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난팅 순서 자료를 구하는가?

난팅 순서 자료를 구하는가?

동진영과 9 년 (기원 353 년) 3 월 3 일 왕희지, 셰안, 손주등 41 명이 은산란정 (오늘 저장사오싱) 에서' 시' 를 만들었다. 회의에서 왕희지는 그들의 시를 위해 서문을 썼다. 란정 집서' 는 란정 주변의 산수의 아름다움과 모임의 즐거움을 서술하며 작가의 생사무상한 심정을 표현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법첩의 책, * * * 28 줄, 324 자, 구도, 구조, 필법은 모두 완벽하다고 할 수 있으며, 그의 33 세 때의 대표작이다. 후세 사람들은 "우군 글씨체가 변했다" 고 평가했다. 그 영기가 자연스럽기 때문에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모범으로 여겨진다. " 그래서 역대 서예가들은 모두 란정을 "천하 제일행서" 라고 불렀다. 용서' 는 당대의 가장 유명한 잉크로 당태종 당시 풍승소의 번호가 찍혀 있어' 란정룡서' 라고 불린다. 이 책은 아주 잘 썼고, 필법, 수묵 스타일, 격조, 정취가 모두 드러나 공인된 최고의 문안이다. 석조는 먼저 "정물본" 을 밀었다. 곽모약고증에 따르면 전세한' 란정서' 후반부는 왕희지 사상과 비슷한 점이 없고 서예 스타일도 최근 출토된 동진왕 묘지와는 다르다. 계당오탁이 의심된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동의하지 않습니다. 란정서' 는 왕희지 서예예술의 최고 경지를 보여주며 작가의 기량, 봉황정신, 가슴, 감정이 이 작품에서 충분히 드러났다. 옛날 사람들은 왕희지의 초서가' 맑은 바람이 소매를 내고, 다음 달이 내 품에 들어온다' 고 말했는데, 정말 절묘한 비유였다. 난정서' 작가 왕희지 (303-36 1), 린이 (오늘 산둥 린이) 인 은산 (오늘 절강사오싱) 후거이다. 관우 군 장군, 문무 쌍전, 고인은 왕우군, 왕혜희라고 부른다. 왕희지는 해서체로 시계를 배우고, 초서는 장지 (), 리스 (), 채용 (), 박채장 () 을 배운다. 그의 서예소는' 용약천, 호랑이가 봉황에 누워 있다' 는 칭으로, 사람들에게 일종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주는데, 종 () 의 책과 딱 대비된다. 그의 서예는 단정하고, 즐거움으로 변하기 쉬우며, 펜으로 싫증을 내고, 예서의 필법을 완전히 돌파하여, 현대 서예의 아름답고 편리한 풍격을 창조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서성' 으로 칭송받았다. 왕희지의 원작은 매우 적다. 우리가 본 것은 모두 복제품이다. 왕희지는 글씨, 행서, 초서, 비백 등을 잘 쓴다. 해서체' 악의론',' 황정경',' 초서 17 첩',' 행서 이모첩',' 빠른 눈 때 청첩',' 장례첩' 등 그의 행서' 란정 집서' 가 가장 대표적이다. [1] 랜팅 서란정은 저장사오싱 주란 산기슭에 위치한 란정란정에 관한 것이다. 가태회지' 에 따르면 란정은 현성 남서쪽 27 리,' 월절서' 는' 주유란죽전' 을 기록했다. 란정 () 의 호칭에 대해 청유민 () 은 "또는 블루운정 () 이 우군이 아닌 우군이 시작한 것은 옛 정자와 비슷하며 우군 회의로 천하에 이름을 붙인 것 같다" 고 생각한다.

란정 주소, 구체적으로 어디에 있는지 의견이 분분합니다. 왕희지' 난정서' 는' 회장산 그늘 아래 란정' 만 말한다. 그것은 혜제산맥 어디에 있습니까?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도원 (? -527)' 수경주 절강수주' 는 "저장동은 란계를 잇고, 호남에는 천주산이 있고, 호구에는 정자, 명란정, 일명 란상리가 있다" 고 말했다. 지사 왕 Xizhi, Xie' an, 만드는 방법을 세었다. 오지사는 란정을 국호로 봉하고 지었다. 현 왕희지 이동정이 물에 있다. 금은 오파 앞에서 산고추로 시작하며 매우 높다. 정자는 비록 나쁘지만 기초는 여전히 남아 있다. " 여기서 말하는 호수는 감호와 란계, 즉 란정강을 가리켜야 한다. 그 당시 감호는 주란산이 계곡에 있던 큰 지역이었다. 이 기록에서 알 수 있듯이, 란정은 진 송시대에 이미 몇 차례 이전한 적이 있다. 문헌에서 란정에 대한 기록은 다음과 같다.

우주물어' 권 96 중 월주 항목은' 사기' 를 인용해 "은산시가 있고, 국유란정, 왕희지가 곡수의 풍경이라고 부르는데, 순서가 여기에 있다" 고 말했다. 람정이 호수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예송정선' 해중단어, 지중인의' 볼륨 3 은 "산음현 서남에는 주란이 있고, 정에는 란정 서묵이 있다" 고 말했다. 송대 때 란정도 호수에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태회지 (권구)' 는 "주란산은 현 서남 27 리, 왕우군' 총수산' 은" 이곳에는 산이 있고, 대나무는 울창한 숲에 심어져 있다 "고 기록했다. \ "jiatai hueiji 지 \" 에 따르면, 주란 에 Lanting, 감호 는 주란 분지에 버려진 경우, Lanting 은 더 이상 호수에 없다.

여조겸의' 노동래대사문집' 에는' 입악기' 가 있다.' 십리 () 에는 후광교정 () 이 있고, 장단사 () 의 교분도 왕희지 란정 () 인 송경사 () 를 가로지르는 필경의 길이다. " 여주겸은 장단사를 란정 옛터로 삼았다. 가경산음현지' 권 7 에 따르면' 명가정 오신 (1548) 신계천란정곡수 개단묘' 와' 강희 12 년 (1673), 지사 그것의 전숙은 곡수이고, 후숙은 우군사, 밀실 사랑, 순록늪이다. 비록 몇 차례 흥폐했지만, 기본적으로 명청 구도를 유지했다.

1,600 여 년 동안 란정 주소는 몇 차례 변천되었다. 현재 란정은 명나라 가징 27 년 (1548) 으로, 현령 심경이 주관하고, 장단사, 즉 송란정의 옛터에서 이곳으로 이주하며, 그동안 몇 차례 폐지되었다. 청강희 32 년 (1693), 강희어필' 란정서' 만석, 가정. 청강희 34 년 (1695), 지사 송엽군이 재건을 주재했다. 청가경 3 년 (17 18), 현 오스베와 군자 오수창, 여탁 등은 란정, 곡수, 우군사를 재건하기 위해 자금을 모았다. 노란정 유적지는 국가 동북각의 돌담 아래 이미 농지로 개간되어 농지로 개간된 옛터를 란정에 다시 통합하는 것도 발견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19 14, 머화각은 우군사에 세워졌습니다. 19 16 년, 란정은 문창각, 의마각을 지었다. "난정서" 는 원래 "난정서" 가 영화 9 년이다. 개춘은 회지 산란정 () 에서 할 것이고, 그것을 할 수 있을 뿐, 소금이 모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에는 산과 산이 있고, 무림에는 대나무 재배가 있다. 또 맑은 물살이 급하고 좌우 반사가 있어 시냇물인 줄 알았고, 그 뒤에는 한 줄이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실크죽의 현만큼 번화하지는 않지만, 사랑을 이야기하기에 충분하다.

바람은 화창하고, 햇살은 맑고,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우주를 바라보며, 범주를 내려다보는 풍요로움을 보고, 들으면 충분히 즐기고, 콜라를 믿는다.

숙녀 단계, 피치 인생, 또는 임신, 우 연의 방; 또는 위임 때문에 파도가 가자. 선택은 다르지만 냉정은 다르다. 그들이 만난 일에 대해 기뻐할 때, 그들은 잠시 자신에 대해 만족하며, 그들은 곧 자급자족할 수 있다. 그들은 노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피곤하고, 감정적이고, 감정적이다. 나는 이에 대해 매우 기쁘다. 투구 사이에, 나는 이것이 과거의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이것에 대해 기뻐해야 한다. 상황은 짧고, 결국 끝날 것이다. 옛사람의 구름은 생사도 크다. 아파요!

나는 고대인의 격동의 이유를 볼 때마다 단결하면 문장 탄식하며 가슴에 있는 것과 비교할 수 없다. 죽은 생명이 거짓된 생일이라는 것을 알고, 펑지의 파괴는 잘못이다. 미래는 지금을 보느냐, 아니면 오늘 과거를 보느냐. 슬픈 남편! 그래서 사람들이 시장에 나오자마자 자신이 한 말을 기록했다. 세상은 다르지만, 그들은 행복하고, 그들은 하나이다. 나중에 참관한 사람들도 스벤에게 깊은 인상을 받을 것이다. 영화 9 년, 즉 계추년, 3 월 초, (유명 인사) 회계산음현 란정 모임에서, 물에 가서 재난을 없애고 복을 구하는 것이다. 명성과 재능이 있는 많은 사람들이 젊고 늙었다. 고산준령, 밀림 고죽, 푸른 물급류, 사방의 그림자가 있다. 물을 동그란 운하 (정자에 있음) 로 끌어들여 유리잔을 물 위에 뜨게 하다. 곡수 옆에 앉아 있는 사람은 오케스트라 합주의 성황은 없지만 술을 마시며 시를 짓면서 자신의 고상한 감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이 날은 날씨가 맑고 미풍이 솔솔 분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하늘은 끝이 없고, 고개를 숙이고 바라보니, 땅에 있는 물건들이 그렇게 많아서, 시야를 넓히고, 마음을 넓히고, 시청각의 즐거움을 다 써버리고, 정말 행복하구나!

사람은 다른 사람과 어울리며, 아주 빨리 일생을 보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흥미와 포부를 이야기하고, 실내에서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감정을 걸고, 제멋대로 생활하며, 아무런 제약도 없다. 사람의 취미는 천차만별이지만 조용하든 활발하든 (1) 접촉한 것에 대해 기뻐할 때 일정 기간 자만, 행복, 자족감을 느낄 수 있지만 노화가 오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 내가 사랑하는 것에 싫증이 났을 때, 나의 기분은 현 상태에 따라 변하면, 나의 느낌은 저절로 생겨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유쾌했던 일이 갑자기 과거가 된 것에 대해 나는 여전히 깊은 감명을 받아야 한다. 게다가, 나의 수명은 자연에 달려 있고, 결국 모든 것이 사라졌다. 고대인 구름: "생사도 큰일이다! 클릭합니다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선배들이 아쉬워하는 이유를 볼 때마다 푸치처럼 일치했고, 문장 앞에서 나는 늘 탄식과 슬픔을 느꼈지만, 왜 그런지 이해가 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선배명언) 생사와 동등한 대우를 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것이고, 장수와 단명을 동등하게 보는 것은 거짓이라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 후세 사람들이 오늘을 보는 것은 슬픈 일이다. 마치 오늘 사람들이 과거를 보는 것처럼! 그래서 나는 모임에 참석한 사람을 적어서 그들의 시를 베꼈다. 시대가 다르고 상황이 다르지만 사람들의 감정은 같다. 후세 독자들도 이 시집을 읽으면 생사존망의 대사를 느낄 수 있다. 란정서' 의 예술적 가치 풍승소행서' 란정서' 는 흐르는 물과 같고, 하늘하늘하늘하고, 뼈가 섬세하고, 점화가 아름답고, 촘촘하고, 흰 천이 어우러져, 잣대 안에 매우 풍부한 예술미를 담고 있다. 가로, 세로, 점, 삐뚤어짐, 갈고리, 접힘, 압력을 막론하고 펜을 쓰는 것은 매우 훌륭하다고 할 수 있다. 난정서' 에는 324 자가 있는데, 각 글자마다 다른 자세가 있어 자신을 둥글게 만든다. 왕희지는 뛰어난 것으로, 서로 다른 문자의 이형뿐만 아니라 중자의 이형에도 나타난다. 예를 들어, "그것" 이라는 20 자의 이름, 자세와 미감이 모두 다르고, 같은 것은 하나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송대 쌀은' 란정집서' 시에서 "28 행 300 자,' 의' 자' 는 대부분 없다" 고 말했다. 。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동치창은' 화선실 수필' 에서 "우군 란정 () 의 서술, 고금 1 위, 그 인물은 모두 띠 (), 작은 것 () 또는 큰 것 () 을 모두 법에 비춰 신품이기도 한다" 고 썼다. 해진은' 봄비 잡기' 에서 "우군의 시리아 란정은 아름답고 잘 꾸며져 있다" 고 말했다. 소위 추가 포인트는 너무 길고 손실은 너무 짧습니다. 클릭합니다 왕희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하여 당태종의 추앙과 무관하지 않다. 당태종 이세민은' 난정서' 를 소중히 간직하고, 당태종은 그것을' 조금의 작품, 일절' 이라고 칭찬했다. 당태종은 직접 왕희지의 작품에 "고금을 상세히 고찰하고, 그 정수를 연구하여 도장을 구하며, 완벽히 완벽하지만, 왕일은 매우 적다!" 라는 글을 보냈다. 느린 노동자가 섬세한 일을 하고, 절개공이 정교하고, 연기가 맺히는 것을 봐라. 부러지면 연결하고, 봉황은 평평하고 곧다. 놀 때 피곤하지 않으면 그 끝을 모른다. 마음이 손을 쫓고 있는데, 이 사람일 뿐이다. 이 지역의 다른 곳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