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문학에 대한 애착을 표현한 말.

문학에 대한 애착을 표현한 말.

다음은 찬송가입니다

게으른 시인, 당신은 어떻게 고칠 것입니까?

당신은 정말 아름다움이 렌더링하는 것을 소홀히 했습니까?

진선미는 나의 사랑에 의존한다.

너도 마찬가지야, 그것으로 보내야 해.

말해봐, 시인 하나님; 여러분은 이렇게 대답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고정 된 색상은 색상을 적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의 진정한 의미를 그리기 위해 서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섞을 필요가 없다. 완벽은 언제나 완벽하다. ""

그가 칭찬할 필요가 없을 때 너는 침묵을 지키지 않았니?

침묵을 변호하지 마라, 왜냐하면 너는 힘이 있기 때문이다.

금도금한 무덤보다 더 늙게 하고,

미래에는 영원히 찬송받을 것이다.

어서, 시인, 내가 너에게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 줄게.

앞으로 지금처럼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하다.

너는 광활한 땅, 광활한 하늘이다. 당신은 산, 강, 호수입니다. 너는 알록달록한 글로 세상에 존재할 수 있는 모든 아름다운 장면을 묘사한다. 화려하든 함축적이든, 다채롭든 열렬하든, 깊고 장엄하든, 남김없이 잘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는 집을 나가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묵향 속에서 다채로운 경지를 여행하게 했다.

너는 사람들에게 생활이 얼마나 다채로운지, 인생의 여정이 얼마나 우여곡절한지 말해라. 너는 연이어 인생의 대막을 열고, 수많은 다른 캐릭터들이 인생의 무대에서 멋진 희극과 비극을 연출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천 년 전의 고대인들을 불러내어 역사를 다정하게 이야기하게 하거나, 가장 친숙한 동시대인들을 초대하여 여러분이 경험할 수 있는 일상생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네가 하소연하는 희로애락은 사람을 울게 한다.

당신은 먼 과거이고, 방금 지나간 어제이며, 끝없는 미래입니다. 너는 시간을 얇은 한 페이지에 농축하여 독자들이 세월의 긴 강을 자유롭게 거닐며 양안의 변화무쌍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게 한다. 당신은 현실의 메아리, 꿈의 굴절, 평범한 객관적인 세계와 다채로운 이상 세계의 기이한 만남입니다.

때로는 긴 역사를 보여 주기도 하고, 때로는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묘사할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이 진실하고 진실하다면, 당신이 실생활의 묘사이고 기복이 심한 초상화라면, 사람들은 당신 앞에서 한숨을 내쉬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신은 하나님의 큰 손이며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습니다. 네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불러일으키는 메아리는 세상에서 가장 감동적인 목소리이다.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울리는 메아리는 세상에서 가장 감동적인 목소리이다. 인심은 끝없는 바다이다. 이 바다에서 나는 소리는 길고 깊어서 어떤 소리도 시뮬레이션하거나 가릴 수 없다.

너는 진실하고 충실한 친구이다. 그대는 그대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묵묵히 기여하고, 그들을 넓고 아름다운 세상으로 끌어들이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 주고, 생명의 참뜻을 그들에게 알려 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네가 너와 친구가 되기를 원한다면, 너는 조금도 보류하지 않고 그들에게 마음을 건네줄 것이다. 그들이 너를 떠나지 않는 한, 너는 영원히 너를 사랑하는 친구를 배신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신기한 문이다. 이 문으로 들어가기를 원하는 사람은 모두 빈손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을 공명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문을 단단히 닫을 것입니다.

문학의 반은 상품이 되고 반은 예술이 되면 번영한다. (랄프 잉글리시)

● 문학은 사회의 멘토 (베린스키)

● 문학은 인생의 교과서이다

● 시 언지, 가사 (상서)

● 당신이 숭고한 생각을 가지고 있고 하느님이 되기로 결심한다면, 당신은 숭고한 의지 (방청 서동) 를 갖게 될 것입니다

● 지고는, 지홍은, 치원은 영원하다 (감사합니다)

● 포부의 기초는 시 (송주희) 이다

● 치, 성실, 우연 (남북조, 리우웬)

● 말하는 자의 지모, 행인문의 뿌리 (당백거이)

● 시와 서화는 일반적으로 가슴에서 흘러나온다 (장송걸)

● 식견이 있는 사람은 말이 많고 기개가 있는 사람은 인상적이다

● 마음속에 기개가 있어 시 (송주희) 처럼 말한다

● 간 폐에 관한 문장 한 편, 내가 이미 서리가 내린 귀밑머리를 알고 있다

● 시사에 관한 말, 국풍 (돈 두순학) 참조

● 문학 변혁은 세정에 의해 영향을 받고, 승진과 폐지는 거의 하나의 서열 (남북조, 리우웬) 이다

● (시) 300 편, 일반적으로 성현이 화를 내는 행위 (한 사마천) 로 여겨진다

● 문을 닫고 문장을 만드는 것은 시법이 아니라 시집 (송양만리) 일 뿐이다

● 문장 (왕송 사붕)

● 세상일이 분명해야 만사를 알 수 있고, 사람은 겪어야 문장 (조청설근) 을 알 수 있다

● 산천안은 모두 맑고, 난주는 혼을 본다 (현대 서나이조)

시를 배우고 싶다면, 그 밖에서 일해야 합니다. (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