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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호궁 소개

태호궁은 일반적으로 인종전으로 불리는데, 천수시 서관복희로 북쪽에 위치해 있다. 절은 북조남으로 앉아 있고, 현존하는 건물은 두 개의 문 세 개의 입구이다. 배치가 치밀하고 정연하여, 하나의 주축이 남북을 관통한다. 광장, 정자, 각, 절은 밀집하고 대칭이며, 주체 건물은 주축에 배열되어 있다. 원래 간판 건물 세 개는 각각' 개천 밍따오',' 즉대가 하늘을 따라',' 개물성사' 였다.

"Tiankai 밍따오" 아치는 문 앞, 받침대 위에 있습니다. 명나라 가징 2 년 (서기 1523) 에 세워졌습니다. 건륭 6 년 (서기 174 1), 진나라 통치자 이홍은 희녕도 귀국감 양영거를 초청해' 타카이 밍따오' 비석을 써서 잃어버린' 태호궁' 비석을 대신했다. 가경 10 ~ 12 년 (기원 1805 ~ 1807) 재수강, 광서 11 ~ 13 년 (기원1885 ~/KLOC-0) 간판 높이 1 1 m, 폭 3 계획10m; 처마가 세 개 있고, 2 층 정전이 여러 차례 재건된 후에도 명대 건축 풍격을 유지하고 있다.

플랫폼 앞 거리에는' 천립대' 방앗간과' 조화성공' 방앗간이 있다. 전자는 동쪽에 있고 후자는 서쪽에 있다. 그것은 길 건너편에 세워져 있고, 양쪽이 서로 마주보고 있다. 동패루는 복희묘의 동벽이고, 서패루는 서벽이다. 카드 아래층에는 석두 한 조각이 서 있는데 비문은 행인에게 기수가 말에서 내리고 승객이 차에서 내려 복희에 대한 존경을 표시한다고 경고했다. 방앗간은 가징 10 년 (기원 153 1), 청건륭 4 년 (기원 1739 년), 가칭 10 ~ 12 년 (기원/Kloc) 에 세워졌다. 1972 4 월 철거, 명대 도서 목록 누락. 대문은 또 정문, 정문, 두문이라고도 한다. 홍지는 내년 3 년 (기원 1490), 가징 (기원 1523), 청순치 10 년 (기원 1653), 건륭에서 창설되었다 가경 10 년에서 12 년 (기원 1805 ~ 1807 년) 까지 원래의 3 실을 5 실로 확장하고 5 개 방의 폭은 17m 이고, 2 개 방의 깊이는 5.4m ... 산꼭대기에 녹색 발렌 키스가 걸려 있어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의문은 명대 가정 2 년 (서기 1532) 에 세워졌다. 명대' 문조' 비문은 청대에서' 도치홍몽 시스템' 으로 바뀌었고, 현재 저명한 서예가 초투남 복희사, 청순치 10 년 (기원 1653), 건륭 4 년 (기원170 10 년차부터 12 년차 (기원 1805~ 1807 년) 산꼭대기에 걸려 있고, 형제는 대문과 같고, 규모는 약간 작고, 거리는 상응하여 통로식 건물을 형성한다. 시몬의 두 번째 방은 지금도 집에 둘러싸여 다른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앞마당은 대문과 계기실 사이에 동서향의 경계 벽이 있다. 원래 마당에는 정문과 의문을 연결하는 두 개의 돌터널과 터널 옆에 심은 노송 나무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민국 29 년 (서기 1940 년), 국민정부부 제 13 임시 징계소 명예군인소, 사무용 방의동, 서벽. 1989 부터 1990 까지 천수박물관은 옛터에 따라 문화재전시장, 동쪽 1 열, 서쪽 1 열을 지었다. 중원은 복희묘의 주원으로 의문과 선천적인 절 후벽 사이에 위치해 있다. 선 천 성 사원은 뒤쪽에 위치 하 고 있으며, 동쪽과 서쪽, 비랑, 종고루, 전형적인 사합원을 형성 합니다.

선천적전은 본전이라고도 하는데, 중원 후전 중부 복희묘 단지의 주체 건물이다. 태호궁은 명성화 19, 20 년 (서기 1483 ~ 1484) 에 세워진 전신이지만, 원궁지가 반드시 지금의 절지일 필요는 없다. 가징 2 년 (기원 1523 년) 확장. 석봉수는 청순치 10 년 (기원 1653), 건륭 4 년 (기원 1739), 가경 10 ~ 12 년 (기원1805 ~ 절은 넓은 노천 플랫폼 위에 우뚝 솟아 있고, 장엄하고 웅장하며, 처마에 입맞춤이 있고, 전우는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다. 고귀하고 우아하며 기품이 비범해 보인다. 비록 여러 차례 재수강을 거쳤지만, 여전히 명나라 풍모를 드러낸다. 처마 칠전, 처마 주위의 회랑. 선반 구조는 자연스럽고 규모는 합리적이다. 정면 문과 창문은 용, 단풍, 학, 사슴 등 마스코트 도안을 조각하고 모란, 아이엽, 솔가지 등 식물로 장식되어 화려하고 정교하다. 오랜 경험으로 인해 색깔이 얼룩덜룩하고 때로는 창상 풍미를 드러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절중 복희성상은 높이가 3 미터가 넘고, 손에 팔괘, 노기, 단좌신단, 기상이 강하다. 오른쪽의 원래 용마상, 왼쪽의 석표, 민국 30 년 (서기 194 1 년) 이 제 13 임시 재활소 생산협력사에 의해 철거되어 현재 그대로 복원되었다. 사원 상단 반 장식 웰 헤드 천연두, 중간에 케이슨; 유정 정상에는 복희육십사괘가 박혀 있고, 조류정은 하도와 복희의 선천괘를 그리며, 장식과 복의 성취를 밀접하게 결합시켜 각각 특색을 가지고 있다.

명월 그날 밤, 중원내, 달빛은 고가지 틈에서 뿌려지고, 은휘는 지면을 가득 뿌리고, 선천적인 사원 처마의 낡은 철종은 바람에 흔들리고, 징 글 거리는 것은 경지를 뛰어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천적인 성전 앞에 있는 동서 양면과 태극전 앞에 있는 동서양, 대칭 분포, 반대 방향. 중원도 있고, 삼원도 있다. 명나라 가징 2 년 (기원 1523 년) 당시 20 칸이 있었다. 청건륭 4 년 (기원 1739 년) 6 칸을 수리하다. 새 14 룸을 만듭니다. 가경 10 ~ 12 년 (기원 1805 ~ 1807 년) 중수 10 간, 광서 11 ~ 13 년 (기원1) 동쪽에 현존하는 태극전 세 개가 산꼭대기, 토목 구조에 걸려 있다. 1989 기간 천수시 정부는 선천적사 발코니 앞 동서 양쪽의 5 개 마당을 재건하는 데 투자했고, 벽돌목 구조의 집은 산꼭대기의 복도에 걸려 있었다.

고대의 관례에 따르면 문무백관은 전방으로 법원 실내에서 준비하거나 목욕이나 옷을 다 입힌 다음 금전의 법정 종소리를 기다려야 했다. 문관은 서원에 살고 무관은 동원에 산다. 복희묘 내의 관아는 평소 한가하게 지내며 의식을 거행할 때 관원이나 관계자를 접대하는 데 쓰이며 낮잠, 차를 마시는 곳이 되었다. 청나라에서는 과거시험에 투신하는 일부 학자들이 황궁에 머물며 밤을 새워 열심히 공부했다. 선천적인 절 베란다에 있는 물건을 나누다. 이것은 궁전 건축의 또 다른 예입니다. 고대의 관례에 따르면 문관은 서통로에 가서 북을 치고, 관원은 동통로에 가서 종을 쳤다. 청가경 10 년에서 12 년 사이 (서기 1805 ~ 1807) 에 건설되어 모두 육각형 원추형 지붕으로 깜찍하다. 원래는 모두 닫혀 있었는데, 한쪽만 문이었다. 지금 기둥 사이에 조각창을 다 뜯어서 정자와 별반 다르지 않다.

민국 29 년 (서기 1940 년) 종탑이 제 13 임시관리소 복희묘에 들어간 후 불에 타 불타 청대 대철종이 행방불명되었다. 현존하는 종정은 천수박물관이 1988 년에 재건한 것이다. 복희에게 제사를 지낸 민간 조직은 주철종을 한 입 더해 안에 걸었다.

북루는 아직 있지만 북은 벌써 없어졌다. 인터뷰는 원래 북루의 드럼이 크고 매우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민국 33 년, 중국 연극학회 다이아 극단이 천수에 와서 연극' 뇌우' 를 공연하고, 이 드럼을 천둥으로 반주했다. 삼원은 선천적사 뒤에 있고, 안의 주요 건물은 태극당이다. 옆문과 중급 인민법원이 있습니다. 뒤뜰의 집.

태극전, 일명 정수전, 침전, 침궁이라고도 하는 태극전은' 침궁 앞' 의 관례에 따라 삼원 후전 정중앙에 세워졌다. 명대 가징 2 년 (기원 1523 년) 에 설립되어 태극으로 등재되었다. 청순치 10 년, (기원 1653), 건륭 4 년 (기원 1739), 가칭 10 ~ 12 년 (기원1805 ~/ 천장이 없으면 선천적인 텅스텐보다 더 간단하다. 최근 출판된 복희묘에 관한 책에서 태극전이 신농에게 제사를 지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큰 오해이다. 선천적인 대전은 복희의 전인데 태극전이 어떻게 신농의 침궁이 될 수 있단 말인가? 또 절의 이름은 태극이다. 태극과 신농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선천적사 서쪽에 자신의 정원이 형성되었다. 정자의 동쪽 벽은 절의 서쪽 벽이다. 건륭 4 년 (기원 1739 년), 주금 지사 이홍이 복희묘 재건을 주재하다가 갑자기 두루미 한 마리가 사당 백나무 위로 날아갔다. 옛사람들은 학을 길상장수의 상징으로 여겼기 때문에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학정을 지었다. 재건 상황이 불분명하다. 광서 20 년 (기원 1900 년),' 용남문종 노란 꽃이 도처에 새 묘를 짓는다' 는 말은 바로 이것이다. 민국 10 년 (서기 192 1 년) 은 정자에 고대 학회와 롱난 14 현 현지편찬국을 설립했다. 당시 정운 씨와 할 씨는 사회에서 연설하고, 선교하고, 가르쳤다. 폰, 후초백, 조 등. 모두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그들은 수업을 열심히 듣고 학자, 특히 폰 (von) 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