 비친 발코니의 모습을 수정 커튼처럼 맑고 투명하게 묘사한 시입니다.
당가오천의 '산각의 여름'은 가을의 추운 도시를 내려다보고 있고, 핑추는 추운 도시에 있다:추위가 도시에 침입했다. 바라본다:먼 곳을 바라본다.
핑추:예핑. 창란:무성한 풀과 나무의 모습.
초가을의 풍경에 대해 두 문장을 쓰세요. 남조조 "서성현을 보니", 진청의 안개 속에 두 풀이 낮고, 나무 아래 유문의 바람이 낮다 풀이 시들고 있다:썩어가는 풀이 시들어가고 있다.
나무 아래:나뭇잎이 떨어진다. 진청:간쑤성 유중과 칭하이성 시닝 사이에 있는 고대 현 이름.
유먼:간쑤성 둔황 서쪽에 있는 유먼 고개. 북서쪽의 차가운 가을 풍경에 대해 두 줄로 쓰세요.
난차오윈의 '고별시' 세 석양이 쓸쓸히 빛나는 가을 물결 * * * 천통:새 이름, 야생 오리. 치패:석양은 하늘에서 떨어지고, 나는 아래에서 위로 홀로 치패와 경쟁한다.
일색:가을의 물은 푸르고 하늘은 파랗고, 물을 반사하여 색을 이룬다. 당왕보(唐王甫)의 '가을의 이별 홍부무왕정 서문'은 다음 두 문장으로 늦가을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四景에 개울에 흰 돌이 솟고, 차가운 하늘에 붉은 잎이 드물다:개울은 떨어지고 흰 돌은 보이고, 붉은 잎은 떨어지고 있는데 그 수가 얼마 남지 않았네.
웨이의 산속의 두 노래는 사람들로 가득하고 오래된 우통은 가을에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차가운 오렌지 포멜로:가을의 차가운 연기가 오렌지색 소매를 차갑게 한다.
두 줄은 사람들의 연기에 대해 쓰고, 오렌지와 자몽은 진한 파란색, 플라타너스는 약간 노란색으로 늦가을의 풍경을 표현합니다. 당 - 리바이 "쑤안 청 셰 자오 북쪽 건물로의 가을 상승"심한 겨울 우울증, 바람이 지나가고 싶어하고 눈이오고 싶어합니다.
귀에는 희망이없고 눈은 깨끗하고 슬프다 : 춥고 얼음. 미미:어두운 색.
h:적다. 눈:눈으로 볼 수 있는 것.
하오:흰색. 타오진위안밍 《癸卯岁十二月中旬作,兄敬从彼岸惊竹,满山雪:窗.
바람 겁 대나무:바람에 내리는 눈이 대나무에 부딪혀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낸다. 왕탕웨이의 '겨울밤 후주시 집의 추억'(《冬夜忆胡居石家》三六朵飞花进屋,我坐着看竹子变成六枝):눈송이는 육각형이므로 "여섯 개의" 눈송이라고 부릅니다.
청지(清子):눈으로 덮인 대나무 가지가 백옥처럼 보입니다. 당고천왕은 "눈" 네 번의 전쟁으로 300만 마리의 옥룡을 되찾고, 부러진 뼈가 하늘을 날아다녔다. 옥룡: 날아다니는 눈을 묘사합니다.
부러진 비늘: 비늘이 떨어진 것처럼 날아다니는 눈송이를 묘사합니다. 송후차이의 이전 에피소드인 '하모니에서 낚시를 하다'에서는 장원의 시 '서경시'의 '눈'을 인용하여 분홍색 벽 위로 날아가는 눈송이를 버드나무 조각보다 가볍고 서리보다 무겁다고 묘사했습니다.
탕리상인의 '눈의 두 노래' 1 봄, 천리 길의 티주안 녹색과 붉은색, 술 깃발로 가득한 물의 마을 궈샨. (두무, '강 남쪽의 봄') 2 나라는 분열되었지만 산과 강은 영원하고 나무와 풀의 봄은 돌아왔네. (두보, 「봄의 희망」)3. 위나라 도시는 비와 먼지로 뒤덮여 있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로 물들어 있다. (왕위, 「안시에게 원나라 2세를 보내며」)4.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이 세 송이, 두 송이 피어 봄 강물의 온기를 오리가 가장 먼저 알아차린다. (수시 「회중 춘강 야경」)5. 옷이 젖고 싶고 얼굴이 차갑지 않다. (지남, 「절대절구」) 6. 이른 꾀꼬리 몇 마리가 나무의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고, 새 제비들이 봄의 흙을 쪼아 먹는다. (백주이, '첸탕으로 가는 봄 여행') 7. 벽옥은 나무로 옷을 입고 천 개의 초록 리본을 떨어뜨린다. (허장즈, 「노래하는 버드나무」)8. 봄빛은 정원에서 막을 수 없고, 살구 한 가지가 담벼락에서 나온다.
("공원에 갈 가치가 없다.") 9. 동풍을 기다리는 것은 언제나 봄이다. (주씨의 봄) 10, 초록의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춰줄까? (왕안청의 '과주 오름') 여름 1,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연꽃은 각기 다른 색을 띠고 있다. (양완리)2. 소허는 날카로운 모서리만 보이고, 잠자리는 오래도록 고개를 들고 서 있다. (양완리, 작은 연못)3. 밝은 달이 달라서 한밤중에 바람이 맑다. (신치지)4. 벼꽃 향기가 풍년이라 하니, 개구리 소리를 들어라. (중략)5. 황매기에는 집에 비가 내리고 연못에는 개구리가 가득하다. (자오시슈의 <손님>) 6. 밤에 남풍이 오면 밀이 노랗게 덮인다. (백주이, 「밀 베는 모습」) 가을 1. 시든 덩굴, 고목과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마쯔위안, 청샤 - 가을.
7. 청나라 사람들의 시
1, 리바이 약 깨끗한 이슬을 마시고, 비참하게 노래하는 바람 노래. 이슬방울을 노래하다
2, 맑은 밤에 하늘에 떨어지는 이슬 한 방울. 이슬방울을 노래하다
3. 시콩 나무는 드문드문, 짙은 그늘 이끼 고대의. 대나무 길
4. 장은 밝은 달에 딱 맞고 이생에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맑은 밤 음료
5. 리백과 금잔에 대한 순수한 술의 비용, 주전자에 10,000 구리 동전, 옥 접시 진두는 수치심에 10,000 위안에. 가기 힘들다.
6. 수시 미끄러운 끈으로 물을 흐르고 추위에 맑은 바람. 지친(부록): 들판 가장자리에서 놀다
7. 초가을 비를 맞으며 낮에 구름을 보고 잠을 자는 소달. 산속에서
8. 다음날 소용뤄청, 차가운 구름이 지상에 날아다닌다. 천진의 설대전을 바라보며 시에 "귀향시"
9. 바람처럼 부드러운 맑은 바람 속 소용, 거리 사이로 작은 정자 베개. 정자에서 친구를 모집하다
8. 청나라의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지해잡시
--청공자전
광대한 이별의 슬픔은 북경을 떠나 서쪽 석양을 향해, 말 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지상의 인간임을 느끼며 뻗어나간다.
나는 나뭇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집으로 돌아 가기 위해 사임했지만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 토양으로 바뀌고 다음 세대를 먹이는 역할을합니다.
가을 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그림
왕칭시전
모자, 비단 한 장, 한 뼘 길이의 갈고리가 달린 보트.
가을의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며 노래를 부르고 건배를 한다.
시에 대하여
청조 1
이백과 두보의 시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낭송해왔고, 지금 읽는 것은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니다.
나라에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으니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입니다.
술에 대하여
진청추
밍크 털을 위해 귀한 칼에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있다.
열정적인 피는 흘려도 비타오가 될 수 있을 만큼 부지런하고 값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