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호랑이 캐릭터와 함께하는 상서로운 말
호랑이 캐릭터와 함께하는 상서로운 말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구한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쫓습니다. 신속함과 탐욕의 비유
배고픈 호랑이는 양을 본다 배고픈 호랑이는 양을 본다. 신속함과 탐욕의 비유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만난다. 만남, 만남.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만났습니다. 신속함과 탐욕의 비유
호랑이를 우리에서 나오게 하라 〖설명〗호랑이를 우리에서 나오게 하라. 끝없이 문제를 일으키게 될 강력한 적을 놓아준다는 비유입니다.
호랑이를 우리 밖으로 내보내세요 〖설명〗호랑이를 우리 밖으로 내보내세요. 끝없이 문제를 일으키게 될 강력한 적을 놓아준다는 비유입니다. "호랑이를 내보내는 것"과 같습니다.
호랑이에게 고기 먹이기 〖설명〗헛되이 죽는다는 비유다.
호랑이를 키우면 문제가 생긴다 〖설명〗적을 탐내고 자신에게 문제를 일으킨다는 비유이다.
호랑이를 키우면 재앙이 온다 〖설명〗적을 방임하고 자신을 괴롭힌다는 비유이다. '호랑이를 키우면 재앙이 난다'는 말도 마찬가지다.
호랑이를 길러서 자신을 물어뜯는다 〖설명〗적을 달래다가 결국 자신에게 해를 끼치게 된다는 비유이다. gnaw, "gnaw"와 동일합니다.
산에는 호랑이가 없지만 원숭이를 왕이라 부른다. [설명] 유능한 사람은 없고, 보통 사람도 주역을 맡는다.
세 남편은 도시 호랑이가 된다 〖설명〗 얘기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소문을 사실로 받아들인다는 비유다.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된다'도 마찬가지다.
남자 중의 용과 호랑이 〖설명〗남자 중의 영웅을 비유한 것이다.
호랑이는 앞문으로 나가고 늑대는 뒷문으로 들어온다. 〖설명〗적이 쫓겨난 뒤에 또 다른 적이 찾아온다는 비유다. '호랑이는 앞문에서 거절당하고, 늑대는 뒷문에서 받아들인다'와 같다.
호랑이 수염을 쓰다듬다 〖설명〗획:획. 권력 있는 사람을 공격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수막을 올려 호랑이 가죽을 만든다 [설명] 혁명의 깃발을 이용해 사람들을 겁주고 속이는 비유다.
호랑이를 그리고 백조를 조각하다 〖설명〗①꿈이 너무 커서 결국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는 비유이다. ②좋은 일은 할 수 없고 대신 나쁜 일이 일어난다는 비유이다.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개를 닮지 않습니다. 〖설명〗 비유는 흉내낼 수 없지만 물고기도 새도 아닙니다.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개와 같을 수 없다"는 것과 같은 말이다.
웅크리고 있는 호랑이와 용판 〖설명〗장엄하고 위험한 지형을 묘사합니다. "용의 접시 위에 앉아 있는 호랑이"와 같습니다.
호랑이가 이어지고 고래가 제비를 삼킨다 〖설명〗 강력한 분리주의와 상호합병을 비유한 것이다.
용판을 점령한 호랑이 〖설명〗웅장하고 위험한 지형을 묘사합니다. "용의 접시 위에 앉아 있는 호랑이"와 같습니다.
호랑이가 양에게 달려든다. [설명] 호랑이가 양에게 달려든다. 강자를 이용하여 약자를 괴롭히고 그들이 원하는 대로 한다는 비유이다. "양 중의 호랑이"와 같습니다.
호랑이 파티와 여우 동반자 〖설명〗사악하고 교활한 사람들을 비유합니다.
호랑이가 용을 능가한다 〖설명〗영웅들이 서로 경쟁하기 위해 솟아오르는 모습을 비유한 것이다.
호랑이가 용으로 변해 증기가 난다 〖설명〗시대의 변화를 이용하여 번영한다는 뜻이다.
여우는 호랑이의 힘을 빌린다 〖설명〗타인의 힘에 의지하거나, 타인의 힘에 의지하여 타인을 억압한다는 비유이다. "여우가 호랑이의 힘을 속인다"와 같은 말이다.
호랑이를 때려죽인다 〖설명〗힘을 잃은 사람을 비판한다는 비유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설명〗세상 경험이 거의 없고 두려움 없이 당당하게 말하고 행동하는 젊은이들을 비유한 것입니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설명〗세상 경험이 거의 없고 두려움 없이 당당하게 말하고 행동하는 젊은이들을 비유한 것입니다.
하나의 산은 두 마리의 호랑이를 숨길 수 없다 구양산의 "삼가상"에서 따온 것이다: "그와 잔공은 마치 하나의 산이 두 마리의 호랑이를 숨길 수 없는 것과 같습니다. 이는 그가 너무 오만하기 때문입니다." 예화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으면 새끼 호랑이를 잡을 수 없다 [설명]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으면 잡을 수 없다 새끼 호랑이를 잡아라. 비유적으로 말하면,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는 결과를 얻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호랑이를 잡고 용을 잡으세요. 산에 올라가면 호랑이를 잡을 수 있고, 바다에 내려가면 용을 잡을 수 있다. 은유적 능력.
모든 호랑이는 함께 일한다. 많은 호랑이가 함께 일한다. 능력 있는 사람이 여럿 뭉치면 더 큰 힘을 발휘한다는 비유다.
우로제호는 물고기를 루로 잘못 쓰고, 황제를 호랑이로 잘못 썼다는 뜻이다. 일반적으로 텍스트 오류를 나타냅니다.
독수리는 호랑이처럼 날아서 물어뜯는다. 자신의 강인함을 과시하고 극도로 사악하다고 묘사된다.
독수리는 호랑이의 발걸음을 본다.
독수리는 독수리와 호랑이처럼 사납고 탐욕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다. 나쁜 의도를 갖고 기회를 잡기를 기다리는 것을 설명합니다.
독수리는 호랑이를 보고, 호랑이는 호랑이를 바라본다.
늑대를 유인하고 호랑이를 물리치려면 “호랑이를 유인하고 늑대를 물리치라”를 참조하세요.
호랑이를 집에 소개한다는 것은 늑대를 집 안으로 끌어들이는 것과도 같다고 한다.
호랑이를 유혹하고 늑대를 물리치는 것을 '늑대를 유혹하고 호랑이를 물리치는 것'이라고도 합니다. 원래의 악의 세력에 저항하기 위해 또 다른 악의 세력이 유입되어 재앙이 더욱 심해질 것이라는 비유이다.
호랑이에게 고기를 먹인다는 것은 헛된 죽음을 비유한 것이다.
호랑이와 고기 먹기 '호랑이와 고기 먹기'를 참고하세요.
호랑이는 강으로 흘러 들어갈 수 없다. 『시·소야·소민』: “감히 호랑이를 공격하지 않으면 감히 강을 따라갈 수 없다.” 공자·서아': "사나운 호랑이가 강을 따르리니 너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의 말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일을 두려워하고 계획을 세우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맨손으로 강을 건너는 호랑이는 용감하고 위험을 감수한다는 의미입니다. 이후 원희극에서는 '호랑이는 있으나 강은 없다'는 절망감을 비유적으로 사용했다.
양이 호랑이 입에 빠졌어요. 위험한 상황에 빠져 빠져나가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 표현이다. '호랑이 입에 들어간 양'이라고도 불린다.
호랑이를 키우면 물어뜯는다. 호랑이를 키워서 자신을 물어뜯으세요. 적을 탐닉하고 그 결과를 고통받는 것에 대한 은유입니다.
호랑이를 키우면 자해를하게됩니다. "호랑이를 키우면 자해를하게됩니다."
호랑이를 키우면 죽는다.
호랑이를 키우면 문제가 생기듯이, '호랑이를 키우면 문제가 생긴다'는 것과 같습니다.
양호위광의 『사기·공가』: "공자를 옹호하다 장수 위진이 광을 지나쳤는데... 광족은 이 소식을 듣고 노의 양호라고 생각했다. 양호는 광족에게 폭력을 맛보았으므로 공자의 형상은 닷새 동안 양호(陽虎)와 같다. 나중에 유사성으로 인한 오해를 지칭하기 위해 "양후와이광"이 사용되었습니다.
호랑이를 키우면 몸에 해롭다는 뜻이다.
호랑이를 키우면 몸에 해롭다. 적이 문제를 일으키도록 허용하는 것에 대한 은유입니다.
호랑이를 키우면 문제가 생긴다는 것은 '호랑이를 키우면 문제가 생긴다'는 것과 마찬가지다.
옌턱과 호랑이 수염이 위풍당당한 자태를 표현하고 있다.
제비턱호랑이머리 ①웅장한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② 장군, 무사를 말한다.
연의 이마가 있는 호랑이 머리는 '연의 턱이 있는 호랑이 머리'와 같습니다.
호랑이를 수놓고 용을 새기는 것은 기사의 화려한 수사를 비유한 것이다.
곰의 허리와 호랑이의 등. 허리는 곰만큼 두껍고, 등은 호랑이만큼 넓다. 키가 크고 강한 사람을 묘사합니다.
곰이 호랑이를 차지하고 백조는 영웅들이 분열되는 상황을 비유한 것이다.
나무 위의 호랑이와 부채 안의 곰. 감옥에 갇힌 악인에 대한 비유입니다.
뱀을 안고 호랑이를 탄다는 것은 극도로 위험한 상황을 비유한 것이다.
돼지와 호랑이의 전설은 '豕海鱼鲁'과 같다.
호랑이의 입맞춤을 보낸다는 것은 호랑이 입 옆에 몸을 대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황은 매우 위험합니다.
호랑이는 세 단어로 호랑이가 된다.
용이나 호랑이처럼 용감하고 활력이 넘친다는 뜻이다.
늑대처럼, 호랑이처럼 "늑대처럼, 호랑이처럼"을 보세요.
날개 달린 호랑이처럼 '날개 달린 호랑이'와 같다.
호랑이가 날개를 낳듯이. 새로운 도움이 더해짐에 따라 강한 자는 더욱 강해지고, 악한 자는 더욱 악해지게 된다는 비유이다.
호랑이가 날개를 얻듯, '호랑이가 날개를 얻듯'은 같다.
산을 두드리면 호랑이가 흔들린다. <산을 두드리면 호랑이가 흔들린다>를 보라.
산을 두드리고 호랑이를 흔드는 것은 의도적으로 사람들에게 경고하고 충격을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의 용과 뒤의 호랑이를 두려워한다는 것은 소심하고 겁이 많아 걱정이 많다는 뜻이다.
숨은 용과 숨어 있는 호랑이. 아직 재능이 승격되지 않았다는 비유이다.
깊은 산속의 호랑이는 용감하고 강하다는 뜻이다. 한(汉)나라 사마천(Sima Qian)이 지은 '임안서(仁寧書)'에 "맹수는 깊은 산에 있으니 모든 짐승은 다 겁에 질린다"는 말에서 따왔다. 산에서 나오는 사나운 호랑이 같은 산. 그 행동을 용감하고 빠르다고 묘사하세요. '호랑이가 산을 내려간다', '호랑이가 산을 떠난다'라고도 한다.
엔터 더 드래곤은 '엔터 더 드래곤'과 동일하다.
용은 호랑이의 눈을 뜨고 오만함과 패기를 표현한다.
용대호대용대호대용대호대용대호대호대용.
용은 뛰고 호랑이는 앉는 모습은 남다른 우아함과 위엄을 비유한 것이다.
용은 움직이고 호랑이는 변한다. "이천": "나는 용은 하늘에 있고...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르고, 성자는 모든 것을 보이게 한다." 또한 『Re』에서는 “위인은 호랑이처럼 변한다”, 공영달서(孔寧大史)는 “전 손익왕이 법을 제정하고, 글의 아름다움이 있고, 인상이 깊고, 호랑이처럼 변한 것 같고, 그의 글은 빛난다.
나중에 '용은 움직이고 호랑이는 변한다'는 말은 황제의 개혁과 혁신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용이 날아가고 호랑이가 뛰는 것은 노고를 상징한다.
용이 날아간다 그리고 호랑이의 포효는 장엄한 정신을 상징합니다.
용과 호랑이는 늠름하고 위엄있게 서있습니다.
용과 호랑이는 강인하고 위엄이 넘칩니다. 누워있는 호랑이의 비유는 용의 상승과 호랑이의 웅크리는 것과 같다.
용의 상승과 호랑이의 포효는 같다.
용과 호랑이는 강력하고 지배적이다.
용과 호랑이는 사납고 거침없다.
누워있다는 것은 산이 구불구불하다는 뜻이다.
용과 호랑이가 웅크리고 있는 모습은 마치 용처럼 웅장하고 위험한 지형을 묘사하고 있다.
용판과 호랑이 웅크림은 웅장하고 위험한 지형을 묘사합니다.
용판과 호랑이 웅크림
용이 호랑이를 잡아서 던지는 것은 용을 의미합니다.
용은 호랑이를 붙잡고 있고, 호랑이는 감정이 풍부하고 의욕이 넘친다. p>
용과 호랑이는 소란을 피우는 데 익숙하다.
용은 호랑이로 변한다. "이·거": "대인이 호랑이로 변하면, 학자이기도 하다. ""역사 기록: 노자와 한비의 전기" "(공자)가 제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새들아, 나는 그들이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그들이 헤엄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걷는 사람을 왕이라 할 수 있고, 방황하는 사람을 룬이라 할 수 있고, 날아다니는 사람을 루이라고 할 수 있다. 용이 어떻게 바람과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지 알 수 없느니라. '' 이후에는 예측할 수 없는 변화를 비유적으로 '용이 호랑이로 변했다'는 표현이 사용됐다.
용호 상황 ① '이첸' :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도를 따른다." 호랑이. 이후 '용호풍운'은 때맞춰 만나는 영웅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②군주와 신하들의 만남을 가리킨다.
날아다니는 용과 도약하는 호랑이는 나라를 상징한다. 씩씩하고 거침없는 문체
장군의 깃발, 용의 깃발과 호랑이의 깃발.
용은 쪼그리고 앉는다.
용은 돌진하고 호랑이는 쪼그려 앉는다.
호랑이 뿔은 호랑이 뿔이다.
호랑이를 동원하기 위해 산을 떠나는 것이다.
호랑이의 머리를 간지럽히는 것은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는 것입니다.
늑대와 호랑이처럼 씹어먹는 것입니다.
늑대와 호랑이는 맹렬하게 먹는다.
늑대와 호랑이가 먹는다. '늑대가 먹고 호랑이가 삼킨다'는 뜻도 있다.
문 앞에 늑대가 온다. 뒷문으로 찾아오는데, 나쁜 놈들이 연달아 옵니다.
늑대가 호랑이를 바라보고, 호랑이가 그것을 바라보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늑대. , 호랑이와 표범 ①은 사악한 사람을 말합니다.
'늑대가 먹고 호랑이가 먹는다'를 참조하세요. ②잔혹한 착취를 비유한 것이다.
준보후랑은 거센 파도를 묘사한다. 시와 호랑이는 '구호, 시와 용'을 참조하세요.
구안, 호랑이와 표범은 '구관, 호랑이와 표범'과 같습니다.
구호, 시와 용은 비유입니다. 술에 중독된 술.
9관에 등장하는 호랑이와 표범은 중국판 '추의 노래'를 비유한 것이다. 조훈(趙興)은 "호랑이와 표범이 아홉 고개를 쪼아서 부하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준다"고 말했다. "
고래와 호랑이는 고래와 호랑이처럼 잡아먹는다. 토지와 재산을 합병하는 비유로 자주 사용된다. 송나라 판중옌의 《상통치서》: "이전 세대는 혼란에 빠졌고, 고래와 호랑이가 먹었고, 미래를 예측하는 의미가 없었기 때문에 오랫동안 길이 부족했지만 급한 일은 아니다.
"명나라 장경의 "비완지·명정의 담대함": "그는 비방이 많고 그의 힘은 분명하며 그는 고래와 호랑이에게 잡아먹힌다. 누가 감히 그를 막을 수 있는가?" - 서방의 "누오가오 광지 한공승" 의 청나라: "군인들은 다리를 다리로 삼는다는 말을 자주 한다.
힘을 과시하기 위해 호랑이를 속인다. 여우가 호랑이의 힘을 가장한다고도 한다.
호랑이 던지기 용 던지기: 투쟁과 점프. 용과 호랑이가 서로 싸우는 모습을 말합니다. 치열한 싸움에 대한 은유.
호랑이굴과 늑대둥지는 호랑이와 늑대의 둥지다. 매우 위험한 장소에 대한 은유입니다.
타이거시는 순시에서 나왔는데, 코뿔소 같은 짐승이다. 젠: 동물을 담는 나무 우리입니다. Tiger와 Si는 나무 우리에서 탈출했습니다. 악한 사람들이 도망치거나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책임자들이 책임을 져야 한다는 비유입니다.
호랑이의 시선 : 호랑이처럼 사납게 쳐다보고 있다.
호전략과 용도전략: 황시공이 지은 전설적인 '세 가지 전략'을 가리킨다. 도(Tao): "육도(六道)"를 가리킨다. "3대 전략"과 "6대 전략"은 고대 군사 서적입니다. 일반적으로 군사서적, 병법을 지칭하며, 군사 전략가의 전략을 지칭하기도 한다.
호랑이와 늑대의 기세는 극도로 맹렬한 기세를 뜻한다.
호랑이 동굴, 롱탄 동굴: 동굴, 탄: 깊은 웅덩이. 용이 사는 깊은 웅덩이, 호랑이가 사는 굴. 매우 위험한 장소에 대한 은유입니다.
호랑이와 왕관 왕관: 머리에 모자를 쓰세요. 본질적으로 잔인한 사람에 대한 은유.
호랑이 걸음과 용의 산책. 원래 설명에는 황제의 태도가 심상치 않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그는 장군의 영웅적인 자세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호랑이에게 먹이기 위해 고기를 잘라줍니다. 몸에 붙은 고기를 잘라서 호랑이에게 먹이세요. 목숨을 바쳐도 상대방의 욕심을 채울 수 없다는 비유이다.
목숨을 걸겠다는 의지는 곧 목숨을 걸겠다는 의지를 뜻한다.
봉황은 한숨을 쉬고 호랑이는 응시하며 우아한 입담과 위엄 있는 모습을 그려낸다.
펑허(Feng He)는 난폭한 호랑이라고 아직도 알려져 있다.
호랑이를 놓아준 결과는 호랑이를 놓아준 결과이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잡는 것처럼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잡는다. 빠르고 격렬한 움직임을 묘사합니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삼킨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덮친다'라고도 불린다.
용을 부수어 호랑이를 찌르는 행위 진나라와 주나라 시대에 용을 쏘아 호랑이를 죽이고 백성의 해악을 제거했다고 한다. 이 내용은 남송(南宋)의 유이칭(劉伯淸)의 『석수신우·자신』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나중에 '용을 베고 호랑이를 찌르는 것'은 무술에 능숙하고 의협심 있게 행동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조호교원의 '시체': "황보가 가운데 말했다. 왼쪽은 태성을 잡고 오른쪽은 조호와 싸운다." 또 "거주 광순에 돌교원이 있는데, 50년의 세월이 흘러 백인강(白仁河) 옆에는 거자(居子)를 볼 만큼 용감한 자들이 감히 접근하지 못하지만 오직 그렇게 할 수밖에 없다." 나중에 "Diaohu Jiaoyuan"은 익숙해졌습니다. 위험 속에서 걷는 용감한 사람들을 가리킨다.
호랑이를 이기려면 봉황과 용을 이긴다고 지금도 전해진다.
도요를 쥐고 있는 가시호랑이는 일석이조로 두 마리의 새를 죽이는 행동을 기다린다는 뜻이다.
호랑이 입에 미끼를 던져 먹이를 호랑이 입에 전달해 보세요. 위험에 처해 있음을 나타내는 비유입니다.
늑대를 없애고 호랑이를 잡아라. 하나의 해를 없애면 또 다른 해가 찾아온다는 비유다.
부엉이가 호랑이를 보고 보살펴준다.
자칼, 호랑이, 표범은 일반적으로 인간과 동물에게 해를 끼치는 다양한 짐승을 일컫는다. 잔인하고 악한 사람을 비유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자칼과 호랑이가 만연하다. 자칼과 호랑이, 두 마리의 사나운 짐승. 사나운 짐승처럼 날뛰는 나쁜 사람들을 비유한 것입니다.
컵 활 속의 호랑이, 도시 속의 도시는 바람과 그림자를 쫓고, 의심이 가득하고, 자신을 어지럽히는 것을 의미한다. 『컵배례와 뱀그림자』,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다』도 보세요.
호랑이 두 마리가 싸우고 있다. 호랑이 두 마리가 서로 싸우고 있다. 두 세력이 서로 맞서 싸우는 모습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 보내십시오. 나쁜 놈들을 원래의 은신처로 돌려보내고 재앙의 근원을 남겨둔다는 비유입니다.
산에 앉아 호랑이의 싸움을 지켜본다는 것은 양측의 투쟁을 방관하는 자세로 양측이 다칠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를 이용한다는 뜻이다.
고양이를 흉내내고 호랑이를 그린다는 것은 누군가의 외모를 흉내낸다는 뜻이다.
호랑이에게 가죽을 달라고 호랑이에게 가죽을 달라고 협상하세요. 악한 사람과 협상하여 자신의 이익을 포기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한 일에 대한 비유입니다.
호랑이를 초대하여 자신을 방어하고 끌어당기세요. 호랑이를 유인하고 자신을 방어하세요. 악한 자들에게 의지하려다가 결국 그들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된다는 비유입니다.
독수가 솟아 오르고 호랑이가 독수리처럼 날아 호랑이처럼 보입니다. 설명은 매우 강력합니다.
호랑이보다 더 강력해지세요: 날개. 호랑이에게 날개를 추가해 보세요. 나쁜 사람을 도와 그들의 힘을 키워준다는 비유이다.
구름, 용, 바람, 호랑이 호랑이의 포효는 바람을 만들고, 용의 일어남은 구름을 만든다. 비슷한 것의 유도를 말합니다.
양의 질과 호랑이 가죽의 질: 자연.
양은 호랑이 가죽을 덮고 있지만, 보면 여전히 풀을 좋아하고, 자칼을 만나면 겁에 질려 몸을 떨게 됩니다. 강한 척 하지만 실제로는 소심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호랑이를 키우는 유산은 걱정을 남기는 것, 재앙을 남기는 것입니다. 호랑이를 없애지 않고 방치하면 장래에 큰 문제가 됩니다. 나쁜 사람에게 나쁜 일을 하게 놔두고 문제를 남기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호랑이 속의 양은 선한 사람이 나쁜 사람의 손에 넘어가 극심한 위험에 처해 있음을 비유한 것입니다.
연턱과 호랑이목턱 : 턱. 옛날에는 왕자의 고상한 모습이나 장군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와호장룡은 아직 발견되지 않은 숨은 재능을 뜻하며, 숨은 재능을 일컫기도 한다.
芊芊: 버려진, 芊: 작은 길. 배고픈 호랑이가 지나가는 길에 고기를 던져라. 위험에 처해 재난이 닥칠 것을 비유한 말입니다.
舄武虎帝 '舄'과 '무', '虎'와 '帝'는 모양이 비슷하기 때문에 같은 경전에서 따왔을 때 실수하기 쉽습니다. 텍스트 복사 오류를 나타냅니다.
호랑이에게 날개를 더해 보세요. 호랑이에게 날개를 더해 보세요. 나쁜 사람을 도와 그들의 힘을 키워준다는 비유이다.
웃는 호랑이는 겉으로는 착해 보이지만 마음은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 것입니다.
호랑이 인형 만들기 伥 : 귀신. 옛날에는 호랑이에게 잡아먹힌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 된다고 하여 사람을 잡아먹히게 하는 일이 특기였다고 한다. 호랑이. 호랑이의 유령 역할을 해보세요. 악을 행하는 자들의 공범으로 행동하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호랑이 푸이푸: 통 '부착': 날개. 호랑이에게 날개를 추가해 보세요. 나쁜 사람을 도와 그들의 힘을 키워준다는 비유이다.
호랑이처럼 적을 두려워하라.
자칼에게 주다: 주다. 원래는 문제를 일으키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말하며 자칼, 호랑이, 표범에게 먹이를 주어야합니다. 나쁜 사람들에 대한 사람들의 분노를 설명하십시오.
호랑이 타기 호랑이 등에 타고, 내리려고 하면 못 내려요. 일이 진행되는 가운데 어려움을 겪지만, 상황 때문에 멈추고 싶어도 멈출 수 없다는 비유입니다.
호랑이의 색깔 변화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색깔: 안색. 호랑이에게 물려본 사람만이 호랑이의 힘을 안다는 뜻이다. 후자의 비유는 그가 두려워하는 것을 언급할 때 그를 긴장하게 만든다.
활기차게, 활기차게, 활기차게, 활기차게, 활기차게.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된다. 세 사람이 도시에서 호랑이에 관해 거짓말을 했고, 그 말을 들은 사람들은 그 말을 믿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소문을 사실로 여기게 될 것입니다.
젖먹이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겁이 없고 도전하는 젊은이들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날개 달린 호랑이 같으니. 힘 있는 사람이 도움을 받아 더 강해질 수 있다는 비유다.
늑대와 호랑이처럼, 늑대와 호랑이처럼 사나운. 은유는 매우 잔인하고 잔인합니다.
차오롱은 범을 그리며 거짓된 마음으로 예의를 베푸는 모습을 묘사한다.
양을 몰아 호랑이를 공격하세요. 양을 몰아 호랑이를 공격하세요. 강한 적과 약한 적, 힘의 격차가 커서 멸망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앞에는 늑대가 있고 뒤에는 호랑이가 있다는 것은 소심하고 겁이 많아 걱정이 많다는 비유이다.
앞문에서는 호랑이를 물리치고 뒷문에서는 늑대를 들여보내라, 이는 적을 쫓아내다가 또 다른 적이 찾아온다는 비유이다.
호랑이의 등에서는 내리기가 어렵다. 호랑이의 등에서는 내릴 수 없다. 어떤 일을 계속하기는 어렵지만, 도중에 멈출 수 없는 상황이 되어 딜레마에 빠지게 된다는 비유입니다.
용은 뛰고 호랑이는 웅크리고 있는데 이는 힘차고 힘찬 글씨와 서예를 비유한 것이다.
용이 포효하고 호랑이가 포효한다. 은유와 관련된 것들은 서로 상호작용합니다. 그것은 또한 사람의 성공을 설명합니다.
롱탄 호랑이 동굴 동굴: 동굴. 탄: 깊은 풀. 용이 사는 깊은 웅덩이, 호랑이가 사는 굴. 매우 위험한 장소에 대한 은유입니다.
용호전투(Enter the Dragon and Tiger Fight)는 치열한 투쟁이나 경쟁을 묘사합니다.
두 마리 호랑이가 싸우는 것은 두 세력이 서로 싸우는 모습을 비유한 것이다.
머리에 파리를 휘두르는 호랑이는 죽음을 추구하는 모습을 비유한 것이다.
용과 호랑이는 용과 말처럼 머리를 높이 들고 호랑이처럼 걷는다. 강력하고 장엄한 정신을 묘사합니다.
Luyu Dihu는 문자 전송 오류를 말합니다.
용판과 호추판: 구불구불, 추: 쪼그려 앉기. 똬리를 틀고 있는 용처럼, 웅크리고 있는 호랑이처럼. 특히 난징. 또한 장엄하고 위험한 지형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용 연못과 호랑이 동굴은 용이 숨어 있고 호랑이가 숨어 있는 깊은 웅덩이입니다. 매우 위험한 장소에 대한 은유입니다.
진을 열어 호랑이를 꺼내세요. 슌은 짐승을 가두는 나무 우리입니다. 원래는 돌봄을 담당하는 사람이 자신의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는 의미였습니다. 나중에는 나쁜 사람을 탐닉하는 비유로 자주 사용됩니다.
뭔가를 힘차고 급하게 먹는 모습을 게걸스럽게 게걸스럽게 표현합니다.
용과 호랑이가 서로를 바라보는 것은 마치 용과 말이 고개를 높이 들고, 호랑이가 먹이를 바라보는 것과 같다. 사람의 장엄하고 강력한 정신을 묘사합니다. 뛰어난 재능과 뛰어난 전략을 비유하는 말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