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화가 팔대산인은 누구입니까?

화가 팔대산인은 누구입니까?

팔대산인, 본명 주유체, 일명 주호, 명말 청초의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인가? 스님 네 명? 하나. 다음은 내가 수집한 화가 팔대산인의 소개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화가 팔대산인 소개

주무 (1626? 약 1705), 명말 청초 화가, 국화의 대가. 서설가, 명팔대산인, 노래산, 당나귀집 등. , 한, 장시 난창 사람들. 국왕 주권을 차라리 울린다. 명성조가 죽은 후 출가하여 도교로 귀의하여 청운보 풍경 명승지 도원에 살고 있다. 서화를 잘하며, 꽃과 새는 수묵 () 을 본론으로 삼고, 이미지는 과장되고 특이하며, 필묵은 간결되고 두터우며, 풍격은 아름답고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풍경 선생님 동치창, 문필이 간결하고 정적이고 정취가 희박하다. 서예와 시를 잘한다. 현존하는 작품으로는' 수목과 청화',' 연꽃새' 와' 육군자' 가 있다.

팔대산인의 회화 개성

팔대산인의 시는 그 풍격이 이상하고 조용하여 신비와 풍자로 가득 차 있어 줄곧 이해하기 어렵다.

전반적으로, 총 8 대 57 세 이전의 모든 서화작품에 실린 시화는 전반적인 특징과 경향은 서화로 그 신도의 사상과 절조를 표현하는데, 왕왕 시문에 선종과 역사 전고가 섞여 있어서 시문이 난삽하다. 예를 들어' 전기' 의' 호석명': 허리를 부러뜨려야 하지만, 렌갈꼬리는 끊어야 한다. 도끼도 없고 귀신도 놀려서는 안 된다. 또 52 년' 매화첩' 의' 매화' 를 예로 들자면, 처사가는 30 년 동안 술기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다리가 부러지지 않았다는 말은 오늘 살구꽃 같다. 이 시는 시인의 성격과 성실함을 묘사하는데, 거의 그 자신의 것과 같다.

하지만 57 세에 세상으로 돌아온 후 그의 시문 스타일과 특징을 드러냈다. 두려움 없는 승리? , 대담하게 전임자와 자아를 능가하십시오. 이 시기에 8 대 대에는 많은 통찰력 있는 시편이 쏟아져 나왔다. 예를 들어 서예산수서의 발문 중에 있습니까? 그림과 그림의 결합? 두 비문, 그리고? 서화? 분명히 제시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이후 8 년간의 걸출한 예술적 성취는 후기 시 스타일 특징의 변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볼 수 있다. 8 대 서예산수화책에서 한 가지 질문을 한 것처럼? 문장 비인간서화의 두드러진 특징은 예술관과 인생관의 상호 통일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것도 팔로시의 정수이기도 하다.

팔대산인의 회화 특징

팔대산 사람들은 산수와 화조를 그리는 데 능하다. 그의 그림은 자유롭고, 규칙적이지 않고, 창력이 아름답고, 도피로 가득 차 있으며, 구도는 완전하지 않지만 완전하다. 그의' 꽃과 새' 는 수량과 크기가 아니라 배치의 위치와 기세에 있다. 시기적절하고, 놀랍고, 교묘하게 운용되는지 여부입니다. 이것은 그의' 3 승' 법이다. 그림의 레이아웃에 결점이 있다면, 때로는 책과 구름으로 그 의미를 채워주기도 한다. 팔대산인은 시를 쓸 줄 알고 서예가 뛰어나기 때문에, 그의 그림이 많지 않아도 그의 시가 있으면, 의경이 충분하다. 그의 그림은 사람을 작고 많이 느끼게 한다. 이것이 바로 예술상의 장인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팔대산 사람들은 마른 비벼서 명걸을 촉촉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림은 같은가요? 분방한가? 팔대산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다른 사람과 다르다. 그들은 같은가? 보습? 팔대산인은 다른 사람과 다르다. 그림 같은 물고기 새, 만든 적 있어요? 사람을 쳐다봐? 세상 물정을 모르는 형태를 표현하다. 그 꽃과 새 그림 스타일은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50 세 이전에 출가하면 이른 편이다. 전희? ,? 산 하나? ,? 당나귀? ,? 인간의 집? , 과일과 야채, 꽃, 송매 등을 많이 그리며 볼륨 수가 많다. 화면이 더욱 정교하고 힘이 있다. 50 세부터 65 세까지 화풍이 점차 바뀌어 물고기, 새, 풀벌레, 동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이미지가 과장되어 날짐승의 입과 눈은 대부분 정사각형, 거위 얼굴, 크고 작아서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새는 한 발로 살고, 한 발은 매달린다. 65 세 이후에는 늦었고 예술은 점점 성숙해졌다. 필법이 박모웅위가 되어 모양이 매우 과장되었다. 물고기와 새의 눈은 약간 둥글고 눈은 눈시울을 마주하고 있다. 하늘을 쳐다봐? 보세요. 그가 그린 몇몇 새들은 고집이 센 것 같다. 필묵이 많지 않더라도, 그들은 새의 깃털을 보여 주어 만질 수 없고, 한 번의 터치로 날 수 있게 한다. 어떤 새는 주먹을 휘두르며 목을 움츠리고, 약한 면도 있고, 구도와 필묵에도 비교적 간결하다. 이 이미지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화가 본인의 사진이다, 즉? 슬프고 슬픈 노래, 인간의 비분, 하나하나 필묵을 쓰나요? 。 그는 노란 산수시에 다음과 같이 썼다. 곽가운은 작고 동노마나무는 많다. 사람들은 사진을 보고 싶어도 이해할 수 있고, 일봉은 송과 함께 있다. 그의 민족의식을 과시하다.

팔대산인의 그림은 당시 영향력이 크지 않았고, 우석혜와 완완 등 전법만 있었지만, 이후 그림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예술적 업적은 주로 비전통적이며, 그 자신이 창조한 것이다. 그의 자의는 서위의 호방과는 달리, 팔대산인의 엄밀함은 놓을 수 있다. 청나라 중기? 양주 여덟 이상한? 늦었어? 해파? 제백석, 장대천, 판천수, 이고선 등 현대 거장들은 모두 그 영향을 많이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