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고급스럽고 뾰족한 이족 의상이나 민족 의상을 입은 미녀가 있나요? 벡터가 있는 이안이 좋다! ! !
고급스럽고 뾰족한 이족 의상이나 민족 의상을 입은 미녀가 있나요? 벡터가 있는 이안이 좋다! ! !
아산은 동경 10 1 도 52 분-북위 102 도 37 분 북위 242 1 분 ~ 2432 분 사이, 동과 옥계시 홍탑에 위치해 있다
전현면적 1972 제곱킬로미터, 토지면적 2908869 무, 1 인당 19.82 무, 경지면적 169590 무, 1 인당/Kloc- 전현이 오진 삼향, 75 개 마을 위원회, 567 개 촌민조를 관할하다. 이 오래되고 신기한 땅에는 이족, 한족, 하니족, 회족, 족, 백족, 몽골족 등 25 명의 근면하고 용감하고 지혜롭고 순박한 각족 인민이 살고 있으며, 소수민족은 64% 를 차지한다. 현 전체 인구 146764, 인구 밀도 74 명 /km2.
아산은 역사가 유구하고, 역사와 문화가 유구하며, 인걸지령은 영광스러운 혁명 전통을 가지고 있다. 역사는 한 무리의 문화 유명인을 만들었고, 전 청대 학자, 저명한 서예가 주요가 그 중의 걸출한 대표였다. 범장군은 근대의 유명한 호국 장군으로 주드가 이끄는 봉기군에 큰 정신과 물질적 도움을 주었다. 아산은 가무의 고향, 예술의 요람, 문예 인재가 배출되었다. 소설, 산문, 희곡, 미술, 사진, 가무 등 모든 예술 분야에는 이순신의 자랑거리가 있다. 여러 편의 작품이 성 장관급 상을 받았다.
해방전쟁 시절, 윈난중혁명 근거지로서 아산 국민들은 엄청난 희생을 치르고 탁월한 공헌을 했다. 1000 여 명이 당의 지하조직에 가입했고, 수천 명이 무장투쟁에 참가했고, 200 여 명의 열사가 인민 해방을 위해 목숨을 바쳤다.
아산현은 성 전체의 교민 중 하나로, 24 가구 24 명이 귀교하고 9 가구 39 명의 홍콩 마카오 동포가 있다. 해외 화교 중국인 333 명 1398 명, 4 1 1 가족 2090 명, 대만성 139 가족 692 명. 미얀마,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일본, 미국,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1 1 국가, 중국 홍콩, 대만에 분포한다.
아산현은 애옥산맥 동쪽, 윈난동 고원 서쪽에 위치해 있다. 고원 지형에 속하여 산지가 광활하다. 산에는 계곡, 평댐, 비탈지 등 다양한 지형이 있어 아산의 지형, 토양, 기후, 식물들이 뚜렷한 차이와 입체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 윈난 기후특성과 아열대 생물자원을 거의 모으고 있다. 이곳은 풍경이 수려하고, 기후가 쾌적하며, 강우량이 풍부하며, 숲이 무성하고, 강이 종횡무진하며,' 산이 얼마나 높고, 물이 얼마나 높은지, 겨울에는 추위가 없고, 여름에는 더위가 없고, 사계절은 봄과 같다' 는 명성을 갖고 있다.
아산은 17 개의 소수민족에 거주하며, 이족, 하니족, 회족, 몽골족 등이 있다. 이순신은 주체민족으로, 나수, 나수, 수잔의 세 가지로 나뉘어 풍부한 민족 풍채와 풍부한 민족 문화를 가지고 있다.
아산은 민족 문화 건설을 추진하여 민심을 결집하고 해외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 발굴, 고지를 선점하는 데 힘쓰고 있다.
아산은 이순신의 제조절, 이순신의 토바 축제, 화고무예술제를 집중적으로 내놓고 3 대 민족 명절을 포인트로 한 아산 문화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족
인구는 7762286 입니다.
민족 개황
수노, 나수, 무로, 미사포, 사니, 아시 등 우리 나라의 역사가 유구하고 문화가 오래된 민족 중 하나이다. 주로 운남, 쓰촨, 구이저우 3 성, 광서장족 자치구 북서부에 분포한다. 그 분포 형식은 대분산소거로, 주요 거주지로는 쓰촨 량산족 자치주, 운남 위초, 홍하니족 이족자치주, 구이저우 비제, 육판수가 있다.
이족 역사상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노예 소유 제도를 장기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기원전 2 세기 서한 전후 이족 선민 사회에는 유목 부족과 정착 농업 부족의 분열이 나타났다. 동한 () 에서 위진 () 에 이르기까지, 이족 선민들이 끊임없이 분화되어 쿤밍 부족이 푸 () 등 부족을 정복하는 기초 위에서 이미 원시 부족에서 노예 점유제로 전환하는 것을 기본적으로 완료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농업은 광대한 이족 지역의 주요 경제 부문으로, 농작물은 주로 옥수수 메밀 감자 밀 벼 보리 귀리 뿌리 등이 있다. 농기구는 주로 쟁기, 갈퀴, 괭이, 판괭이 등이 있다.
문화와 예술
이족 사람들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출 수 있다. 이족 민간에는 등산, 문, 영객, 술, 결혼, 장례식 등 다양한 전통 곡조가 있다. 곡조에는 고정어가 있고, 어떤 것은 없고, 모두 즉흥 작사이다. 민가는 남자 소리와 여자 소리로 나뉘며, 지방 민가는 자기만의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이순신 악기는 조롱박, 마부, 바우, 구현, 월금, 피리, 삼현, 편종, 동고, 대평고 등이 있다. 이순신은 또한 "댄스 노래", "댄스 음악", "월간 댄스", "노래와 춤", "팬 추앙 댄스" 등과 같은 그룹 댄스와 솔로 댄스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있는 자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쾌한 동작과 강렬한 리듬감은 보통 플루트, 진월, 삼현을 동반한다.
이순신: 노래와 춤을 잘 추는 민족
Liangshan 은 노래와 춤의 고향이며, yi 사람들은 노래와 춤에 능숙합니다.
량산족 음악 스타일은 순박하고 종류가 다양하며 선명하고 진한 민족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민악 중의 민요는 민간 문학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아몬넬라그, 에이아갑, 아갑소, 아시소 등 많은 회자된 서정시가 있다. 모두 노래 형식으로 노래한 것이다. 서사곡 외에도 결혼할 때 부르는 노래, 이를테면' 사람을 때리다',' 독생',' 일할 때 부르는 노래',' 농사',' 목가' 와 같은 노래도 있다. 더하여, butter 골드만 삭스 민요 및 동요와 같은 민요가 있다.
이순신 민요의 스타일은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량산 남부의 산가는 우렁차고, 중서부의 산가는 부드럽고 듣기 좋고, 동부 에노 지역의 산가는 순박하고 순박하다. 과거에는 이순신 민요가 보편적으로 억압적인 느낌을 주었지만, 그 고풍스럽고 아름다운 민족과 지역적 매력은 매우 선명했다. 민간 기악은 반주를 위한 것이 아니라 독자적으로 발전하여 스스로 체계를 이룬다. 주목할 만하게도, 그것은 거대한 역사적 시공간의 스팬을 보여준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구현, 진월, 마부, 조롱박, 후금, 소예, 검피리, 수나 등이다. 게다가, 나뭇잎을 불면 나뭇잎으로 음악을 연주하는 것도 이족 사람들이 좋아하는 민간 음악이다. 구현과 진월은 매우 보편적이어서, 노소를 막론하고 거의 모든 여자들이 옷깃 앞에 한 쌍의 구현을 걸어 언제든지 연주할 수 있다. 구현은 독특하고 간단한 악기로, 길이가 약 78 센티미터인 가는 갈대 몇 개로 이루어져 있다. 대나무 구리 2 종, 최소 2 종, 최대 5 ~ 6 종이 있습니다. 대나무의 음색은 깊고 깊다. 구리의 음색은 맑고 아름답다. 연주할 때 손가락으로 노란 필름을 흔들면서 입의 소리로 음색을 바꾼다. 현지 소리 외에도 리드는 매우 아름다운 범음을 내며 음악의 폭음을 구성한다. 월금은 대부분 중소년 남성들에게 사랑받는데, 그중에서도 우수한 민간 월금 연주가가 적지 않다. 1950 년대에 량산족 처녀 마사 부시가 모스크바 세계 청년학생축제에서 월금을 연주하며 열렬한 칭찬을 받았다.
Liangshan yi 민속 무용은 종종 노래와 기악과 분리 될 수 없습니다. 민간 무용은 자조 춤, 포곡춤, 펠트춤 등이다. , 모두 생산노동에서 생겨났고, 대부분 모의노동운동으로 생산과정을 표현했다. 또 다른 종류는 축제나 결혼식 현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춤으로 냄비 밭 춤, 불더미 춤, 대발 춤, 펠트 춤, 갈대춤 등이다. 어떤 사람들은 농업과 축산업에서 근면함을 보였다. 수확의 기쁨, 전투의 용기와 사랑에 대한 추구를 보여주는 사람들도 있다.
이족 민간 예술에서 유래한 량산가무의 꽃은 국내외 무대에서 빛날 뿐만 아니라 현대 생활에서도 곳곳에 꽃이 핀다. 오늘날 량산도시와 농촌에서는 남녀노소가 손을 잡고 민족 풍미의 리듬을 타고 즐겁게 춤을 추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다. 대좌는 이어의 음역으로, 밟거나 페달을 밟는 것을 의미한다. 이순신의 전통 가무를 바탕으로 한 집단춤입니다. 동작이 간결하고 명쾌하며, 음악이 부드럽고, 향토향이 짙고, 시대적 색채가 짙다. 1980 년대가 형성되면서 전주로 빠르게 확산되면서 남서민족 사교춤의 풍조와 함께 주 () 성으로 빠르게 도입되었다. 94 량산족 국제불의절에서 국내외에서 온 게스트와 이족 동포들이 손을 잡고 녹색 모닥불 더미를 둘러싸고 춤을 춘다. 장면은 열렬하고 장관이며, 분위기는 친절하고 감동적이다.
사회 풍속 습관
이순신의 복식은 지방에 따라 다르다. 량산과 산시 지역에서는 남자들이 보통 검은색 좁은 소매 직각 셔츠와 주름 와이드 팬츠를 입고, 어떤 지역에서는 작은 다리바지를 입고, 머리 한가운데에는 긴 머리를 하고, 오른쪽에는 클램프 매듭을 짓는다. 여성은 민족적 특색을 많이 보존하고, 일반적으로 상투를 빚고, 허리띠가 있다. 어떤 곳의 여자들은 긴 치마를 입는 습관이 있다. 남녀가 외출할 때 모두 jerva 를 입는다. 액세서리에는 귀걸이, 팔찌, 반지, 넥타이 등이 포함됩니다. 그것들은 대부분 금, 은, 옥으로 만들어졌다.
종교적 신념과 중요한 명절
이족 종교는 원시 종교의 색채가 짙고, 다신을 숭배하며, 주로 만물의 영이 있는 자연 숭배와 조상 숭배이다. 자연에 대한 숭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요정과 귀신에 대한 믿음이다.
이순신의 명절은 주로 토치 축제, 이순신의 해, 스승회, 비밀지절, 가무절 등이 있다. 토치 페스티벌' 은 이족 지역에서 가장 보편적이고 성대한 전통 명절로, 보통 하력의 6 월 24 일 또는 6 월 25 일에 있다. 토치 페스티벌마다 이족 남녀노소 모두 명절 성장을 입고, 가축을 놀고, 영패를 바치고, 춤을 추고, 노래하고, 경마, 씨름을 해야 한다. 저녁에 우리는 불을 들고 집과 들판을 돌며 모닥불을 피우고 춤을 추었다.
이순신은 6,700 년 전 중국 서북에 살던 창족의 후예이다. 이순신의 특징은 대산소거로 다른 민족과 엇갈려 사는 것이다. 이순신은 자신의 글과 언어를 가지고 있다.
이순신은 산간 민족에 속하며, 주로 옥수수, 말방울, 밀 등의 농작물을 재배하여 생계를 유지한다. 운남에는 약 470 만 5700 명이 있는데, 그중 윈난서부의 위초와 남부의 홍하니족 이족 자치주는 윈난이족 인구가 가장 집중된 지역이다.
출처가 광범위하고, 역사가 유구하며, 가지가 많아, 이족 문화의 풍부함을 만들었다. 큰 잡거, 작은 집거, 광범위하게 분포하여 이족 문화의 차이를 만들었다. 숭호, 존흑, 경화, 애무는 이족 문화의 몇 가지 뚜렷한 특징이다. 그리고 이족의 10 월 양력도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야 문명과 견줄 만하다.
토치 페스티벌-이순신의 카니발:' 토치 페스티벌' 은 이순신의 성대한 명절로, 보통 음력 6 월 24 일부터 26 일 저녁까지 열린다.
어둠이 내리자 사람들은 불자루를 휘두르며 마을 주변으로 몰려들어 산야를 넘어 서로의 횃불에 송향가루를 뿌리고 불을 피워 대낮처럼 들녘을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순신의 관습에 따라 횃불에 송향가루를 뿌리면 횃불' 펑' 하는 소리가 화려한 불꽃을 내뿜고 향기를 뿜어낼 수 있다는 것은 아름다운 축원이다. 후배들은 연장세대에 대한 존경을 표하고 장수를 기원한다. 어른들은 후배들을 애무하고 있으며, 그들에게 행운을 빕니다. 동행이 서로 흩어지고, 친밀하고, 우정이다. 젊은 남녀가 서로 손을 떼는 것이 사랑의 시작이다.
노남과 계산의 이순신은 명절 기간 동안 대삼현을 연주하고,' Xi 점프달' 을 하며 씨름, 투우 등의 행사를 한다. 초웅 미륵 등지의 이족도 전통적인' 화제' 의식을 거행한다. 명절의 밤, 이족이 모여 사는 큰 산 깊은 곳에는 곳곳에' 불면의 불나무 은꽃' 이 가득하여 장면이 매우 장관이다.
옷 입는 날-이족 소녀 패션쇼: 추웅이주에는 옷 입는 날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영인현 지거촌의 의류 축제로 매년 음력 정월 대보름에 열린다. 하나는 대요현 3 개 향의 경기장절로 매년 3 월 28 일에 열린다.
의류 축제는 분산된 곳에 거주하며 함께 모여 서로를 알 수 있는 젊은 남녀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여자가 자신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것은 누구의 옷이 가장 아름다운지 보는 것이다. 수족 여성복은 전적으로 수공 복숭아꽃과 자수에 의지하여 옷 한 벌을 만드는 데 1 ~ 2 년이 걸린다. 그래서 옷이 많고 도안이 좋은 사람은 부지런하고 유능하며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는 사람으로 여겨진다.
이전의 경기 방식과는 달리, 사람들은 더 이상 모든 옷을 몸에 입지 않고 끊임없이 새 옷을 갈아입는다. 어떤 여자들은 하루에 대여섯 벌의 옷을 갈아입어야 한다. 그래서 경연대에는 또 다른 광경이 나타났다. 산통 옆, 푸른 나무 아래 노인들은 수많은 텐트를 치고 음식을 요리하며 아가씨들을 위해 옷을 충실히 지키고 있었다.
의류 페스티벌은 처음부터 경기의 성질이 있어 최초의 패션쇼였다. 이순신의 처녀는 의류의 디자이너이자 생산자일 뿐만 아니라 공연 중의' 패션 모델' 이기도 하다.
노래 연주-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민간 무용: 풍작, 결혼식, 명절 때마다 운남에 사는 이족 사람들, 적게는 수십 명, 많다면 수백 명, 활활 타오르는 모닥불 한 무더기, 사방이 조용하고 숙연한 청산과 그윽한 신비로운 차양을 배경으로, 갈대, 피콜로, 진월, 나뭇잎과 함께 연주한다
65438-0986 년 미국 국제민간예술기구는 이런 민간오락가무를 가장 인기 있는' 세계 10 대 민간무용' 중 하나로 꼽았다.
형때리기' 는 윈난 각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이족뿐만 아니라 백족, 나시족 등 민족도 형을 치고 있지만,' 형 때리기',' 왼발 춤',' 형 때리기',' 갈대 춤' 등 이름이 다르다.
고증에 따르면' 형님' 은' 타고' 의 음역이다. 일찍이 한당 시대에' 타가' 는 중원과 화남 지역에서 매우 활발한 민간 가무였다. 윈난 진닝석채산에서 출토된 동고형 껍데기 용기에서 주조된' 운남 깃털 춤' 과 강천 이가산에서 출토된 18 꼬리 구리 버클, 그리고 운남 창원암화에 경화된 무용패턴은 모두 이족의' 대' 와 같은 이미지로 이순신의' 대' 고대 기원의 증거로 사용될 수 있다
운남 위산현 우보산 용담사 벽화에는 아직도 청대에 그려진' 타그투' 가 하나 있는데, 오늘날 위산의 다이거와 매우 비슷하다.
마야 문명과 비슷한 이순신의 10 월 양력: 역법은 인류 문명의 상징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야 문화의 정수 중 하나가 역법이다. 과거에는 중국의 대부분 지역에서 음력설을 사용했다. 그러나 중국의 이순신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고대 역법인 이순신의 10 월 양력도 있다. 이 역법은 고대 복희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지금으로부터 약 수만 년의 역사가 있다. 그것은 중국의 문명사를 이집트, 인도, 바빌론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순신의 10 월 양력은 황도 12 주기로 표기되어 있고, 황도 3 주기를 한 주기 (월) 로 하여 36 일은 1 월, 30 개의 황도주기는 1 년이다. 1 년, 10 월, 360 일, 10 월 종료, 5 일간의' 섣달 그믐 날', 즉 속칭' 10 월 년', 일년 내내 3 년마다 1 일을 더하면 윤년 (윤일), 즉 366 일입니다.
고증에 따르면, 이순신의 망천묘는 사실 고대인들이 별을 관측하는 천문대로, 이순신의 양력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순신의 10 월 양력은 유구하고 신비로운 고대 역법으로, 중국의 유, 도, 음양학설과 깊은 관계가 있다. 오늘날까지도 해독과 연구가 필요한' 암호' 가 많이 남아 있다.
연화루'-이족 남녀의 결혼:' 연화루' 는 초인 특유의 풍속이다. 여자아이가 16 세가 되면, 부모는 또 다른 작은 풀집을 지어 혼자 밤을 지낼 수 있게 하고, 만 20 세 된 청남은 사랑하는 여자아이의 초가집에 올라 밤에 섹스를 할 수 있다. 그들은 함께 휘파람을 불며 서로의 사랑을 듣고 이야기했다. 동시에 몇 쌍의 젊은 커플이 있어도 모두 집에 있다. 일단 사랑이 성숙하면 남녀 모두 부모의 동의 하에 결혼할 수 있으며, 부모는 일반적으로 자녀의 선택에 간섭하지 않는다.
운남 소량산 이순신의 결혼식은 꽤 특색이 있다. 결혼할 때 남자는 말 한 마리를 준비하고 술 천 고기 면 등 선물을 가지고 신부를 맞이해야 한다. 딸 마을의 아가씨들은 결혼식에 참석한 손님에게 물을 뿌리고 힘껏 놀도록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할 수 있다. 신부를 보내는 사람은 모두 남자다. 해가 질 때까지 기다려야 신부가 들어갈 수 있다. 문 앞에 들어서자 양고기, 손잡이, 술이 든 나무그릇이 한 사람이 들고 신부의 머리 주위를 감아 결혼 후 돈이 있음을 나타냈다. 그리고 신부는 그녀의 사촌 여동생에게 안겨졌다.
"점프 요리"-이순신 노래와 춤 동반자 식사: "점프 요리", 즉 춤 식사. 윈난무량산, 애옥산 등 이족 특유의 음식 형태와 연회의 최고 예의로 춤, 음악, 곡예가 완벽하게 결합된 유구한 전통 음식 문화다.
손님을 접대할 때, 네모난 탁자는 일반적으로 두 줄을 따라 놓여 있고, 손님은 삼면에 둘러앉아 중간에' 점프 요리' 통로를 남겨 두었다. 삼과리는' 요리 점프' 의 서막을 열었다. 꽹과리, 루산, 삼현, 피리, 나뭇잎 등 민악이 함께 연주되었다. 소녀와 소년들' 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우 소리, 그들은 간단하고 성실한 민간 음악 협주곡에 가입해 얼굴에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수건을 들고 춤을 추는 파트너 두 명으로 이상하게 행동했다. 꽃놀이를 하는 나비처럼 앞으로 돌진하고, 좌우로 안아주며, 그들을 호위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한 쌍의 서빙원이 네 상에 올라가야 하는데, 파트너는 32 그릇의 음식을 회궁의 가십진으로 늘어놓았는데, 각 그릇은 마치' 체스 조각' 과 같다. 자신의 위치를 가지고 있고, 모든 것이 옛 규칙에 따라 하나씩 내려와서 어지럽지 않다.
토장방-이족 특유의 민가 건물: 이족의 토장방은 티베트족의 석두 건물과 매우 비슷하며, 같은 평평한 지붕, 같은 두께이다. 차이점은, 그 벽은 흙으로 만들어졌지만, 건설할 때는 부목으로 고정되지 않았고, 흙벽은 흙을 메우고 층별로 들어 올린 후 형성되었다 (이른바' 건포' 라고 함). 평정도 석루와 비슷하고 타곡장의 역할도 있다. 토장방은 운남 중부와 동남부에 분포되어 있다. 이 지역의 우수한 토양과 적당한 건습조건은 토야자옥을 지을 수 있는 대량의 편리한 재료와 조건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이족 사람들은 모두 삼오오 채의 집을 가지고 있다. 가운데는 가족이 모여 손님을 접대하는 홀이 있다. 벽의 왼쪽에는 불 구덩이가 하나 있는데, 불 구덩이 옆에 석두 세 개가 삼각대 모양으로 서 있는데, 그 위에는 냄비를 지탱하고' 냄비 마을' 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이 솥장을 짓밟는 것을 금지하다. 그렇지 않으면 불길한 것으로 여겨진다. 분재 농장 위에는 야생 동물 말린 고기나 마늘, 고추, 붉은 고추를 구울 수 있는 대나무 줄기가 밧줄로 매달려 있다. 벽난로는 요리, 차 만들기, 난방 및 조명에 사용됩니다. 이족노소는 늘 화당에 둘러앉아 천륜의 즐거움을 축하하며, 화당도 이족들이 문화를 계승하는 곳이 되었다. 보통 이족들은 연못가에 돗자리를 깔고 담요에서 잠을 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