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물조곡 헤드 황주 쾌조정 감상, 예의로 감상한다.
물조곡 헤드 황주 쾌조정 감상, 예의로 감상한다.
스시 \ "물 노래 헤드 황주 빠른 애버딘 제공 장 Lisu \" 원본, 번역 및 감사, 석양 자수 커튼, 파빌리온 은 더 비어 있습니다. 너의 새 작품을 나에게 알려라, 창문이 축축하다 [3]. 이순신 핑산 홀 [4], 강남 연우 [5] 에 기대어. 그것은 결코 외롭지 않다. 술주정뱅이의 언어를 알고 있는데, 그곳의 산의 색깔은 [6] 도 아니다. 끝없이 펼쳐진 수면이 맑아서, 군산의 녹색 그림자가 비치고 있다. 갑자기 파도가 세차게 일면서 백두옹의 잎이 나풀나풀 춤을 춘다. 나는 란대의 아들 [8] 을 비웃을 수 있지만, 나는 추앙의 본성을 이해할 수 없다 [9], 나는 남자와 여자 [10] 만 알고 있다. 조금 경외심, 천리 빨리 [1 1]. 주 [1] 이 단어는 송신종 원풍 6 년 (1083) 에 쓰였으며, 수시는' 우대시안' 으로 강등되어 황주 (오늘 호북 황강현) 에 거주하고 있다. 물명: 곡의 이름. 첫 번째 질문은' 황주 회장정 증정 장' 이다. 장회민은 매력적이고 몽환적이다. 후 황주 () 로 강등되어 안일함 () 이 장강 변두리에 정자를 짓고 성품을 도야했다. 수시는 그것을' 속해관' 이라고 명명하고 상대방에게 증여했다. [2] 수시 (1037-1101), 쓰촨 미산현인. 송신종 가우 2 년 (1057), 신법을 풍자하는 시를 써서 신당 나지에 의해 감옥에 보내진 것은 우대시안이다. 출소 후 그는 황주단 부대사로 임명되었다. 철종원은 한림원으로 이주하여 성지를 이해하지만, 신법 폐지에 반대하여 구당에 밀려났다. 철종주정 후 신당을 임명하여 전조의 죄를 조롱하고 혜주 (현재 광동 혜양현), 단주 (현재 광동 단현) 를 유배하였다. 수시는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성취한 작가 중의 하나이다. 그의 산문은 "당송팔인" 에 속하며, 시사서예는 황정견과 함께 유명하다. 그의 단어 작품은 가장 개척적이고 풍격이 뚜렷하고 호방하다. 그는 호방파의 창시자로 여겨진다. [3] 창습녹색: 마지막' 나의 새 작품' 은 빠른 애버딘 창문의 푸른색 페인트가 신선하다는 뜻이다. [4] 평산당: 구양수는 임종청년간에 지은 것으로 양주시 마른 서호촉강법정사에 주소가 있다. 왕샹은' 땅의 승리' 가' 강남 산들이 처마 밑에 아치형이다' 고 말했다. [5] 기울다: 비스듬히 기대다. [6] 취옹어: 구양수는 평산당' 취향송' (작품명' 종초오류'):' 평산난간이 맑은 하늘에 기대어 산색이 있고, 산색이 없다' 고 읊었다. 백두옹: 뱃사공. [8] 란타이 공자: 전국시대 초국의 송옥은 란대 통수권자를 역임한 적이 있다. "봉부" 에서 그와 가시근이 추향왕과 함께 란대궁을 참관했다고 썼다. 갑자기 바람이 불자 추향왕은 옷깃을 바람처럼 걸치며 말했다. "네가 기다려, 내가 무슨 일을 하느냐?" " 송옥이 그에게 말했다. "이것이 유일한 왕귀입니다. 서민은 편안합니다. * *!" 이어' 왕의 가스' 와' 서민의 가스' 의 차이를 설명하는데, 수시는 여기서 반대한다. [9] 장승천추: 장자의' 천추' 이론. 장자 만물론:' 자유설' 은' 땅이 울리면 만물을 알고, 사람이 울리면 사람이 대나무보다 낫다' 고 말했다. 감히 천추에게 묻자' 자키가 말했다.' 내 남편은 모든 것이 다르다고 자랑했지만, 그는 자신을 짜게 했다. 누가 분노인지 악했다! ♫ "자" 는 소리를 낼 수 있는 구멍이고, 소리를 가리킨다. 장자는 사람 소리 (악기가 내는 소리) 를 비유로 자아, 선악, 옳고 그름, 좋고 나쁨의 인지경지를 구분하고,' 지성 송옥의' 봉푸' 는' 호마이의 바람' 과' 음유한 바람' 을 구별하여' 무해장생자연' 이라고 부른다. [10] 강도: 버텨. [1 1] 이 두 말은 가슴에 숭고한 정신을 가지고 천리의 바람을 즐길 수 있다는 뜻이다. 호연의 기운, 맹자 공손추의 말: "나는 호연한 기운을 잘 키운다.", "화가 나고, 기가 매우 강하다." 직선적이고 무해하다면 천지 사이에 쑤셔 넣는다. 감상 1: 이 단어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경경, 서정, 의론을 한 난로에 모아 작가의 역경 속의 정신세계를 드러내고, 태연자약하고, 글자의 행간이 웅장하다. "함축적이고 넓어서 마음을 열고 군웅을 전복시키기에 충분하다" (유희재' 예술강과 시강'). 시 전체가 정자와 강에서 본 장려한 경치를 묘사했다. 마지막으로,' 당당하고 늠름한' 사람만이 대자연의 귀신과 도끼를 충분히 이해하고 즐길 수 있다고 지적했다. 절 박물관에는 청대 서예가의 필적이 소장되어 있다. 감상 2: 이 시는 동파에서 황주를 유배한 지 4 년째 되는 해에 쓰였으며, 수시의 호방시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시 전체는 쾌재정 주변의 장려한 산하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저자가 호마이에 활달한 생명정신을 표현했다. 저자가 묘사한 대상은 주로' 쾌조관' 주변의 광활한 광경이다. 처음 네 마디, 먼저 진필로 정자 밑의 강물과 푸른 하늘, 먼 곳의 석양과 정자의 아름다운 화면을 묘사하여 넓고 끝없는 경지를 표현하며 끝없는 정서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이 새로 나를 알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는 새 관의 창설을 설명하고, 관주와 자신의 밀접한 관계를 지적하며, 장의가 지은 쾌재관은 자신을 위해 특별히 지은 것이라고 유머러스하게 묘사하며, 관창은 녹색 빨강 2 색 페인트로 페인트칠을 하고, 색채가 상큼하다고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젖은" 단어는 페인트가 마르지 않은 것을 묘사하며 상당히 형상적이다. 평산당의 그 장면을 오래도록 기억하라' 는 이 다섯 마디는 기억 속의 장면이자 눈앞의 장면에 대한 상상력이 풍부한 측면 묘사이다. 작가는' 장록' 이라는 단어로 양주 핑산당에서 감상했던 강남산천의 아름다운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또 자신이 빠른 애버딘 위에서 목격한 경치를 비교해서, 빠른 애버딘과 핑산전을 하나로 융합하여 아름답고 독특한 경지를 형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런 회상경으로 경치를 쓰는 필법은 우여곡절을 더해 단어의 빈령동감을 강화시켰다. 위의 다섯 마디, 참신하고 독특하여 사람을 매료시킨다. 작자의 그 해의 창쾌함을 통해 오늘 빠른 애버딘 앞에서 승리를 보는 기쁨을 전달했다. 첫 번째는 허실의 결합으로, 빠른 애버딘 아래 그리고 더 먼 곳의 경치를 묘사한다. 다음 영화에서는 다음 다섯 마디를 바꿔서 정전 호호호강의 돌변, 파도가 세차게 일고, 구름이 피어나고, 눈빛이 번쩍이는 장관을 멋진 예술수법으로 선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시인은 이로써 자신의 숭고한 이상과 인생 추구를 표현했다. "천아르, 거울이 깨끗하고 벽봉이 거꾸로 걸려 있다" 며 넓고 맑은 강물, 맑고 푸른 산봉우리가 강에 반영되어 아름답고 감동적인 잔잔한 산수화권을 형성하는 것은 물과 산에 대한 정적인 묘사이다. "갑자기" 두 마디, 거풍을 쓰고, 강물이 갑자기 변하고, 파도가 세차게 일고, 구름이 걷히고, 한 어부가 작은 배를 몰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 덩실덩실 춤을 춘다. 이에 따라 괴봉에 대한 작가의 묘사가 갑자기 정지상태에서 전어의 초점으로 바뀌었다. 풍랑을 힘차게 싸우는 백발 노인. 이 백두옹의 이미지는 사실 동파인격의 상징이다. 다음 문장에서 작가는 자연스럽게 전국 시대 초국란대 통수인 송옥이 한' 봉푸' 에 대한 그의 평론을 인용했다. 저자가 보기에 송옥이 바람을' 왕의 바람' 과' 서민의 음유한 바람' 으로 나누는 것은 터무니없고, 자연의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무뚝뚝한 설교이며, 백두옹의 웅장한 풍신이 증거다. 사실 자연계에는 장자가 말한 귀천의 구분이 없다. 관건은 인간의 정신 경지의 높낮이에 있다. 그는' 조금 늠름하고 천리 빠르다' 는 감동적인 말로, 한 사람이 지극히 높고 위엄 있는 기풍을 가지고 있으면 범속을 초월하고, 당당하고, 자유분방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여유롭게 할 수 있고, 무한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천리 영광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수시가 역경 속에서도 숭고한 정신을 유지하는 솔직한 인생 태도는 분명히 긍정적인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의경과 구조상으로 볼 때, 이 단어는 기복, 다채로움, 대개합, 기복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어 영화 속 묘사와 논술은 웅장하고 웅장하며, 행간 속 백두옹의 이미지는 백천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처럼, 전편의 주제를 함축적으로 설명하고 독자들에게 강렬한 충격을 주었다. 시융경, 서정, 의론이 하나로 어우러져 광활하고 장대한 자연 풍광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역경 속의 태연과 호연함을 보여 주는 당당하고 숭고한 정신을 주입해 소사의 특징을 충분히 표현했다. 감사 3: 이 단어는 일명 쾌조가정으로 저자 자신이 명명한' 쾌조가정' 을 둘러싸고' 쾌야' 의 뜻을 두드러지게 한다. 첫 편의 처음 네 문장은 진필로 풍경을 묘사하고, 시선은 멀고 가깝고, 다시 평산당의 추억으로 옮겨갔다. 마지막 네 문장은 평산당을 썼는데, 사실 허필로 빠른 애버딘을 썼다. 양자의 풍경은 똑같다. 구양수에 대한 동경은 이 정자를 더욱 친근하게 한다. 지금으로 돌아가자 강물은 고요함에서 갑자기 용솟음치는 것으로 바뀌었고, 작가의 시각도 천경 푸른 물에서 춤을 추는 어민들에게 초점을 맞추었다. 쓴 풍경의 상징적 의미는 분명하다. 얼마나 많은 작가의 정치 생애의 정서가 연우 속에서 사라진 외로움과 외로움의 광채, 갑작스러운 거칠고 사나운 파도, 파도에 따라 춤을 추는 대머리 어부에게 기탁되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바로 이런 느낌 때문에' 쾌야' 에 대한 목소리가 더욱 절실하다. 마지막 세 문장과 서정적 문장 두 마디가 생겨나 저자가 모든 것보다 높은 소탈한 마음과 정신수양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보여 주는 것이 바로 저자가 추구하는 내적 초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길에서 우리는 어떻게' 비바람이 평생' 의 무한한 즐거움을 느끼지 않을 수 있을까? 당신은 나의 대답에 만족합니까?
입양을 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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