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임현의 문제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그려졌다
임현의 문제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그려졌다
국가화원에서 강의할 때 안후이 2 학생이 "그림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그려야 하는지" 라고 물었다. 필자는 왜 이런 문제가 있는지 물었고, 학생들은 때때로 그림을 그린 후 오른쪽 위에 남아 있는 비문 공간이 이미 화면에 점령된 것을 발견하고, 문제의 왼쪽 위를 생각하고 또 어디에서 붓을 내려야 할지 몰라서, 떨어지는 글자 수를 집어서 계산하는데, 매우 번거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아예 가장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쓰고, 선례가 없을까 봐 우스갯소리가 나서 규정이 있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답변: 습관이 있지만 규정이 없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오른쪽부터 왼쪽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라고도 함)" 입니다. 즉, 맨 오른쪽 행을 먼저 쓰고, 단어 행은 왼쪽 행입니다. 출금 명장의 처리는 모두 맨 왼쪽 줄에 있다. "먼저 왼쪽과 오른쪽 (일명 왼쪽에서 오른쪽이라고도 함)" 과 "먼저 오른쪽과 왼쪽" 과 정반대로 예로부터 보기 드물지만 없는 것은 아니다. < P > 문화대혁명에서' 선우후좌는 봉건반동' 이라고 제기한 바 있다. 억지로' 선좌우우' 로 불륜을 저지르고, 결국 모두가 받아들이기 어렵고, 왔다갔다 하며, 결국 여전히' 선우후좌' 를 위주로 한다. "주" 라고 말하는 것은 허언이 아니다. 말을 너무 절대적으로 해서는 안 되기 때문에,' 좌우' 는 확실히 존재하고 반대도 소용이 없다. < P > 전통문제화에는 확실히 일부 그림은' 선좌우' 로 처리한 것이 아니라 필자가 당연히 생각한 것이 아니라 고금의 예시가 있다. < P > 1998 년 상경 모 화가의 국화작품 세미나에서 필자는' 선우후좌' 와' 선좌우우' 라는 두 가지 형식으로' 선우후좌 우우' 라는 제목으로 회의에서' 선우후우우' 라는 질문을 한 바 있다. 필자는 발언을 멈추고 모두에게' 당인의 명화'' 가을바람 부잣집 지도' 를 기억하는가? 그림 제목 시 문제가 왼쪽 위에 있는 것을 기억하십니까? 제목 라인은' 먼저 오른쪽, 왼쪽' 인가,' 먼저 왼쪽, 오른쪽' 인가? " < P > 당인' 가을바람 부선도' 는 명화로 서화권 대부분이 한눈에 볼 수 있어 두 가지 형태가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정도로 답이 분명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을바람명언) < P > 당인제 시는 첫 칠절이며, 시서는 모두 묘하다. "추래면 부잣집 소장품, 무슨 가인이 깊은 감상을 하는가? 세상 사정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누가 더위를 쫓지 않습니까? " 낙관' 진창당인' 은 두 줄의 문제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쓰고, 모든 인쇄는 오른쪽 한 줄에 있다. 화면 오른쪽 위가 모두 비어 있는데, 당인이 당시 오른쪽 위에 그림을 그리기로 결정했다면 안 될 것 같다. 기왕 좌측 문제화를 선택했으니, 먼저 좌측, 우측, 오히려 방해가 되지 않는다. 전체 보기, 자연,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 P > 송대 목계의' 오조상' (일본 앞산 길장) 도' 선좌우' 의 증거다. < P > 그림 속 유일한 인물은 가시호괭이를 묶은 오조였다. 옷 라인은 매우 간결하고 역동적으로 생동감 있고, 그림 위 통란 제목 긴 문구, "백발이 늘어지고, 폐복이 남루하다. 환생은 사람을 가리지 않고 강두로 잘못 들어갔다. 무뚝뚝하고, 청송에는 아들이 있고, 파두산 아래는 비바람이 많다. "연서서 * * * 여덟 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행서, 정말 확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세상의 일은 대부분 무에서 유무로, 하늘과 천재의 조화 때문이다. 또 다른 관점에서 목계, 당인 등이 없으면 오늘 사람들이 개척할 수 없을까? 게다가 법칙에는 항상 예외가 있는데,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하면 안 되나요? 세상의 많은 일들은 모두 기이할 수 있고, 탓할 수 없다. 선례' 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그것은 대담하고 유망한 사람이 개척한 것이다. 만큼 좋은 창조, 어떤 사람들은 인정; 없음, 있을 수 있습니다. < P > 물론, 창작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며, 모두 내려갈 수 있다. 스랑토사, 모래토사 예금금, 마지막 승리를 봐야 한다. 이것은 예술의 생존 법칙이다. 역사에 있었던 이상 우리는 알아야 한다. 나도 몰라, 미래 세대로서, 후회가 이미 체면을 잃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데, 왜 거짓말을 하지 않느냐? 결국 역사는 귀중한 참고와 경로를 제공하며, 후생은 운이 좋다. 계승이 어떻게 변하는가에 관해서는, 그것은 바로 상속자가 자기 집의 조화이다.
이름 텍스트 화복
며칠 전, 윤 무거운 빛 일 에 대해 의논하는 것은 끝이 없는 것 같다. 오늘 대학원반 학생들과 잡담을 나누며,' 성언' 과 화복을 뽑으며 또 다른 관련을 맺고, 한어 문자의 의미를 더욱 깊이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먼저' 윤' 이라는 단어를 말한다. 이 자음은' 타타르' 와 같다. 청세대에서는' 타타르' 를 비웃는 은의를 쉽게 해석할 수 있어 대청 황족의 금기를 위반할 수 있다. 순치조, 중광은 향시 시험에 응할 때 하마터면 성을 바꿀 뻔한 걱정거리가 발생했는데, 문제가 바로 여기에 있다. < P >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갑자기 아버지의 꿈을 꾸었다.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미리 경고하며 말했다. "여과명은 조천궁 깃털사 모 필치에서도, (왜) 교연 () 을 정하지 않았다." 깨어난 후, 백사는 아버지의 말을 이해하지 못했다. 일 이상, 또 같은 꿈을 꾸었는데, 더욱 이상해졌는데, 대천궁에 가시를 던지는 것 (즉 이름 가시, 지금의 명함과 비슷함) 이다. 유 시 를 만난 후, 두 사람은 평생 교분, 체스 주금시, 종종 허일이 없는 경우 매우 즐겁게 협상했다. 그리고 9 월에 명단을 썼는데, 필자는 마침 조천궁이라는 깃털 사였다. 노래를 부를 때, "윤" 의 자음은 분명히 금기시되고, 깃털 () 은 소리를 내면 바로 빠르게 붓을 떨어뜨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감독 감독 (시험장 감찰) 귀는 귀가 안 들리고, 성씨 () 는' 타타르' 와 같은 소리로 비난하고, 본조의 금기를 위반하면, 윤중광이 성을 바꾸게 해야 하고, 사자도 그렇게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행히 깃털 기민하게 포위를 풀며 "그 이름이 이미 기록되었다" 고 말했다. 감독관은 큰 소리로 꾸짖으며 말했다: "당신은 단어를 어떻게 쓰는지 알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깃털 대답은 매우 교묘하여, "죽단귀" 라고 대답했다. "사람들은 또한 에코 말했다:" 생명도! 클릭합니다 더 이상 추궁하지 않을 것이다. "놀라움이 있고 위험이 없다" 는 관문을 뚫고, 윤중광은 더욱 신중하고, 연세가 넘었고, 중진사 () 를 얻었고, 후관 () 을 시중들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 P >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중광이 정말로 그 아버지를 꿈꿨는지 아닌지는 확실히 알 수 없다. 하물며 고서는 종종 불분명할 때 꿈으로 결말을 맺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장 학자들에게는 꿈, 필법상 허대실이라고 불리며, 이미 기일이 만전지준설의 법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먼저 우사를 사귀고, 관계가 결정되고, 감독이 그 성을 바꾸도록 강요할 때, 우사는' 죽단귀' 라는 단어로 4, 4, 2 로 천근을 걸었고, 위험에서 준중광을 구하는 것도 천하의' 성씨' 를 구하는 것과 같다. 그 아버지 토몽은 네가 믿더라도 믿지 않는다. 어차피 일이 요행으로 성사되면, 꿈의 신령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이런 포인트가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해' 성' 이라는 성을 기억하게 하고 재능과 재간을 겸비한 빛을 자연스럽게 완성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신감명언) 문화인의 첫얼굴은 이름이다. 통보하면 음의가 금기된다. 자신이 서투른 말만으로는 원장을 잘 풀 수 없고, 복이 올 수도 있고, 평생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징과 북을 잘 두드리고, 물을 따라 배를 밀고, 재치 있게 공교롭게 벼슬길 제 1 의 험난한 여울을 넘기는 것도 행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 P > 청대 문학가 오원상, 이름이 귀극에 이르면 반드시 다관권신을 불쾌하게 할 것이다. 원상' 이' 승상' 이라는 미칭으로 백관의 우두머리를 뜻하며,' 자치통감' 은' 원상의 무게, 저장부의 존중' 이라는 문구가 있어 문화인들이 모두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일개 선비, 대담하게도 입장하기 전에 먼저' 백관의 첫 번째' 를 차지했다. 즉, 기분을 상하게 하고,' 반박권 기록 안 함' 을 정했고, 벼슬길은 이때부터 연극이 없었고, 억울함을 외쳐도 문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름을 부른 후, 주시험은 과연 화가 나서 이름을 물었다. 우 yuanxiang 침착, 웃음 대답 \ "위안, 원래 도. 원상 (원상), 우리 벤 초인. 오두초미어 (이 서생의 이름은' 오두초미' 에 불과함) ",유머가 제자리에 있고, 원장을 잘 풀고, 시험관들이 크게 크게 웃다가 위험을 무너뜨렸다. < P > 는 "원자, 원도" 라고 말했다. 소견학문이다. 이 말은' 춘추팬, 중정' 의' 원유원도' 에서 나왔고, 게다가, 명초 사람들은' 원' 이라고 부르는 것을 꺼리고,' 원, 원, 원' 을 모두' 원, 원, 원적' 으로 바꿨다. 그래서 오원이' 원, 원' 을 알고 있다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다만' 오성 관두, 초인 뒤이어' 를 영동하게' 오두초미' 로 만들어 자조하고, 좋은 해석이 바로 좋은 구원이다. 그것은 독담의 문제가 아니다.
공교롭게도 정말 책이 아니다. < P > 오원상은' 송연담' 이라는 책을 저술했는데, 그중에는 진사 왕정 (자효재, 포성인) 이 이름 실찰로 대중 앞에서 망신을 당한 일이 기록되어 있다. 저자 오원상과는 자신의 이름을 잘 풀고, 마침 정반대였다. < P > 당시 왕정은 모처럼의 기회를 만나 행정현으로 후보에 올랐고, 인사부가 이름을 부를 때 연거푸' 왕봉' 을 불렀는데, 왕권은 응해서는 안 된다. 재삼 노래를 부르자 왕은 몸을 향해 말했다. "본 행정 장관 이름은' 베이징' 자, 노래 이름은' 리앙' 이라 감히 귀를 기울이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 인사 관계자는 웃으며 말했다: "jundeng 진사는 실제로 자신의 이름을 알지 못합니까? 리넨' 은 왕관을 묶은 밧줄이고, 고대에는 지량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글씨에는' 리앙' 음이 멈췄다. 군은 옆으로만 읽으며, 실수를 저질렀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 왕권이 크게 물러나 웃음거리가 되었다. < P > 이 글자는 관계자학 지식이므로, 학습자는 반드시 세심해야 한다. 리넨, 멀티 톤 이의어 소속, "" (음환, 즉 리본) 과 유사; 음경, 로프), "장식" (소리 추락, 봉합 연결; 소리 중퇴, 정체 중지), ""(소리, 즉 제약; 음해, 즉 공포) 등. "고래고래" 는 경성에서 소리를 낼 수 있고, 또 "차갑게 말릴 수 있는가?" -응? 지앙 ()' 은 양성 () 에서 나올 수 있고, 인사부 관원은' 왕정 ()' 이라고 부를 수 있다. 반드시 철판 못이 아닐 수도 있다. 왕진사가 이 점을 잡으면, 그 오원상이 느긋하게 "경현예사, 소생이 어찌 감히 관관을 묶을 수 있단 말인가?" 라고 대답하는 법을 배운다. 구구는 포기하지 않고,' 경' 을 듣고 싶다. 이렇게 공손하고 품위 있게, 한 번 해결하고, 일이 호전되고, 의기소침해지지도 않고, 아직 부임하지 않은 채 먼저 기개가 부족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겸손명언) < P > 재치 있는 대답은 선문기봉 대응 (일명 기봉) 과 같고, 영리한 말과는 상관이 없다. 학문도 없고 창의적 사고도 없는 효과적인 활동, 죽은 글을 후벼내고, 교묘한 언변을 인정하고, 억지를 부리며, 억지를 부리며, 반드시 회생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왕진사에게' 자신의 이름을 모르다니' 라는 교훈을 가르치고, 일침으로 인사부 관리들이 위압적으로 남을 업신여긴다고 말할 수는 없다. 결국 왕은 자신의 이름 다음 이의의 문제를 파악하지 못하고, 사전에 예전 없이, 즉석에서 서투른 말을 하고, 누구를 원망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 마음을 가라앉히고 말하자면, 오원상의 대답은 비록 정채적이지만, 그는 평소가 이미 준비되었지만, 왕진사는 갑자기 어려움을 겪었다. 순간적인 지적 충돌은 가장자리 열 효과로 고에너지 입자를 만들어내는 것과 비슷하며,' 탈바꿈 가속화' 를 이용해야 하는데, 유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원장에서 가장 빠른 문화적 수단이다. 개굴개굴, 이름 기정, 매우 현실적인 문화적 존재이다. 중국인의 작은 이름은 문화의 큰 내포를 가지고 있다. 단지 그것의 번반해석만을' 문자게임' 으로 본다면, 한어 문자문화에 대한 지식이 너무 얕다. 임어당 씨는 "유머, 현자의 게임" 이라고 말했다. 만약' 유머, 현자의 문화 게임' 으로 다시 쓰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요? < P > 데이희의 억울한 사건 < P > 명청 이래 내감들이 서예가를 협박하며 손목이 독하고 많아' 칼이 피를 보지 않는다' 고 했다.
예를 들어, 초기에 오와본으로 수여한 것처럼 서화당인 모 시를 명령했다. 서화를 완성한 후, 군웅무뇌물로' 촉촉함' 을 그렸고, 내감들은 서화를 정간본과 함께 황제로 내세우고, 한쪽에서 오류를 지적하고, 기름을 넣고 식초를 넣어 황상이 불순종을 보게 하거나, 처분할 수 있도록, 면죄하여 면직되었다. 또는 작은 신발을 주어 나머지 학생들이 다 쓸 수 있게 하다. < P > 또 청내부의 명서화가 제목 당대의 이상은은 칠율처럼, 시에는' 계나무 한 그루 백일, 윤향 3 대 청풍' 이라는 문구가 있다. 내감은 일부러' 계나무 한 그루 백일, 윤향 3 대가 호풍에 이어' 를 수여해 흑채를 깔았다. 만약 서화가가 이상은에 대해 이 시를 잘 알고 있고,' 백일' 노동자와' 청풍' 이 아닌' 청청' 과' 백백' 이라는 글자와 맞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이를 차용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청풍' 도 대청을 찬양하는 뜻을 가지고 있다.) "호수" 라는 글자가 함정이라는 것을 알아차리고, 그래서 급히 원심을 살피고, 글을 조심하면 그 착오를 피하거나, 문화를 잠시 면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원래의' 청' 이라는 글자를 삭제하여' 호수' ('호인' 의' 후' 와 동음) 로 착각하고,' 좋은 대담자' 를 끊고, 시반청의 죄명만으로 죽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만약 서화가가 평복에 양조하지 않고 손재주만 연마한다면, 일단 내부에 소집되면 보통' 선인 길' 을 받아야 하는데, 네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반드시 먼저 뇌물을 주고 그림을 뇌물하고, 재물을 부수고 재난을 면할 수 있어야 핑안 예매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귀신이 가로막고 있어, 보호 전에 돌볼 수 없었고, 당시 서화에도 이름을 날리는 것도 모두 막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청대' 우산화파' 의 후계자, 대서화가 대희 (181-186) 가 내옥에 갇혀서 면직된 벼슬에 빠졌고, 그림 이름이 이때부터 크게 진동하기 어려운 결말이 바로 그 예이다.
다희, 단어 사슴 침대, 번호 알콜, 전당 (현재 항주) 사람. 도광진사 () 는 편수 () 를 수여하고, 관우 () 는 병부 우시랑 () 에 이르렀다. 남쪽 연구에서 착용 할 때, 내부 감옥, 내부 감옥 불만 을 환영하지 않을 때, 나는 그것을 모함 할 기회를 기다리고 싶다. 어느 날, 간혹 그 문제가 잘못된 책을 그리는 것을 보고 선종 (도광제) 을 올렸다. 다행히 선종은 대희서화를 매우 높이 평가했지만, "내감령령 (성지를 지키라, 대희를 고치라)" 에 불과했다. 이 일은 곧 요행으로 재난을 피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내감음험하여 일부러 데이희가 그림을 잘못 그린 곳을 말하지 않고, 데이희에게 다른 종이와 책을 쓰라고 명령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데이희는 "종이 한 장을 쓰지 마라. 오타는 예전과 같다" 며 선종을 화나게 했다. "일부러 불순종하는 줄 알았다" 며 데이희를 물러나 유휴에서 쫓아냈다. 나중에, Xianfeng 십년 (186) 태평군이 항주 () 를 함락시켰고, 데이희는 국화가 구제할 수 없다고 생각했고, 부절명어 () 는 수영장 자살, 시 문절 () 을 던졌다. < P > 대희서화, 청장보령' 멜림금말' 에 대해 "(다이) 평가가 낮지 않다. 그러나 용안이 노발대발하는 것은 하늘이 노발대발하는 것과 같다. 말할 도리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분노명언) 데이희는 예로부터 벼슬을 위해 이중적인 신분을 가지고 있는데, 관예두 세계를 지키려는 것은 당연히 쉬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전조의 대서 화가가 입진 (1388-1463, 전당인, 명대 서화가) 과 비교하면, 대희의 흑사 모자는 그런 여야를 쓰고 오가는 자유를 바꿀 수 없다. 몸 궁전 처마 아래, 아무리 큰 관직도 심부름하는 노예를 듣고, 파견을 받고, 눈치를 보고, 조심스럽게 시중을 들며 말하지 않고, 황제의 노재내감에게 말을 해야 한다. 벼슬이 좋아도 예술을 잘 할 수 있을까? < P > 사실, 유휴를 추방하는 것은 데이희에게 나쁜 일이 아니다. 일이 있을 수 있었던 것은 아니다. 나중에 그는 서원을 강의했다. 아마도 하늘의 뜻으로 그 시와 서화를 완성했을 수도 있지만, 아깝게도 좋은 광경은 길지 않았다. 결국 꽃갑을 막 퇴장한 데이희는' 순청' 으로 퇴장하여 평생 사랑하는 시와 서화로 환정을 묻혔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내감하세트, 일시적인 상처일 뿐, 데이희가 당당하게 상경했고, 여전히 사나이였다. 시와 서화를 전문으로 한다면' 우산화파' 의 신세대 사조가 될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데이희는 갑자기 모두 포기했다.' 충은 은혜는 그물이다',' 하나는 박살내 자살로 결말을 맺었다.'-< P > 수업이 끝나고, 하해, 하야, 모두 할 수 있다. 절대 자신에게 올가미를 씌워서는 안 된다. 자신에게 올가미를 씌우는 것은 스스로 죽는 것이다. (1996 년 12 월 12 일) < P > 다희가 순청연사유인 다희가 서화로 청선종일을 당한 것을 여야가 모두 알고 있다. < P > 당시 다희는 남서재에서 서화를 자주 모시며 내감하에 들어가기 전에 줄곧 선종이 두터웠다. 그러나 선종은 다희서화가 생기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호산승개황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었다. 그래서 도광술 (1838 년) 년, 칙령은 다이희에게 광동을 시찰하도록 명령했다. < P > 사직일, 선종회칙: "여붓이 맑다가 가슴속에 있는 것은 단지 오월 사이의 산수일 뿐, 이 줄은 광려 (), 나부 () 의 승리 (), 암연 (), 웅리 오곡 () 을 볼 수 있다. 여품학, 잘 알고, 공여유예, 그리고 노화가도 완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참조 \ "qingyardgrass 지폐 \") 이 말은 이치에 맞게 말하고, 매우 통찰력이 있으며, 모처럼 황제의 헬멧 존중은 이런 법안을 가지고 있다. 이 시점에서, 다이희를 아는 사람은 선종보다 낫다. < P > 남하길에서 데이희가 산을 돌아다니며 물을 구경하는 것을 봉지하여 매우 불쾌했다. "명승지를 만나면 툭하면 단묵을 연구하고, 강 오른쪽에서 영남까지, 일구함도 묘사한다." 광둥에 도착한 지 1 년 후, 곧 원고를 풀로 담아서, "어람에 들어가 기이한 상을 받는다" 고 말했다. 이때 여러 집에서는 다희의 작품을 평론하는데, 모두 "지유후 () 필묵 초특, 신의 도움이 있다면" 이라고 말했다. < P > 신의 도움은 물론 제왕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 강산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 총애와 기회로 원래 근면했던 다이희의 화예가 날로 들어가는 것은 사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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