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양선이의 서예 스타일
양선이의 서예 스타일
이양' 의 파도 획은 종종 변형되어, 흔히 한 발이면 거두고, 파도를 남기지 않고, 파도를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획을 강조하는 것 (예: 가로긋기, 가로긋기) 이다. 그리고' 이양' 을 보면 필력이 두툼하고 착실하며, 출격하는 순간 미끄러지고, 펜촉이 빠르게 튀어나와 은근한 머리와 꼬리를 남겼다. 셋째, 양은 평생 예서를 연구했고, 그는 한비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었다. 그는 게시물의 필법으로 비석을 썼지만, 순전히 한비의 양강성으로 승리하지는 않았다. 금방 부드러워지고, 부드럽게 강성을 보고, 굽은 가운데 부드러움을 보고, 강중에서 힘을 잃지 않는 추세가 있다.
양선의 서예는 북비파에 속한다. 일찍이 서예가 수공으로부터 서예를 배우고 예서를 열심히 연구한 적이 있다. 그는 한묘에 유비쿼터스로 유명하다. 그의 방법이 광범위하고, 부지런히 연습하고, 글쓰기가 매우 능숙하고, 개인 스타일도 매우 뚜렷하기 때문이다. 그의 예서는 주로 상을 여는 길, 석문송, 기념비이다. 서체 구조에서 그는 선인들이 한비로부터 배우는 습관을 깨고, 특히 스키니, 압력, 긴 수직, 좌우 스트레칭, 스윙, 비행 등의 획을 채택하여 우아하고 단정한 한비가 빠른 필기와 숙련을 거쳤다. 작풍이 얇고 힘이 있고, 소홀한 가운데 빠듯하다. 그 펜은 밝고 산뜻하며, 잉크로 많이 변하려고 한다. 그는 항상 담묵과 숙묵을 이용하여 창작을 하는데, 이는 당시 비학 서예가 중에서 보기 드문 것이다. 함풍과 동치시절 그의 예서가 가장 두드러져 영향력이 크다. 언급할 만한 것은 양현의 행서도 풍격이 뚜렷하고 점화가 차분하다는 것이다. 몸이 쇠약하고, 모양이 가늘고, 네모난 납작하고, 단단하거나, 이산적이고, 변화무쌍하며, 가급적 밋밋함을 피한다. 그것의 호방함과 우아함이 일제히 날아간다. 양선작품의 유포가 매우 넓지만, 예서체는 만청서단에 큰 영향을 미치며, 심지어 일본까지 멀리 떨어져 있다. 그러나 그의 만년의 책은 퇴폐적이고 고의가 부족하다.
- 관련 기사
- 왕양명은 명나라에 어떤 공헌을 했습니까?
- 수박 정보
- 주동의 다섯 제자 중 임충은 2 위, 4 위는 만인의 적이라고 불린다. 정말?
- 주룽시 금융기관 전염병 기간 동안 기업에 혜택을 주는 정책 (주룽시 방역정책)
- 구성은 500단어 정도이면 됩니다.
- 미피는 어떻게 발음합니까?
- 2020 법학 시험 필수 시험 포인트: 공안기관.
- 아래 자료를 자세히 읽고, 너의 중국어 지식에 대해 이야기해라. 국어교실 제 7 권 제 7 과 체험 탐구. 가자. 。
- 인석 서릉 인감-서예와 인감의 관계
- 양 멩 헹 (Yang Mengheng) 의 영감을주는 이야기, 90 년대 이후 신체 장애, 확고한 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