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사이토 유자의 장르 번역
사이토 유자의 장르 번역
1, 독서는 포기하기 아쉬운 점을 읽어야 진정한 맛을 볼 수 있다. 많이 읽었는데, 그것의 뜻을 힐끗 보면 질린다. 만약 네가 책을 읽고 싶지 않다면, 너는 이 책에 흥미가 없을 것이다. 인심을 덮는 영, 정의가 있는 곳일수록 더 명료하다. 정신을 일깨워 주고, 하루 종일 주의를 기울여, 얼마나 많은 글자가 있는지 보자! 얼마나 불쌍한가! 단지 네가 게으르고 피곤하기 때문에 정신은 자연히 어색해, 막막할 뿐이다. 너무 아깝다! 독서는 내려놓기 아쉬울 때 읽어야 책의 참뜻을 느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대충 몇 번 읽는다면, 당신은 책의 위대한 의미를 이해하는 것에 만족할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다른 책을 찾아 읽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글쎄, 네가 읽은 이 책이라도 그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다. 인심은 자연스러우니, 네가 부지런해야 일을 이해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온종일 머리를 맑게 하고 주의력을 집중한다면, 네가 얼마나 많은 책을 읽을 수 있는지, 너는 얼마나 많은 뜻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게으르다면. 그는 정독을 제창했다. 독서와 명상. 독서의 목적은 진정한 맛을 이해하기 위해서이다. 책의 깊은 뜻을 이해하다. 이성은 유가의 최고 도덕 표준이고, 궁의는 정신 경지를 높이기 위해서이다. 2. q: "평소에 일어나는 일, 나도 이것이 자연스럽고 다른 사람이 원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말하자면, 사람들은 이끌고 싶지만, 또 후회한다. 어때요? "이것은 자기 부정이다. 이곳에서는 그와의 겹침에서 벗어날 필요가 매우 많다. 한 길처럼 다른 길이 있다. 우리가 함께 큰길을 걸었다는 것을 알고, 오솔길 앞에 물체가 하나 있다는 것을 알고,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오솔길을 걸어갔다. 가시덤불 잡초가 앞에 있어서 나는 후회했다. 이것은 신이 싸울 기회이다. 일이 일어날 때는 반드시 포기해야지, 절대 놓아서는 안 된다. 이것은 먼저 현명하고 용감하게 해야 한다. 현명한 성인이 될 자격이 있다면, 그것에 집중할 필요가 없다. 당연히 할 수 있고, 하고 싶지 않다. (벤자민 프랭클린, 지혜명언) 성인은 성인보다 못하다. 일에 부딪히면 틀릴 수 없지만, 먼저 따로 가르치고 행동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중개인이 될 자격이 있다면, 당신은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잠시 동안 코지를 돌보지 않으면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쩡 지 (Zeng zi) 는' 자비는 내 의무이지만 무겁지는 않다! "죽음에서 멀지 않다! 클릭합니다 그는 또' 나는 겁이 난다. 마치 심연에 있는 것 같다.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고 말했다. "때때로 나는 남편, 아이를 피하는 법을 안다!" 노력을 통해서만 너는 그것을 얻을 수 있다. 통역 (대사님): "일반적으로 일을 만나면, 나도 이것이 자연의 법칙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욕망입니다. 한 가지 일을 기다리고 있지만 욕망에 유혹을 받고 나중에 후회하면 어떡하지? Zhu 는 대답했다: "이것은 자기 부정의 부족이 아니다. 상황을 대할 때, 그를 위해 문제를 좀 정리해 줄 필요가 있다. 마치 앞에 길이 하나 있고 오솔길이 하나 있는 것 같다. 심리학은 큰길을 걷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작은 길의 물건에 이끌려 무의식적으로 오솔길을 걷고 있다. 앞에서 가시덤불 잡초를 만났을 때, 심리적으로 후회했다. 이것은 정의와 인욕의 투쟁의 관건이다. 그래서 구체적인 문제가 생기면 반드시 자기 부정을 해야 한다. 너는 이렇게 계산해서는 안 된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이성적으로 옳고 그름을 알고 용감하게 해야 한다. 만약 그가 성인이라면, 그는 고심할 필요가 없고, 자연히 인간의 욕구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천도에 따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