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묘비 비문은 어떻게 쓰나요

묘비 비문은 어떻게 쓰나요

질문 1: 묘비 비문 전집, 그리고 묘비 비문에 묘비 대련집을 어떻게 쓰는가.

1, 공적 봉사; 덕빙단청.

2, 캐슬 피크 랜즈 마오; 푸른 바다와 한택이 길다. 3, Xiangyun 케이지 길조; 서기는 가성에 가서 돌아본다.

4, 집은 효성이 있고, 바위는 구름이 가득하다. 충성에서 성품을 도야시키고, 바다를 보호하고, 새로운 하늘을 껴안다.

5, lide 치 고대와 현대, zude 돈 공 은 종종 축제 를 숭배한다; 후전 자손손주를 보존하고, 자손손주들은 대대로 이 책을 소중히 여긴다.

6, 보라색 전체 기쁨, 산 모든 복숭아 피크 수명 증가; 상운지동, 사건 조주위.

집에는 도드가 있고, 북두종령은 길상지를 받는다. 다음 세대에는 인풍이 있어 호수와 산의 경치가 아름답기 그지없다.

8, 복전 조상 종; 자녀와 손자가 마음을 닦다. 9, 머니 볼 긴 사고 가게; 만대 소서향

10, 미덕감; 좋은 취향은 후세 사람들에게 보여 줄 것이다. 1 1, 아버지의 은혜는 바다와 같다. 모덕이 산처럼 무겁다.

12, 천하가 너를 보낸다. 만약 대기가 임신하지 않았다면. 13, Qifeng 둥지 상위 구획; 수수육현.

14, 근면; 밭을 갈고, 책을 읽고, 자랑하다. 15, 캐슬 피크 장수; 왕옥수채정

16, 리드치 고대와 현대; 장서를 모아 자손과 손자를 가르치다. 17, 아름다운 풍경; 천하의 자손이 길다.

18, 덕관천인; 일월을 일제히 꿰다. 19, 호수 불가사리봉 공북두; 꿈의 꽃이 동량을 내다.

(20), 키드 페이 린 발 끝; 잘 퍼지고 깃털을 세우다. 2 1, 사건 흥복해; 접지 연결 도금만대흥.

(22), 돌풍 공격 조훈; 의리하여 손일가지를 남기다. 25, 평생 두꺼운 마음; 불후의 후손은 현명하다.

(26), 정적 의심 물 근처; 위에서 하늘을 보다. (27), Liangshan guixiang 분노; 옥, 물, 바람은 영원히 상서로운 것이다.

(27), 복숭아 리 쳉 도로; 난초가 그림을 그리다. (28), 홈 스타일 멀리 길조 빛 방송; 세택은 늘 이리저리 떠다닌다.

(29), 그림 같은 산; 수영장 근처의 물에서 놀다. (30), Lingshan 바오 눈 영원한 쇼; 서채상운만년장.

3 1, 춘훤은 매우 건강하다. 란지는 맑고 향기롭다. (32), Lingshan 긴 흰 돌; 보물동은 수천 년 동안 번영할 것이다.

(33), 송백은 늘; 지란드는 자각하는 것이다. (34), "백자의 일생"; 손완, 달과 태양은 모두 길다.

(35), 동쪽 티안 은 jinfeng 을 보았다; 복지는 옥림의 상징이다. (36), 지상 여덟 버킷 문광 모임; 오대호의 산봉우리와 아치는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37), 승마용; 기중기를 서쪽으로 달리다. 38. 나는 평생 마음이 두텁다. 불후의 후손은 현명하다.

(39), 선조들이 바라다. 젊은 세대는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40, 고대와 현대 문학의 역사를 통해; 천하의 영재를 양성하다.

4 1, 인제는 희제에서 잔다. 한 쌍의 좋은 부부가 아름다운 도시의 기초를 다졌다. "부부가 합장하다"

(42), 실버 헤어 소녀 피닉스 푸디; 김동용호선산. "부부가 합장하다"

43, 신중함은 3 년 동안 이루어져야합니다. 멀리 쫓아가는 것은 항상 나로 하여금 모든 마음을 품게 한다. (부자합장)

(44), 물에 따르면, 산에는 복이 있다. 구름을 걷는 것과 계계를 오르는 것은 인연이 있다. 45, 왕룡점은 정말 돈이 많다. 모래와 물이 후세의 번화함을 수려하다.

(46), 왕룡 설진 돈구는 부자이다. 모래와 물이 수천 년의 번영을 지탱하고 있다. (47), 링 매화 향 5 리; 밤에는 달이 무덤에 비친다.

(48), 산에 오면 먼저 소란을 피울 수밖에 없다. 물을 가면 주님의 정조를 결정할 것이다. 49, 나는 젊은 나이에 죽었다. 중도에 장수할 수 있으니 야망을 낼 필요가 없다.

(50), 포스트 링 캐슬 피크 영원한 쇼; 푸른 물을 받들고 앞만 대장하다. 5 1, 의식이 효도의 기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미덕에 대한 관대함을 잊지 마라.

(52), 조상에 의한 화이트 헤드 긴 용; 천 년의 공덕은 후손에게 물려줄 것이다. (53), 지근인 근처; Xi 카운티 Xi 지방 Xi 카운티 대학

(54), 오직 xiude 조상 을 제공; 나의 자손들이 충성하기를 바란다. (55), 물 색깔 산 빛 라이닝 길조; 꽃과 새가 너의 선량함을 칭송한다.

(56), 산천은 만고에 천고의 수작이다. 춘헌은 봄의 사계절을 점거했다. (57), 사방 보라색, 길조; 팔면룡이 동굴을 지키다.

58, 좌석의 첫 달; 차라리 잠을 자고 산을 보는 게 낫겠다. 59, 캐슬 피크 오랜 역사, 좋은 장소; 물은 계속 흐르고 있고, 안에는 가스가 가득 차 있다.

(60), 산 순환 수 폴리 바이올렛 가스; 호랑이는 용의 손바닥에 살면서 상서로운 곳이 되었다. 6 1, 주드 종공 정상서; 자손소현에서 텐다를 환영합니다.

62, 진정한 구멍에 평화로운 방식으로 누워; 자손은 복이 있다. 63, Pengshan 에 갈 길이 많지 않습니다; 요지는 소옥의 어머니를 맞이한다.

64. 링 그림자는 봉래의 손님이었다. 덕범우리의후손. 65, 삶의 의미; 내 소매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66, 미덕은 항상 하늘과 땅과 영원히 조화를 이룬다. 가봉은 산천과 함께한 지 이미 오래되었다. 67, Yan Rong 을보기 위해 어디로 가야합니까? 잘 생각하고 훈련해야만 냄새를 맡을 수 있다.

68, 용산 산책; 풀릉에서 마음껏 유람하다. (69), 길조의 빛이 선인을 비추다. 서기는 증발이 왕성했고, 이어 쿤밍이 이어졌다.

70, 인생은 천년보다 길다. 윤복의 후손은 총명하다. 7 1, 조조가 송백처럼 맑다. 말은 배울 수 있고, 행동은 가르칠 수 있다.

72, ru ku 한 코어 애 무 아이; 미덕은 아이의 복이다. 73, 마른 아들과 남편은 미덕이라고 부른다. 검소하고 근면하며 좋은 행동거지.

(74), 모의는 천고에 뽕나무를 남겼다. 자혜장 기억은 후세 75 에게 전해지고, 선조들은 근검절약을 위해 노력한다. 손장악은 자랑스럽고 어색하다.

76, deren 도로 부드러운 항해; 음악의 길을 걷고 전승하다. 77, 자비, 자기 학습 신사 음악; 근면, 가보, 효도.

78, 산 불멸; 잉운 자손을 품으면 반드시 현혜롭다. (79), 이명호 덕목도 김정; 공 유지 ... >>

질문 2: 묘비 비문을 쓰는 방법? 읽기에 낭랑하다. 이런 비문은 죽은 사람을 찬양하는 것이다. 본문은 보통이지만 묘지명 본문은 세 가지 방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묘비 비문에는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다. 다음과 같은 비문이 있습니다. 한 유' 유자후 묘지명',' 궁실비' 등과 같이 무덤에서 사망자의 신분만 나타내는 비석은 6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으며, 비석의 바람이 점차 번지고 있다. (3) 미덕비 고대의 공덕비는 오늘 기본적으로 사라졌다. 칭호는 보통 공훈 인물의 이름과 언어명으로 구성된다. 모든 것을 기념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돈을 기부하여 학교를 짓는 것과 같다. 특히 비문의 내용, 가묘비는 죽은 사람의 생전 게시물을 주로 묘사한다. 이런 공덕비는 일반적으로 모두 제목이 있다. 1 그래서 오늘의 비문은 중국의 새로운 명승고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3. 이런 기념비는 일반적으로 국가기관이나 사회단체에 의해 건설된다. 비문은 비석을 세운 사람의 신분을 보여준다. 그래서 사장의 정신을 시험해 보는 것이 좋다. 그것은 한 노인의 정신 (그의 어머니에게) 6 을 보여 준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이것은 절의 기념비이다. 3. 비문 형식에는 죽은 프레임이 많지 않다. 둘째, 고인의 주요 성과와 사회적 가치를 평가하는 것은 서정적 성의와 서명과 저자의 이름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지만 오늘, 몇몇 선진 개인을 표창하기 위해서. 1; 또 다른 묘비는 죽은 사람의 신분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다. (2) 묘비명 묘비명은 종종 하나의 제목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비문에는 글쓰기 날짜만 명시할 수 있다. 장인어른의 정신 (장인어른에게) 8. 왜요 예를 들어 인민 영웅 기념비. 서술이 간결하여 당대의 공덕비, 공덕비, 비문이라고 할 수 있다. 어디예요? 모 정부 정신에 대한 심사 (아버지) 4. 비석 시간은 쓸 수도 있고 쓰지 않을 수도 있고, 동시에 비석 단위나 개인의 감사의 정을 명확히 하여 사실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은 가치 있고 공헌은 소홀한 것이다. 내용이 공덕비를 요구하는 것은 주로 당시 살아 있던 사람들을 찬양하는 것이다. 이전의 방법은 이 사람을 칭찬하는 것이다! 1. 1, 동시에 죽은 사람의 불행한 죽음에 대해 애도를 표하고, 대상 기념비 등을 표합니다. , 본문과 서명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기념비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노트를 쓸 때, 본문은 주로 고인의 이름과 죽은 사람의 이름을 명시하여 후세 사람들이 본받을 수 있게 한다. (2) 묘비는 가장 흔한 비문, 다리도의 기념비이다. 기념비를 세운 사람의 이름에는 모두 서명과 날짜가 있다. 산하에는 비석이 있어 사실을 과장해서는 안 된다. 짱 불짱, 그래서 짱 공덕. 그래서 월총 (시어머니에게) 어느 집의 정신은 1 1 입니다. 표제법 (예) 1, 공정하고 공정한 것이 아름답다. 조상의 아내의 정신을 보여줍니다 (할머니에게) 3. 문자. 2. 우선 죽은 사람의 주요 인생 경험을 간단히 소개해야 한다. 저자마다 경력이 달라 거의 곳곳에서 기념할 수 있다. 비문이 후세에 전해질 수 있는 것은 시대의 요구에 근거한 것이다. 비문은 이미 실용적인 문체가 되어 용도가 광범위하다. 그들은 객관적이고, 공정하며, 글과 날짜여야 한다. 셋째는 비석을 쓰는 의미다. 장포' 오묘비' (4) 비석, 비석은 주로 인류 문명의 진보에 크게 기여한 위대한 인물이나 중대한 역사적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며, 이름을 쓰지 않고 생략할 수도 있다. X-X 부인 (아내를 위해) 영위 14, 대부분 고인의 친척을 위해 설치되었다. 그의 시어머니의 정신. 예를 들면, "모모씨가 기부해서 학교 기념비를 짓는다." 그래서 내 죽은 남편의 정신 (그녀의 남편에게) 13. 나의 성인 정신 (나의 아버지에게) 5. 비문의 장르 특성도 달라서' 다비' 의 독특한 민족적 특색과 직업을 형성했다. 예를 들어,' 왕군 ×××× 어른 무덤' 은 신령영령의 괴이한 일, 묘비에 관여하지 않고 좋은 일을 했다. 모모부인의 정신 (어머니에게) 70, 불사구제도를 드러내다. 비문은 일반적으로 시문을 요구하며, 고인의 생애사적을 간략하게 소개한다. 비문에는 비석 단위의 명칭이 표시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모 군의 정신은 잘못된 것이다. 제목은 일반적으로 고인의 이름과 언어 이름으로 구성됩니다. 어떤 묘비명의 이름이나 작가의 개인 이름은 이미 제목 아래에 적혀 있다. 모 어른 (선생님께) 의 정신은 12 입니다. 유자후묘지명' 과 같이 비문 장르에는 각각 특색이 있다. 2, 나쁜 의미든 아니든 재앙의 비석. 본문과 논점은 언제 힘이 있습니까? 1) 묘비는 보통 고개를 들고 있다. 선인은 모 교사 군주 (할아버지를 위해) 의 영 2, 풍토 인정비를 시험했다. 비문의 종류는 한나라에서 나왔다. 2. 이 묘비는 묘비명이라고도 합니다. (1) 위대한 공적비와 공린택욱 기념비

질문 3: 묘비 비문은 어떻게 쓰나요? 구체적인 형식과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1) 묘비

묘비는 일반적으로 머리, 본문, 서명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주로 죽은 사람의 생전의 직무와 직업을 적고, 어떤 것은 생략할 수도 있다.

2. 텍스트

본문은 주로 죽은 사람의 이름과 죽은 사람의 이름을 표기한다. 예를 들어, "왕 6 월 ××× 성인 무덤" 을 먼저 시험해 보세요.

서명

비석인의 신분과 이름을 적어 두다.

비석 시간은 쓸 수도 있고 쓰지 않을 수도 있다.

(2) 묘비명

묘비명은 왕왕 제목, 본문, 비문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1. 제목

제목은 일반적으로 고인의 이름과 언어 이름으로 구성됩니다. 유자후 묘지명' 과 같다.

2. 텍스트

일반적으로 묘지명 텍스트의 내용은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우선 고인의 주요 인생 경험을 간단히 소개해야 한다. 두 번째는 고인의 주요 공적과 사회적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다. 셋째는 비석을 세우는 의미이며, 동시에 죽은 사람의 불행한 죽음에 대해 애도를 표한다.

서명

비문은 비석 단위 이름과 저자 이름을 표기하고 날짜를 문자로 표기해야 한다. 지적해야 할 점은 일부 묘비명은 이미 제목 아래에 적혀 있기 때문에 쓴 날짜만 명시할 수 있다는 점이다.

(3) 공훈기념비

고대의 공덕비는 오늘날에는 거의 사라졌지만, 오늘은 돈을 기부하여 학교를 짓는 등 선진적인 개인을 표창하기 위해 비석을 세우는 것을 당대의 공덕비라고 부를 수 있다. 이런 공덕비는 보통 제목, 본문, 서명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1. 제목

칭호는 보통 공훈 인물의 이름과 문학명으로 구성된다. 예를 들면, "모모씨가 기부해서 학교 기념비를 짓는다."

2. 텍스트

글은 언제, 어디서, 왜, 누가 무슨 좋은 일을 했는지 설명하고, 글은 기념비를 세운 기관이나 개인의 고마움을 분명히 해야 한다.

서명

서명실에 기념비를 세운 사람의 이름과 건립 날짜.

비문은 일반적으로 시사 산문을 요구하여 읽기에 명랑하다. 서사가 간결하고 서정이 진실하며 논거가 힘이 있다. 그래야 우월하다고 할 수 있다.

비문은 후대에 전해질 수 있기 때문에, 짱 공로, 필기할 때 객관적이고 공정해야 하며, 사실을 과장하고 오류를 퍼뜨려서는 안 된다. 좋고 나쁨을 불문하고, 더 중요한 것은 사실을 잃지 말고 공평하고 공정하다는 것이다.

제사 형식에는 많은 강틀이 없다. 특히 비문의 내용은 사람마다 다르므로, 오늘의 비문 작문은 혁신을 위해 노력해야 하고, 시대의 필요에 초점을 맞추어야 하며, 낡은 제도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

비문 모드 (예)

1 .. 선인은 모 스승군 (할아버지를 위해) 영을 시험한다

2. (할머니에게) 할머니의 정신을 보여주다

3. 한 정부의 정신을 과시하다 (아버지를 위해)

4. (우리 아버지에게) 성인의 정신을 보여줍니다

5. (그의 어머니에게) 노인의 정신을 보여줍니다

6. (어머니께) 모모부인의 정신을 과시하다

7. 장인어른의 정신 (장인어른에게)

8. 그래서 광동 시험은 맏이 (시아버지에 대한) 의 정신을 두려워한다.

9. 장모님의 아내의 정신 (장모에게)

10. 그래서 악총 (장모님을 위한) 모 집안의 정신

1 1. 스승의 정신

12. 내 늦은 남편의 영혼 (남편에게)

13. 첫 번째 방에 있는 X-X 부인의 영혼 (그의 아내에게)

14. 어떤 신사의 정신 ...

비문의 유형

중국에서는 한나라부터 비석을 새기는 풍습이 점차 전해지면서 거의 어디에서나, 어떤 것이든 비석을 찾을 수 있다. 산천, 도시, 궁전, 다리, 단정, 절, 풍속, 재난, 공덕, 무덤, 절, 기물 등 고적이 있습니다. 선인은 모방하고, 후세는 본받는다. 중국의 명승고적은 사실 이미' 다비' 의 독특한 민족적 특색을 형성하였다. 따라서 비문은 이미 실용적인 문체가 되어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다. 비석의 종류가 다양하고 비문의 풍격도 각각 특색이 있다. 요약하면 6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비문은 종류가 다양하고 비문의 장르 특성도 다르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비문이 있습니다.

공덕비!

1. 콘텐츠 요구 사항

공덕비는 주로 당시 살아 있던 사람을 칭찬하기 위한 것이다.

(2) 묘비

묘비는 가장 흔한 비문이다. 이런 비문은 죽은 사람과 사람에 대한 칭찬이며, 성신의 현령에 관한 이상한 일은 포함하지 않는다.

묘비 비문에는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다. 무덤에만 사망자의 신분을 표시하는 것은 대부분 고인의 친족이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 다른 >>

질문 4: 묘비에 있는 글자를 어떻게 쓰고, 무엇을 쓰고, 일정한 형식이 있습니까?

--

비문은 수직석에 새겨진 글을 가리킨다. 이런 글은 특별히 비석을 새기기 위해 만든 것이다. 어떤 문장 들은 비석에 새겨져 있지만 비석을 세우기 위해 쓴 것이 아니기 때문에 비문이라고 부를 수 없다. 발문은 일종의 문자 장르, 발문, 질서이다. 제목을 설정할 때 어떤 형식을 포함하는지, 어떤 비석을 직접 주제로 하는지, 비문을 주제로 하는지, 비문을 나란히 배열하는 순서를 주제로 해야 한다. 고정격이 없고 비문 등의 글자를 쓰지 않고 문장 제목만 쓰는 사람도 있다.

묘비는 비문의 일종이다. 이런 비문은 죽은 사람을 찬양하고, 사람을 찬양하며, 성신 같은 이상한 일은 포함하지 않는다. 이런 문장 쓰기는 왕왕 아첨하는 것이다. 중국 문학사에는 묘비를 쓴 대가가 두 명 있는데, 하나는 한대의 채용이고, 하나는 당대의 한월이다. 채용 () 은 육자간 () 과 마지베 () 에게 말했다. "나는 천하의 비문이 많고, 모두 부끄러울 줄 알았는데, 곽 () 은 부끄럽지 않다! 캐세이 패시픽 비석' 만 남에게 바치는 것이고, 다른 비문들은 모두 남에게 바치는 것이기 때문에, 그의 묘비의 대부분은 칭송하는 것이다. 한유는' 유자후 묘지명' 을 써서 유종원이 왕변법파에 참가하는 것을 은밀히 비판했다. 이런 비판은 전적으로 한유의 보수적인 개인적 편견에서 나온 것이지만 불공평하다. 그러나 제사로서, 그는 칭찬과 폄하를 모두 사용하여, 사람의 좋은 점만 말하고, 사람의 결점을 말하지 않는 전통적인 관행을 깨뜨렸지만, 제창할 만하다. 요컨대, 칭찬과 평가 절하를 불문하고, 실속이 더 중요하고, 공평하고 편안하며, 인심이 더 좋다.

고대인의 묘비와 묘비명은 모두 맞춤식이다. 대부분의 기념비는 직사각형이고 그 위에는 참수된 거북이가 있다. 묘석은 어떤 조대의 어떤 관원, 어떤 사람의 묘비를 전서라고 한다. 묘비명은 매우 작고, 대부분 정사각형으로, 석두 조각으로 조각하고 찍는다. 위에는 관원과 누군가의 묘비명이 적혀 있다. 이를 서피라고 한다. 도장과 서피가 있으면 비문과 연보 앞에 제목을 새길 필요가 없다.

묘비명의 제목은 묘비 비문이 나란히 배열되어 있고, 제 1 서, 제 2 비, 뒤의 비문이라고 한다. 묘지가 병렬순서, 제 1 순서, 제 2 록, 마지막 비문이라면 묘비명 또는 묘비라고 하는 사람은 기개가 있거나 비문이 없는 비문이 있다. 무덤 명명, 명명, 야망이 없다고 한다. 유명하거나 고적일 뿐이지만, 그 모든 것도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묘지의 체계는 일반적으로 이름, 본관, 가세, 경험, 문장 저작, 사망 시간, 그리고 어느 해 한 달 어딘가에 묻히고, 마지막에는 비문이 포함된다. 묘비명의 내용에는 이름, 족보, 본관, 사적, 생활연한, 사망일, 자손윤곽, 매장시간, 매장지, 마지막에는 비문이 포함된다. 제사는 일반적인 포의이며, 대부분 운문, 셋, 넷, 다섯, 일곱 글자, 사오체 모두 가능합니다. 묘비와 묘비명은 내용은 대체로 같지만 모두 간결하고 화려하다.

질문 5: 묘비 비문 전집. 묘비 비문은 난생 소개나 비문 전체 배치를 어떻게 쓰나요? 보통 묘비를 만드는 스승은 알아야 한다. 혜안 석조, 서하석업.

질문 6: 묘비 비문을 어떻게 쓰는지는 보통 사랑하는 사람을 쓰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시험 XXX, XXX, XXX, XXX, XXX, XXX, XXX, XXX, XXX 가 있습니다.

질문 7: 조상 묘비 비문 예 1. 선인을 잊고 자기를 내세우다. 모 남자 모 교사 군묘를 시험하다. 손운효남창성 ××××××××× × 월리 2. 우리 아버지는 × × × 년 × × 월 × × 일 × × 월 × 일 × 월 × 일 × 일 × 월 × 일 × 일 × 월 × 일 × 월 × 일 × 일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xx (1) 묘비 묘비는 일반적으로 처음부터 시작됩니다 1. 고개를 들어 주로 고인의 일자리와 직업을 쓰며, 어떤 것은 생략할 수도 있다. 본문은 주로 사망자의 이름과 사망자의 이름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왕 6 월 ××× 성인 무덤" 을 먼저 시험해 보세요. 3. 비석인의 신분과 이름을 적는다. 비석 시간은 쓸 수도 있고 쓰지 않을 수도 있다. (2) 묘비명 묘비명은 종종 제목, 본문, 비문의 세 부분으로 구성된다. 1. 제목은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의 이름과 언어 이름으로 구성됩니다. 유자후 묘지명' 과 같다. 2. 본문은 보통이지만 묘비명 본문은 세 가지 방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고인의 주요 인생 경험을 간단히 소개해야 한다. 두 번째는 고인의 주요 공적과 사회적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다. 셋째는 비석을 세우는 의미이며, 동시에 죽은 사람의 불행한 죽음에 대해 애도를 표한다. 3. 비문에는 비석 단위 이름과 작성자 이름, 그리고 날짜를 함께 표시해야 한다. 지적해야 할 점은 일부 묘비명은 이미 제목 아래에 적혀 있기 때문에 쓴 날짜만 명시할 수 있다는 점이다. (3) 미덕비 고대의 공덕비는 오늘날 거의 사라졌지만, 오늘은 기부를 위해 학교를 짓는 등 선진적인 개인을 표창하기 위해 비석을 세울 것이다. 이것은 당대의 미덕 풍비라고 할 수 있다. 이런 공덕비는 보통 제목, 본문, 서명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1. 칭호는 보통 공훈 인물 칭호와 문학 장르명으로 구성된다. 예를 들면, "모모씨가 기부해서 학교 기념비를 짓는다." 2. 본문은 언제, 어디서, 왜, 누가 좋은 일을 했는지 설명하고, 본문은 대립비 단위나 개인의 고마움을 천명해야 한다. 3. 서명처에는 비석인의 이름과 비석 날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질문 8: 묘비 비문은 어떻게 쓰는가, 묘비 비문 형식은 중간 큰 글자와 같다. 조문보의' 문중묘' 는' 딸 무덤', 조문보의' 광목란 무덤' 처럼 분명히 검증을 거친 것 같다. 남녀가 합장할 때, 남좌여우를 쓰고, 순서대로 쓴다. 그래서, 자오 menfu 테스트 표시, 그래서 표시, 쓰기. 그리고 남자 이름 뒤에 글자를 채우면 여자는 이입니다. 태블릿의 왼쪽에 생년월일과 사망 날짜를 기입하세요. 오른쪽에 비석인의 이름을 기입하여 이 비석을 전면적으로 완성하였다.

질문 9: 묘비에 새겨진 비문. 묘비에 새겨진 비문의 크기도 루반 적상의 길조 수치와 맞아야 한다. 보통 큰 글자는 10cm 또는 10.5cm 이고 작은 글자는 3cm-4cm 사이입니다. 10cm 보물. 10.5cm 푸나. 3cm 의 재산. 4cm 가 이 학과에 합격했다. 이 몇 글자의 크기와 비석의 비율은 매우 조화롭고 상서로운 뜻을 담고 있다. 무덤 주인의 가족은 그로부터 심리적 위로를 받을 수 있다. 묘비용 석두 은 대리석과 한백옥으로 비바람을 견디지 못하고 쉽게 풍화된다. 지금은 화강암 시리즈로 바뀌었는데, 재료가 고심하고, 빛나고, 경도가 크다. 색채가 풍부하고 질감이 단단한 화강암 중에서 인도홍, 진주백, 산서흑이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있다. 인도 레드는 고귀하고 화려하며 불타는 세월과 휘황찬란한 사업을 상징한다. 진주백은 순결, 우아함, 화려한 생활과 끝없는 슬픔을 상징한다. 산서흑은 장엄하고, 무겁고, 불후의 정신과 깊은 향수를 상징한다. 묘비의 쓰기 내용이 풍부하다. 풍수, 본관, 이름, 신분, 생년월일, 사망년, 자손, 비석인, 매장 또는 재장일을 포함한다. 1. 풍수 상황, 묘비의 왼쪽을 용변이라고 하는 것은 비석의 중요한 부분이다. 여기는 산방향, 산선, 금실을 써야 한다. 예를 들어, "이귀산은 금을 방향과 자오선의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그 목적은 자연재해, 홍수, 전쟁 파괴가 닥쳤을 때 후세 사람들이 여전히 비석의 풍수 상황에 따라 원래의 풍수 방향을 찾아 비석을 다시 세울 수 있다는 것을 후세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다. :: (원코립) 숭정은 12 월 27 일 정추를 묻고, 묘는 군남에 있다. 주서리로 가는 것은 터널을 짓는 것이다. 목적은 터널과 같다! 2. 본적은 이민자, 특히 외지에서 사망한 사람이 많은 묘지에서 묘비 좌우 구석이 가장 눈에 띄는 곳에 본적성 시현의 이름을 새겨야 한다. 어떤 것은 지역과 마을 이름만 새겨야 한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으로 후세 사람들과 친지들이 성묘를 할 때 무덤을 찾는 데 편리함을 제공한다. : "형식대로: 공립할 수 있고, 글자는 예의 바르고, 시호는 어색하다. 조상은 봉양에 살고, 조상은 영광이다. 건국 초기에 그들은 여러 차례 도시를 건설하여, 전력으로 백 가구, 즉 지금의 수양 잎이 우뚝 솟아 있다. 나는 수나라로 이주하여 그것을 바라고 있다. " 3. 이름은 묘비 중앙에 적혀 있습니다. 이것은 "승리 목록" 이라고 합니다. 묘주인의 이름을 쓸 때 글자 수는 풍수의 길조와 관련이 있다. 어른에 대한 존경심을 나타내기 위해 과거에 많은 존칭을 더했다. 예를 들면, 아버지가 고시 (), 현시험 (), 어머니는 콩 (), 현콩 (), 남자 가공 (), 부준 (), 여자 가자 (), 어린이 () 라고 불렀다. 그리고 글자 수는' 생로병사고' 라는 다섯 글자에 달려 있다. 그중에서 6, 7, 11, 12, 16, 17 의' 수명',' 노자' 에 떨어지는 것은 행운이다. "병" 이라는 글자에 "죽음", "고생" 이라는 글자에 떨어지는 것은 불길한 일이다. 따라서 표에 있는 글자를 작성할 때는 가능한 길조 형식의 숫자를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19 장학회가 정관의사 칭호를 수여하다" 는 것은 길이가 2 1 자로 가장 길하다. 부부의 이름을 비석에 쓰면 좌존우비, 남좌여우의 순서로 배열된다. 하남통지' 민국 22 년? 수현 인터뷰 원고? 능침: 원상서는 성남 (수주) 5 리, 나장남 리서설묘에 있을 수 있습니다. 비석에는 상경 병부 상서 원결환 () 의 묘가 적혀 있다. 4. 생년월일, 사망일, 주문서 양쪽에 쓰거나 남자좌우에 따라 날짜를 완성하는 것이 좋다. 시간이 오래되어 호구가 취소됨에 따라, 몇 세대마다 조상의 생년월일과 사망 날짜를 알아내기가 매우 어렵다. 왕명도의' 소보 친왕 병부 상서 축제 환묘비':' 천자가 천하 7 계절을 다스리다. 10 월 11 일, 병부 상서 축제 환은 마침내 집에 도착했다. "5. 비석을 세우는 사람, 어린이, 친지, 단체를 포함한 사람들은 모두 비석의 호랑이 얼굴, 즉 오른쪽에 써야 한다. 모든 아이들은 적어야 한다. 죽은 아이는 이름 주위에 네모난 상자를 칠 수 있다. 여전히 이력에 따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배열한다.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사람도 있고, 아이의 존경이나 절을 쓸 수 있다. 12 월 27 일, Daming chongzhen 10 년 땡 못생긴, 울음 혈액 수집 돌. 6. 묘소를 짓거나 재건하는 시간은 기념비의 호랑이 가장자리에 새겨져 있다. 중국에는 서기와 음력을 포함한 많은 문자 기록 시간이 있는데, 그중 대부분은 겨울의 지일과 청명절을 쓴다. 연도와 날짜도 대부분 마른 것이다. 천간의 갑, 을, c, 정, e, 자신, 헵경, 신, 사람, 귀신, 지지의 아들, 추함, 음, 묘, 진, 바, 정오, 웨이, 신, 유수 갑자, 을추와 같다. 일부 학자들은 춘하 가을과 겨울을 12 개월로 나누는데, 매달 또 다른 이름이 있다. 1 월의 맹춘, 2 월의 중춘, 3 월의 계절춘과 같다. 4 월의 여름꿈, 5 월의 한여름, 6 월의 여름말; 7 월은 추몽이라고 불리고, 8 월은.

질문 10: 어떻게 부모님께 묘비를 쓸 것인가는 음택의 대문과 맞먹는 것으로, 바깥세상의 숨결을 흡수하는 인후이다. 그것의 방향은 길흉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비석을 세울 때 방향은 마음대로 할 수 없다. 평원 (풍수학상 평양룡이라고 함) 에서는 진정한 산과 물이 적고 외부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약하다. 비석을 세워 길흉을 바꾸는 힘도 작으며, 비석의 좋고 나쁨은 산간 지역보다 훨씬 뚜렷하지 않다. 기념비를 세우는 데는 몇 가지 요소가 있다.

먼저, 일반을 하나 고르세요

비석의 산에 근거하여 상서로운 시간을 선택하다. 청명절에 기념비를 세우면 청명절의 전주와 후반개월 안에 세워야 한다. 만약 다른 시간에 비석을 세우면, 시간은 반드시 정확하게 정해야 한다. 청명절전후로 묘비를 세울 정확한 시간을 선택할 필요가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 년 중 두 시기가 풍수를 선택하는 날짜가 있다. 그 중 한 시기는 청명절을 전후해, 가토, 비석, 나무 심기와 같은 귀신집 매장과 관련된 모든 일이 금기가 아니라는 점이다. 이것이 사람들이 귀신집 매장과 관련된 모든 일을 청명절에 집중한 이유다.

둘째, 포지셔닝이 합리적이다.

이 작업은 매우 전문적이어서 유수 위치, 지세 고저 위치, 웅덩이 위치 등에 따라 나침반으로 정확하게 배치해야 한다.

셋째, 평면 표면의 텍스처와 색상입니다.

소재 비석은 가장 좋고 풍화 시간이 길다. 태블릿 표면의 색상은 검정 또는 회색이어야 합니다. 흑회색은 칙칙한 느낌을 가지고 있고, 색깔은 차갑고 탁하다. 음택에도 적합하고 밝은 색상은 아닙니다. 이런 알약은 색깔이 산뜻하다. 이 가운데 비석의 방향 (정면) 으로 보면 남쪽은 검지 않고 회색이어야 하고, 동쪽과 남동쪽은 검고 회색이 아니어야 한다.

넷째, 비석의 크기와 모양.

너무 높거나 너무 짧아서는 안 된다. 보통 너무 낮아서는 안 되지만 복부가 너무 높아서 목이 너무 높아요. 높을수록 좋은 것은 아니다. 보통 사람의 묘는 제왕의 묘와는 달리, 큰 비석이 요오동 앞에 세워져 무덤에 압력을 가하지만, 오히려 후대의 앞날에 영향을 미치고 자손은 번성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묘비 모양, 직사각형, 규칙, 너무 좁지도 넓지도 않다. 묘비가 짧고 넓다면, 사람은 짧고 뚱뚱해질 것이다.

다섯째, 묘비의 위치.

묘비는 관두와 관발에 서 있다. 관두에 서 있는 것을 음비라고 하는데, 정연사에 유리하고 관발에 서서 가산에 유리하다. 그러나 묘비와 무덤 사이의 거리는 관 위에 눌려서는 안 되고 관 머리에 눌려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나중에 두통, 바보, 정신병과 같은 두병은 관 밑으로 눌려 나중에 발병, 다리병에 걸리게 된다. 또한, 묘비의 기초는 향후 묘비가 부드럽게 함몰되어 기울어지지 않도록 견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납게 파면되고, 고향을 등지고, 후세 사람들은 비뚤게 걷는다.

여섯째, 기념비 자리

일반 묘비에는 모두 비석자리가 있다. 달구지가 제자리에 놓이면 비석을 세울 수 있다. 향안이 있다면, 반드시 간판 앞에 놓아야 한다. 절대로 향안을 패로 삼지 마라. 만약 네가 묘비를 향안에 놓는다면, 너는 실패할 것이다.

일곱째, 비문

비석에는 일반적으로 묘주 이름, 비석 이름 (일반적으로 후세 사람), 비석 날짜 등이 새겨져 있다. 비석은 반드시 오목한 방식으로 새겨야지 볼록한 방식으로 새겨서는 안 된다. 둘째, 글자 수는 황도를 통과해야 한다. 장령도교에서 유래한 황도는 12 의 날짜와 일치한다. 계산에 따르면 총 단어 수의 자릿수는 1, 2,4,6,7,9 입니다. 그래도 백도를 건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총 단어 수의 자릿수는 1, 2,6,7 로 계산됩니다. 그러나 글자 수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 더욱이 서체는 행서나 초서가 아니라 장엄한 위비 예서 해서서여야 한다. 산묘에서 식수상 (식수상은 동굴 유적지 주변의 산이 어떤 동물처럼 생긴 모양, 예를 들면 개미지, 지네지, 호지, 우지, 너구리, 호산지, 용희주, 봉황날개 등을 가리킨다. , 식수는 풍수의 특수한 내용이다), 비석을 세워서는 안 되며, 제사를 지낼 때는 호랑이밭과 같은 특별한 내용이 있어야 하며, 제사를 지낼 때는 고기가 있어야 한다.

묘비가 세워진 후에는 보호에 주의해야 한다. 비뚤어진 것이라면 바로잡아야 한다. 떨어지면 깨끗이 닦아야 한다. 그것이 깨지면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한다. 풍수학에 따르면 묘비는 균열, 비탑 또는 상부 조병, 비석 좌측 장방 (boss) 재해, 비등 부상녀와 같은 가족 전체의 길흉과 관련이 있다. 전부 믿을 수는 없지만 조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