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왕동상 서예
왕동상 서예
위의 파란 글자를 클릭해서 무료로 구독하는 관심-중국 서화는 양생할 수 있고, 서화예술은 아름다운 즐거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생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의학 전문가들의 연구에 따르면 장수할 수 있는 20 가지 직업 중 서예가가 1 위를 차지했고 화가도 그 안에 있었다. 중국 역대 유명한 서예가들은 모두 장수한다. 그들은 살아 있을 때 대부분 의기양양하고, 영원히 청춘을 유지하며, 장수했다. 그들은 자신의 멋진 인생으로 서화 양생의 묘용을 실현하였다. 다음과 같은 고생활 서예가의 편안한 걸작을 감상하고 나니, 여러분도 왜 이렇게 오래 살 수 있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삼국 양진 남북조의 평균 수명은 39-46 세이다. 종우 79 세 (15 1-230 세). 종고궁박물원의 종추에서 세계는' 해서체 원조' 로 추앙받고 있다. 그의 작은 해서체는 약간 평평하고, 선이 밀집되어 있고, 점화가 두껍고, 필법이 또렷하고, 둥글고 소박하며, 일종의 자연스럽고 소박한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종자는 어릴 때 유승과 함께 보두산에 와서 3 년 동안 서예를 배웠다고 한다. 글씨를 연습하는 과정은 그를 냉정하고, 눈과 귀가 새로워지게 하여, 슬림하고, 마음을 가꾸는 효과를 거두었다. 음식에서 그는 끓인 물을 더 좋아해서 장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렇게 몸과 마음을 모두 잘 키웠는데, 어찌 장수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위부인, 77 세 (272 ~349), 진대의 유명한 서예가, 스승이 종에서 왔으며, 그의 유훈을 매우 훌륭하게 전했다. 웨이 부인은' 서성' 왕희지의 계몽 선생님이다. 위부인이 가르칠 때, "점" 은 낙석과 같고, "하나" 는 천리 구름과 같고, "세로" 는 마른 등나무와 같다고 말했다. 경중과 속도를 이해하고, 개방적인 심태를 배웠고, 강인한 견지를 알게 되었고, 그런 감정을 서예나 처사에 적용했다. 위부인은 정말 서예가 좋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이 정말 이런 경지에 이를 수 있다면, 평생 유익을 얻는 것은 서예와 장수만이 아니다! 수당 시대에는 평균 수명이 43-47 세, 구양문의는 84 세 (557-64 1 세) 였다.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구양문의는 엄밀한 필법과 힘찬 필치로' 당대의 제 1 해서체' 라고 불린다. 후세 사람들은 책 속의 위험을 보고 먼저 배워서' 유럽풍' 이라고 불렀다. "꿈의 죽음" 은 유럽 해서체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유스남, 80 세 (558 ~638) 유스남 공묘비 유스남은 당대의 정치인, 문학가, 시인, 서예가이다. 여사남의 서예는 이왕 (왕희지와 왕헌지) 의 전통을 계승하고, 외유내강은 필법이 조화와 우아함으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구양문의, 추 수량, 설길과 함께 초당 4 대 서예가라고 불린다. 여세남은 책을 쓸 때 종이와 펜을 선택하지 않지만 앉은 자세와 손목 동작에 신경을 많이 쓴다. 그는 자세가 정확하고 손목이 힘이 없는 한 두꺼운 종이와 대머리필도 손쉽고 창의적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호, 85 세 (약 659 ~ 744), 호 효경이 상하이 박물관에서 전시되었다. 벽옥은 나무로 치장하고, 만 장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여러분 모두 이 시를 통해 당대의 학자들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고 믿습니다. 사실, 그는 시로 유명하지만, 그도 서예를 좋아하는데, 기본기가 그런대로 괜찮다! 그는 장욱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 "무슨 장" 이라고 부른다. 그의 서예는 당연히 아주 좋다! 어떤 전형적인 성격은 마음이 넓고 호방하여' 사명 광신자' 라고 자처하면 자연히 장수에 도움이 된다. 안진경, 76 세 (709 ~785),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안진경은 안진경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조카제" 원고는 "천하 제 2 행서" 라고 불린다. 그의 해서체는 초당의 서예 풍격에 반하여, 인감의 펜으로 얇고 딱딱하게 풍만하고, 구조가 넓고, 기세가 웅장하며, 건골이 늠름하며, 단정하고 위엄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그의 행서는 도톰하고 두터웠으며, 성당제국의 성세 풍격을 반영한 서예미와 인격미의 완벽한 결합의 전형이다. 류공권, 87 세 (778 ~865),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시인 류공권, 류공권은 해서체로 유명하며, 안진경과 함께' 류연' 이라고 불린다. 그는 구양문의, 안진경, 조맹과 함께 "해서체 4 인" 이라고 불렀다. 유공권의 해서체는 담백한 예술 경지에 도달할 수 있어 양생에 뚜렷한 작용을 한다. 청, 즉 깨끗하고 편안한 것은 도가 수행의 최고 경지이다. 빛, 즉 약한 무위이자 불교도 수행의 성지이다. 유공권이 책을 쓴 순수한 사상은 중국 예로부터 양생이론' 담박하고 허무하며 순진함, 신을 숨기고, 안병' 의 내포와 완전히 일치한다고 할 수 있다. 송대 평균 수명은 4 1-52 세, 육유는 85 세 (1125-12/KLOC-0) 입니다 육유는 남송의 유명한 시인이자 시인입니다. 왕안석, 수시, 황정견과 함께' 송대 4 대 시인' 이라고 부르며 양완리, 범성대, 우무와 함께' 남송 4 대 시인' 이라고 불렀다. 육유의 초서' 시권 자서' 는 필묵이 충만하여 소탈하고 아름답다. 권내 서체의 크기와 획의 두께 변화는 매우 커서, 펜으로 빙빙 돌며, 때로는 무거울 때도 있고, 가슴속에 있는 것처럼 마음대로 변해 눈코 뜰 새 없이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명대 평균 수명은 46-56 세, 심주는 82 세 (1427 ~ 1509) 입니다. 심주' 여산고도' 종이책은 컬러 193.8×98. 1 cm 입니다. 심주, 자칭' 강연회 경관축' 은 현재 타이베이 고궁박물원, 심주 (저장박물원) 는 명대 중기 문인화' 오파' 의 개산작으로 문정명, 당인, 원수영과 함께' 명사가' 라고 부른다. 문징명, 89 세 (1470 ~ 1559), 문징명초당 10 기, 고궁박물원 장문징명 조송디릉인, 명대 화가, 서예가, 문학가. 문징명의 서화조예가 매우 포괄적이어서 시, 문, 책, 그림이 모두 완벽해지며' 사절절' 이라고 불린다. 심주와 함께' 오파' 를 만들었고 심주, 당백호, 원수영과 함께' 명사가' ('오문사') 라고 불린다. 그의 동시대의 화가 중에서 문정명이 가장 늙었다. 그의 장수는 예술의 자양분 뿐만 아니라 그의 좋은 양생과도 관계가 있다. 그는 생활의 극간주의자이다. 아침 식사는 단지 케이크 미끼 같은 것이다. 중국 음식에서 그는 술을 조금 마실 줄 안다, 많지 않고, 단지 두 잔밖에 없다. 대화가 재미있다면, 그는 작은 컵 두 개를 추가할 것이다. 어차피 그는 할 줄 모른다. 저녁으로 분식이나 밥을 먹고, 술은 안 먹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오미죽 두 모금을 먹는다. 만약 네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이렇게 한다면, 너는 그것을 흔들기 어렵다. 더욱 놀라운 것은 문징명이 50 대 이후 문징명에서의 성생활을 포기했다는 점이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수묵화 사업에 모든 정력을 쏟아야 했기 때문이다. 그의 친구 당인과 돈은 늘 그와 농담을 하는데, 결국에는 항상 무거운 짐을 지고 도주한다. 동치창, 8 1 세 (1555 ~ 1636), 동치창 행서' 포기하지 않음', 손서 동치창 산수화' 임천청지도 깨끗하고 밝고 묵향이 있고, 부드럽고 밋밋하다. 녹색, 간단하고 대범하다. 불선을 대표하는 화정화파의 걸출한 대표는 그 그림과 회화 이론이 명말 청초화단에 큰 영향을 미쳤다. 서예가 진당으로 드나들면서 스스로 한 칸을 이루면 시를 지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푸산, 77 세 (1607 ~ 1684), 명청시절 베이징 고궁박물원에서 푸산의 도교 사상가, 서예가, 의학가를 소장했다. 푸산의 작은 해서체가 가장 좋고, 매우 고풍스럽지만, 그는 많이 하지 않았다. 보통 그는 초서여야 하는데, 그의 초서는 조금도 촌스럽지 않고, 겉모습이 하늘하늘하고, 뜻이 고집이 세서, 마치 그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주호, 80 세 (1626 ~ 1706), 주홍은' 행서서화시축' 77.9X 166.8cm 그는 오만하고 고집이 세서 행동이 미쳤다. 그는 시와 서예로 그의 슬픔과 좌절을 토로했다. 그의 산수화는 고풍스럽고 창건하여, 의경이 서늘하고 쓸쓸하다. 그는 서예, 서예, 초서, 종법왕희지, 왕헌지, 안진경, 동치창 등도 잘한다. 그는 대머리로 책을 써서 문필이 유창하고 건강하다. 청초 평균 수명 45-565,438+0 세. 만청 평균 수명은 3 1-34 세, 88 세 (1, 7 1, 654,38+0,654,38+0 입니다 종이책' 행서 봉황청축' 은 어려서부터 한족 전통문화 교육을 받았다. 청건륭 황제는 88 세까지 살았는데, 서화를 사랑하는 것 외에도 그의 양생 3 자 레시피 덕분입니다. 부지런히 이를 두드리고, 진액을 삼키고, 코를 문지르고, 다리를 부지런히 문지르고, 얼굴을 부지런히 문지르고, 발을 문지르고, 부지런히 배를 돌리고, 허리를 펴고, 항문을 올리고, 밥을 먹지 않고, 누워서 말을 하지 않고, 누워서 말을 하지 않고, 이것은 또한 한약의' 구정' 양생법이다. 류영 (유), 85 세 (17 19 ~ 1804), 류영 서예가, 정치가 류영, 청대 화가. 나는 평생 서예를 여러 번 바꿨다. 젊었을 때는 구슬이 둥글고 옥윤이 나고, 중년의 필법은 강했지만, 만년에는 오히려 밋밋해졌다. 류영은 서예로 수양을 잘 하고 문심을 도야한다. 글씨를 연습하는 과정에서 그의 마음은 팔극 사이를 헤엄쳐 다니며, 마음이 후련하고, 숨을 쉬고, 슈창, 동작의 조합을 만들고, 창력이 강하고, 먹빛이 넘친다. 글씨를 연습할 때, 사람은 일종의 초탈한 경지에 들어가며, 팔을 구부리고 팔꿈치를 움직여 부드러운 전신 운동을 할 수도 있다. 옹방강, 85 세 (1733 ~ 18 18), 청대 서예가, 문학가, 묘지명가. 그의 행서는 전형적인 전통 서예 스타일이다. 일관되고 부드럽고, 초조하지 않고, 규칙적이고, 특색이 있고, 모두의 품격을 잃지 않는다. 응우엔, 85 세 (1764 ~ 1849), 응우엔 서예가, 조각가, 사상가, 경학, 수학, 천문학, 지리, 편찬 3 조 원로, 9 성 대신, 1 세대 문사로 여겨진다. 1950 ~ 60 년대 중국은 평균 수명이 50 대, 1978 이후 평균 수명이 67 ~ 77 세였다. 오창석 83 세 (1844 ~ 1927). 오창석, 1924 년 팔자대련을 쓴 오창석 화단은 중국 근현대 서화예술 발전 전환기의 핵심 인물이다. 시, 책, 그림, 그림을 한데 모아 청말민국 시대의 중국의 유명한 화가, 서예가, 인감가이다. 임백년, 민들레, 서곡과 함께' 만청해파 사걸' 이라고 불렀다. 제백석, 93 세 (1864 ~ 1957) 제백석 서예' 보고' 제백석은 중국 현대회화의 대가이자 세계문화의 유명인이다. 그는 꽃과 새, 벌레어, 산수, 인물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의 필묵은 힘차고 윤기가 나고, 색채가 풍부하고 명쾌하며, 조형이 간결하고, 의경이 소박하다. 물고기, 새우, 벌레, 게는 즐거움이 넘친다. 제백석의 양생은 독특하며,' 양생오술', 즉 1, 7 계, 2, 8 안, 3, 차 마시기, 4, 제대로 먹는 것, 5, 라후로 요약할 수 있다. 칠계' 중의 반지는 생활 속에서 공부하지 않고 나날을 보내는 것이다. 그래서 백석 노인은 매일 평소보다 많이 그려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사망하기 1 년 전, 그는 600 여 폭의 그림도 그렸다. 황, 90 세 (1865 ~ 1955) 황서예' 부춘추추' 황은 근대의 유명한 화가이자 학자이다. 그는 풍경화를 잘 그리는 산수화의 대가이다. 초창기에는 신안화파의 영향을 받아 건필담묵이 특징이다. 백홍빈이라고 불린다. 80 세 이후 어둠 속에서 검은 밀도와 밝기로' 검은 무지개' 라고 불린다. 황은 도가의 양생철학을 인정한 90 세의 국화의 대가이다. 그는 도가 양생에 신경을 쓰는 것은 자연, 양기, 통제정, 통제욕, 국화양생과 같다고 생각한다. 홍빈 대사는 도대로 살아서 늙어 살고 있다. 하향응고, 98 세 (1878 ~ 1972), 하향응고 서예, 하향응고 산수화, 그녀의 산수화조화는 부드럽고, 색채가 고풍스럽고, 의미가 생생하다. 그녀의 초창기 그림은 일본 화풍의 영향을 받아 동물이 생동감 있고, 조형이 정확하고, 현실적인 쿵푸가 강하다. 그림 * * * 빈 칸으로, 필묵 없이 넓은 경지를 준다. 필묵이 정확하고 공력이 비범하다고 할 수 있다. 우임, 85 세 (1879 ~ 1964) 우임 서예 우임은 우리나라 근대 정치가, 교육자, 서예가이다. 친구들은 그에게 어떻게 건강하고 장수할 수 있는지 자주 물어본다. 그는 항상 거실 벽에 높이 걸려 있는 서화를 가리키며,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웃는다. 한 폭의 프리 핸드 연꽃도인데, 옆에는 대련이 있다. 팔구는 생각하지 말고 한두 가지를 자주 생각해라. 횡배치: 뜻대로 되다. 주재첨, 104 세 (1892 ~ 1996) 주재첨' 은당 춘색' 주재첨은 중국 화단에서 장수로 꼽힌다. 그의 창작은 전통을 계승하고, 중서부를 융합하며, 혁신에 힘쓰고, 필묵이 창창하고, 선명한 민족적 특색과 개인적 풍격을 지니고 있다. 곽모로, 86 세 (1892 ~ 1978), 곽모로의 서예는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중시하고, 과감하게 혁신하며, 과감한 창조정신과 선명한 시대적 특징을 보여' 등을 돌리기 전 곽모로는 초서를 잘하는데, 필법이 산뜻하고 소탈하며, 조작이 유연하며, 정취가 무궁무진하다. 그의 해서체 작품은 보존은 많지 않지만, 특히 능숙하고 유창하며, 형신을 겸비하고 있다. 곽장수의 비결은 서예를 배우고, 일년 내내 꾸준히 * * * 하고, 과학음식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유해기장, 98 세 (1896 ~ 1994), 유해기장 황산기봉도 유해기장 1978, 중국의 유명 화가. 그는 초창기에 유화를 배운 적이 있고 국화도 한 적이 있다. 그의 대사는 강철 같은 힘을 가지고 있다. 먹법을 뿌리고, 붓을 모무에 따라 춤을 추고, 정신이 비범하다. 만년에 끼얹는 채색법으로 색채가 화사하고 정신이 훈훈하다. 유해기장 노인은 만년까지 여전히 안색이 붉고 사유가 민첩하다. 누군가 그에게 장수 비결을 가르쳐 달라고 하자, 유 선생은 네 가지 공식을 생각해 냈는데, 바로 내려놓고 먹고, 끌어내고, 잠을 자는 것이다. 임산지, 9 1 세 (1898 ~ 1989), 임산의 서예행서 4 자 대련사, 1980 임산지의 서예는 좋다. 바로 선골이 다정하지만 불심은 당대의 초성으로 불리는 임산지이며, 시와 서화다. 임산지의 잡문 중 한 마디는 "필법이 곡에서 곧고 둥글면 더 편하다" 는 것이다. 이런 필법의 원리는 황이 그에게 가리키는 것과 영향에서 나온 것이다. 이후 그의 스승은 황색에서 그의 화문에 들어갔을 뿐만 아니라 책의 방법도 배웠다. 임 선생의 장수는 수양을 수양하는 서화에서 비롯될 뿐만 아니라, 그의 만년 귀먹음에서 비롯되며, 외출과 모든 방해를 줄여 평온한 생활과' 하루 삼수' 의 규칙적인 휴식을 가져왔다. 장대천, 84 세 (1899 ~ 1983) 장대천' 정사소년 장군 칠언련' 1932 장 대천' 호광산색'; 서양 예술계에 의해' 동양의 펜' 으로 칭송되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을 모사하는 화가' 라고도 불린다. 대천 선생은 서화를 일종의 종이 위의 기공과 태극권이라고 생각한다. 한자와 그림을 배우기 전에 잡념을 없애고 복부를 견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먼저 마음을 정화하는 것은 기공을 연습하기 전의' 정적' 단계와 같다. 그리고 운은 손가락, 손목, 팔, 허리에 내려와 필끝의 온몸의 힘을 조절한다.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그것을 선물하거나," 용이 바다에서 장난친다 "또는" 잠자리 물 "을 하면 묘필이 꽃을 피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몇 가지 수법은 태극권의 한 가지 수법과 같다. 서화는 온 정신을 집중하여 숨을 쉬고, 호흡을 조절하고, 강유상제를 조정하고, 허실이 번갈아 가며, 힘이 다르기 때문에, 운필이 빨라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연스럽게 온몸의 혈기가 수용되어 신체의 각 부분의 기능이 조화를 이루고 뇌신경의 흥분과 억제가 균형을 이루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할 수 있다. 사맹해, 92 세 (1900 ~ 1992), 사맹해행서 드럼이 회전하고 컬러 밴드가 공중에서 흔들린다. "사맹해, 20 세기 저명한 학자. 언어, 문사, 고고학, 서예, 인감 등 방면에 모두 깊은 연구가 있다. 서릉인사 사장, 서릉서화원 원장, 저장성 박물관 명예관장, 중국 서예가 협회 부회장. 임풍면, 9 1 세 (1900 ~ 199 1 세) 임풍면 화조화림풍면 산수림풍면, 광동매이 임풍면은 벼슬녀, 경극 인물, 어촌풍, 여성 인체, 각종 정물화, 방 산수화를 잘 묘사한다. 그의 작품은 슬픔, 외로움, 공허함, 서정적인 냄새가 난다. 그는 지난 세기 중국 예술계의 정신 지도자 중 한 명이다. 오관중, 조무극 등 유명 예술가들은 모두 임풍면 가문에서 나왔다. 임풍면은 평생 두 차례 그림을 파괴하는 참담한 경험을 한 적이 있는데, 한 번은 항일전쟁 때 일본군에 의해 파괴되었고, 한 번은 문혁에서 스스로 파괴되었다. 문혁 항아리에 담근 모든 지식인들은 미쳤거나 자살한 반면 임풍면은 "나는 영원히 자살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안심하고 살 것이다" 고 말했다. 황영옥은' 나보다 나이가 많은 노인' 이라는 책에서 8 월 12 일 오전 10 시, 92 세의 임풍면이 천국 입구로 왔다고 썼다. \ "\" 은 (는)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당신 몸에 채찍 자국이 많습니까? "신이 그에게 물었다." "화가!" 임풍면이 대답하다. 임풍면은 그림 때문에 생활에서 무수한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림' 은 9 1 세의 임풍면을 위해 영원한 정신적 버팀목과 기탁이다. 서동, 93 세 (1905 ~ 1998), 서동 서예가 서동, 강서동향인. 그는 중국 서예가 협회를 창설하여 중국 서예가 협회의 첫 번째 주석이다. * * 는 "말 등에 있는 서예가", "당내 펜" 이라고 불린다. 조유는' 일대종사' 로 불리며 우리 당의 영예이다. "* * * 높이 평가 슈퉁은' 장정 오는 사람' 으로 서권의 새로운 장을 만들었다. 조박초, 93 세 (1907 ~2000) 조박초 서예 조박초는 걸출한 불교 지도자, 걸출한 서예가, 저명한 사회활동가, 위대한 애국자이다. 박 씨의 양생길은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음식을 먹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 * *, 셋은' 꿈' 이다. 이 세 가지 중 정신이 가장 중요하다. 한 사람이' 꿈' 이 없다면, 정신을 진작시킬 수도 없고, 건강하고 장수할 수도 없다. 오작인, 89 세 (1908 ~ 1997), 오작인 낙타, 오작인 금붕어, 오작인 판다 초창기 스케치, 유화, 공력이 깊다. 중국화를 간작하는 것은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여 전통 구도에 빠지지 않는다. 만년에 국화를 전공하고, 경지가 넓고, 의미가 깊으며, 간결하고 정확한 이미지로 중서예술의 깊은 조예를 융합하였다. 그는 스케치, 유화, 미술 교육 방면에서 모두 큰 성과를 거두어 중국화 창작에서 독보적이다. 오작인은 서비홍에 이어 중국 예술계의 또 다른 리더이다. 그의 작품 속의 낙타, 판다, 금붕어는 모두 독특하다! 감사합니다. 87 세 (19 10 ~ 1997), 산수화 감사합니다. 산수화 감사합니다. 93 세 (1) 계공 선생의 정교한 책을 보면, 언제나 끝없는 아침노을이 있는 것 같다. 사람을 상쾌하게 하고 모든 먼지가 파괴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왕 선생님의 글씨는 약간 서권기를 띠고, 맑고, 곧고, 맑고, 아름답고, 속되지 않고, 문체가 뛰어나다. 이렇게 큰 전시실에서도, 한순간 눈을 잡고 당신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계공의 장수는 그의 사유가 활발하고, 마음이 넓으며, 공손하고 유머러스하며, 온화하고 유순한 양생의 길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Qigong 씨는 "세 가지 두려움" 과 "두 가지 두려움" 세 가지 두려움 ","생일 두려워 ","왕족 조상의 그림자 "(qigong 은 왕족, 옹정 9 세의 손자), 아내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둘 다 두려워하지 않는다", 하나는 병을 두려워하지 않고, 두 번째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관산월, 88 세 (19 12 ~2000), 광둥 양강인, 서예는 관산월' 천도보상', 관산월' 석상전 성대비 가을',; 중국의 유명한 화가, 교육자. 영남 화파 대표. 일찍이 스승이 영남화파 창시자로부터 높다. 그 작품은' 중서 겸수, 고금 교화' 의 영남화파 정신을 계승하여 시대감과 현실성이 뚜렷하고 산수화와 매화에 능하다. 그림을 친구로 그리는 것 외에도 관산월의 장수는 사람들과 자주 이야기를 나누는 데 있다. 그의 뇌를 활발히 할 뿐만 아니라 각 업종의 친구들을 사귀어 기분이 명랑하고 마음이 넓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오관중, 9 1 세 (19 19 ~20 10), 오관중수향 백조 오관중, 장쑤 문혁 기간 동안 다년간의 고생과 불규칙한 회화로 오관중은 심각한 간염에 걸렸다. 어느 날, 오관중은 그의 옛 동창이 유명한 화가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그의 야심과 달갑지 않은 마음을 불러일으켰다. 우 Guanzhong 화가 미쳤다. 의사가 치료할 수 없는 간염은 나의 사심 없는 그림 속에서 나날이 회복되었다. 그는 그림에 대해 순수한 집착을 가지고 있다. "인생에는 단 하나의 선택만이 있다. 나는 내가 생각하는 방향으로 더듬고, 잘못된 길로 들어서도 울지 않는 것을 지지한다. " 게다가 오관중선생은 철저히 사는 사람이고, 그의 마음은 사심이 없고 넓기 때문에 자연히 그는 몸이 좋고 수명이 길다. 주덕군, 94 세 (1920 ~20 14), 1995, 서예-이청조어/Kloc-; 그의 서정적이고 시적인 추상화는 현대 프랑스 회화사가들이' 동양예술의 정교함과 서양화의 농도를 결합한 가장 성공적인 화가' 라고 칭송했다. 조무극, 92 세 (192 1 년 ~20 13 년), 조무극, 주덕군, 오관중과 함께 예술계' 프랑스 삼총사' 라고 불린다 회화 창작에서 그는 서구 현대화의 형식과 유화의 색채 기교로 중국 전통문화예술의 의미에 참여하여 색채가 변화무쌍하고 획력이 강하며 리듬과 광감이 풍부한 회화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서구 현대 서정적 추상파의 대표' 라고 부른다. 조무극은 그림이 호흡과 같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숨을 쉬어야 하고, 숨을 쉴 수 없고, 그림도 숨을 쉬어야 한다. 너는 자신의 감정을 넣어서 그림이 너와 함께 숨을 쉬게 해야 한다. 조무극은 그가 90 대 때 "늙거나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내가 붓을 들고 그림을 그릴 수만 있다면 나는 두렵지 않다. "서예와 그림을 연습하는 것은 문필이 아름답고, 말투가 우아하며, 자음이 난란과 같을 뿐만 아니라, 훌륭한 건강 관리, 자양성, 고상한 인격을 키우는 방식이다. 사실 양생에는 통일된 기준이 없고, 서화는 전형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일 뿐이다. 사람은 근육, 운동, 즐거움을 단련할 수만 있다면 노화를 늦추고 장수할 수 있다! 저작권 설명: 이 플랫폼은 서예 지식을 전파하기 위한 것입니다. 인터넷은 인터넷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작자의 관점만을 대표한다. 온라인 자료는 저자를 확인할 수 없다. 만약 전재 문장 속 문자 내용, 미술, 등 작품이 당신의 저작권 문제를 다루고 있다면, 즉시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우리는 첫 번째 시간에 전재 내용을 삭제할 것입니다! 장쑤 성 서예협회 장쑤 성 서예가 협회의 유일한 공식 위챗 플랫폼으로 전문 서예 마이크로호를 만들었다. 전재를 환영합니다. 어떤 의견, 건의, 추천 내용이 있으면 모두 우리와 교류할 수 있다. 사서함: jssfjxh @163. 선언: 위의 내용은 인터넷에서 나온 것이며 저작권은 원작자가 소유합니다. 만약 당신의 오리지널 저작권을 침해한다면, 우리에게 알려 주십시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관련 내용을 삭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