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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백광 전기 소개.

무공홍콩인 조백광은' 의화' 라는 글자를 가지고 있다. 그는 유명한 서예가 겸 학자 이학년을 스승으로 모시고 있다. 1933 천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를 따라 귀국했다. 여덟 살 때 서당에 들어가 책을 읽고, 어려서부터 서예를 매우 좋아했다. 1950 년 중국 인민해방군에 가입했고 1952 년 북으로 참전했다. 부대에서의 그의 펜은 강력한 선전 무기가 되었다. 1957 년' 반우' 에 타격을 입었고 이듬해에는 북대황이 배급됐다. 문혁 후기, 그는 공장 단조 작업장 버너에 배치되어 불을 보고 쇠망치에 의해' 개조' 되었다. 1979 까지 그는 다시 태어나지 않았다. 조백광의 서예 공격은 무궁무진하고, 작은 해서체는 그의 강점이다. 1997' 중국 제 1 회 (천진) 서예예술제', 작은 카이 작품이' 10 대 작품상' 을 수상했다. 그는 서예에 대한 몇 차례의' 개혁' 을 통해 본질적인 승화를 얻었다. 그는 작은 글자를 쓰는 것은 작을 뿐만 아니라, 촌자의 임계점까지 크고, 획이 듬직하고, 글씨가 생동적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 작은 해서작품은 일찍이' 한중서예교류전' 에 참가했고,' 전자신검서전' 에서 1 등상을 받았다. 2004 년 조씨 시조기념비' 중화민가림' 을 위해 글을 쓰고' 중국 현대예술서전 (일본)' 에 참가해 상을 받았다. 그의 위진 소신은 주자의' 치가 격언' 등과 같이 모두 우수하다. 199 1 년, 조백광은 황애관 만리장성 비림 건립에 참여해' 명염당서' 라는 책을 각색했다. 당시 그는 고대 비단서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는데, 이것은 자신의 서풍을 형성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조백광, 60 대, 자신에게 목표를 세웠는데, 바로 서예가' 새' 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추위가 몇 여름을 지나자 조백광의' 한필서법' 은 마침내 서예계에 들어섰고, 그 전통의 공력과 깊은 서예조예는 서예가 동료들의 인정을 받았다. 그 실크 작품은 여러 차례 전문 신문에 의해 평론을 받았고, 실크 대련은 1996 년 베이징 중남해에 소장되었고, 실크' 중당' 은 1997 년 제 2 회 전국 관서전에 뽑혔다. 덩 기념관과의 대나무 조각 대련을 위해 순서를 정했다. 얼마 전 중국 서예대전과 당대 서예가 작품집에서 소장한 조백광 서예작품은 대부분 비단서였다. 조백광의 해서체 법도 신기하다. 그는 고대인의 길이와 혁신이 있어 독보적이다. 그는 유공권을 모사한 것부터 시작하여 각 유파를 섭렵하여 붓으로 섬세하고 구조가 치밀하다. 그는 한자로 천진박물관 신관 문순이고, 위는 황애관 백비석 문순이다. 1993 조백광은 천진 노신문학상을 수상했고, 2000 년에는' 중국 서성 덕예 쌍신 회원' 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작품 18 회 전국 및 국제 중대 서예, 각자 예술전, 5 회' 신검 예술작품' 상을 수상했다. 일부 작품은 중남해, 일본, 미국, 한국, 싱가포르 등 국가 및 항구지역의 예술단체와 개인이 소장하고 있다. 전기는 일찍이' 당대 중국 서예 예술 부티크',' 중국 미술 연감',' 세계중국 예술가 서전 전시회' 등에 수입된 적이 있다. 해서초서 천자문',' 조백광예서 성어 서첩' 등의 전문 저서를 출간했다. 2008 년' 조백광 서예집' 은' 중국 서예대전 당대 서예가 작품집' 으로 수입돼 중국 서예가 협회, 베이징 중화권 편찬센터에서 출간됐다. 바쁜 와중에도 조박광은 사회에 기여할 기회를 포기한 적이 없다. 그는 재해 지역과 가난한 산간 지역과 희망 공사를 돕기 위해 많은 자선 바자회에 참가했다. 베이징, 천진, 허베이, 산시, 허난, 산둥, 후베이, 안후이 등지, 천진문묘, 산둥 문묘 등에서 기념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천진시 서예가 협회 명예이사, 천진시 홍교, 북진, 평화구 서화단체 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