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카오 리 서예 작품 감상

카오 리 서예 작품 감상

조리는 초서와 예서의 결합체이다. 작품 정선? 판악':? 풀은 좋은 것이고 편지는 소중한 것이다. -응? 이주:? 조례의 책은 모두 좋다고 한다. -응? "남방의 역사? 유효탁전:? 좋은 초서, 책을 아버지처럼 보고, 이체를 이루다. -응?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조리 서예 작품입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카오 리 서예 작품 감상

카오 리 서예 작품 사진 1

카오 리 서예 작품 그림 2

그림 3 조리 서예 작품

그림 4 조리 서예 작품

초서의 선형

필법을 익히려면 선의 질이 필요하다. 소위 행은 고대인들이 말한 것입니까? 그림 그리기? 。 청초의 석타오가 말했다. 늙어서 더 이상 간단할 수 없다. 너무 간단하지만 법은 자력갱생이다. 법률의 지위는 어떻습니까? 사진 속에 서다. 화가는 모든 것의 기초이며 비엔티안의 뿌리입니다. 신을 보고, 사람을 숨기고, 세상 사람들은 모르기 때문에 화법이 자립한다. -응?

우 Guanzhong 시 타오 생각? 그림 한 폭? 요점은 무엇입니까? 자신의 독특한 느낌에서 출발하여 자신의 독특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그림 방법을 만들어야 한다. 매번 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표현 방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화법이 변화무쌍하고 법이 있을 수 없고, 용법전법을 사용할 수 있다. 。 이름이 뭐죠? 그림 그리기 방법? 어떤 구체적인 회화 방법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본질은 회화 방법에 대한 견해를 말하는 것이다.

심붕선생은 서예 중에서 가장 간단하고 복잡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그림 한 폭? 。 서예의 선은 무수한 상호 의존, 경쟁, 상호 배제, 상호 침투한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점? 축적이라고 할 수 있나요? 남성을 위해 포인트를 축적합니까? 。 서예에는 수많은 모순과 통일된' 그림' 이 있다. 무력? 휴식, 그래서 공연은? 삼파 30 퍼센트? 서예의 각 획은 모두 반대 측의 제약을 받는다.

소위? 피? 제나라? 무슨 연관이 있습니까? 관통하는 거야? 삼파 30 퍼센트? 의 원칙. 석도의? 하나? 온 세상, 온 우주. 우 Guanzhong? 하나? 이것이 심붕 선생의 생각입니까? 하나? 서예가 심오하고 풍부합니까? 그림 한 폭? 。 오늘 석타오를 넣었어요? 그림 그리기 방법? 서예를 소개해드려요? 그림 그리기 방법? 역대 서예 대가들을 보면 대사의 서예가 모두 대사의 인격의 광채를 빛나게 하고, 석도와 일치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까? 그림 그리기 방법? 。

소위? 그림 한 폭? , 서예의 라인입니다, 많이? 그림 한 폭? 선으로 형성된 한자예술은 선지에 서예가로서의 광활한 천지를 형성했는데, 석타오가 말했듯이? 모든 것의 근원, 모든 것의 근원? 만물이 스스로 일체가 되는 것은 모두 개인의 생명의 내면에서 나온다. 그러나 이 마음은 편협한 것이 아니라 세상 만물과 어우러진 것이다. 세상에는 글도 없고 대미도 있고, 서예가가 선지에서 만든 대미도 소리 없는 것이다. 그래서 이것이 대미의 가장 기본적인 구성입니까? 그림 한 폭? 풍부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심붕 선생의 의견으로는, 이것은? 그림 한 폭? 그것은 대립통일과 갈등의 관계로 가득 차 있는데, 그 중 갈등과 대립은 다음과 같이 묘사될 수 있습니까? 삼파 30 퍼센트? , 그 중 소위? 손을 흔들어? , 즉 서예의 매력, 피, 깨진 의미, 엇갈린 가스 등. 각 펜의 출현은 기존 조건의 반대 방향에 의해 제한됩니다. 그림 한 폭? 심오함과 풍부함, 필요? 그림 한 폭? 그것은 생명의 집중으로 가득 찬 선형 품질을 담고 있다. 물론, 이 물화의 생명선은 가능한 완벽하고 물리적 기술과 물리적 요구 사항을 모두 가지고 있어야 한다. 위에서 언급한 필법 문제를 이해한 후, 또 하나의 형이상학적 관건, 즉 붓에 대한 통제였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쓰는지는 알지만 잘 쓰지 못한다. 어떻게 조종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붓의 상승과 압박을 조절하는 것은 양손과 착함에 달려 있다.

채용' 구세'? 무력? 이렇게 평론:? 글의 힘은 피부의 아름다움이다. -응? 어디서 왔어요? 무력? 서예미학의 중심 범주인 그날부터 채용은 도대체 그' 생리학' 이라고 결정했는가? 무력? 예술인가요? 무력? 의 기원. -응? 무력? 그것은 획과 형식의 외적 이미지일 뿐만 아니라 예술생명의 아름다움의 중요한 내포이기도 하다. 종종 한 서예가의 작품을 통해 그의 생명력이 왕성한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

김비석은' 펜' 에서? 네가 펜을 들 때, 너는 최선을 다해 보내야 한다. -응? 종우:? 작가의 천도로, 아름다움도 아름답다. -응? 필력이란 선의 힘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불러일으키는 힘을 말한다. -응?

펜으로 쓰는 것이 펜으로 쓰는 것보다 훨씬 큰 힘을 사용한다. 붓을 드는 것이 펜을 누르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 작은 글자를 쓰는 힘은 상상할 수 있다. -응? 사람들은 모두 펜보다 장봉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현봉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응? 한 사람이 평탄한 길을 걷는 것처럼 외나무다리를 걸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줄타기를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강한 통제력이 필요하다. 필통의 작은 변화는 모두 서예가의 예민함과 미묘함에 의해 통제되어야 서예가의 마음에 맞는 라인 획을 쓸 수 있다. 제어 기술을 향상시키고 획선의 힘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펜에서 가장 두드러진 중심과 문제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만년필의 통제에 더욱 노력해야 한다.

고대의 고전 작품을 감상할 때, 우리는 한 사람의 기질, 유형적인 외적 형태, 무형의 내적 수양 등 강렬한 기운을 느낄 수 있다. 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람의 외모는 변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정말 열심히 공부한다면, 3 년 후에 너의 외모는 반드시 변할 것이다. 한 사람을 믿는 외무장관도 분명 그의 내면의 외부화일 것이다. 이른바 외모란 사실 그의 정신적 모습이다. 그의 혼란, 피로, 고민, 고통이 모두 얼굴에 쓰여졌다. 그래서 필법과 운필을 훈련시킬 때도 중국의 전통문화 전적, 유, 해석, 도 등 철학, 사상, 문화, 서예 이론에서 배워야 한다. 천천히 조금씩 배워 보자 실천과 이해는 모두 중요하다. 실천하지 않으면, 바로 종이 위에서 병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실천만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모르겠죠? 배워도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 막막한가? 。 독서, 사고, 심미, 인생 경지의 향상은 우리 손에 있는 펜에 영향을 미치고, 글 속의 흐르는 선을 바꿔 선의 질감을 높인다. 각종 심미 이상에 대한 필법의 요구는 각종 필법이 표현하는 서로 다른 심미 자질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장기적으로 꾸준한 학습, 양성, 깨달음에서 인재는 끊임없이 발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