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장흥명의 장흥명

장흥명의 장흥명

장흥명, 대학 졸업생, 성서협회 회원입니다. 서예 작품은 여러 차례 성급 이상 서예 조각 작품전에 참가하여 여러 차례 신문에 서예 작품을 발표하였다.

나는 젊었을 때 문학과 시를 좋아해서 손으로 몇 획을 발랐다. 서법사는 유서, 65438-0985 에서 무석서예예술전문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안진경, 류공권, 구양고 등 해서체 비석을 체계적으로 배웠다. 나중에 그는 장전비, 장몽룡비, 한간을 연구하여 태산 금강경을 좋아했다. 나의 서예 창작은 많은 서예 풍격을 포괄하고, 이슈 작품은 주로 한립을 채택한다. 그 격조가 높고 풍격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나의 서예 창작에 풍부한 소재를 제공하였다. 저는 이런 모델을 탐구하고 혁신했습니다.' 태산 금강경' 과' 장전비' 에 중점을 두고 선 질감과 변화무쌍한 스타일링 특징을 보여줬습니다.

서예는' 쓰기 마음' 을 탐구목표로 전통의 정수와 서예의 정수를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인심을 정련하려고 노력하고, 기이함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편향을 중시하고, 개성을 표현하려고 노력하며, 시대의 기상을 자양하고, 서예의 생명력이 개성에 있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개성이 없으면 죽음과 같다.

탐구의 길에서, 나는 예서의 선근과 변화무쌍한 필법 조형 특징으로 초서를 쓰려고 시도했다. 구도에서는 판교의' 포장석' 의 크기가 엇갈려 작품이 대기와 운동으로 보이고, 인물 구조가 변화무쌍하고 고지식하지 않게 되어 인물에 따라 우매하고, 신이 멀어지고, 흩어지고, 밋밋한 느낌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당대 서예가 하향평과 주혜의 일부 특징이 예서와 행서에 흡수되었다. 작은 글자는 주로 동치창의' 서소 스티커' 를 위주로 한다. 그 두터운 선으로 문필은 자연스럽게 함축되어 있고, 심플한 아름다움에는 변화가 있으며, 대기에서는' 작은 세 검이 멀고, 평평하고 자연스럽다' 는 특성을 방출한다. 그 법칙을 따르고, 변화가 풍부하며, 그 우아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태산 금강경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태산 금강경',' 장몽룡비',' 장천비',' 한간' 의 특징을 흡수하고' 태산 금강경' 의 서예 마음으로 작가의 정신을 표현했다. 점차 자신의 서예 발음과 개인적인 감정의 전달체가 되었다. 서예는 종합 예술이므로 심도 있는 학습과 탐구가 필요하다. "읽기" 와 "우" 에 힘써야 한다. "읽기" 는 탐구의 기초이고, "우" 는 탐구의 결과이다. 책을 많이 읽으면 장점을 취하고 단점을 보충하고 많이 배울 수 있다. 즉 선배로부터 배우고, 자연으로부터 배우고, 사회생활에서 배울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나도 사진예술에 발을 들여놓았다. 서예와 촬영은 자매 예술이다. 그들은 상호 의존적이고, 서로 보완하며, 서로 촉진한다. 이렇게 해야만 여러 가지 이치를 배울 수 있다. 반복적인 사고와 퇴고를 통해 사물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고, 선현의 서예 예술에 어느 정도 흡수되어, 원래의 기초 위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여 질의 진일보한 승화를 이룰 수 있다. 그래야만 작가는 이성적인 사고에서 서예 구조의 미감을 판단하고, 변증적인 관점을 이성적으로 활용해' 위법화',' 기정',' 소소한 비밀' 의 적정성을 파악할 수 있다. 서예 구조의 모순을 과감히 부정하고 서예 구조의 미감을 창조하기에 적합한 창작 방법을 탐구하며 균형미의 모순에서 불균형미의 동적 모순을 발견한다.

서예 예술은 아직 갈 길이 멀다. 우리는 미래의 모든 단계를 잘 따라가서 더 좋은 작품을 여러분께 보여 드리려고 노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