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성년 성어 해서체 서예 작품 사진?

성년 성어 해서체 서예 작품 사진?

성어는 우리나라의 일종의 서면 표현 방식이며, 전체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것이다.

해서체 서예 작품이 활짝 피었다

초기의 예서는 아직 매우 적고, 구조가 약간 넓고, 가로가 길고, 세로가 짧으며, 위진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대표작품이다. 예를 들면 종추의 * * * 왼쪽 * *, 기표, 왕희지의' 악의론', 황정징 등이다. 그 특징을 보면 옹방강이 말했듯이, "예서의 파동을 고치고 주워도 예서의 세로로 남아 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활짝 핀 글씨, 해서체와 서예 사진

동진 이후 남북이 분열되고 서예도 두 파로 나뉜다. 북파의 서예 스타일은 한립의 유풍을 계승하여 고졸하고 고박하며 엄밀하여' 위북' 이라고 불린다. 남파 서예가 더 서툴러서 신찰보다 낫다. 남북조 시대에는 지역적 차이로 개인의 습관과 서풍의 차이가 컸다. 북서가 강하고, 남서가 풍부하며, 각각 흥미진진하고, 밀착할 수 없고, 가방과 강유위는 양조에 대한 책, 특히 북위비지가 모두 매우 추앙받고 있다. 강은 10 대 미녀를 인용해 위북의 장점을 강조했다.

해서체의 쓰기에 주의하다

청대의 서예가 송조는 이렇게 말했다. "모형을 만들 때는 먼저 인물의 내부 틀을 분명히 하고 그 모양을 얻은 다음, 방법으로 자연의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그러나 크기, 복잡성, 길이, 폭이 좁아서 산수 원소처럼 곧게 펴서는 안 되지만, 그 본체는 획에 국한되지 않고 재미를 억제할 수 있다. 펜 중점은 매우 자연스럽고, 글자는 다르고, 선은 비범하다. 이것은 법칙이다. 또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이순신 가스를 얻을 수 있다; 중간에 끼워야 하고 힘줄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떨어지는 것도, 멀리 가는 것도, 문자 밖에서 생각하게 하는 숨겨진 전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해서체라면 구조가 비싸고 밀밀밀하다. 그렇지 않으면 수달이 산만하고 신이 없고, 너무 밀칙하면 풍속을 다룬다. 작은 글자를 쓰는 것은 비좁아지기 쉬우며, 게다가 개방적이고, 글씨체가 크다. 경련을 일으키기 쉬운 사람, 필치가 빡빡하고, 손목이 잘 돌아가지 않고, 좌우로 잡아당긴다. 펜을 가상 손바닥에 걸고 돌리면 산다. 빈 손바닥, 펜 후, 귀를 만져야 하고, 책이 아니다.

요컨대 익숙해지면 자연히 태어난다. 당나라 서예로 사람을 평가하는 당나라가 있어서 엄정엄하고 단정하며, 매우 유럽과 미풍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유럽과 연의 두 집은 사원을 구하기에 적합하다. 만약 평범한 사람이라면, 그는 그것을 법망치, 왕, * * * 짱 동양화단, * * 논악과 이순신 * * *, * * 비석, * * 송로신,' 왕서 파괴' 로 삼을 필요가 없다. ""

참고: 정확한 설명을 하는 것은 확실히 바람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