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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월서예
지난 일은 던의 행서' 진적과 책' 을 간략하게 기술한 것도 역사상 유명한 일화와 관련이 있다. 등씨 집에 학 두 마리를 키웠다. 이 두루미 두 마리는 적어도 Kloc-0/30 살이라고 합니다. 어느 날 암컷 학이 죽었다. 불과 열흘 만에 던의 첫 아내인 심 씨도 연이어 세상을 떠났다. 이런 우연의 일치는 당시 문인들 사이에서 많은 연상을 일으켰다. 59 세의 덩은 극도로 슬프고, 웅학은 외롭고, 그와 서로 의지하며 살았다. 고학의 슬픈 모습을 차마 볼 수 없었기 때문에 던은 30 리 밖의 집현관 불사를 선택해 스님의 집에 맡겼다. 그 후로 그는 줄곧 곡식을 메고 학에게 먹이를 주고, 왕복 30 리를 오가며 매달 꾸준하게 버티고 있다. 갑자기 또 다른 날, 그는 양주 대명사에서 숙박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웅학은 안칭 지사 () 에 의해 끌려가 관아 () 로 돌아갔다. 그는 즉시 안칭으로 출발하여 진제와 의 편지 한 통을 썼고, 또 지사에게 학중을 구하는 편지 한 통을 썼다.
이 문장 글은 처량하고 감동적이어서 눈물을 글썽이게 한다. 기세가 모든 것을 압도하고, 글이 구름과 같다. 논환은 극단적인 배비와 의인화 등의 수사 수법으로 학의 지난 일을 서술하고 학을 보내어 애락을 하였다. 이 학을 위해서, 그는 생사를 도외에 둘 수 있다. 책에서 말했듯이, "어른이 산을 옮길 수 있다면, 마을 사람들은 학을 학으로, 학을 촌민으로 바꿀 것이다." " 지사 는 며칠 후 크레인 불교 사원 을 반환 할 것이다, 책, 말문 을 집어 들었다.
덩은 9 살에 아버지와 함께 공부했고, 10 세에 중퇴했다. 14 세의 그는 "가난해서 학교에 갈 수 없어 땔감을 골라 마을별로 떡미끼를 팔아 버렸다" 고 말했다. 그러나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영향으로 그는 서예, 금석학, 시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큰 발전을 이루었다. 1 7 세 때' 잘생긴 노인' 을 위해 전서' 설랑재문제서' 를 쓰며 부식인의 호평을 받았다. 그 이후로 그는 인감 예술의 길로 들어섰고, 2 0 세 때 고향에 도서관을 설립하고 스카우트를 맡았다. 그는 학생' 바보 점프' 로 포기하고 아버지를 따라 수주 (이수현) 에 가서 몽골 도서관을 가르쳤다. 2 1 세 때, 그는 아내의 죽음으로 사직하고, 외국으로 여행을 가서 책을 새겨 슬픔을 덜어 주었다.
건륭 39 년 (1 7 7 4) 그는 3 ~ 2 살 때 수주로 돌아가 가르치며 수춘감리공회 학생들을 위해 도장을 새기고 작은 도장으로 부채면을 쓴다. 서원 강사 양현 (보현인, 모방 칭호로 유명한 사람) 의 인정을 받아 금릉 (금남정) 매우의 집에서 공부하도록 추천했다. 매가는 송대 이래 명문족일 뿐만 아니라 청대 강희제가 서예 진품을 가장 많이 준 가족이기도 하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역대' 비보' 와 많은 금석학진본을 소장하고 있다. 스루는 엑스포를 보고 엑스포를 열심히 연구하여 큰 노력을 기울였다. 미카 8 년, 처음 5 년 동안 전서를 전공했고, 이후 3 년 동안 중국어를 배웠다. 47 년, 4 0 세의 그는 메이가를 떠나 명승고적을 두루 돌아다니며 많은 고대 비각을 모사하고 자신의 서예와 인감 예술을 연마하여 마침내 각종 도구로 다양한 풍격의 작품을 만들었다. 건륭은 47 년 황산에서 현까지 여행하면서 휘파의 유명한 금석학자 측, 서남학자정, 그리고 전서 연구에 능숙한 한림원 편인' 금리스트' 를 알게 되었다. 매실과 금방의 추천으로 그는 주택부 고위 부장 조문조를 알게 되었다. 건륭 55 년 가을, 80 생신, 조진경 축수, 덩과 함께 가주세요. 스루는 문옥의 팀을 따르기를 거절하고 밀짚모자를 쓰고 짚신을 신고 당나귀 한 마리를 혼자 타고 있었다. 그가 상경한 후 서예가와 감상가 루는 그의 글자를 보고 크게 놀랐다. 그는 "수천 년 동안 이런 작품이 없었다" 고 논평했다. " 나중에 내각 학사 옹방강이 대표하는 서예가에 밀려' 경경' 을 강요당했다. 카오 후 (무창부) 군 대법관, 총재, 막빈으로 그를 소개하고 \ "위안 \" 을 가르쳤다. 부서에서 3 년을 일했는데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갔다.
건륭은 59 년 5, 2 살 때 무창에서 고향으로 돌아와 4 0 무 () 의 땅을 샀고, 이듬해에 집을 짓고 문앞에 서예 간판' 철암산부' 를 달았다. 늘 책을 새기고 책을 팔아서 마을 사람들을 돕고, 가난한 사람은 묻을 수 없는 최선을 다해 공양하다. 그 후 1 0 년 동안 그의 서예와 인감은 점점 더 정교해졌다. 그는 나이를 가리지 않고 경구 (오늘 진강), 난징, 양주, 상주시, 소주, 항주 등을 자주 여행한다. 사망하기 1 년 전, 그는 태산에 올라 친구를 만나 기예를 배웠다. 6 0 세에 경구를 여행하고, 가방을 사귀고, 3 년 동안 가르쳤다. 그는 서예로 이렇게 암시했다. "희소한 곳은 말을 잡을 수 있고, 밀처는 소문을 누설해서는 안 된다. 너는 항상 흰색을 검은색으로 계산하니, 너는 궁금할 수 있다. " 전복 방법으로 고증한 육조 서적은 모두 부합한다. 그의 6 ~ 3 세의 임종을 앞두고, 그는 여전히 그의 제자 성형의 셔츠를 장자 Xi 명으로 삼았다. 그해, 나는 징현에 8 개의 비석이 있어서 대주, 소전, 분서, 행서 등 다양한 글씨로 써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아낌없이 초청을 받았지만, 오직 한 조각만 병으로 반송되어 음력 65438+ 10 월에 집에서 사망했다.
덩사루, 이상한 민간 남자, 키가 큰 키, 긴 수염이 가슴에 떠 있다. 그는 불요불굴의 정신과 강개한 인격을 지닌 위인이다.
조상은 빈한하고 늙고 가난했기 때문에, 그는 평생 인간의 신맛과 쓴맛을 맛보며' 장작을 줍고 떡미끼를 팔아 매일 자급자족을 이긴다' 는 생활을 하며' 산인' 으로 가장해 황강변의 오래된 집에 높이 누워 공명이라는 글자를 잊어버렸다.
너 왜 이렇게 냉막 해? 그가 처한 시대는 역사상 성세라고 할 수 있는' 건가 시대' 이다. 그가 이 세상에 왔을 때 정국은 이미 안정되어 있었고, 세계는 이미 애신각라씨의 독수리가 호랑이를 쏘는 손에 감동을 받았다. 생명은 시간이 흐르면서 강물이 날마다 잔잔하게 흐른다. 우리는 그가 밀짚모자를 쓰고, 망화, 코치 당나귀, 하늘 끝, 구름처럼 흐르는 외로운 갈매기를 입고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그의 친한 친구 이비는 일찍이 그에게 두 구절의 시를 보냈다. "모처럼 청정하고, 구름이 어떻게 부귀한지 안다." " 싱겁고, 과장되고, 명리와 경솔함과는 거리가 멀다. 그는 류영이 재능이 없다고 불평하지 않았다. "고난의 이름은 성립되지 않고, 고난의 해는 길지 않다." 지아 퀘 (Jia kui) 는 야망과 진취성이 부족하다. 공명은 일월로 날아오르고, 인의풍운은 길상이다. 이백제세의 뜻은 그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는 단지 세상의 만물에 무관심할 뿐, 냉막 외로워 붉은 먼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하지만 그는 서예를 정말 좋아해서 하루도 포기하지 않는다. 매일 아침, 그는 잉크로 가득 찬 접시를 갈아서 깨끗이 튀겼다. 그는 잉크가 마를 때까지 잠을 자지 않았다. 소위 "사랑", Deng 의 일생에서, 빈한한 출신을 제외하고 생활의 고통을 겪었을 뿐만 아니라, 명리를 뒤로하고, 전심전력으로 예술의 고된 연습에 투입해야 한다. 그는 10 년 냉대를 두려워하지 않고, 어떤' 유명인' 처럼 오늘 텔레비전에 열중하고 싶지 않고, 내일 신문을 출판하고, 모레 상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일 괴로워한다
당시 그는 호광 총독 필원의 스크린 친구였다. "나는 도교와 예술에 대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지만, 전혀 빌리려 하지 않는다. 나는 갈색 모자를 쓰고 해안에 아무것도 없다. " 민간인 예술가의 본모습과 같다. 그러나, "점점 더 눈에 띄는 것은 개미 떼가 질투하는 경향이 있고, 오늘은 이른바 시기적절한 것이고, 오늘도 이른바 지름길이라는 것이다." 최고를 얻으려면 이런 얼굴이 있어야 한다. 그게 무슨 뜻이야? 이 세대와 함께 있어서 나는 매우 우울하다. "그는 관직에서 벌떼를 좋아하지 않으며, 권세 있는 사람에게 아첨하고 싶지도 않다. 그리고 그는 스크린 친구지만 외로웠다. 그는 그 생태 환경에 적합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떠났고, * * * 로 돌아갔고, 적자는 살아남았다. 그 후로 60 여 년 동안 그는 더 이상 관직에 뒤섞이지 않았다.
덩의 고집이 세고 아첨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데, 그가 일반 문인들이 부족한 이른바' 서민의식' 이나' 민간 정서' 를 가지고 있는 것일까? 덩 () 의 본명은 엄하고, 글자 (), 본명 억버 (), 완백산인 (), 완백산인 (), 용산 나무장 (), 풍수 어장 () 등이다. 자신을 석두 한 조각에 비유하다
완고한 석두, 한 산야인의 독보적 행보가 우리 앞에 떠 있다. 덩에 대해 말하자면, 그의 동시대 사람들은 그를 매우 높이 평가했다. 어떤 사람은' 고귀함' 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고귀함' 이라고 말한다. 나는 여기서 두 가지만 말한다. 우선, 던이 막 베이징에 들어갔을 때, 당시 사람들은 내각 학사 옹방강을 서예 대가로 삼았다. 옹도 한동안 날뛰는데, 던은 "독보적" 이었다. 웽 스님을 방문하지 않고, 권세 있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싶지 않습니까, 아니면 그의 서예를 업신여기고 싶습니까? 나는 감히 함부로 추측하지 못한다. 그러나, 결과는 오히려 그의 예상에 있다. 횡포한 옹방강은 덩의 서예를 극도로 폄하하고, 던은 웃으며 "학교와 어울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또 다른 것은, 아마도 우리는 던의 고귀함을 볼 수 있을 것이다. Deng 은 종종 Jixian Guan 에 살면서 크레인을 키웠다. 정성껏 먹이를 준 후, 그는 그것을 수도원에 키웠다. 그는 그것을 가지고 갔고, 그것은 그와 함께 공부하며, "조중 두 가지 한가한 수업" 을 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한 현이 보고, 손을 놓지 않고, 학을 거두어들였다. 던은 이렇게 불공평해서, 그는 어휘가 엄한 편지를 써서 회수를 요구했다. 이때부터 학이 동반되어, 새벽녘이다. 덩 스루가 죽자 학은 날카로운 오열소리를 내며 며칠 동안 애통해하며 빙빙 돌며 사막의 하늘로 사라지고 깃털이 날아갔다. 학, 맑은 하늘, 먼 곳-이것은 내 마음이 넘친 그림이자 내 눈앞에 흐르는 시적 경지이다. 예, 천을 걸치고, 하늘을 바라보고, 걱정거리를 가지고 오고, 걱정거리를 가지고 가지 않습니다. 만물에는 영이 있다는 것을 알고, 몸 밖의 물건보다 가볍다. "너는 집에 가고, 나는 집에 간다."-사람과 학이 바뀌고, 고대와 현대의 만남과 이별만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의 친구, 동성파 산문 작가 야오 鼐이 그를 위해 이런 대련을 쓴 적이 있다.
돈이 있다고 믿는 것보다 가난을 믿는 것보다 비싸다고 믿는 것이 비천함을 믿는 것보다 낫다.
천언죽서에 꽃을 부어 술을 빚는 것은 너의 핑안, 즐거움을 아는 데 도움이 된다.
부귀와 자연을 부러워하지 않고 영영 () 을 추구하며, 억지를 부리지 않고 활달하고 평화로움을 드러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빗속에서 낚시를 하고, 담배를 갈고, 꽃에 물을 주고, 술을 빚는 생활은 흔히 볼 수 있는 가루, 먼지, 진흙을 씻어냈지만, 역사의 하위 집합에 나오는 두루마리와 성인의 풍격이 배어 나왔다. 사람들은 바로 그들입니다. 그들은 안식처가 될 수도 있고,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습니다." " 생활이 이런 상태에 이르자 예술의 깊이와 시대가 생겨났다.
위대한 서예가로서 던은 진정한 혁신으로 우리의 존경을 받는 전범이다. 그와 동시대의 가방은' 배 한 켤레' 에서 그의 서예를' 가작' 으로 꼽아' 사체 서예 전국 1 위' 로 꼽았다. 서예사에서' 나 자서' 로 자처하는' 농묵재상' 류영은 당시 덩의 글자를 보고 "천백 년 동안 이런 일이 없었다!" 라고 외쳤다. 멀리 내다보고 박학다재한 강유위는 엄 (안진경), 유 (류공권), 김철, 당비 등에 대해 비하하고, 던에 대한 이 책에 대한 극찬은 물론 획기적인 상징으로 여긴다. 공평하게 말하자면, 당하금을 폄하하는 것은 불공평하지만, 던에 대한 평가는 도리에 맞는다. 청대 전서의 혁신과 비학의 출현은 전통 서예의 새로운 국면을 열었는데, 이 국면은 던이 유유히 확립한 것이다. 덩시 전서의 영감은 필의 자연으로 이 이래 판에 박힌 전통 모델을 깨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가 그렇게 자만하는 것도 당연하다. "내가 어떻게 얼음을 생각하게 할 수 있을까?" " Deng 은 또한 서 예 이론에 (서) 많은 독특한 견해를 가진다. 수백이 검다' 는 이론은' 뜻을 쓰지 않는다',' 희소한 곳은 빨리 일어날 수 있고, 밀처는 빼놓을 수 없다' 는 이치를 반영하고, 허실을 대비한 예술 이론을 명백히 해석한다.
대표작 던은 청대 금석학 모두로 사서에 능하다. 리스, 리는 그의 전서의 첫 학생이었고, 나중에 그는' 선비',' 삼공산비',' 천부비',' 석고문',' 이기필법',' 한서' 등을 공부했다. 그는 예서를 전서로 수천 년 동안 옥새의 울타리를 돌파하여 청대 전서를 위한 신천지를 열었다. 그의 전서는 종횡으로 교차하고, 글씨는 미묘하여, 진나라와 한 시대의 와당 () 한비 () 에 가깝다. 예서는 한비에서 나온 것으로, 구조가 치밀하고, 외관이 강건하며, 분위기가 웅장하며, 청대의 예서를 새롭게 만들었다. 해서체로 육조비를 취하고, 구양문의 부자의 자세를 취하다. 필법이 확고하고, 어휘가 촘촘하여, 창력이 힘차게 보인다. 초서는 주로 진당초 서예를 흡수하여 필법이 나부끼는 것을 완화시킨다. 큰 글자의 초서, 기상이 넓고, 의경이 끝이 없다. 전반적으로 전서가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고, 그 다음은 해서체, 흥, 조였다. 덩도 인감가로서 휘파 중의 덩파를 개척했다. 그는 작은 인감으로 인감에 들어가 필법을 다시 썼다. 그의 풍격은 창건하고, 고풍스럽고, 완곡하며, 서예와 인감이 서로 잘 어울린다. 덩의 도장은' 소처에서 경마를 할 수 있고, 밀처에서 경마를 할 수 없다' 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당시 사람들은 던의 서예에 대해 "사방이 모두 절절하고 전국 1 위" 라고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그의 서예가 가장 출중하고, 전서의 성과는 작은 전서에 있다. 사단, 얼음을 스승으로 삼고, 그의 작은 인감은 길이가 약간 길지만, 그는 창의적으로 예서의 필법을 결합하여 과감하게 장봉과 부드러운 머리로 기복을 높여 전서의 사용을 크게 풍성하게 했다. 특히 만년에는 더욱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선은 둥글고 웅장하며, 청대 전서의 전형을 창조하여 전서 예술의 발전에 불후의 공헌을 하였으며, 예서는 한비의 장기 침음 속에서 많은 이득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서의 뜻을 쓸 수 있는 예서와 위비의 실력까지 합치면 그 풍격은 자연히 독보적이다. 해서체는 당카이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라 근원을 추적하여 위비를 직접 채택하고 네모난 펜을 사용한다. 획은 이 () 의 뜻을 전달하고, 구조는 가로세로로 무겁고, 좌우가 높은 방법으로 정의를 구하지 않고, 고풍스럽고 소박하며, 시대풍속과 어울리지 않아 과감한 탐구의 정신을 나타냈다.
유씨는 "수천 년 동안 한 번도 없었다. 클릭합니다
카오 wenzhao: "이 강남 고든 잠재력도 전국 1 위입니다. 클릭합니다
가방의' 예주 쌍탑': 품질 1 위.
조: "산민은 국조의 우두머리이고, 산민은 예서를 우선으로 한다. 임산의 전서필은 예서에서 온 것으로, 이곳이 따뜻하지 않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따뜻하지 않을수록 잘하는 사람은 말하지 않는다. 시는 틀림없이 시일 것이다. 시인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도 마찬가지다. ""
사맹해' 최근 300 년 서예': "동형 학사 류영도 내각 학사 옹방강이 아니라 지팡이를 짚고 샌들을 신은 던스루."
제목 작품은 안후이 () 성 화이닝 () 현 () 성 북대룡산 () 아래 베를린 덩대옥에 이탤릭서 146 자의 장련이 있다.
창해일날, 적성하 아래, 아미설, 무협운, 동정월, 밤붕 인연, 소우비, 우이봉, 여산폭포, 이 우주의 경이로움은 나의 금식의 벽을 그렸다.
소릉시, 탁상, 좌전 잡문, 역사, 설타오 노트, 유준첩, 남화경, 상루 푸, 굴소, 고금의 술, 내 산창을 세우다.
이 연착금은' 벽벽산 서재' 로, 청중엽의 유명한 서예가, 인감가 등소서를 위한 것이다. 이 대련은 기세가 웅장하고 입의가 독특하다. 남조 문학 비평가 리우웬이 말한 바와 같이' 만리' 와' 사천년기' 의 신기하다.
온라인 사진, 다채로운, 다채로운; 다음 링크는 본문을 취하고 장이 겹치는 것이다. 상하의 기맥이 일관되어 단숨에 이루어진다. 전형적인 풍경, 문학의 정수, 우아한 언어, 깊은 의미, 중국, 미국, 중국의 걸출한 구조에 의뢰하다.
이상의 것 외에 이 대련이 환영받는 것도 작가가 비단을 잘 사용하는 수사와 관련이 있다.
김열 수사는 명사나 명사 중심의 명명 구조로 구성된 문장으로 형용사 술어는 없지만 경경 서정을 쓸 수 있다. 동사 술어는 없지만 감정을 묘사할 수 있다.
인간간 일: 가보 헌 책. -제목 소주 한산사 기념비 갤러리
사업은 영원하다. 신향은 네 번 추천합니다. -잉크
화남의 가을물을 안고 앉다. 평키 북원 춘산. -자기 주제
만 화성 노래 천 피트; 새가 학 한 마리를 노래하다. -자기 주제
책을 펴서 천 년을 거닐다. 막심은 산 속에 있다. -자기 주제
좋은 책 계몽 후 3 개월; 좋은 친구가 와서 4 개의 봄이 있다. 자기주제
산을 넘고 물을 건너 두 줄의 눈물을 흘리다. 풍월이 텅 비어, 늘 노인의 마음을 느낀다. -완
주위에는 기이한 돌들이 몇 층 있고, 달빛은 텅 비고, 마치 고계를 바라보는 것 같다. 그 땅은 높이가 100 피트이고, 그늘이 지고, 때로는 기이하다. -제목 양주 슬림 서호 작은 금산 초당
초가집은 89 칸이고, 빗속에서 낚시를 하고, 담배를 심었다. 너는 부자가 가난보다 못하다는 것을 믿어야 하고, 비싼 것이 비천한 것보다 낫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
죽서에는 천언만어가 있는데, 그 적당하고 즐겁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그 자유로움을 알아야 한다.
-슈 와이
굴욕을 용인하고, 병을 치료하고, 술을 마시고, 걱정을 하고, 생각을 하고, 꿈을 적게 꾸고, 꽃을 심고, 속세를 부리고, 분향과 더러움을 태우는 것을 용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 * 노고를 보충하고, 혼자 허기를 보충하고, 돈을 모아 빈궁을 보충하고, 자애를 보충하고, 노여움을 가라앉히고, 고민을 묵묵히 보충한다.
-자칭 초당이다
7 피트는 길이가 7 피트이고, 좋은 점과 명성을 누리지는 못하지만, 단편적인 것도 즐기지 못한다.
이 악취 나는 가죽은 어떤 옷 관이 필요하니, 차라리 들풀숲에 버리는 게 낫겠다. 이렇게 하면 빠르다.
-자존감
인감 조각: 천 피트가 강물과 함께 터지는 소리, 나는 의미 있는 책을 만들 수 없다. 나는 기이한 고문을 읽을 수 없다. 나는 사령산천에 살고 있다. 나는 고대 사회에 관심이 있다. 나는 필묵으로 춤을 쓰고, 도시는 하루가 길고, 산과 산은 영과 함께, 샘과 벼랑, 반 앞 정자와 만백산인의 인감을 쓴다.
서예에는' 오원시',' 전서축',' 전서중전',' 예서사스크린',' 예서칠언련',' 예서발췌',' 심조각용',' 진제와 책' 이 있다.
시 《덴데》
할머니 등급의 높고 낮음은 엄하게 경멸한다. 유한한 것은 없고, 하늘만 가깝고, 키가 큰 사람은 없다.
과안 윤연이 제루를 잃고, 카오 (Cao) 를 아들로 여기다. 존안의 먼지 흔적에 놀라지 말고, 결국 건곤 몇 가운을 말려라.
백산인이 학에게 보내는 원고를 완성했다.
백등산객 덩은 고개를 끄덕이며 책 한 권, 진담 () 과 학 () 을 증정했다. 이 기중기의 주인은 이미 130 세라는 것을 증명할 여유가 있어 대중이나 대중의 입구를 통과했다. 태사 타오 \ "완링 고대 학시 \" 에 따르면, 이 학은 창수 장씨네, 심씨네, 덕청서네 집에 먼저 거주하고 있다. 경구농업부 원강당은 1000 원을 들여 36 봉 박물관에 임대했는데, 이 건물은 이미 13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몇 년 전에는 없으니 시험을 볼 수 있다. 산민은 집에서 여러 해 동안 여행을 다녔고, 중농대신의 아들 정명은 학명을 불러 산민을 불렀다. "이것은 군주이기도 하다." " 학이 산민에게 적합하다고 해서 산민에게 선물하다. 마을 사람들은 요 몇 년 동안 말을 잘 들어서 어쩔 수 없이 그들의 아내가 되어 시간을 낭비했다. 가경 원년 가을, 배가 금릉을 건너고, 손중성이 영영영한다. 그는 두루미 한 마리를 고용하여 두루미 두 마리로 산민에게 선물하고 싶어한다. 이 바다새는 학이 아니다. 만약 네가 학의 노예라면 학은 고통을 겪지 않을 것이다. 대신, 내 크레인을 집으로 가져 가라. 마을 사람들의 집은 벽에 서서 검지가 매우 많다. 모든 벼루는 살아있는 아내가 있는데, 그들은 학이 야인에게 취급될까 봐 지현관 스님의 집에서 한 곳을 골라 학을 보냈다. 선실은 비록 척박하지만 나무는 울창하고, 대숲은 푸르고, 관문은 험난하고, 산석은 천구로 통하는 요로로, 완성룡맥은 특별히 설치하였다. 스님은 부처님의 힘으로 번화를 창조하고, 거리를 지탱하고, 풍수를 수리하고, 성의가 깊다. 산방에서 30 리도 안 되어 매달 학에게 밥을 주는 것은 흔한 일이다. 나는 이 학을 대하지만 스님을 속이고 있다. 그는 스님에게 두루미 훈련을 기원하며 말했다. "당신은 구름문을 가로질러 날개를 흔들며 구름 위를 날아다니는 목소리로 날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나는 네가 결국 가난하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 나는 머나먼 마음을 가지고 있고, 나도 내가 비상하는 광대함을 듣지만, 나는 개의치 않는다. 저는 스님입니다. 아들과 동갑입니다. 스님은 옥아에게 그가 유명해지도록 도와달라고 의뢰했다. 무심코 학이 산에 오르면, 여기서 배회할 수 있다. 여기에 고대 대나무 숲이 있어, 너를 비호할 수 있다. 고불등이 있어 참회할 수 있다. Lingbao 커버 가, 명성 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법석 제단이 있어 엄숙할 수 있다. 당신을 보호 할 수있는 잠자는 사자가 있습니다. Luoyue 느슨한 바람, 머무르게 할 수 있습니다; 산에는 들풀이 있어 너의 발걸음을 진정시킬 수 있다. 개울에는 샘이 있어 페더링을 할 수 있다. 산더미처럼 쌓인 석두, 새입이 될 수 있다. 이끼가 가득한 자수 벽돌이 있어, 애교를 부릴 수 있다. 높은 도로, 장 커버 할 수 있습니다; Cangteng 매달려, 줄 지어 줄 수 있습니다; 종소리와 북소리가 지루함에 따라 너는 청운의 야망을 누릴 수 있다. 비바람이 초목을 뒤흔드는 소리가 있다면, 높은 산을 끌어들일 수 있고, 방목의 책임을 지킨다면, 산속의 새소리가 나는 시끄러운 소리는 집단이 서로 융합하여 나를 즐겁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차마가 발자국 소리 속에서 행진한다면, 너는 너의 하인을 먼지 속에서 방종할 수 있지만, 너는 오히려 깃털을 빗고 머리를 숙이고 수영을 하고 있다. 크라운 덮개의 왕래로, 사자는 멈출 수 있지만, 그들이 야외에서 일을 하고, 질주하며, 줄곧 걸어가는 것을 읽을 수 있어, 너의 생각이 분명하고, 정력이 넘치고, 너는 외롭다는 것을 보여 주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어느 산 속 사시, 눈 속 달과 바람,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는 굴욕, 나는 묵묵히 그것을 이끌고 바꿀 것이다. 치친 서울은 나의 지시를 받아들였다.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스님은 당신의 회사에 가고, 스님은 나가서 지키고 있습니다. 달빛이 맑다. 고전을 듣고 고개를 끄덕이다. 물만 마시고 쪼아서 깃털을 깨끗이 치우지 마라. 옷이 너무 깨끗해서 말을 타고 수영을 할 수 있다. 만금이 없으면 양주에 오르기가 어렵다. 나는 먼 곳에 살지 않아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고향으로 돌아가면 용산 봉황수. 내 축하를 들어라. 클릭합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기를 기원합니다. 학이 전전긍긍하며 주위를 둘러보고, 도망갈 야망이 있는지 없는지. 기쁘게도, "네가 오기 전에 너는 여기서 매우 만족해." 학이 불문에 귀의하다. 불문에 귀의하지만 학은 여전히 산옹의 학이다. 스님이 그 이름을 제시하자 옥제는 말했다. "보물입니다. 몇 명은 치욕을 당하지 않습니다. 부처님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불노라는 이름을 얻었다. 두루미를 부칠 곳이 없고, 두루미도 없다. 학은 스님이고, 그 도움은 합리적이다. 촌민 집에는 저금석이 없다. 그 전에 그들은 십금 스님으로 학정을 만들고 차에 행인을 도왔다. 작년 가을, 가뭄이 들었을 때, 나는 여전히 10000 원으로 승려들이 이 동각을 짓는 것을 도왔다. 지금 대나무 장대를 만들고 있는데, 집 안은 모두 나무 그늘이다. 지나도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 오늘 임백석 초당 스님이 네가 여기서 시간을 보냈다고 들었는데, 학춤의 무대 아래 관직에서 축하하는 것은 관직이 일종의 산물의 상징이라고 생각하여 일본 사무의 귀를 가리켰다. 만약 네가 사방을 둘러보지 않는다면, 너의 전우에게 묶여 부서로 보내질 것이다. 도로 에 스님 이름, 죽음 에 크레인, 법사 자동차 를 환영하지 않고, 감옥 제도의 치욕에 반했다. 일의 보고자는 길상이어서 그는 졸린다. 그 이후로, lianlian 초대 손님 초대 친구, 창가에 초빙되지 않은 새, 한기 정원 건조 를 다투었다. 안재에 학이 바로 거기에 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너의 의도가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종업원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사람들은 모두 그들에게 귀를 즐겁게 해 줄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역시 매개관이니 잠시 오락을 합시다. 장경은 생화로 연회를 베풀었고 손님들은 모두 술에 취했다. 아니요? 이봐? 새야, 어떻게 이 우아함을 즐길 수 있을까? 기회를 틈타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고, 시끌벅적한 것을 즐기면, 며칠이 지나도 학은 여전히 산민이다. 아니면 정치적 한가한 정을 누리고, 사물을 보고 사람을 아끼고, 고대인의 바람을 부러워하며, 청렴을 얻고 안후이를 비추게 한다. 산민은 그들이 통치하는 인민이며, 그들도 매우 영광스럽다. 맨주먹으로 소유한다면 마을 사람들은 원랑이 준 학 한 마리의 선물을 감당할 수 있을까? 나도 이 학이 부끄러웠다. 그리고 겉으로 보면 현이 두루미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네가 잔디의 존엄성을 모독하는 죄를 범하면 마을 사람들은 학이 되고, 학은 산인이 되어 조금도 망설이지 않는다. 그래서 진고학의 전체 이야기를 통해, 나는 이런 관심을 스님과 산민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나는 그것을 첸을 묘사하는 데 사용했다. 매우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 사람들은 또 밥을 먹어야 한다.
책 뒤에 운운을 쓰다: "어찌 그 기율을 알 수 없고, 장수는 결국 정침이지만, 백년이다." 우주의 귀. 이 학은 관원, 촌민, 승려, 부처와 현에게 주어졌다. 현, 스님, 부처님, 향민, 관원들이 모두 학귀로 보내졌다. 학은 사람에게 주는 것입니까? 사람들은 그것을 학에게 선물합니까? 그러나 인학은 수명이 일정하지 않지만 결국 우주로 돌아가야 한다. 나에게 무슨 좋은 점이 있는가! 나는 여러 해 동안 하인으로 일했고, 나는 이 크레인을 가지고 있다. 내가 돌아왔을 때, 나는 단지 내 눈과 귀가 잠시 놀고 있다고 생각했을 뿐, 나는 학령과 교제한 적이 없다. 이 책을 다 썼을 때 학, 애학, 훈학, 두루미, 행운을 빌어 학을 잊을 수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중기에도 문제가 없지만 기중기도 안심할 수 없는 사람이 있다. 책을 보관하면 학이 있고 학이 없다고 할 수 있고, 학이 있으면 학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이봐, 이봐, 이봐, 나를 기다리지 마. 산과 물이 있는 사막에서 수영을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떠나는 게 어때요?
예술 감상 소개 덩: (1743- 1805), 본명 엄함, 글자, 일명 완보, 호산인 , 안후이 huaining 사람들. 어떤 사람이 그를 휘파로 분류했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를' 덩파' 로 여겼는데, 이는 그가 인감각사의 두드러진 공헌이었기 때문이다.
덩은 어릴 때 가정 형편이 빈곤하여 평생 사회적 지위가 낮았다.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나는 청춘 말기에 독서를 해봤는데, 모든 것을 다 해 보았다. 열세 살 때, 마음은 중얼거리며 책을 낙으로 삼았다. 스무 살 때 우리 할아버지가 그것을 수주로 데려갔는데, 나는 지금 나에게 나이를 가르쳐 줄 수 있다. 사람들은 문인처럼 서로를 대하지 않는다. " 이렇게 책을 잘 읽지 못하는' 자루천' 은 위대한 예술가로 성장했고, 흔들리지 않는 신념, 완강한 의지, 각고의 단련에 의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열일곱 살 후, 그는 책으로 자신의 음식을 조각하기 시작했다. 30 대 이후 친구의 소개를 통해 난징 메이씨 삼형제 등 친구들을 알게 되고 메이네 소장한 금석학진본을 참관했다. 모든 명가의 비첩은 항상 백여 번을 모사해야 하기 때문에, 나는 일찍 일어나 어둠을 탐내고, 앞으로의 인감을 위해 견고한 서예 기초를 다졌다. 그래서 당시 사람들은 그의 4 체 서예를 청대 1 인으로 평가했다.
덩 시대에는 휘파와 저장파가 인쇄한 제단을 차지했지만, 그는 이전 사람들이 이룬 업적에 결코 만족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부와 서예를 바탕으로' 책을 인인으로, 자기 책으로 인쇄' 하여 한인관인 인감각의 전통 절차를 깨고, 작은 인감과 비문을 사용하는 선례를 개척하여 인감각의 범위를 넓히고, 자신의 강건하고 완곡한 인감각을 형성하였다. 덩의 광채는 동시기의 가방, 조, 후서, 등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전각 발전사에서 던은 걸출한 인물이다. 애석하게도 그의 원석은 만백산인 인감, 만백산인 인도, 등인 등 세상에 널리 전해지지 않았다.
작품은 "강물이 크게 흐르고 제방이 천 피트 터졌다" 는 말을 소개하는데, 이는 덩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의경은 가장 꺼림칙한 것으로, 그는 서예 이론에서' 가볍게 묘사하면 너를 빨리 갈 수 있고, 비밀을 누설할 수 없다' 는 미적 이념을 제기한 적이 있는데, 이 이념의 생동감 있는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흐름" 과 "깨진" 이라는 단어는 밀도를 증가시켜 촘촘하고 희박하게 한다. "강" 자는 "해안, 천, 발" 글자와 호응하고, 필법은 넓어지고, 넓은 면적은 "단락" 글자와 호응하며, 흐름, 임림, 소리의 복잡성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그의 칼법은 휘파와 저장파와는 달리 칼법을 펜처럼 부드럽게 돌려 그의 강건하고 완곡한 풍격을 조각해 냈다.
나의 의도는 불가능하다' 는 인쇄는 섬세한 백각법에서 전대미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송원주문의 각자법을 이런 정교한 백자각법으로 발전시켜 인쇄된 한자 방원 우여곡절은 전적으로 인쇄형식에 따라 마음대로 배합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백자의 선은 그의 서예의 필법 재미와 칼을 펜으로 하는 석미를 가장 잘 반영한다.
"고문의음 읽기, 매일 이언 듣기", 풍격은 상은과 같다. 칼법은 상은보다 힘이 있지만 장법은 심혈을 기울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팔자가 세 줄로 나뉘어 있고, 선이 희고 좌우가 촘촘한 것이 이 인쇄의 특징이다.
"집은 사릉산천에 있다" 는 일곱 글자는 그 책처럼 인쇄되었다. 이 인쇄의 구성은 바로 이전 인쇄의 반대, 중간이 촘촘하고 좌우가 묽다. 타이트한 곳은 숨이 막히지 않고, 드문 곳은 충분하다. 이에 따라 그림의 대가인 황씨는' 화론' 에서도' 소요가 편안하고 소요가 자유롭다' 고 말했다. "
영석산장' 과' 봄싹' 두 도장이 대각선으로 호응하여 백수가 서로 어울려 재미를 더했다. 도장 전체가 붓과 잉크로 가득 차 있고, 둥글고 소박하다. 도장의 한쪽에는 왕왕 색조가 있다. 반면' 춘마당' 에 추가된 백문 도장은 전환점 사이의 약간의 공력 때문이다. 예술의 대가인 펑자카이는 "네모난 인치 안에서 조작하지만, 감상은 거의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그 소밀함을 판단하고, 그 아름다움을 판별한다" 고 말했다. 그래서 "서화는 동원되고, 책은 그림보다 깊고, 석서서는 깊다." 그래서 "미묘한 예술적 수양이 없고 언어도 부족하지 않다." 이런 정밀한 견해는 우리가 던의 예술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서예 해석: 위진 이래 전서의 융합은 점차 잠잠해지고, 전서에 능한 서예가도 새벽별처럼 변했다. 청대까지 금석학과 고증학의 부상으로 전서 부흥 번영의 봄을 맞았다. 건가년 동안 던의 출현은 전서 불황의 교착상태를 완전히 깨고 새로운 면모를 열었다. Deng 은 지난 100 년 동안 인감의 글쓰기 방법을 바꾸고, 붓의 특기를 최대한 활용하여 인감의 의미를 표현하고, 펜과 펜, 펜, 펜을 올리는 쓰기 스타일을 더욱 다양화하고, 구조적으로도 진글라이딩의 과거 고정 패턴을 깨고 영향을 받아 유행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덩, 본명이 엄격하고, 글자, 이름이 억척스럽고, 안후이와이닝족입니다. 옷감은 생계를 꾸려 나가고, 각서에 의지하여 자급자족한다. 그는 평생 서예 인감각을 연구하여 인감각의 성취에 선구적인 공헌을 하였다. 전서는 석고문, 태산석각, 산비석, 무카이석궐을 원형으로 하여 한비의 정취에 녹아들었다. 서체 방원 서로 필용, 자태가 참신하고, 필력이 깊고, 체태가 우아하고, 자세가 대범하며, 펜으로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골력이 강하여 당시의 강유상제를 쓸어버렸다. 또한 전서는 예서에서 예서까지, 예서에서 예서까지 옮겨져 자신의 풍격을 형성했다. 청나라 이후, 모든 전서가들은 모두 그의 영향을 받았다. 200 여 년 동안 전서의 예술 풍격이 다채로워 모두 배출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 휘황찬란한 장면은 정말 덩에서 시작되었다.
"덩전서" 는 가경 원년 이후 덩의 전세묵작으로, 필법이 날카롭고, 골력이 면으로 감싼 철처럼, 필세가 차분하고, 필치가 누에실을 뱉는 것처럼, 특히 관필을 인장으로 삼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본첩을 공부할 때는 자세히 관찰하고 그 변화무쌍한 필법의 특징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소장의 경우 역소장, 내적 함축, 역진평출이 있어 가볍고 매끄럽다. 그의 원호 그림의 획은 원을 들어 올리거나 접어서 네모난 힘을 보는 것이다. 이런 붓의 미세한 변화는 반드시 제자리에 있어야 하며, 공부할 때 반드시 지나치게 해서는 안 된다. 반드시 손씨가 말한 것을 해야 한다. "보는 사람은 아직 정숙하고, 찾는 사람은 비싸다." " 글을 받는 데 있어서, 덩전서는 통일된 백법을 힘써 각 전서를 점잖고 차분하게 보이게 하지만, 공백에서는 꾸물거리며 허실, 허실, 허실의 대립 통일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균일하고 밀집된 흰 천을 처리할 때도 선의 평행, 대칭, 포용, 대립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던의 전서를 모사하려면 선의 고르지 않은 변화도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측면이다. 전서 속의 선이 고르지 않게 배열된 것은 왕왕 전신을 창조하는 열쇠이다. 아청학자 왕숙운은 "전서에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둥글고, 하나는 가늘어야 하고, 셋은 불공평해야 한다" 고 말했다. 원은 힘이고, 얇으면 얇으며, 불공평하면 가지런하다. 세 가지 중 하나는 실종되고, 노예서는 귀를 잃는다! " 이 점은 우리가 작은 인감을 쓸 때 명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