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서예를 호랑이처럼 쓰다.
서예를 호랑이처럼 쓰다.
외강 중약자, 겉만 번지르하다.
야만민족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구한다: 빨리. 배고픈 호랑이가 어린 양 한 마리를 쫓아갔다. 신속한 탐욕을 비유하다.
배고픈 호랑이 한 마리가 양 한 마리를 보았다. 배고픈 호랑이 한 마리가 어린 양 한 마리를 보았다. 신속한 탐욕을 비유하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만나다: 만나다, 만나다. 배고픈 호랑이가 어린 양 한 마리를 만났다. 신속한 탐욕을 비유하다.
호랑이를 풀어라. 강력한 적을 비유하면 끝없는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호랑이를 상자에서 꺼내다. 강력한 적을 비유하면 끝없는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수직 호랑이 새장" 과 같습니다.
고기로 호랑이를 먹이는 것은 헛되이 죽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를 기르는 유환 [설명] 은 적을 용인하고 후환을 면하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를 키우는 것은 적을 용인하고 자신을 위해 후환을 남기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를 키우는 것과 같습니다.
호랑이를 길러 환난을 일으키며, 자신을 되새기며, 적을 유화하여 결국 자신을 해친다는 것을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물다,' 물다' 로 물다.
산에는 호랑이가 없다. 원숭이는 대왕이라고 부른다. 능력자가 없다는 뜻이다. 일반인도 주요 역할을 한다.
삼부성시호 [설명] 는 비유를 하나 하는데, 사람이 많으면 소문을 사실로 삼을 수 있다.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다.
인중 용호 [설명] 는 인중 영웅을 비유한다.
앞문은 호랑이이고, 뒷문은 늑대를 위한 비유로 한 적을 몰아내고 또 다른 적이 왔다. "앞문은 호랑이를 거부하고, 뒷문은 늑대에 들어간다."
큰 위험을 무릅쓰고 호랑이는 반드시 만져야 한다. 권력이 있는 사람을 불쾌하게 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비유한다.
기치를 내걸고 호피 [설명] 를 하는 것은 혁명의 기치를 내걸고 사람을 겁주고 속이는 것을 비유한다.
화호가 원앙새를 조각하다. ① 비유는 과유불급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② 비유는 좋은 일을 할 수 없고 오히려 나쁜 일을 한다.
호랑이를 그리지 않으면 개를 거스르지 않는다는 비유는 집을 흉내낼 수 없지만, 또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림 호랑이는 개가 아니다" 와 같습니다.
호랑이는 용판에 앉아 지세가 웅장하고 험난한 것을 묘사한다. 호랑이 좌룡판' 과 똑같다.
호랑이가 고래를 삼키는 것은 삼권분립을 비유하고, 서로 삼키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는 용반 [해설] 에 따르면 지세가 웅장하고 험난한 것을 묘사한다. 호랑이 좌룡판' 과 똑같다.
호랑이가 양을 뿌리치고 호랑이가 양 떼로 돌진했다. 약자를 업신여기고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와 양떼에 들어가다.
호당 여우친구 [설명] 는 악독하고 교활한 세대를 비유한다.
호랑이 초룡상 [설명] 은 군웅이 일어서서 서로 경쟁하는 것을 비유한다.
찜 [설명] 은 시대 변화를 이용하여 큰 성과를 거두는 것을 가리킨다.
폭스는 호랑이의 힘으로 남의 힘에 의지하거나 다른 사람의 힘에 의지하여 남을 괴롭히는 비유를 설명했다. "스미스" 와 같습니다.
호랑이를 잡는 것은 세력을 잃은 사람을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설명] 은 경험이 없는 젊은이가 감히 할 수 있고, 두려워할 것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설명] 은 경험이 없는 젊은이가 감히 할 수 있고, 두려워할 것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산은 두호를 가리지 않고 구양산' 삼가 골목' 에서 나왔다. "그는 제공과 조금 비슷하지만, 다만 너무 오만하다." 두 사람의 물과 불이 용납할 수 없는 사례 이야기를 해석하다.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모험을 하지 않는 것은 성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를 잡고 만두를 잡다: 용. 산에서 호랑이를 잡을 수 있고, 바다에서 용을 잡을 수 있다. 위대한 은유 기교.
많은 호랑이가 한마음 한뜻이 되고, 호랑이가 한마음 한뜻이 된다. 능력 있는 많은 사람들이 단결하면 힘이 더 커진다는 것을 비유한다.
어루는 물고기를 노로 오필하고 황제를 호랑이로 오필했다고 한다. 문자의 잘못을 일반적으로 가리킨다.
독수리는 독수리처럼 날고, 호랑이는 호랑이처럼 물린다. 약자를 괴롭히고, 강경을 두려워하고, 독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독수리는 범보를 보고, 독수리는 늑대걸음을 본다.
독수리 황새는 독수리와 호랑이처럼 사납고 탐욕스럽게 그것을 주시하고 있다. 심술이 바르지 못하여 기회를 엿보아 낚아채는 것을 묘사하다.
독수리와 호랑이는' 독수리와 호랑이가 보고 있다' 는 것을 보았다.
늑대를 끌어들이고 호랑이를 거절하다.
호랑이를 방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늑대를 유인하여 호랑이를 거절하다" 라고도 합니다. 비유를 들어 또 다른 악세력을 도입하여 원래의 악세력에 저항하면 재앙이 더 커질 수 있다.
고기로 호랑이를 죽이는 것은 백사와 같다.
호랑이 한 마리가 고기를 상으로 하는 것을 보았다.
호랑이는 강을 건너지 않는다. "시 소야 쇼민": "호랑이도, 강도 막을 수 없다." 공자의 논어: "호랑이는 죽어서 후회가 없다. 나는 그것과 함께하지 않는다. 나도 물건을 두려워할 것이고, 잘하는 사람도 성공할 것이다. " 처음에는 맨손으로 호랑이를 때리고, 걸어서 강을 건넌다는 것은 용감하고 무모하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 원대에 이르러 "한 호랑이가 강을 건너지 않는다" 는 비유는 절망적이다.
양이 호랑이의 입에 빠지고 양이 호랑이에게 먹혔다. 위험에 빠져 탈출하기 어렵다는 비유. 일명' 양이 호랑이 입에 들어가다' 라고도 한다.
자기 물린: 물지. 호랑이를 길러 환난으로 삼다. 적을 용인하고 자기가 손해를 보는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를 키워 자해하다. "호랑이를 기르다" 를 참조하십시오.
호랑이를 길러 환난을 일으키며 자멸을 자초하다. "호랑이를 기르는 것이 환난이다" 를 참조하십시오.
호랑이를 기르는 것과' 호랑이를 기르는 것' 은 같다.
양호성 위광' 사기 공자 세가가': "공자는 노후에 적합할 것이고, 뒤통수는. 루가 호랑이인 줄 알았다. 양호 맛 마리나 사람들, 마리나 공자 를 중지합니다. 공자 같은 양호가 5 일 동안 구속되었다. " 양, "양" 을 전하다. 나중에 "양호외 광야" 는 표면적인 원인으로 인한 오해를 가리킨다.
호랑이를 기르는 것은 적을 묵인하고 후환을 남기고 남을 해치는 비유이다.
호랑이를 키워 몸을 해치다. 호랑이를 길러 환난으로 삼다. 적을 물리치고 고통을 남기는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를 기르면 고생하지 않는 것과' 호랑이를 기르면 고생하지 않는다' 는 것과 같다.
죽호는 반드시 그의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을 묘사해야 한다.
얼굴 턱 호랑이 머리 ① 위풍당당한 모습을 묘사한다. ② 무장과 무사를 가리킨다.
연이마호두와 연턱호두가 같다.
자수 호랑이 조각 용은 문장 미사여구가 화려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곰 허리와 호랑이 등, 곰처럼 굵고, 호랑이처럼 넓다. 한 사람이 몸이 건장하다고 묘사하다.
호랑이의 말에 따르면 곰은 이런 상황을 한 무리의 영웅에 비유한다.
호랑이가 있고 곰이 범에 있다. 비유는 악인의 죄수이다.
뱀을 끌고 호랑이를 타는 것은 처지가 매우 위험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바다에서의 개" 와 같습니다.
호랑이 키스를 보내는 것은 자신을 호랑이 입에 넣는 것이다. 비유는 매우 위험하다.
세 말은 호랑이가 되고, 세 사람은 호랑이가 된다.
용처럼 용처럼 용감하고 활력이 넘친다.
늑대처럼 호랑이 같고, "늑대처럼 호랑이 같다" 는 것을 보았다.
날개가 긴 호랑이, 날개가 긴 호랑이 같다.
푸이 () 는 호랑이 () 와 같고, 호랑이 () 와 날개 () 와 같다. 비유는 새로운 힘을 더해서 강자가 강할수록 악이 더 심해진다는 것이다.
날개가 긴 호랑이, 날개가 긴 호랑이 같다.
산을 흔들어 호랑이를 흔들다.
산진호를 두드리는 것은 고의로 경고하여 사람을 흔들게 하는 것이다.
앞에서는 용을 두려워하고, 뒤에서는 호랑이를 무서워한다. 겁이 많고 걱정이 너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잠룡은 호랑이 뒤에 잠복하고, 잠룡, 잠호에 잠복한다. 천부적인 재능을 비유하다.
호랑이는 산에서 용감하고 강하다. 언어는 사마천 "보임안" 에서 나왔다. "호랑이는 산에 있고, 백수는 모두 놀랐다."
호랑이가 산에서 나오는 것은 맹호와 같다. 행동이 용감하고 빠르다는 것을 묘사하다. "호랑이가 산을 내려오다", "호랑이가 산을 떠나다" 라고도 한다.
용에 들어가 용에 들어가 싸우다.
용의 눈은 크게 뜨고 호랑이의 눈은 크게 떴다.
용호 사이에' 입용' 을 위해 싸우다.
용은 호랑이의 집에서 뛰어내리고, 여초의는 웅장하다.
용흥호는 "용은 하늘에 있다 ... 구름이 용을 쫓다. 바람은 호랑이와 함께 걷고, 성인은 모든 일을 한다. " 또 다른 "피부": "위대한 사람들이 바뀌 었습니다." 공영달소: "전 왕의 손익을 보고 입법을 창제하고, 문장 아름다움을 가지고, 용모가 괄목할 정도로 괄목할 만하고, 호랑이처럼 변하고, 그 글이 휘황찬란하다." 나중에 그는' 용흥호변' 으로 황제의 혁신을 비유하여 건설업을 창조했다.
롱 후샹은 월월 일을 열심히 한다.
용호가 으르렁거리는 것은 정신이 호탕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용호가 웅장하다.
용위호견은 이런 기세를 분방하고 장려한 것으로 묘사했다. 서예 필법이 창력과 영동함을 자주 묘사하다.
용점프 호랑이가 쭈그리고 앉다. 손짓을 비유하다.
용호가 던지는 것은 용호가 차는 것과 같다.
용텡추후는' 용탱후 도포' 와 같다.
용호가 울부짖으며 기세가 웅장하다.
용호는 웅장하고, 웅재는 대략하고, 수컷은 한 쪽에 발붙일 수 있다.
용호는 용맹하고 기세는 막을 수 없다.
아니면 용와호라고 합니다. 이 산은 기복이 심하다.
그것은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다.
용호가 돌고, 용호가 엎드려 있다. 지세가 웅장하고 험준하다고 묘사하다.
용호는 용처럼 웅크리고, 웅크리고 호랑이 같다. 지세가 웅장하고 험준하다고 묘사하다. 특히 남경에서요.
용호가 웅크리다.
용, 용, 호랑이, 글자로 들어가다.
입룡은 아직도 용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용과 호랑이가 잡아서 용에 들어가다. 웅장하고 자유분방함을 비유하다.
용과 호랑이는 정력적이고 사기가 높은 사나운 비유이다.
용강호랑은 습관적으로 풍랑을 일으킨다.
용화호는' 노래 한 곡' 을 바꾸었다. "위인이 고치고, 문필이 휘황찬란하다." "사기 노자 한비열전" (공자) 은 제자가' 새, 나는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물고기, 나는 그것이 수영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야수, 나는 그것이 걸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보행자는 무용지물이 될 수 있고, 수영자는 나일론일 수 있고, 비행자는 우둔할 수 있다. 용에 관해서는, 나는 그것이 풍운으로 하늘로 올라갔는지 몰랐다. "'용변호변' 이라는 종잡을 수 없는 비유 때문이다.
용호 풍운 ① 건조 1: "구름은 용과 함께, 바람은 호랑이와 함께 한다." 나중에 그는' 용호 풍파' 로 주인공의 행운을 비유했다. ② 군신이 만나는 것을 가리킨다.
용의 시 스타일은 웅장하고 자유분방하다.
군기, 용호기.
용은 호랑이 집에 쪼그리고 앉아 있지만, 용은 여전히 호랑이 집에 쪼그리고 앉아 있다고 말한다.
용, 호랑이, 호랑이가 갑자기 서로 힘을 겨루었다고 말했다.
호랑이 날개의 뿔은 호랑이 날개의 뿔이다. 은유는 세상에서 얻을 수 없는 천부적인 재능이다.
산을 넘는다는 것은 계략으로 상대를 동원해 원래의 곳을 떠나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 머리를 긁는 것은 자기 힘을 헤아릴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늑대나 호랑이처럼 삼키고 씹는다. 극도로 탐욕스럽고 잔인하다는 비유.
Gobble 은 매우 사납게 먹고 서두르는 것을 묘사했다.
일명' 게걸스럽게 삼키다'.
앞문이 늑대를 내쫓았고 호랑이가 뒷문에서 왔다. 나쁜 사람이 잇달아 온다는 것을 비유하다.
늑대는 늑대처럼 사물을 본다. 웅장하고 사나운 것을 묘사하다.
늑대, 벌레, 호랑이, 표범은 일반적으로 사나운 동물을 가리킨다. ② 흉악한 악당을 비유한다.
늑대가 호랑이를 먹고 삼켰다.
게걸스럽게 삼키고, "게걸스럽게 삼키다" 를 보았다
늑대가 호랑이를 먹는다는 ①' 늑대가 호랑이를 먹는다' 는 말이 있다. ② 잔인한 착취 수색에 비유한다.
늑대가 호랑이를 먹는 것은 늑대가 호랑이를 먹는 것과 같다.
군박호랑은 파도가 맹렬하다고 묘사했다.
늑대를 호랑이에 넣는 것을 거절하고,' 호랑이가 늑대에 들어가는 것을 거절하다' 를 보았다.
술용 시호는 "술용 시호" 를 본다.
구치범표범은 구관범표범과 같다.
주호시룡은 한 사람이 술을 좋아하고 술을 잘 마시는 것을 비유한다.
술관범표범은 흉악한 권신을 비유한다. 어본' 초사 초혼':' 범표범 구관, 백성들을 쪼아먹는다.' "
고래나 호랑이처럼 삼키다. 토지와 재산을 합병하는 것을 많이 비유하다. 송 팬 Zhongyan "북한 책": "이전 세대 혼란, 삼키기, 의도하지 않게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길을 잃어도 급하지 않다. " 장명정' 비환: 명장정단': "그가 얼마나 많은 중상을 구했는지, 얼마나 많은 권위가 있는지, 누가 감히 그를 막을 수 있을까?" 방측의' 노 하이라이트',' 한 () 공승': "고대의 군자는 속담에 다리가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웨이, 가짜 호랑이 한 마리가 여전히 여우 한 마리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호랑이는 용을 던져서 투하했다: 발버둥치며 도약하다. 용호가 싸우는 이야기. 격렬한 투쟁을 비유하다.
호랑이 굴, 늑대 둥지, 호랑이 늑대의 둥지. 은유는 매우 위험한 곳이다.
호랑이가 나왔다: 코뿔소 등 야생 동물. 곽: 동물을 끄는 나무 케이지. 호랑이와 호랑이가 나무 우리에서 도망쳤다. 책임자는 악인을 위해 도망가거나 책임을 지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처럼 쳐다보다.
호책과 용책: 황석공이 쓴 전설의' 삼책' 을 가리킨다. 고 말했다: 육도를 가리킨다. "삼책" "육도" 는 모두 고대의 예술 서적이다. 병법과 병법, 병가의 전술을 가리킨다.
호랑이 늑대는 기세가 매우 사납다고 묘사했다.
호랑이 동굴 Longtan 동굴: 동굴; 담: 깊은 담. 용이 사는 깊은 담, 호랑이가 사는 둥지. 극도로 위험한 곳을 비유하다.
타이거 크라운: 머리에 모자를 쓰세요. 비유는 가학적인 사람이다.
용흥원은 황제의 의태가 남달랐다고 묘사했다. 나중에는 장군의 자태도 묘사했다.
고기를 썰어 호랑이에게 먹이다: 안녕하세요. 고기를 베어 호랑이에게 먹이다. 비유는 생명을 포기할 수도 없고 상대방의 탐욕을 만족시킬 수도 없다.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다.
풍은 한숨을 쉬며 그의 말투가 우아하고 용모가 당당하다고 묘사했다.
그는 폭력적인 호랑이이지만, 그는 여전히 폭력적인 호랑이이다.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내면,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내면 후환을 남기게 된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잡는 것은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잡는 것과 같다. 빠른 동작을 설명합니다. "배고픈 호랑이 삼키기", "배고픈 호랑이 떠 있는 양" 이라고도 불립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김주시대에는 호랑이를 쏘아 사람을 해친다. 남송유의경' 세설 신어 평반' 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무공이 높고, 행위가 협의였기 때문에' 깨진 만두 도호호' 라고 불렸다.
조호재연의 시체: "백이 말했다: 나는 태행산, 우호호를 떠났다." 또 말했다: "거국에는 돌 코크스, 넓은 천 50 보, 얼굴 백계이다. 신국은 감히 접근하지 못한다. 조카를 보는 용감한 사람은 있지만, 외로운 사람은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나중에' 조각호 집중원' 으로 불리게 된 것은 장사들이 위험을 무릅쓰는 것이다.
감옥에서 호랑이 한 마리를 죽이는 것은 감옥에서 봉황 한 마리를 죽이는 것이다.
호랑이가 도요새의 비유를 들고 앉아서 행동을 기다리며 일거양득이다.
호랑이 입에서 미끼를 던져서 호랑이 입에 음식을 갖다 주었다. 위급함을 비유하다.
늑대와 호랑이를 없애는 것은 연이어 해를 제거하는 것을 비유한다.
부엉이는 호랑이를 돌보고 부엉이가 늑대를 돌보는 것을 보았다.
늑대, 호랑이, 표범은 사람과 가축을 해치는 각종 맹수를 가리킨다. 악독한 소인을 비유하기도 한다.
승냥이와 호랑이가 기승을 부리다. 승냥이와 호랑이는 두 종류의 사나운 야수이다. 나쁜 사람이 사나운 야수처럼 제멋대로 행동하는 것을 비유하다.
컵 활 도시 호랑이는 바람을 잡고 그림자를 잡는 것을 가리키며, 의심이 가득하고, 서로 폐를 끼친다. "활 뱀 그림자 한 잔" 과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다" 를 참조하십시오.
호랑이 두 마리가 서로 싸우고 있다. 쌍방의 강력한 투쟁을 비유하다.
호랑이를 산으로 되돌려 놓고 산으로 돌려놓다. 나쁜 사람을 보금자리로 돌려보내 화근을 남기는 것을 비유한다.
산에 앉아 호투를 구경하는 것은 쌍방의 투쟁에 대해 수수방관하는 태도를 취하여 쌍방이 모두 상처를 받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비유한다.
고양이 그림 호랑이의 비유에 따라 모방하다.
호랑이에게 가죽을 요구하다. 호랑이에게 가죽을 요구하다. 악인과 절대 상의해서는 안 되며, 그에게 자신의 이익을 포기하라고 했다.
호랑이 호신 그리기: 매력. 호랑이를 끌어들이고 자신을 보호하다. 악인에게 의지하려 하다가 자기가 손해를 본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독수리는 독수리처럼 날고, 호랑이처럼 응시한다. 형용이 대단하다.
호랑이에 날개를 달다: 날개. 호랑이에 날개를 달다. 나쁜 사람을 돕고 그들의 힘을 증가시키는 비유.
운룡이 호호호호호, 용텐운기. 비슷한 것에 대한 귀납을 가리킨다.
염소 가죽: 자연. 양은 호랑이 가죽을 걸치고 있지만, 풀을 보면 여전히 좋아해서 승냥이를 만나면 놀라서 떨린다. 그들의 본성은 변하지 않았다. 겉모습은 강인한 척하고, 실제는 겁이 많고 일을 두려워하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 유풍: 숙박; 고통: 재난. 만약 네가 호랑이를 키우고 그것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후환이 될 것이다. 나쁜 사람을 용인하고 후환을 남기는 것을 비유하다.
한 무리의 양이 한 무리의 호랑이로 변한다는 것은 좋은 사람이 나쁜 사람의 손에 들어가 극도의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얼굴 턱과 호랑이 목 턱: 턱. 옛날에는 왕자의 고귀한 모습이나 무장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침호장룡은 숨은 용침호를 가리키며, 숨은 인재를 가리킨다.
고기 호랑이 위임: 포기; 경로: 경로. 배고픈 호랑이가 지나가는 길에 고기를 던지다. 위기가 사방에 닥치고 재난이 온다는 것을 비유하다.
오호지와 오, 후, 땅은 비슷해서 모두 같은 경서에서 베껴 쓴 것이기 때문에 실수하기 쉽다. 텍스트 복사 오류를 나타냅니다.
호랑이에 날개를 달다. 호랑이에 날개를 달다. 나쁜 사람을 돕고 그들의 힘을 증가시키는 비유.
웃는 얼굴 호랑이는 외모가 착하고 마음이 사나운 사람을 비유한다.
호랑이를 위해 글을 짓다: 귀신,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 호랑이에게 먹혔던 사람이 죽은 후에 귀신이 되어 특별히 사람을 유인하여 먹도록 했다고 한다. 호랑이를 위해 귀신을 만들다. 악인의 공범자가 되는 것을 비유하다.
푸 yifu 호랑이: "첨부" 를 전달합니다; 날개: 날개. 호랑이에 날개를 달다. 나쁜 사람을 돕고 그들의 힘을 증가시키는 비유.
적을 두려워 호랑이처럼 두려워하다. 적을 두려워 호랑이처럼 두려워하다.
호랑이에게 덤벼들다: 주다. 원래는 그를 던져서 늑대에게 먹이를 주고 표범에게 먹이를 주고 싶은 그런 가십을 가리킨다. 나쁜 사람에 대한 국민의 원한을 묘사하다.
등에 탄 호랑이와 같다. 아무리 생각해도 내려갈 수 없다. 일이 중도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형세가 핍박하여 멈추고 싶어도 멈출 수 없다는 비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범색변화 이야기: 얼굴. 호랑이에게 물린 사람이 호랑이의 힘을 진정으로 알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후자의 비유는 자신이 두려워하는 것을 언급하자마자 사람을 긴장하게 한다.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하며 활력이 넘친다.
세 사람이 호랑이 한 마리를 만들었다. 세 사람은 도시에 호랑이가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듣는 사람은 모두 믿는다. 비유를 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소문을 사실로 여길 수 있다.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데, 이는 젊은이들이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호랑이에 날개를 달면 마치 날개가 있는 것 같다. 권세가 있는 사람이 도움을 받아 더 권세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늑대와 호랑이처럼 사납다. 이 비유는 매우 잔혹하다.
조룡은 호랑이 한 마리를 그려 그의 성실하지 않은 구애를 묘사했다.
양을 몰고 호랑이를 공격하다: 서둘러. 양을 몰아 호랑이를 때리다. 약한 적이 강하고, 실력 격차가 심하면 반드시 패할 것이라고 묘사하다.
앞은 늑대를 두려워하고, 뒤는 호랑이를 무서워한다. 겁이 많고 걱정이 너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앞문은 호랑이를 거부하고 뒷문은 늑대로 들어간다.
호랑이를 타기는 어렵다. 너는 호랑이 등에 탈 수 없다.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은 어렵지만, 형세는 중도에 그만두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진퇴양난이다.
용약호가 누워 서예를 쓰는 것을 비유하다.
용은 호랑이를 읊고, 호랑이는 호랑이를 포효한다. 비유는 관련 사물의 상호 감지를 가리킨다. 사람이 번창하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용담호혈: 동굴 하나. 담: 깊은 담. 용이 사는 깊은 담, 호랑이가 사는 둥지. 극도로 위험한 곳을 비유하다.
용쟁호투는 투쟁이나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두 호랑이 사이의 전투는 강력한 쌍방 간의 전투를 비유한다.
호랑이의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것은 죽고 싶다는 것을 비유한다.
용호가 용마처럼 머리를 쳐들고, 호랑이가 호랑이처럼 걷는다. 정신, 힘, 웅장함을 묘사하다.
우디는 육우 필사의 잘못을 가리킨다.
드래곤 보드 타이거 보드: 구불 구불 한; 주준: 쪼그리고 앉아. 용과 침호처럼. 특히 남경에서요. 지세가 웅장하고 험난한 것도 형용한다.
용이 잠복한 깊은 담, 호랑이가 숨은 소굴. 매우 험악한 곳을 비유하다.
호랑이의 새장을 열다: 야수의 나무 새장을 닫다. 원래 보관을 담당하는 사람이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는 의미였다. 후예는 나쁜 사람을 방종하는 것을 많이 비유한다.
게걸스럽게 먹는 맹렬하고 급한 모습을 묘사하다.
갈매기새 망기: 기심. 똑똑하지 않고 믿을 수 없는 사람을 가리키면 이질성이 가까워질 수 있다. 담박하게 은거하고 세상일을 돌보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갈매기는 날고 싶지 않다. 비유는 다른 사람이 자신을 다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한다.
맹금은 맹금만큼 피곤하지 않다.
맹금류는 반드시 치고, 낮은 비행 날개 [설명] 는 밀고 당기며 기회를 엿보는 것을 비유한다.
새장에 새 [설명] 새장: 새장, 자유롭지 못한 처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그 새가 새장에 들어갔다. 비유가 함정에 빠지고 곤경에 빠지다.
총으로 총을 바꾸는 것은 상황이나 조건이 크게 개선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총, 총.
새가 높이 날고, 활을 잘 숨기고, [설명] 은 성공적인 결정을 내린 후, 공헌하는 사람이 버리고, 좋은 결말이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총새길 [설명] 은 험준한 산길을 가리킨다.
구름 속에 흩어져 있는 새들이 구름처럼 모여 새가 날아간다. 사람이 많이 모이고 흩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남쪽에서 날아오는 새는 둥지를 지을 때 반드시 남방의 나뭇가지에 있어야 한다. 잊을 수 없는 고향을 비유하다.
울현, 새 날으는 물고기 낚시, 새가 날다. 비유적이거나 남에게 얽히거나 헤매는 것은 매우 위험한 처지이다. 카운티, "매달려" 를 통해.
물고기와 새가 갈라졌다.
물고기는 새를 놀라게 하고, "물고기 깨진 새" 를 본다.
새에 의해 곰에게 이끌려' 새에 의해 곰' 으로 이끌리다.
곰은 새에게 끌린다. "곰은 새에게 끌린다."
곰이 새를 건너면, "곰이 새를 건너다" 를 본다.
웅정 버드는 양생을 지도하는 오래된 방법을 신청했다. 모양은 나뭇가지 위에 오르는 곰 한 마리와 발을 뻗은 새 한 마리와 같다.
예를 들면 새를 경작하고, 우람하게 죽는다고, 이를 경작하는 것과 같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장 기록, 새가 돕는다. "문선" 좌사 "오도푸": "경작새처럼, 이 적응도." "월절서" 를 인용하다: "순은 창우로 죽었다. 우장은 반드시 기록하고, 새는 반드시 있을 것이다. " 나중에 그것은 원시 민속과 우순시대의 유산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북위 이도원은' 수경주 하일' 에서' 항수 통동 벽묵탑, 탑 옆에 연못이 있다' 고 썼다.
새와 짐승은 새와 짐승의 종적을 추적한다.
새가 날듯이 쉽다.
파랑새가 정성스럽게 파랑새: 고대 전설에서 편지를 보낸 사자. 은유는 항상 정보를 교환하고 정보를 전달합니다.
타조는 불효하고, 어머니는 날개를 먹고, 눈을 쪼아먹는다고 한다. 배은망덕함을 비유하다.
새말 꽃향기, 슬픔과 원한을 이르는 말.
새말 꽃향기는 온통 쓸쓸한 광경을 묘사한다.
새와 동물의 마음 소리는 아름다운 단어와 악의의 은유이다.
새 산어 붕괴: 붕괴. 놀란 새처럼, 궤멸한 물고기처럼. 군대가 헝클어져 엉망진창으로 사방으로 흩어진 것을 묘사하다.
조류유인원의 울음소리는 일반적으로 동물의 슬픈 울음소리를 가리킨다. 슬픈 장면을 묘사하다.
새가 놀란 물고기는 "새가 흩어진 물고기가 무너지는 것" 을 보았다
새가 물고기를 놀라게 하고, 무너지다: 무너지다. 놀란 새처럼, 궤멸한 물고기처럼. 군대가 헝클어져 엉망진창으로 사방으로 흩어진 것을 묘사하다.
새 한 마리가 물고기 한 마리를 새 한 마리나 물고기 한 마리처럼 놀라게 한다.
새 한 마리가 쥐 한 마리를 놀라게 하고, 새 한 마리가 쥐 한 마리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았다.
새의 흔적은 쉽게 사라지는 것을 비유한다.
새가 황급히 도망가는 것을 묘사하다.
새 둥지는 불안정한 나뭇가지 위에 세워졌기 때문에 뒤집혔다. 비유는 매우 위험하다.
새는 웅크리고 짐승은 새처럼 가난하고, 짐승은 도망갈 길이 없다. 빈곤과 어려운 처지의 가능성을 묘사하다.
새사오어 썩은 려일: "새가 둥지를 태우고 나그네가 먼저 웃고 탄식한다." "숫양전 XI 공 19 년": "그의 죽음은 무슨 말인가? 자멸. 자신의 죽음은요? 물고기가 썩어 죽다. " 나중에 안에서' 새사오위썩은' 이라고 소리쳤기 때문이다.
만약 새 한 마리가 활로 숨는다면, 그것은 "새 한 마리가 활로 숨는다" 는 것을 볼 수 있다.
새길이 좁고 험해서 산길이 산산조각이 났다.
마른 새 한 마리가 나무에 서식하다가 나무가 마르기 전까지는 떠나지 않았다. 나머지 행동은 단호하다.
새장 속의 새, 연못의 물고기, 새장 속의 새, 연못의 물고기. 한 사람이 갇혀 자유를 잃었다는 것을 비유한다.
밧줄에 놀란 새는 활에 놀란 새를 보았다.
황새의 얼굴은 배고픔, 피로, 수척한 모습을 가리킨다.
매미 얼어붙은 새. 침묵하는 사람을 비유하다.
새가 먼저 날아가는 것은 일하는 능력이 부족한 사람을 비유하는데, 남을 따라잡지 못할까 봐 먼저 손을 쓰는 것이 강하다. 겸손한 말로 쓰다. "바보" 로
한 돌과 두 마리의 새가 석두 한 조각을 던져서 두 마리의 새를 맞혔다. 예를 들어, 네가 한 가지 일을 하면 두 가지 좋은 점을 얻을 수 있다.
물고기 새가 흩어진 것은 군대가 패배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좁고 구불구불하고 가파른 산길은 좁다고 묘사되었다.
순진한 소녀 이순신: 애착. 새처럼 사람을 붙이다. 소녀나 아이의 작고 귀여운 모습을 묘사하다.
검은 새와 검은 새의 애매한 관계: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작은 검은 새 한 마리가 늙은 검은 새 한 마리를 먹여 보답으로 삼을 수 있다. 효도를 모시는 것을 비유하다.
새와 짐승의 모임은 모이고 흩어지는 것을 비유한다. 오합지졸에 대한 비유이기도 하다.
3 인치 새 7 인치 입, 입만 번지르한 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활과 화살에 놀란 새 한 마리. 비유는 놀라서 약간의 동정을 두려워한다.
새와 짐승처럼 흩어지고, 새와 짐승처럼 도망가다. 궤멸하여 도망가는 것을 묘사하다. 한 단체나 조직이 해체된 후 그 멤버들이 각자 뛰어다니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새와 새는 생활이 풍부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회에 유익한 어떤 일도 할 수 없다.
사람은 재물로 죽고, 새는 음식으로 죽는다. 이것은 네가 돈을 추구하기 위해 자신의 생활을 포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품에 안긴 불쌍한 새 불쌍한 새: 곤궁한 새; 임신: 네 품에 안겨라. 어려움이 무겁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을 비유하다.
새가 떠나자 활이 숨었다. 일이 성공한 후 공헌한 사람을 발로 차버리는 것을 비유한다.
새가죽파리: 새가 날개를 펴다. 이순신: 채색 깃털이 달린 꿩 닭. 새가 날개를 펴고 꿩이 날개를 펴고 나는 것처럼. 과거에 이 궁전은 화려하고 웅장한 것으로 묘사되었다.
새와 짐승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새와 짐승처럼 흩어지는 것을 묘사한다.
샷건 대포는 상황이나 조건의 엄청난 개선을 묘사한다.
새가 가난하면 새를 쪼아먹는다. 만약 그것이 절망한다면, 그것은 쪼아 돌아올 것이다. 사람이 궁지에 몰릴 때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비유한다.
새가 노래하고 꽃이 아름답게 피다.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다.
새가 비늘을 모으다: 물고기; 발췌문: 수집. 새나 물고기처럼 모이다. 모임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갇힌 새는 갇혀 있지만 자유롭지 않은 사람을 비유하고, 쉽게 잡히는 적을 비유한다.
새면고등어는 굶주림으로 허약하고 야위는 것을 묘사한다.
알뚜껑의 새가 날아가고 알이 깨졌다. 양 끝이 텅 비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활과 화살에 놀란 새 한 마리는 쉽게 안정되지 않는다. 놀란 사람이 약간의 동정을 만나면 무서워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피곤한 새 한 마리가 피곤한 새 한 마리가 그 둥지로 돌아가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안다. 사직 후 농촌을 은퇴하는 것을 비유하다. 이것도 비유입니다. 여러분이 사는 곳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꽃과 새: 새들은 연설처럼 노래합니다. 봄의 감동적인 광경을 묘사하다.
거북새의 흔적은 고대 상형문자를 가리킨다.
새 사람: 애착. 새가 사람에게 기대고 있다. 비유가 권세에 들러붙다. 그것은 또한 어린이와 소녀의 작고 순종적이고 상냥한 형태를 비유한다.
새 한 마리가 뱀 한 마리를 숲 속의 새처럼 놀라게 하고, 놀란 뱀 한 마리가 풀숲으로 돌진했다. 초서를 자연스럽고 유창하게 묘사하다.
연못의 물고기와 우리 안의 새. 속박되어 자유를 잃은 사람을 비유하다.
부리: 새의 부리. 목이 길고 입이 뾰족하다. 음험하고 악독한 사람의 모습을 일컫는 말.
멍청한 새가 먼저 날다. 예를 들어, 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뒤떨어질까 봐 다른 사람보다 일찍 일을 한다.
새 그룹 피닉스: 법원 참조; 피닉스: 피닉스, 고대 전설의 새왕. 옛날에는 군주가 영명하고 천하가 의지하는 것을 비유했지만, 나중에는 덕망이 높은 사람이 유인원 속에 있다는 것을 비유하였다. 구금되어 있고 자유가 없는 사람의 귀환을 비유한다.
새장 속의 새장 속의 원숭이 우리 속의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