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해서체 구조의 기본 규칙

해서체 구조의 기본 규칙

해서체 구조의 기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서체는 가장 금기시되는 글자이다. 예를 들면 글자, 크기가 길고 평평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인쇄체 글자는 우리의 독서에 편리함을 가져다 주면서 해서체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쳤다. 예를 들면 많은 청소년들이 글자와 글자만큼 크다고 착각하고, 글자는 모두 네모난 글자라고 착각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평은 글자 중심의 균형 파악으로 해서체 요구가 유창하고 정확하다. 평평하고, 매끄럽고, 시각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고, 중심을 잃지 않습니다. 양수, 측면에 상대적. 이 단어의 결론은 권리를 바탕으로 한 다음 권리부터 위험, 권리와 위험이 함께 탄생해 이 단어의 신비를 얻었다.

3. 인쇄체보다 해서체의 밀도 요구 변화는 남디와 같이 더욱 두드러진다.

4. 대칭이란 글자 속의 점화가 적절하고 조화롭고 아름답다는 것을 말한다. 대칭은 점화의 평균적인 배열이 아니라 점화의 치밀함에 주의해야 한다. 초보자의 문제는 모일 수 없다는 것이다. 대칭은 그림과 그림 사이의 공간뿐만 아니라 각 점화 자체의 대칭도 가리킨다. 초보자에게 대칭은 구사법에서 가장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라고 할 수 있다.

5. 오자가 있다: 오자가 있는 요구는 글자를 평평하게 하지 말고, 오자가 있어야 하지만, 생동감 있게 표현해야 한다. 서예가의 창의력의 일부 표현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6. 축소: 해서체에 대한 개념 이해는 해서체에 대한 우리의 깊은 이해에 영향을 미치고, 해서체의 확장 변화는 매우 풍부하다. 서예를 연습한 적이 없는 사람이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는 어떻게 받아야 할지 모르는 것이다. 두루마리가 비교적 두드러진 것은' 능비경' 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은 글자를 배우는 좋은 본보기이다.

7. 양보: 요구자 안의 점화는 기계적인 배치가 아니라 점화가 호응하여 단결한다.

8. 동일성: 모든 것이 다르고, 한 글자 안에 같은 점화와 부위도 변해야 한다. 인접한 글자 사이에 비슷한 점화와 옆이 있으면 바꿔야 한다.

9. 일관성: 엄밀히 말하면, 일관성은 필용 부분에 속해야 하며,' 구사법' 에서 제기된 것으로 점화 배열의 유기적 무결성을 강조한다. 한 글자 안의 모든 점화의 모양과 배열은 피로 통일되고 연결되어야 한다. 해서체는 초서보다 정적이고, 정적인 점화의 배열은 더욱 일관되고 함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