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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언율동 만년필 서예 작품

오언시는 중국 고대 시가의 표현 형식으로, 중국 고대 시 작품에는 낭랑하고 상구적인 오언시가 적지 않다. 동시에 오언율시의 만년필 서예 작품은 매우 독특하다. 다음은 나의 만년필 서예 작품 오언율도이다.

오언율필서예 작품 사진 감상.

오언율필서예작품 사진 1

오언율필서예작품 그림 2

그림 3 오언율필서예 작품

그림 4 오언율필서예 작품

그림 5 오언율필서예 작품

그림 6 오언율필서예 작품

오언운필서예도 7

그림 8 오언율필서예 작품

오언율시의 발전사 오법은 말마다 5 음절, 한 조의 두 문장, 짝수의 기본 특징을 계승하고 이중성과 측성의 규칙을 증가시켰다. 이 규칙들은 모두 산문에서 빌려온 것이다. 추 ci (사오시) 에서 한 푸에 이르기까지 산문; 그래서 오율은 결국 오고와 여문 접붙이의 산물이며, 연원은 모두 시입니다.

당초의 오율은 이미 완전히 성숙했다. 특히 심초 송 등 시인들은 남조 이후 신시의 성과를 총결하고 신시의 성숙한 형식을 확인하며 결국 신시를 완성했습니까? 음향 질환을 피하는 것이 위어 문장이 정확합니까? 임무는 창조 중의 5 대 법칙을 공식화하는 것이다. 전당시' 에는 송의 3 권 시 65,438+098 수와 심전치의 3 권 시 65,438+056 곡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중 대부분이 율시입니다. 후응린:? 오언율은 양천의 간판이다. 초당사자는 서로 부끄러워하지만, 때로는 서툴러서 초보다 못하다. 신룡이 돌아오니, 출중하다. -응?

오법은 초당에서 형성되었고, 밖에는 심송 () 이 있었는데, 왕적 () 으로, 수 () 가 도를 삼았는가? 초당 사걸? 두, 이조, 장 등은 모두 상당히 괜찮은 작품을 가지고 있다.

오율은 초당에서 형성되었지만, 성과가 가장 높은 것은 성당이다. 왕웨이와 두보는 성당 오율 성취의 최고의 대표이다.

명나라의 후 잉린 (Hu Yinglin) 은시에서 말했다:? 공사부의 작품만 기상이 웅장하고 규모가 방대하여 생각만 해도 복잡하게 얽혀 예측할 수 없다. 예나 지금이나 한 사람만 갚는다. -응? 평가가 매우 높다. 두보가 시를 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말이 사람을 놀라게 하지 않고 끊임없이 죽지 않는가? 격언, 운발, 신악부의 성과는 정말 비길 데 없다. 전당시' 19 권에는 두보 시 1300 여 곡이 수록돼 있는데, 그 중 근체시가 절대다수를 차지하고 근체시가 절대다수를 차지한다. 그중 유명한 오법은' 등악양루',' 망춘',' 춘강',' 하룻밤 외국',' 강한',' 월야',' 월야' 등 100 여 개 예나 지금이나 한 사람만 갚는다. -응?

두보의 현대시는 걸출한 기교로 깊은 사상감정을 표현했고, 형식이나 내용이 모두 전대미문의 경지에 이르렀으며, 유가 풍격을 보여 주었다. 중당에서 명청에 이르기까지 두보 학습자가 많고, 어떤 사상 감정은 가깝고, 어떤 예술 형식은 접근하여 이미 대단하다. 가까운 것은 매우 적다.

원직 이후 많은 시인들이 리를 억압한 적이 있다. 운율시로 말하자면, 특히 칠율로 말하자면, 일리가 있다. 이백은 낭만적이고 호방하여 격법에 얽매이는 것을 하찮게 여긴다. 그의 강점은 잡언에 있고, 두보는 엄밀하고 각고하며, 그의 강점은 율시에 있다. 그러나 오율은 남조에서 형성되고 이백은 오율에 능통하며, 이것은 일종의 천연적인 운이다. 후진타오 잉 린 말했다? 태백은 너무 우아하여 남들보다 우월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사제, 단지 비선일 뿐, 다류율은 쉽다. -응? 이백오율의 성과를 충분히 긍정했다.

이백의 오율은 그가 도가 사상을 바탕으로 한 사상의 기초처럼 매우 자연스럽다. 그의' 샤세곡',' 우엉야박사',' 친구를 배웅하다',' 가시문나루터 송별친구' 등의 시는 어떤 수식의 흔적도 없이 자연스러운 것이다. 전면적인 지식과 재능이 없으면 잘 배우기가 어렵다.

두리를 제외하고 왕위의 오법이 가장 좋다. 전당시' 에는 왕위가 쓴 4 권 387 수의 시가 수록돼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업적은 오율이다. 왕위의 사상 기초는 주로 불교인데, 그의 시는 불교로 가득 차 있습니까? 선? 의경. 그의 유명한 오율에는' 산거추야',' 지천별업 배디서',' 왕귀전 좌측',' 가을밤 독좌',' 장한림조',' 대사변경서' 등이 있다.

성당 시대에는 임동정의' 노곽임장',' 배의 소왕',' 단산사 뒤의 선림' 등 수많은 오율 명작이 등장했다.

성당 중기의 위와 유장경은 약간 한 수 앞섰다. 달리 10 재자? 가끔 훌륭한 작품을 만드는 등.

한시대에 이르러 유, 백, 유, 또 중흥을 보았다.

만당 이상은근체시 경지가 두보를 직접 쫓아다니며 약간의 메아리가 있어 중당 위에 성공했다. 그 대표작으로는' 야음',' 초궁',' 낙화',' 배명보 공관' 등이 있다. 이상은뿐 아니라 허혼, 문, 마대도 유일무이하다.

오언율시의 최고 업적은 성당 중당 이후 점차 쇠퇴하여 5 대에 이르러 거의 언급되지 않았다. 송대 근체시는 대부분 칠언이고, 오율 성취는 높지 않고, 가작, 특히 명편은 많지 않다. 만 메이 \ "가난한 해안 \", \ "난후 잡시 \", \ "왕조류의 \" 난후 조카를 장주로 보내 \ ",\" 경자 추천 기아 \ ",\" 임경희의 \ "죽은 나무 \" 등.

원대는 당시를 숭상하지만 현대시의 예술적 성과는 송대보다 높다. 유명한 시인과 작품은 오성의' 상경', 후병문의' 바이월왕후묘', 왕진의' 피서산장', 진심의' 강변', 황경의' 은거로 푸',' 무송의' 동릉오악',' 진무' 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