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불꽃 놀이" 와 "리우 레인" 의 남부 재능, 북부 아름다움

"불꽃 놀이" 와 "리우 레인" 의 남부 재능, 북부 아름다움

동치년 동안 베이징 관료들이 남존여비에서 기생으로 전향하는 시작이다. 경화 춘몽록'' 제두춘색' 에 따르면 복숭아색을 선호한다. 왕조의 잎을 얻어 전 세계를 풍미하다. 오늘의 한가탄, 산시골목 등은 모두 과거의 사석굴이다. 땡 후, 윤연 풍류는 모두 과거형이 되어 기생의 집을 대신했다. 한 보금자리, 남방의 미녀, 수도의 우아함을 동경하다. 길옥기일수록 장안길일수록 곳곳에 각양각색의 간판이 널려 있다. 그 원인에 대한 진일보한 고찰은 2 년 전 경기 금화에서 시작되었다. " 남부 매춘부 가 견고하지 않을 때, 이철의 비스듬한 거리, 연지 골목 등 구불구불한 골목, 지세가 신선하고 적당하다. 동쪽의 한가탄과 백순골목은 북방 매춘부의 근거지인 것 같다. 격차는 절대 막을 수 없다. 그러나 잠재력은 잠재적이고 유익하다. 남방, 길이 멀고 멀리 수리되어 추격병이 사슴을 운집했다. 북방 사람들도 그 날씬한 멋을 좋아한다. 현지 매춘부의 단순함과 아름다움과는 다르다. 이후 남방이 동방을 침략하자 북방은 점차 위축되었다. 한가탄에는 지금까지 북방 매춘부의 안식처가 없다. 순골목과 산시골목은 남쪽에서도 우세하다. 왕광복은 단지 몇 개의 짧은 골목길밖에 없는데, 그것은 여전히 북방에 우뚝 솟아 있다. 석두 골목이 북방 매춘부의 발원지라면 손님들이 침상에서 곤히 자면 달라진다. "이 말에서 볼 수 있듯이 베이징의 남자 기생은 청대부터 성극과 쇠퇴를 시작했고, 대신 여자 기생으로, 남기생부터 북기생까지 점점 궁핍해지는 국면은 고도로 개괄되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때 북방 가부기 중에는 성욕과 예능을 겸비한 명기가 나타났다. 역사서에 따르면 북방의 3 대 미녀와 만인팬들은 왕공귀족과 상인들을 그들의 치마 밑에 엎드렸다. 당시 베이징의 매춘부들은 보통 북방 사람들이었고, 북방에서는 미인이라고 불렸다. 연대 평론춘록' 에 따르면 경성의 매춘부가 많고 안휘, 치, 연이 많다. 연경과 죽계는 유일무이하다. 봄의 주강에 이르러 나도 이곳의 구름을 보았다. "당시 북경의 매음굴에는 남방인이 거의 없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게다가, 이 시기에 노래와 춤을 잘 추는 가창자는 많지 않다. 또한 "야현이 남곡을 부르고 비파를 연주할 줄 아는 것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일이다. 화남 매춘부들은 모두 관청을 새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죽육이 적당하다는 것을 알고, 듣고 잊어버리고, 노래를 어떻게 조종하는지 모른다. 처음 도착했을 때 좋은 술과 좋은 술이 있어서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나는 아직도 치마 끝 음료를 입고 엄지손가락을 다투고 있다. 이것은 거의 필연적인 것이다. 여쌍은' 실사구시, 이건 아무것도 아니다' 라고 말했다. ♫ 그러나 사의를 많이 보고 행동거지가 대범하여 그의 특기이다. 이로부터 볼 수 있듯이, 이때 북방 예기들은 대부분' 성실한 하인' 으로,' 실사구시' 를 중시하는데, 그해에는 이미 그랬다. 연대평춘록',' 도문불록' 은 남방 사투리 북조 사람들이 만든 것으로 청나라 광서년 동안 베이징 남북계층과 8 대 골목의 상황을 생생하게 요약하고 묘사했다. 이 두 곡의 죽간가사는 입에 맞는 것 같지만 당시 8 대 골목 등 사창가의 상황을 분명하게 기록했다. 여기에는 내부 예절, 의류, 손님 접대, 숙박, 먹고 마시는 것, 진열, 오락, 스티커 등이 포함된다. 그 역사의 진귀한 자료와 증거가 되다. 8 대 골목에서 남북의 두 매춘부 집단은 일찍이' 거대한 장벽' 을 겪었는데, 이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다. "북방 계층" 중 상당수는 기수에서 온 것으로, 용모는 당당하지만 문화는 높지 않다. 남반' 예기는 주로 강남에서 왔고, 재능이 풍부하고 풍속을 더 잘 안다. 청나라 말년에 저장 일대의 가창들은 모두 베이징으로 이사했고, 그들의 날씬한 몸매와 가무의 천부적인 재능이' 단순하고 아름다운' 북방 가창자를 압도하며 당시' 남반' 으로 불렸다. 이 책의 두 번째 부분인' 베이징 청음소반 죽지사' 는 남방 창녀와 북방 매춘부의 생생한 차이를 묘사한다.' 매춘부의 가정은 n

남팀의 가족을 부양하는 사람으로 나뉘어 어린 시절부터 젊은 매춘부들에게 연습, 파이프, 실크, 글씨화 등을 가르쳤다. 그래서 쑤저우, 양주의 매춘부는 쑤저우 민가, 민악, 수묵화, 서예, 시사에 능하다. 하지만 193 년대 말, 일류 남팀에서는 바둑, 서예, 그림을 잘하는 창녀가 거의 없었고, 194 년대에는 거의 자취를 감추었다. 민국원년 이후 북방 대열은 한때 시끌벅적했는데, 그중 가창부는 북방 각 성, 특히 산서, 천진, 보정 등에서 많이 왔다. 처음에는 남팀이 북팀보다 강했다. 이후 매춘부 출신과 사회 변천으로 남팀과 북팀이 점차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매음굴의 남북은 여전히 차이가 있다. 금화족 이후 남방의 미녀가 대거 북벌했고, 민국 이후' 북방 계급' 은 기꺼이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불렀다. 남반의 승리로 8 대 골목의 등급이 새로운 계단으로 뛰어올라 교토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이 지역의 3 대 미녀와 만인팬은 북방 미녀의 대표이다. 펭, 원래 공식 이었다, 예기치 않게 아버지 의 가족 도로 가 떨어졌다, 그래서 매춘부 가되었다. 그는 풍채가 멋스럽고, 입이 위태로워서 경성의 손님들이 모두 그를 위해 쓰러졌다. 한동안 명성이 갈수록 커지고, 점점 요염해지고 있다. 명절을 만날 때마다 그는 술자리를 벌인다. 관료와 달관 귀인은 그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마지막으로 그녀를 첩으로 받아 몸값 요금이 7, 냥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