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양해봉의 소개.

양해봉의 소개.

양해봉, 하남 영양인, 하남대학교 예술학원을 졸업하고 유학하여 교편을 잡는다. 작품은 전국 미전에 참가하여 상을 받고 소장되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대학에 방문한 적이 있으며 현재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이다.

양해봉은 하남 영양현 낙타허리 마을에서 태어났다. 1997 정주사범학원을 졸업하고 200 1 하남대학을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하남대학교에 입학했다. 20 10 은 하남대학교에 의해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대학으로 파견되어 학술 교류를 진행했다. 스승은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인 류보안 씨로부터 왔습니다

중요 전시회

20 13 년 2 월 2 일, 용두명-맹신우, 양해봉 신년 유화전, 란정회.

20 12 세 번째 전시회가 정주에서 열린다.

중국 당대의 유명한 화가인 싱중원 작품은 하남미술관에서' 이미지 초월' 을 전시한다. 중국 당대 청년유화 초청전 중국 미술가 협회 제 1 회 부티크 유화전 간쑤성 미술관 우수 작품인 광둥 멜린미술관' 이미지 초월'-중국 당대 중청년 유화 초청전 간쑤성 미술관 발굴과 발견-제 3 회 중국 유화 신인전 우수 작품인 중국 유화원.

20 1 1 예술가의 눈에는 현대 중국-중국 유화 예술전 관산월미술관

"대애의 빛-당대 중국 유화 대가가 가난한 어머니전을 기부하다"

20 10 오늘 중국-신중국 전북도리미술관 60 주년 전시회.

2009 년 제 11 회 전국미전과 제 1 회 중국미술상, 창작상 및 수상지명 작품전 중국미술관.

발굴과 발견-제 1 회 중국 유화 신인전, 중국 미술학원 중국 유화원, 베이징.

제 11 회 전국 미술 전시회 (수채화) 랴오닝 랴오허 미술관

제 11 회 전국 미술 전시회 (유화) 호북 미술관 우한

중국 예술 세계 투어 중국 예술 센터

중화인민공화국의 창립 60 주년을 축하하는 2009 년 대동방당대 유화전 대동방예술센터.

2008 제 3 회 베이징 국제 예술 비엔날레 중국 미술관 베이징.

제 3 회 전국 풍경화 인물 그림 전시회 상하이 항대 미술관.

제 3 회 전국 청년 예술가 작품전 중국 미술관

2007 polyshata 중국 신예 회화 상 yanhuang 미술관

2005 년 제 7 회 전국 수채화 파우더 전시회, 우수 작품 전국 순회전 하남 정주미술관.

2002 년' 모택동 동지가 연안문예간담회에서 연설한 것을 기념하다' 는 60 주년 전국 미전을 발표했다.

개인전

1995 정주사범학교 정주

2002 년 하남대학교 개봉

20 12 평생 공간 정주

20 13 홍콩 현대 미술관

웨이팡 평화 금식 갤러리

중요 컬렉션

유화' 상해의 전쟁',' 노탕불' 은 제남 군구의 모 군 군부에 의해 소장되었다. 유화 초상화는 상해 항구대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유화' 대학생' 은 대동방예술센터에 소장되어 있다. 유화' 하루 1 초 떠 있다' 는 베이징 국제 예술 비엔날레 조직위원회에 의해 소장되었다. 유화' 인간 황하'' 청원이사' 는 하남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유화 "실크 러브 3" 은 광동 멀린 미술관에 의해 전시되었습니다.

중요 상

제 11 회 전국 미술 전시회 (유화) 추천상;

건국 60 주년을 축하하는 대동양 당대 유화전 우수 작품 (최고상);

제 3 회 전국 산수풍 유화 인물화 작품전 우수 작품 (최고상)

제 1 회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유화전 우수 작품;

발굴과 발견-제 3 회 중국 유화 신인전 우수 작품:

출판

내 빨간 범선-yang Haifeng 유화

포함

작품 20 12 는' 당대 예술' 과' 중국 유화 시장' 에 발표됐다.

20 1 1 작품이' 예술가의 눈에 보이는 당대 중국-중국 유화 예술 작품전'' 대애의 빛-당대 중국 유화 대가가 빈곤한 어머니를 구제하는 기부 작품전'' 예술정저우 1 차 작품전 작품집' 에 선정돼 중국 갤러리 연맹에 선정됐다. 20 10' 오늘 중국-신 중국 60 주년 전시회 중국 유화 예술가와 영화 20 10 봄 중국 서화 경매 3.

2009 년 미술, 미술관찰, 예술시장, 화랑업, 제 11 회 전국 미술전, 제 1 회 중국미술상, 창작상 및 수상지명 작품집, 발굴 및 발견-제 1 회 중국 유화 신인전, 제 11 회 전국 미술전 수채화, 분채작품집, 제 11 회 전국 미술전 유화 작품집, 중국 예술세계투어 2009 년 대동당대 유화전 건국 60 주년, 제 11 회 하남미전 수상작, 제 1 회 하남교육미술서예전 작품.

2008 년 제 3 회 베이징 국제 예술 비엔날레 작품집 2008 년 제 3 회 전국 청년미전 작품집 제 3 회 전국 풍경과 스타일 유화 초상화전 작품집 예술시장 출발점 허난성 제 3 회 청년미전 작품집.

2007 년' HI Art, Jushata 2007 년 중국 신예화상, 허난성 고교 미술교사 작품선, 하남대 미술교사 작품선.

2005 년 제 7 회 전국 수채화 분채 작품전, 하이트 화선.

2003 허난성 제 2 회 중국화예술전 작품집

2002 년 제 6 회 허난 수채화 전시회 작품 선정

양해봉의 그림에는 공백과 배경이 없는 화면 처리, 반투시적인 인물 조합, 중국 인물화 투시의 응용, 그의 구도, 이 인물에 대한 처리 능력 등 많은 민족 문화 요소가 있다. 중국 고화 실크의 색깔을 대규모 배경 공간으로 선택하니 생각이 난다. 이것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자기 수양이 필요한 것이다. 중국화와 서구의 사실적인 유화에 대해 깊은 확신이 필요하다. 그는 이 두 문화를 융합할 용기가 필요하다. 30 세의 젊은 예술가로서, 나는 그가 큰 예술 공간을 가지고 있고 앞으로 나아갈 소질이 있다고 생각한다. 누구의 빨간 돛' 은 한 젊은이의 이야기이다. 한 젊은이가 결혼, 생활, 인생의 반려자, 축제에 대한 이해입니다. 아방가르드가 아닌 비분청을 빛나게 하는 느낌이다. 이런 느낌은 그의 그림 속에서 매우 민간적이다. 민간 인사들의 모임과 미에 대한 추구가 그로 하여금 화면 속에 시적이 되게 했다. 그의 그림은 매우 작지만, 사실 많은 기술적인 문제들이 그의 이념과 그림 형식에 가려져 있다. 그의 그림 전체의 분위기, 그림 전체의 민족 형식은 그의 그림을 빛나게 하기에 충분하다. 양해봉은 중국 문화의 독특성에 대한 생각, 동서양 문화의 교감, 민속에 대한 그의 새로운 이해, 그리고 젊은이들의 생활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 그의 작품은 정신문화 함량이 있어서 그의 그림은 크지 않지만 매우 점프한다. 그림에 대한 그의 전반적인 처리는 현실주의의 이런 수법을 위해 새로운 사고방식을 열어 현실주의를 허황된 공간, 현실과 공허의 대비, 문화와 맞붙는다. 서구 현실주의의 이런 수법, 동양의 이런 투시처리는 인물의 크기와 각종 관계에서 매우 자유롭고 동양의 매력과 강렬한 현대감을 가지고 있다. 30 세의 한 남자에게 그는 현실주의와 고전주의에 대해 동양과 서양에 대해 충분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는 그림을 그리는 모든 자질을 갖춘 진정한 화가이다. 그는 투기자는 아니지만 한 번 보면 예술 청년이다.

양해봉의 방향은 옳다. 그의 인물화 기본기는 비교적 탄탄하다. 그는 유화뿐만 아니라 중국화도 그렸다. 그의 스승은 이보안 선생님으로부터 그림을 배워서 많은 유익을 얻었다. 그는 이 물건들을 매우 착실하고, 매우 섬세하며, 매우 진실하게 그렸다. 그가 묘사한 인물은 매우 전형적이고 생활의 정취와 예술감이 풍부하다. 사실, 인생에서 잘 그릴 수 있는 것이 너무 많아서 전부 탐구할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어떻게 탐구하고 전시하느냐에 달려 있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쿵푸다. 양해봉의 인물화는 기본적으로 서양화에 속하지만, 전체 그림의 구도는 완전히 전통적인 유화 인물은 아니다. 원근감 개념상 중국화의 투시방식이다. 그가 서구 회화 전통의 구도와 표현 방법을 깨뜨렸다고 할 수도 있다.

양해봉의 작품은' 누구의 붉은 돛',' 풍릉도' 등과 같이 인상적이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현실적인 웅장한 장면에서, 나는 매우 몰입적인 진취정신과 적극적이고 근면한 창작 태도가 없는 것은 분명히 실현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그림에 대해 좋은 취향과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는 그 시대의 취향과 수준을 묘사했다. 나는 그가 이 점을 잘 이해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조형, 색채, 회화 형식감을 운용하여 회화에서의 자신의 예술적 지위를 파악했다. 화가로서 그는 좋은 예술적 감각을 가지고 있다. 풍릉도는 수채화로서 이렇게 깊고 섬세하게 그려질 수 있어서 상당히 얻기 어렵다. 지금 어떤 젊은이들은 투기심을 가지고 있고, 그림은 텅 비어 있고, 양해봉의 물건은 사실이다. 한 조의 그림은 수십 명, 심지어 수백 명을 그릴 수 있는데, 특히 현재 이런 쿵푸는 아무도 하고 싶지 않다. 요즘 젊은이들은 근리에 급급하여 수영하기가 더 쉽다. 그는 마음가짐이 좋아서 앉을 수 있어서 정말 얻기 어렵다.

양해봉의 그림은 탄탄한 스케치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화면 구조와 인물 조형은 여전히 매우 좋다. 이는 그의 사실적인 화풍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그의 사실화도 글쓰기에 더 치중하고, 필법과 필법을 중시하며, 비교적 막연하게 그렸다. 예술 문제에 있어서, 그림의 복잡함과 섬세함은 일종의 경지이고, 그림의 일반은 또 다른 경지이다. 역대 거장들은 모두 일반화의 길을 걸었다. 나는 양해봉의' 가장자리' 등이 작품의 질이 좋다고 생각한다. 특히 그 머리카락과 얼굴은 비교적 일반적인 느낌이다. 나는 비교적 좋아한다. 그가 최근 전국 전시회에서 선발된 것을 통해 우리는 그의 그림이 형식언어로 탐구를 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의 그림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두드러지고 전도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해봉은 최근 몇 년 동안 하남 유화계와 중국 청년 유화가 중에서 뛰어난 발전 잠재력을 지닌 걸출한 화가이다. 그는 젊고, 활기차고, 근면하고, 진취적이며, 현실주의의 창작 길을 고수한다. 그는 사실감과 표현 사이에서 아주 잘 했다. 그의 작품은 사실적이면서 전승되어, 주관과 객관의 결합이 매우 적절하다. 그는 중국 민족 유화 당대 전승에서 매우 전도유망한 릴레이이다. 기본기가 탄탄하고 현실성이 강하여 창작에서 인물에 대한 표현이 깊다. 그는 좋은 예술 발전 전망을 가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