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서예 서체의 구조에는 어떤 원리와 법칙이 있습니까?
서예 서체의 구조에는 어떤 원리와 법칙이 있습니까?
1, 한자는 서로 다른 획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어떻게 획을 조합해야 아름다울 수 있는지, 구조를 만드는 예술적 기교이다. 구조는 매듭, 매듭 또는 선반이라고도합니다. 서예의 구조는 종종 인물의 구조 법칙과 작가의 심미 정취에 근거하여 적절한 예술적 안배를 한다.
2. 이 예술법칙들은 밀도, 진실, 기이함, 대칭, 조화, 수렴, 호응 등이다. 서예의 구조는 이러한 법칙과 기법에 따라 문자의 형식미를 표현하고 관람자에게 풍부한 미감과 정취를 부여함으로써 무한한 경지와 정취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글꼴 구조 규칙:
1, 잉크학도 서예가들에게 자주 중시된다. 잉크를 사용하는 방법은 진한 잉크, 연한 잉크, 마른 잉크, 갈증 잉크, 젖은 잉크, 마른 잉크, 붓기 잉크 등이다. 고서에는 연묵을 사용하지 않았다. 명대 동치창은 사용하기를 좋아하여 근대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한 마디로, 짙고 진하며, 획이 서로 스며들어 풍부한 재미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성분상 차이가 있어요. 작은 작문은 한 글자 안의 점화관계가 어떻게 배열되는지, 아니면 글자와 글자 사이에 어떻게 배열되어 있는지를 말하는 것이다. 대장법은 글자와 글자, 행과 행, 문자, 발문, 인쇄 등의 관계에 대한 계획과 안배가 아니다. 또한 한 작품의 대사에는 호응과 기대, 조화가 원활하고 전체감이 있어야 한다고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