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Siyuan 굵은 글꼴 패밀리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Siyuan 굵은 글꼴 패밀리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방금 사모원이 오츠카의 흑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전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나를 초대하여 대답하게 했다. 나는 침묵을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전에 일본 서체 저작권에 대한 판결을 본 적이 있는데, 오쓰카 출정하여 그들의 팀의 창작 과정을 진술하였다. 1997, 연구소는 성택을 기소하여 초급법원에서 고등법원에 이르기까지 몇 년 동안 싸웠다고 고소했다. 연구소가 소송에서 졌지만, 후자가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그들도 여러 해 동안 한 무더기의 사람들이었다. 솔직히 말해서, 이 굵은 글자의 물건은 바로 내가 너를 베꼈고, 너는 나를 베꼈다. 너는 또한 이것이 전승이라고 말할 수 있다. 한 무더기의 사람들이 칼을 갈았다. 이 글자의 차이는 단지 약간의 간결자일 뿐이다. 결국, 단순화 된 흑체는 오랫동안 연마되지 않았으며 사람도 적습니다. 대중에게 네가 나의' 블랙 포인트' 를 좋아하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이 단어는 내가 구상한 것이다. 나는 그것이 가장 핍박하다고 생각한다. 사원의 서체 디자이너처럼 A 는 B 로, B 는 C 로, C 는 D 로 바꿨다. 이런 일이 많다. 누가 알아낼 수 있습니까? 누가 인정할 것인가? 적어도 글꼴 디자이너와 대중의 차이는 크다고 생각합니다. 너는 한번도 그 일을 해본 적이 없고, 그것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영원히 모를 것이다.
고딕체의 경우는 서예계에서 말하는' 해서체는 한체의 끝이다' 와 비슷하다. 다시 말해서, 새로운 문풍이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연히 붓을 필기도구로 삼는 전제조건이다. 서학성이 서학성이 쓴 중요한 비망록' 활자 인쇄사에서 기록할 만한 두 가지' 를 보면 디자인 단순화에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