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원문어문

원문어문

1. 문어문에서 원의 의미 1; 의변' 후한서 명덕마 황후기': "옷은 늘 연습하고 치마는 인연이 없다."

②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 따라가다 같이 가다. 복숭아화원기':' 시냇물 주위를 배회하고, 길을 잊는다.'

③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 성향 추세. "논적저장": "무기유식자, 남목으로도."

④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 따라가다. "상군 진천군": "법치, 공로상."

⑤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 올라가다. 지환 김문의 물건: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고 나무에서 물고기를 얻을 수 있다."

⑥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름 >; 운명.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조정에 중요하지만 운하는 영원히 보이지 않는다."

⑦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염염 >; 왜냐하면. "약 따기": "토기를 위해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우울하다."

운명의 법칙 1. 낡은 법을 상속하다. 2. 운명.

당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당신의 감정에 따라 사물을 묘사하세요.

사리를 챙기고, 공적인 것을 거짓으로 사리사욕을 도모하다.

앉아있는 운명은 유죄입니다.

2. 문어문 1 중변의 해석과 용법. 가장자리 [위안] 2. 가장자리 [위안] 가장자리 [위안] (모양의 소리.

(미터) 에서 (흙) 까지. 어색하게 말하면 옷과 관련이 있다.

본의: 고대 옷의 가장자리) 본의 [밑단] 과 마찬가지로 옷은 순수하다. -\ "Shuowen \" 순수.

-\ "엘야 \". 참고: "치마도 장식되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여백은 폭이 0.5 인치이다. -'예기 옥조류'.

주: "트리밍도." 정규적인 옷은 연습해서 치마가 가장자리가 없다.

-'후한서' 의 또 다른 예: 옷가장자리 (옷쪽) [이동] 신발이나 레이스 [레이스로 테두리를 두르다; 레이스, 트림 등의 가장자리가 있습니다. ]. 예를 들면: 엣지 칼라 (칼라의 가장자리); 신발의 가장자리 (갑피의 가장자리까지); 가장자리 (가장자리; 바를 따라); 가장자리 그림.

가장자리 [유 囑 n] [이름] 물체의 가장자리 [edge; 브링크 ] 고개를 숙이고 입술을 컵 가장자리에 올려놓았다. 마오 돈의 "침식 추적" 의 또 다른 예: 연석 (보도를 보호하고 길가의 물줄기를 원활하게 하는 긴 돌이나 콘크리트 블록); 가장자리 바다 (가장자리 바다; 해안, 바다에 인접); 가장자리 (가장자리).

경계) 이유, 이유 [이유; 원인] 모두가 그의 이름과 성, 그리고 그가 교묘하게 속이는 이유를 알고 있다. --쉔 약 \ "노래 책 \" 원인; 운명 [행운의 기회; 사람들이 모이는 행운 또는 행운; 인연] 운하는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옥대 신영, 고시는 초중경의 아내" 라고 또 많이 이야기했다. 회화와 서예는 밀접한 관련이 있다.

채원배' 그림' 도 건축 조각품과 관련이 있다. 또 다른 예: 인연 (인연 없음); 인연 (결혼); 인연이 만나다 (인연); 인연 (인연); 편리 (편리한 기회); 한쪽 (만날 기회가 없음); 인연이 얕다 (인연이 부족하다) 는 것은 사물에 대한 사랑 때문에.

-\ "루 봄과 가을 쉔 이론 \" 긴 증오 노래 같다. 당이백' 추포가' 는 조만간 촌스러운 가장자리가 있다.

심송 넓은' 맹시벽담' 의 또 다른 예가 있습니다. Why (왜, 왜); 옆에 앉다 (참여 선고) 함께 앉다. 가장자리 맨 아래 (왜; 왜) [위로 올라가]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자기가 원하는 것을 찾고, 나무에 가서 물고기를 찾는다.

-"맹자 혜량 왕상" 또 다른 예: 간원 (일종의 곡예. 즉, 기어오르는 묘기); 가장자리 나무 (나무 등반); 연심 (등반물의 마음); 가장자리 막대 (곡예사의 등반 프로젝트); 사람이 유죄라면, 모두 밧줄로 법에 묶일 것이나, 노소를 막론하고 크게 앉을 수밖에 없다.

-"수서 범죄 기록" 은 또 다른 예입니다. 참여 선고); 함께 묶여 있습니다. 가장자리를 따라 정사각형 도시로 가다.

-'순자 빙이' 게임의 마지막, 먹이를 찾아 헤엄치는 사람들이 남쪽으로 향했고, 가축도 충분했다. (nanxun, 농지를 가리킨다; 뭐,' 무' 를 전해라. ) 을 참조하십시오

-한 지아 일 \ "플롯 스파 스 \" 하류 라인, 먼 길을 잊어 버려. 도돈' 도화원기' 의 또 다른 예가 있습니다. 머리는 얼굴에 있습니다. 환경 (협약 준수); 정서와 실물 (성품에 따라 실물을 묘사하다); 가장자리 손 (편리; 가는 김에); 인연 (인정에 따라; 인정에 따라); [의지] 로 소리를 알 수 있고, 모양은 달로 알 수 있다.

-\ "견자 정명 \" 또 다른 예: 개인 (개인 공공, 거짓 공공 개인); 가장자리 따라 (목발을 짚고 걷는 것은 자립할 수 없다); 첨부 (첨부); 첨부 파일); 사이드 볼트 (사이드 부착; 첨부 파일); 인연. 올라가다.

관계 참조).

3. 고대 중국어에서 운명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Yuan Yubai N, 획: 12 그림, 해석: ① 이유: 이유 | 이유 | 이유 없음 | 인연만 이 산에 있다.

(2) 운명: 운명이라고 불리는 비단실. ③ 가장자리: 가장자리 | 외부 가장자리.

4 따라, 따라: 강변을 따라 걷다 | 개울가를 따라 걷다 | 나무변으로 물고기를 찾다. ⑤ 접촉 기회: 인연 | 인연 | 혈연.

오늘의 뜻은 유 (Yu) n 의 목소리입니다. "도살 해안" 이라는 단어는 "도살 해안" 처럼 들린다.

운명의 실이라고 불리며,' 훈증' 의 본의는 돼지 입을 가리킨다. 그것의 키스는 키스보다 커서 키스를 부분적으로 가릴 수 있다. "포장" 으로 확장됩니다.

"벤" 은 "천" 을 의미합니다. "자" 와 "비" 를 합치면 "좁고 긴 천으로 옷의 가장자리를 감싸는 것" 이다.

본의: 옷의 변두리. 인연, 운명과 얽힌 실크로 인연이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불교의 기본 교리 중의 하나이다. 도교는 불교의 기원론의 영향을 받으며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의 인연을 인정한다. 고의: ① 원인: 그래서, 아무 이유도 없이 ② 원인: 네가 왜 왔는지, 네가 이 산 ③ 쪽에 있기 때문에: 연연, 외연, ④ 따라가기: 아래로 내려가고, 아래로 내려가고, 숲에서 물고기를 찾는다.

⑤ 접촉의 기회: 인연, 인연, 혈연. 운명 유비 NFN 보편적인 운명관계로 볼 때 운명은 사람이 만나고 만날 수 있는 기회이며, 일반적으로 사람과 사람 또는 사람과 사물 사이에 접촉할 가능성을 가리킨다.

깨달음: 사랑하는 사람은 하늘이 주신 친구이고, 친구는 자신이 찾는 친척입니다. 천 년, 모든 것이 인연을 따른다.

고서의 해석:' 강희사전' 의 광운은' 집운',' 운회' 의 나머지 부분과 동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