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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 당상법
이 질문에 답하고 사람들이 왜 이런 인식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려면 배경에 대한 간단한 이해가 필요하다. 당대는 각종 서예가 모두 흥성하는 시대이지만 초서와 해서체에 관한 작품이 많아 영향이 깊다. 초서의 흥성, 주류의 학술적 의견은 대부분 당태종의 편애에 의해 결정된다. 그는 술자리에도 백지 한 장을 썼는데, 신하들이 술을 마실 때 당태종의 손에서 받았다. 게다가 위진 초서 (특히 왕희지가 쓴 초서) 의 수집과 패러디. 황제는 더욱 이렇다. 이런 주류 풍조를 이끌고 있으니, 한 점을 볼 수 있다. 나는 해서체의 성공이' 당상법' 의 스타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후세의 총결산이다. 반대로, 나는 이것이 해서체 발전사의 전승이라고 생각한다. 여사남, 구양고, 추수량이든, 그들은 모두 수나라의 묘비명 스타일을 물려받았을 뿐이다. 특히 그런 뼈의 힘을 발전시켰고, 안진경은 진정으로 변화를 했다. 중당 시대였다. 게다가, 안진경은 고관,' 왕자의 성' 과 육봉현의 개국훈, 즉' 안노공' 이다. 그의 정직함은 그의 칩을 증가시켜 그의 책을 본보기로 만들어, 이후의 류공권, 심지어 송체자의 출현에 영향을 끼쳤으며, 이로 인해 각자 예술에서 중국 원소의 원천이 생겨났다. 이것이 당카이의 의미다. 요컨대, 한때 한 시대를 풍미했던 풍조가 조류를 이끌고, 자연히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주류 작품들을 너무 많이 남겼다. 그래서 지금 사람들은 당대의 초서와 해서서만이 성과를 거둔 것도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 밖에도 책이 발전했다. 예를 들어 이 () 는 "양거고 () 고 () 가 30 년 빠르다" 며, 전서가 매우 좋아서 "후옹 () 까지" (즉 리스 이후) 라고 자칭한다. 。 。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전세의 전서 작품으로 볼 때, 그는 확실히 해냈고, 이전의 철사 전서는 결국 그에게 전해졌다. (나도 그가 쓴 삼묘를 참관했다.) 그리고 예서, 당현종은 괜찮지만 고운이 부족해서 격조가 높지 않아요. 하하. 양생청 등도 있습니다. 。 。 하지만 영향력 있는 명가는 정말 많지 않다. 학계에서는 이미 * * * 학문에 이르렀다. 그리고 돈황경, 나는 요 몇 년 동안 열렬히 좋아했다. 서예 예술에 있어서 이곳의 은학은 현학이 되었지만 분석하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일종의 전승이며, 모든 문풍은 그 존재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양 예술사와는 달리 전자를 부정하고 스타일을 재정의합니다. 고대 중국 예술은 우수성을 추구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