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고욱의 혁명 감정

고욱의 혁명 감정

전매공의 시는 청조의 혹독한 통치하에 있는 상해 신문에 나타났다. 담장비 선생의 감각부를 읽다'' 목을 베면 목을 베고, 남자는 나라를 보호한다.' " 영혼이 없는 사람은 죽었고, 피가 있으면 나도 피를 흘려야 한다. "시인이 양계초가 쓴' 담사통전' 을 읽고, 담사동의 천지, 도덕을 위해 쓴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절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시는 비록 스무 글자밖에 안 되지만, 시인은 나라의 부강을 위해 피를 흘리며 희생하겠다고 맹세한 애국정신이 분명하다. 1903 년 8 월 23 일' 민국일보' 에 게재됐다. 공건은 바다 바람이 불 때 노래를 한 곡 불렀다. "모래사장 위의 고기가 마침내 삐걱거리고, 낮이 기승을 부리고, 쌍노가 또 고생하고 있다. 나는 이것을 싫어한다, 북한을 먹어라! 양주 통증 토루 골수 10 일, Jiading 화 차가운 머리 더 많은 살인, 보고 9 세 증오, 여전히 가능합니다. 성실하고 깨끗하니 땀을 뻘뻘 흘리지 마라. 또한 내 강산, 경운기 청소 구멍, 둥지 를 붓는다. 차라리 소가 말을 하고, 소가 말을 하지 않고, 피를 자유의 어린 모종에 쏟는다 ... 이질적인 대결에 도전하고, 수천 년 동안 사회의 동포들에게 축하하고, 겨울동지의 동해에 진동하고, 중원의 쿤룬 산에 건너라! "당시 이 시는 장태염, 추용에 대한 수보안의 찬사와 성원 때문에 청정이 주권을 배반했다고 고소했고, 국민들에게 일어나 이기심에 대항하여 참신한 세상을 만들라고 호소했다. 시 전체가 82 문장에 달하여 적을 물리치기가 어렵다. 독서는 마음을 감동시키고, 심금을 울리며, 더 많은 뜻이 있는 청년들이 반청한 짙은 분위기에 목욕할 수 있게 한다. 그의 두려움 없는 희생정신, 인자한 자의 두려움 없는 용기는 사람을 숙연하게 하지 않을 수 없다.

전미공은 민주주의의 자유를 동경하며 아름다운 사회가 하루빨리 오기를 바란다. 6 월 5438+0904, 6 월 5438+ 10 월 2 일, 그는' 정치와 예술공보' 에 시를 발표했다. 어젯밤에 좋은 꿈을 꾸었고, 나는 또 진상을 의심했다. 꿈은 행복한 나라가 되고 풍경은 새로워진다. 산천이 아름답고 초목이 영을 관통한다. 원의가 서로 연결되어 있어 저울과 같다. 시골과 도시 사이를 걷는 것은 마치 사람을 그리는 것과 같다. 발버둥치는 것에 눈을 멀게 하고 신음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 * * 이것은 큰 경사이며 좋은 날입니다. 게임을 하고 자유롭게 춤을 춘다. 모든 것이 평등하고 빈부의 구분이 없다. 행복한 나라는 어디에 있습니까? 사상의 눈물이 수건을 적시다. 위대한 정치학자 양계초가' 이학론' 을 발표하고' * * * 와' 에 작별을 고하겠다고 주장하자, 다미공은 즉시' 경보일보' 에' 취취 * * 와' 를 명확하게 표현하고,' 노예는 이미 군권을 잃었다' 는 시를 발표했다. 복수는 새로운 국가를 세우기 위한 것이어야 한다. 왜 이론이 완벽하지 않은가? 의식이 같아서 석양이 동쪽으로 흐른다. 정책은 상류를 위해 힘써 노력하는데, 어느 해에 요트를 타느냐? 새로운 사람을 알게 돼서 너무 기뻐요. 취했지만 미치지 않았어요. 너는 울고 또 울고, 사랑이 가장 강할 때 상대방을 떠났다. 8 월 20 일 1904, 고궁은' 중국 백화보' 에서' 한도망가',' 만주가',' 광복가' 와 같은 인기 가요를 계속 발표했다. 선전 * * * 사람들에게 "잠자는 사자를 채찍질하여 일어나라" 고 호소하다. 일찍이 190 1 에서 고 씨는' 청의일보' 에서' 중국의 영혼을 부르다' 라는 시를 발표했다. 이듬해 양계초' 시계 혁명' 의 영향으로' 우군',' 생물',' 불후의',' 오황피터',' 조국가 사랑' 등의 시를 써 다음과 같이 표현했다. 그동안' 나를 시로 삼고 시를 묶지 않는다' 는 토론을 했다. 당시 그는 추용이 투옥된 것을 칭찬했다. "차라리 죽을지언정, 말소는 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유속담)." 그는 또한 "랜드 로버와 싸우고 산천을 공고히 하겠다고 맹세했다. "펜과 혀는 땀, 마로, 위인의 이름에 대한 글로벌 기준을 울린다" 며 "민권이 크게 발전하려면 독립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있다" 고 말했다. 청정부의 매국 아첨 행위를 맹렬히 비난하다. "피 한 방울 무료 모종" 에 희생을 아끼지 않고 피를 흘리며 분투할 것을 호소하다. "조국가를 사랑하라" 라는 단어에서 "비단조" 는 말이 반드시 올 것이고, 조국은 반드시 유럽과 미국과 어깨를 나란히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조국, 조국, 조국, 조국, 조국명언) ""

내우외환이 날로 커지는 것을 목격하고 만청 정부의 독재부패와 상권모욕국을 극도로 증오하며,' 반청항양' 을 통해 제제를 전복시키고 조국의 부강을 쟁취하고 새로운 민주국가를 세우기로 결심했다. 혁명을 더욱 홍보하기 위해 그는 숙부 고섭 (지보, 황전), 고증한 숙부와 함께 금산에' 각민사' 를 설립하고 월간지' 각민' (국제남사 남사 시리즈 1996 이 월간지의 개편본을 출판했다) 을 발간했다. 그 중심 사상은 민족의식을 자극하고 애국주의를 선전하며 시국을 분석하고 구국을 호소하며 정부의 부패를 폭로하고 외국 열강의 침략을 반대하며 사회개조를 요구하며 중국의 독립과 부강을 도모하는 것이다. 각민' 은 소개에서 "유럽과 미국 고향에서 수영을 시도하고, 자유로운 공기를 마시며, 독립된 경종을 울리고, 워싱턴 클린웰과 카푸르의 영웅을 애도하는 것은 고무적이다" 고 말했다. 나는 인도 이집트의 고대 시장에서 수영을 시도해 보았지만, 급증하는 갠지스 강, 우뚝 솟은 설산, 나일강과 피라미드의 공허함을 보았을 때,' 기장 거리',' 맥수' 의 서러움을 떠올렸다. " 제국주의 열강의 침략 확장과 청정부 배신으로 인한 민족 위기를 밝혀 내국인을 각성하다. Juemin 은 1903 에 설립되었습니다. 고 () 의 세 숙조카 () 를 제외하고 작가는 당시 국우민 () 을 걱정하던 진보 지식인이자 문화 엘리트였다. 예를 들면 영석, 토기,, 진가정, 가방, 말,, 고준평, 유와 같다. 각민사의 설립은 실제로 그해 혁명 행동의 선성으로, 인재를 조직하기 위해 남사를 창설하고 혁명을 추진할 준비를 했다. 1904 년, 매일 번화가에 들락날락하며, 유 임백수 등과 교제를 하며' 한건' 이라는 필명으로 반청혁명시를 속속 발표했다. 그는' 낡고 선한 것' 을 호소하며 양계초의 군주인' 새 나라 건설' 을 반대했다. "중국 팔노의 노래" 는 강과 리앙 () 을 일곱 번째와 여덟 번째 노예 () 라고 부르며 그들을 "왔다갔다 배회한다" 고 조롱했다. 울리는 군주 * * * 에 반대하여 철저한 혁명을 제기했다.

고씨는 혁명의 진리를 찾기 위해 즉시 집을 떠나 일본으로 유학을 갔다. 1905 년 초 그는 송과 약속하여 혁명의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1998 년 그는 국가 정세의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잡지' 사자를 깨우다' 를 창립했다 ('사자호' 의 표지는 이숙동이 설계하고 그렸다). 동맹회의 기관인' 인민일보' 가 출판되기 전에' 사자깨기' 는 가장 비판적이고 전투적인 간행물로 여겨졌다. 1905 년 7 월 손중산 씨는 유럽에서 일본에 도착했다. 고 () 와 황흥 () 등이 함께 회의에 참가하여 중국 동맹회를 조직하다. 그는 연맹의 첫 상하이 회원이며 8 월 중국연맹이 성립대회를 개최할 때 장쑤 성의 주요 회원으로 승진했다. (당시 상하이 지부는 장쑤) 5438 년 6 월+그해 2 월, 중국 유학생들이 휴교하고 귀국해 일본 정부' 청정부 유학생금지조례' 에 반대하며 중국 동맹회 장쑤 지부 주임으로 임명됐다. 나는' 손문' 도장을 가지고 상해로 돌아왔다. 그는 먼저 중국 공학을 조직하는 데 참여했고, 이후 도보공학을 창설하여, 뜻이 있는 청년을 끌어들이고 혁명을 제창했다. 건흥공학 뒤의 하정도 공관에는 동맹회의 비밀기관이 설립되어 장쑤 성과 상해시의 동맹회 회원 비밀회의를 자주 개최한다. 문을' 피서산장' 으로 표지로 나열하다. 당시 건흥서원은 상해 혁명 활동의 중심이 되었고, 모든 혁명 동지는 여기에 그쳤기 때문에 제 2 애국회라고 불렸다. 유아루 (Yazi) 는 건흥공학 어학 교사에 가입하여 입단을 단중앙주위로 소개하고 동맹회 설립자 중 한 명인 다동과 도쿄에서 혁명간행물' 부보' 를 공동 주최하며 다동이가 도쿄에서 인쇄한 뒤 상해로 반송해 동맹회 인민일보의 익선신문이 됐다. 그 신문은 큰 소리로 외치며 눈물을 흘리며 혁명을 조장하며 국내 간행물의 최강음으로 여겨진다. 고적발전조직은 2 월과 6 월에 주철하, 주, 하정로, 장정귀, 돈흥의 입단을 연이어 소개했다. 7 월 20 일, 손중산은 일본에서 남양으로 가서 황포강변에 정박하여, 고라고 배에서 그를 만나, 고 () 와 주 (), 진 (), 유아루 () 등과 함께 혁명을 계획하러 갔다. 비평가들은 고가 혁명 선전가이자 혁명 실무자라고 생각한다.

혁명사업에서 고 () 와 중국 공학의 말 () 부군권 (), 호남학사의 닝조원 (), 진한원 (), 보성학사의 추근 (), 진백평등 () 과 혁명관계를 맺어 교제가 날로 밀접해지고 있다. 당시 상해의 혁명 활동은 고조가 있었고, 센터는 건흥공학이었다. 그해 말 혁명당원 양이 체포되었다. "공범" 은 상해 건흥공학을 혁명기관으로 포기하고, 사회자는 혁명당원이다. 고소가 출석으로 체포되다. 우하' 는 어쩔 수 없이 폐쇄되었다. 이 기간 동안 천미궁은 고무적으로' 석달개유시',' 울천왕' 등 20 편의 시를 썼는데, 한때 비싸서 혁명 바퀴를 빠르게 추진하는 역사적 역할을 했다. 당시 많은 애국 인사들이 있었는데, 많은 열혈 청년들이 이 시사에 고무되어 머리를 던져 피를 뿌리고 혁명 대열에 적극적으로 몸을 던졌다. 석달개시의 시는' 정기집',' 양주 10 일',' 가정도살장',' 명말 유민록',' 청대 비사' 와 나란히 귀중한 작품으로 여겨진다. 평론가들은 이러한 혁명적인 서사시들이 사람들을 당시의 투쟁 환경으로 인도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는 당시와 나중에 모두 얻을 수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혁명명언) 고욱은 남사와 신해혁명 시절 가장 성취한 시인 중 한 명이다. 아영 동지는' 석달개시집' 이 신해혁명 이후 가장 우수한 시집이라고 평가했다. 현대학자 곽장해의 연구에 따르면 고재일 동안 쓴' 학술개혁개론' 은 중국 4000 년 동안 역사 철학 문화 사상의 분화와 진화, 특히 대외사상의 수용과 융합을 상세히 논술했다. 관점이 정확할 뿐만 아니라 변증법으로 가득 차 있다. 고 () 는' 주중무서' (5) 와 야언수' 논공자' 에서 공자를' 존군자' 로 내세워 5, 4, 4' 공부점 타도' 라는 구호보다 5, 6 년 앞서 오늘 학술계의 주의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우하' 가 문을 닫았고, 매전은 어쩔 수 없이 집으로 돌아갔다. 홈그라운드라고 불리지만 실제로는 리그 장쑤 지부가 전략적 이전을 한 것이다. 그해, 고고향 금산 장옌 동남각의 만매화길이 막 건설되었다. 만매화로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한 무리의 혁명당원들이 앞뒤를 오가며 계획을 세우고, 상해보다 훨씬 안전하며, 혁명 행동에 더욱 유리하다. 전매공 전투직이 옮겨진 후, 혁명 사업은 여태까지 해이해지지 않고, 계속 글을 쓰고, 총을 던지고, 열정을 잃지 않았다. 건흥공학은 어쩔 수 없이 휴교했지만 장연진에 류계진명 여학교를 설립하여 페미니즘을 제창하고 여성을 사회로 인도하고 혁명에 뛰어들었다. 책임은 개막식의 가사에서 충분히 드러날 수 있다: 밝고 명랑하며 여권은 희망이 있다. 차를 비준하고 노예를 해방시킴으로써 롤랜드는 이 나라를 구하고 좋은 본보기를 세웠다. 미래를 소중히하고, 자율성과 행복을 소중히하십시오. 황룡의 깃발 아래 모두들 기뻐서 박수를 치며 인사를 했다. 언젠간 국화가 번성하기를 기원합니다. 진명 여학교는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지만, 지금까지도 고향 친지들에게 진명 () 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