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먼지 단어 번체자 _ 먼지 단어 번체자를 쓰는 방법

먼지 단어 번체자 _ 먼지 단어 번체자를 쓰는 방법

서예예술은 중화민족의 귀중한 문화부이고, 의경은 서예예술에 없어서는 안 될 미학범주이며, 서예작품의 영혼이다. 제가 여러분께 가져다 드리고자 하는 것은 먼지 글씨의 중국 전통 서예입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먼지 글자로 중국 전통 서예를 감상하다

먼지 문자가 있는 중국어 번체 서예 1

중국 전통 서예 먼지 단어 2

중국 전통 서예의 먼지 문자 3

중국 전통 서예의 먼지 문자 4

서예 작품의 표현 수법

서예 작품 속 흑과 백은 단순한 색채가 더해지는 것이 아니라, 작품의 질을 묵묵히 높이고, 작품의 감화력을 높이고, 작품의 다른 원소와 예술의 기묘한 기묘함을 형성하여, 흑백 세계에서 서예의 심오함을 느끼게 한다. 잉크의 검은색은 서예 작품의 고퀄리티 라인을 만들고, 잉크의 농도는 서예 작품의 리듬을 표현하고, 흑백의 조화는 서예 작품의 재미에 영향을 미친다. 임산지의 행서작품은 단숨에 완성되었고, 선이 강렬하고, 리듬이 명쾌하며, 맛이 진하며, 어떤 가식적인 의미도 없다. 정말 채용' 구세' 에서 언급한 건가요? 내 남편의 책은 자연에서 유래한 것인가? 。 따라서 종이에 남겨진 미세한 흔적과 흰 쌀종이가 부여한 교묘한 흰 천은 흑백세계의 정신적 흥미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흑백의 교묘한 대응도 없고 허실의 예술적 표현도 없고 서예 예술도 없다. 바로 흑백의 분포로 중국 서예의 독특한 공간의 아름다움을 형성했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필묵에서 파생된 공허하고 격동적인 율동 경지를 지닌 서예는 흑백의 처리와 표현에 있다. 흑백이 없으면 이런 풍부한 공간 형식미도 잃게 된다.

청대 학자와 서예가는' 예주 양주' 에서 "? 서화는 펜을 기초로 잉크를 형식으로 하기 때문에 서예는 서예의 열쇠이다. 사실 펜은 어둡고 펜은 떠 있다. 잉크의 색깔은 종이에서 나온 것 같고, 색깔은 보라색과 파란색이다.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종이에서는 반드시 검고 평평하니 자세히 보아야 한다. -응? 필묵의 농도는 예술 작품의 서로 다른 매력을 표현하며, 각 서예가의 습관과 표현 형식은 모두 다르다. 그러나 짙든 짙든, 적절하게 운용하기만 하면 잘 알려진 명작을 표현하는데, 관건은 필묵의 깊이를 파악하고 운용하는 것이다. 청대에는 농묵재상 (류영) 과 연묵재상 (왕문지) 에 대한 논평이 있다. 청대 명신 류영은 짙은 잉크로 색채를 짙게 채색하고, 문필이 웅장하고 정취가 풍부하며, 우아하고 고요한 미감을 만들어 후세 사람들에게 불리는가? 총리 두꺼운 잉크? 。 진한 잉크와는 반대로 연한 잉크를 잘 쓰는 왕문지는? 엷은 잉크로 꽃을 찾나? 。 왕문지는 동치창 서예 스타일의 재현으로 여겨졌으며, 왕문지는 동치창을 매우 추앙했다. 그는 《논시》에 다음과 같이 썼다. 동화정, 서예가의 걸작, 영혼이 가득한 동화정, 밋밋함을 제외하고는 왜 장행에 대해 동시에 이야기해야 하는가? -응? 동치창에 높은 평가를 주다. 왕문지는 담묵으로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아주 잘 쓰고, 생각은 매우 분명하다. 그의 행서 세로축을 보면, 작품 전체가 홀랑하고, 하늘하고, 민첩하며, 필법이 정연하고, 재능과 청수가 그의 필묵 속에 어디에나 있다. 현대 서예가 임산지 선생은 먹색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잉크에 대해서도 매우 신경을 쓴다. 그는 잉크는 초점 잉크, 짙은 잉크, 연한 잉크, 갈증 잉크, 적묵, 숙묵, 깨진 잉크로 나눌 수 있으며, 수해, 깊고 건조하며 변화무쌍하다고 말했다. 운과 사용의 아름다움은 한결같다. -응?

서예를 잘 배우는 네 가지 요점

서예는 독립된 예술이며 전통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서예란 무엇입니까? 서예는 한자를 쓰는 예술과 법칙이다. 주로 쓰기, 펜, 점화, 구조, 선반, 배포, 지불, 구도 등이 포함됩니다. 글씨를 쓰려면 손바닥이 비어 있어야 하고, 다섯 손가락은 여치여야 한다. 펜으로 센터에 배포하십시오. 펀치는 고려해야 합니다. 구조는 수평과 수직을 이루고, 분포는 적당히 얽히고설키고, 풍격은 천마가 허무하고, 전체 장은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역대 서예가들이 총화한 경험이다.

1, 게시물과 각종 서예 자료를 많이 보고, 많이 봐야 게시물을 많이 외울 수 있다. 쓸 때만 단숨에 완성할 수 있다. 각 학교의 힘을 모아 창조하다.

2. 사실주의는 서예의 필경의 길, 즉 스티커이다. 게시물은 반드시 조심해야 하고, 조심하지 마라. 대담하고 대충대충 하지 말고 유명한 게시물, 유용한 게시물, 관심 있는 게시물을 골라야 한다.

3, 각 단어의 구조, 각 단어의 상황과 행의 변화를 파악한 다음, 겹친 글자의 연습, 겹친 글자가 무엇인지 파악합니다. 겹친 글자는 처음 왔을 때이니 문장 한 편만 베끼면 베끼지 마라. 너는 반드시 적고 정밀해야 한다. 한 단어로 시작한 다음 한 문장, 마지막 단락으로 시작합니다. 성공을 서두르지 마라.

4. 크리에이티브 모사, 두세 명의 서예가의 특징을 결합하여 창의적인 글쓰기를 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과거의 교훈을 받아들이고 진흙이 아닌 것을 배우는가? 나는 내 작품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