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종이에 새겨진 참고 문헌
종이에 새겨진 참고 문헌
[2] 양경휘. 인감 조각 [J]. 어학 독학, 2005, (10)
[3] 리. 인감각미학초탐 [J]. 문학연구, 1987, (02)
[4] 황운. 고대 인도 연구 방법 노트 [J]. 문학사 잡지, 1992, (04)
[5] 기. 홍철필의 정교한 운용-인감각의 혁신 [J] 에 대해 이야기하다. 서화예술, 2000, (05)
[6] 조홍. 문붕이 전각중흥에 기여한 공헌 [J]. 서예세계, 2004, (02)
[7] 기산. 물 위 유행, 자연쓰기-전진아 인감 인상 [J]. 서화예술, 2006, (02)
[8] 유강. 하지만 한 사람은 그의 도장으로 유명하다-유택영과 그의 인감인상 [J]. 뉴스 세계, 2006, (08)
[9] 성하다. 옥조각 얼음, 칼을 휘두르며 운근을 베다-육옥화 인감 [J]. 서화예술, 2008, (04)
[10] 고세농, 진영평. 일본 및 그 영향 [J]. 남경예술학원 학보 (음악 및 공연판), 1980, (0 1)
석뢰. 인감 [J]. 사범교육, 1992, (1 1)
[2] 리. 중국 미술학원 중국전각학원 개각학교 경축 활동 요약 [J]. 예술시계, 2007, (12)
[3] 사자니. 인감각의 전생 [J]. 간쑤 교육, 2008, (13)
[4] 티안. 문명의 예술은 심오하고 심오하다-진문명 서예와 교육 [J]. 문학생활 (예술중국), 20 10, (07)
[5] 서정정. 방인치 사이에 무한하다-마스다 씨의 인감 [J] 에 대해 논평하다. 인민포럼, 20 1 1, (03)
[6] 고사농, 평정. 인감이 일본과 그 영향 [J] 에 전해졌다. 남경예술학원 학보 (음악 및 공연판), 1980, (0 1)
[7] 서명. 천하일절 참조-허형전각 [J]. 예술백학교, 1997, (04)
[8] 힘에서. 한등안과 인감 [J]. 서예 예술, 1997, (04)
[9] 진. "독보적 인 나무는 현실적이다"-유강 씨와 인감 [J]. 서예의 친구, 1999, (12)
[10] 기. 인감 조각의 혁신에 대해 이야기하기 [J]. 서화예술, 2000, (05)
중국 저널 전체 텍스트 데이터베이스 * * * 발견 10 문장.
[1] 펑치원. 나는 제백석의 인생 태도 [J] 를 해석하기 위해 중국 법과 서구 현대예술의 대비를 가지고 있다. 정보, 2008, (10).
[2] 후샤오밍. 절대단청은 봄을 유지할 수 없다-봄의 이미지 형성 [J]. 후베이 방송대학 학보, 200 1, (0 1).
[3] 장 이순신 빌라. 꽃과 새 그림의 민속 의미와 예술적 특징 [J]. 황강사범학원 학보, 2002, (0 1).
[4] 손. 문학-"엄숙한 거짓말" (계속) [J]. 이론과 창작, 1993, (06).
[5] 조강. 드림 이미지 형태의 심미적 특징 연구 [J]. 린위사범학원 학보, 2008, (02).
[6] 장 이순신 빌라. 관습과 아름다움-qi Baishi 의 회화 예술 이론 [J]. 미녀와 시대, 2003, (1 1).
[7] 양. Qi Baishi 꽃과 새 그림의 프리 핸드 정신 [J]. 예술대관, 20 10, (1 1).
[8] 왕복재. 팔대산인 서의화의 상징적인 의미 [J]. 치루예원, 2006, (0 1).
[9] 임금진. 자연과 마음의 궤적-프리 핸드 중국화에 대한 생각 [J]. 여주 직업기술학원 학보, 2009, (02).
[10] 첸 재간. 중국 꽃과 새 그림의 규모에 대하여 [J]. 예술 탐구, 2009, (05).
중국 우수 석사 학위 논문 전문데이터베이스 * * * 4 편을 찾았습니다.
[1] 진건무. 오창석' 고대신' 회화 창작 이론의 미적 해석과 문화관 [D]. 광시 사범 대학, 2005.
[2] 장신. 명말 경덕진 민가마 청화자 프리 핸드 페인팅 특징 분석 [D]. 산 터우 대학, 2007.
[3] 왕. 당대의 전설적인 판타지 이미지에 대한' 삼언이박자' 의 본보기와 발전 [D] 을 논하다. 곡부 사범대학, 20 10.
[4] 최요. 중국 현대 "프리 핸드 유화" 분석 [D]. Xi' an 미술학원 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