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귀양의 역사 햇빛은 어떤가요?
귀양의 역사 햇빛은 어떤가요?
왕양명, 명대의 유명한 사상가, 문학가
왕양명 (1427- 1529), 쯔보안, 절강 여요인, 인칭 양명선.
왕양명은 저장에서 명나라 구이저우성 병부 (1508) 를 담당하고 있다. 르네 의 죄 내시 유근, 명나라 법원 을 화나게 하고, 용장 화장실 을 살 것을 명령했다.
왕양명의 삼원초학 첫 번째' 정원여행기' 에는 디숙자, 진종록, 당 등이 있다. 16 왕양명의 교육사상, 용강흥산문답 및 용전의 교조, 왕양명의 사상은 주로 구이저우 용강서원과 강서영계원, 저장직산서원을 통해 전파된다.
왕양명이 쓴' 서문' 은 세 편의 범문으로' 중국 고대 문학의 관음' 에 수입되었는데, 그 중 두 편은 구이저우에 쓰여졌다. 그들은' 한 여행자의 글쓰기' * * * * * 의 영원한 연마로 분노하고 슬펐다. 그들은 자신을 위해 슬픔과 한숨을 느꼈다. 융창은 자신의 서글픔과 분노를 표현하며 눈물을 흘렸다. 또 다른' 상사기' 는 구이저우 선웨이사가 안사한 것으로 철학을 싹과 양심으로 바꾸는 사상을 설명한다.
왕양명의 역사 문화 공명은 우뚝 솟아 넘어지지 않고, 건설공립업은 모두 정상에 있다. 이른바 진삼부 () 와 삼부 () 이다.
둘째, 양용우, 명대의 유명한 시인, 화가
양룡우 (1596- 1646) 는 귀양시 남교의 석림에서 시, 책, 그림으로 유명하다. 여만산가의 희산천이라고 한다. 그래서 산천은 늘 서로 친숙하며, 이른바 습관도 영성에 뿌리를 두고 주시' 매당길 찾기' 를 창작했다고 한다.
양용우의 서화 스타일은 주로 동시대의 저명한 화가 동치창의 영향을 받아, 그는 황 () 의 정취를 추구하여 명대 문인의 예술적 경지를 표현했다. 동치창, 왕민이와 함께 금릉 구동치창이라고 불렀다. 그는 그의 화풍, 송골력, 원운, 신운을 인정했다. 청대 오매촌은' 그림 구우가' 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양룡유영은 동치창, 왕민 등 유명한 시인들과 함께 용유에 찬사를 보냈다. "벨론은 창을 꼭 들고 그림을 입고 조류가 술에 취해 마늘 산이 떨어지는 줄 알았다" 고 말했다.
셋째, 주, 청대 유명 수재와 시인
주계위 (1665- 17 14) 호 옥후안 예통, 귀양 청암진 강희진사 입국국자감, Zhan 시 저장 열병 강화이의 이름.
주' 염시' 는 청초 청년 시인이 창작한 시이다. 열네다섯 살 때, 그는 코담배 시를 암송한 적이 있다. 청초의 나쁜 습관이 심각하다는 것을 보고, 많은 문인들이 마침내 독보적이다. 위안메이의' 유원시화',' 야반서호 래프팅',' 직서호가 악명호정보다 더 넓다' 등의 시는' 평생 잊을 수 없다' 고 불린다. 강희제는 학자에게 인사부 상서 진정경 () 에게 누구의 시가 많은지 물었다.
넷째, 후기 청 왕조의 유신파 대표-이서방
이서방 (1833- 1907) 은 청대 구이저우 (현 귀양) 의 유명한 유신 대신이다. 그의 젊은 아버지는 그의 삼촌 경조윤과 이조의가 키웠다. 동치 2 년 (기원 1863 년), 동장은 국자감에 입학했다.
이단걸은 인재의 미래를 인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진재실학이 있는 성 시험관을 선발하고 비준하여 광서 15 년 (서기 1889 년) 시험을 치르다. 광둥 () 의 사촌 양계초 () 는 양계량 () 의 재능을 감상하지 않고 베이징에서 양계량 () 과 결혼하여 그의 집에 산다.
정치 특기와 기술 출신도 두터웠다. 조가원과 조 두 왕공, 강유합제는 밤에 편지를 쓰는 것을 좋아했고, 서예와 대련은 모두 공적인 보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동사 (verb 의 약자) 야오망부, 청말민초의 유명한 화가, 시인, 시인.
화키 (1876- 1930), 단어' 가벼움' 은 1897 년 5 월 계양에서 망부 (/kloc) 로 봉쇄됐다 19 1 1 년 우송부 선거의 원로원 의원이 되어 청화당 민 조양에서 스승이 되었다. 북사대 저명한 학자인 화키는 시, 책, 그림으로 유명하다.
6. 신문화 운동의 대표 인물 감사는 지방어 연구의 기초를 다졌다.
감사합니다 (1898- 1945), 필명 호호, (18988, 12);
1937 년 말, 셰는 가족과 함께 계양의 고향으로 이주하여 하교수 문사연구소 연구실 주임을 선임했다. 구이저우 귀양 사범학원 교수, 문예과 학과장, 제선애 주간 문예 동아리 조직. 구이저우일보 (1938) 가 출간한' 주간 문예' 는 중화 전국 문예계 항적 (194 1) 주임 보좌관을 문동서점 부편집장으로 선발해 편집 작업을 주재하고 출판했다.
5 종의 역사 작품, 번역 작품, 6 ~ 7 종의 어린이 작품을 포함한 대량의 문학 작품을 번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는' 수묵집',' 찻잎집',' 문단이 쉽다',' 서부개발사',' 농민 ABC',' 신 ABC' 등 신문교육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신문개론',' 실용뉴스' 의 저자이기도 하다.
7 세대 유명 화가-송인
송인의 작품
1902 장쑤 남정, 원래 윤코우계 그림 19 17 상하이 상무인서관 인쇄과는 책 표지 디자인과 일러스트레이션 및 자화 전통 기예를 공부했다. 오창석교 1945 가 귀양에 정착해 서남 민족적 정취를 뽐냈다. 주요 작품은 국내외 예술작품 전시회와 각종 전문신문 출판이나 미술관, 박물관 소장판 송인화작에 선정됐다.
여덟, 유명한 화가의 세대-샤오 시안
소선 (1902- 1997), 근대 유명 서예가, 거문고 주인, 사회명 1902. 어려서부터 귀양에서 소현은 아버지 쇼철산을 따라 명가의 수묵을 공부했다. 그녀는 글쓰기를 매우 좋아하고, 인감, 시사, 그림을 배우며, 서예계에서 작은 명성을 얻고 있다.
스무 살 때 아버지와 함께 찾아와 강실, 바이강 선생님을 방문했다. 나는 그에게 필묵서에 전념하도록 가르쳤고, 심북파 전서 삼미를 제창했다. 덩고박하고 두터운 돌북은 오만함, 존귀, 우아함, 우아함,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송경령의 초청으로 손산은 광저우에서 서화 바자회를 조직해 보호군 * * * 확대를 위한 자금을 마련했다. 손산은 화가 메달과 증서를 수여했고, 1932 전서' 근석송' 은' 데이밍린' 으로 수입됐다. 항전 시기에 그는 화가 왕과 연합하여 서전 전시회를 열었는데, 그 작품은 국내외 중서전 서보에 입선되었다. 홍콩' 서보' 등 간행물은 서예협회 명예이사, 서예협회 장쑤 고문, 남경시 서예협회 명예회장, 198 1 으로 설립되었다. 처음에는 난징 귀양 제남 등지에서 도서전을 개최하여 많은 찬사를 받았고, 문학공이 깊고, 시사작이 있으며, 대련작품의 글씨와 주옥이 깊고, 의미가 깊고, 단문이 짧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책을 쓰는 것은 기질과 관련이 있고, 자연의 예술적 명제와 관련이 있다.
아홉, 지역 문화의 대표 인물과 유명한 작가-제나라
건설 (1906- 1994), 준의시인 (19 19) 이 베이징에 가서 공부하다. 하나는 북사대 부중 독서, 북사대 부중 인민이다. 20 년 동안 북평서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학사 학위를 받았다.
오사 () 시기에, 사랑의 독서와 글쓰기 음악은 점차 문학 창작의 길에 들어섰다. Min 1 1 주남, 이건우 소속으로 서부문화그룹을 설립하여 신시' 이자선' 을 발간하고' 황포차부' 를 집필했다. 민 15 는 주지청, 서지모, 함께 문장 연구에 참가했다.
인민은 27 일 (1938) 봄에 계양문단의 답답한 분위기와 셰 등이 중국 문예계 항적회 설립을 발기하고 이사들을 선출해 구이저우 조간신문에 잡문 시 단평 등 형식의 주간 문예부간을 편성해 항일 구원 투지를 불러일으켰다. 2 월에 이 비행기는' 귀양 조간신문' 을 폭파하여' 문예' 주간지를 파괴하고 휴간했다. 사람은 3 1 부터 귀양성 고등학교의 선생님이다.
구이저우 문예계 해방연합준비위원회 위원인 제선애는 부주석을 맡고' 구이저우 문예' 편집 작업을 주관한다.
1953 쿤이 민맹 가입 1983 가입 * * * * 역대 구이저우성 문화국장, NLD 중앙위원, NLD 구이저우성 위원회 부주임, 문련위원, 구이저우성 문련 주석, 구이저우성 정협 부회장, 작가협회 구이저우성 연대기 소금의 이야기',' 행복과 고집이 세다' 등 산문집' 성집',' 이산집',' 향담집',' 새싹집',' 묘령집' 약 350 만 자의 신시. 거의 70 편의 시, 풍격이 고박하고 향토적인 정취가 짙어 오사시대 국내외에서 수송된 걸출한 단편 이야기꾼, 산문가라고 할 수 있다.
X. 진항안, 유명한 화가이자 역사학자.
진항안 (1910-1986), 구이저우 계양 서예가는 어려서부터 서예, 서예로 시작하여 송경북, 원선북 등 행서를 따라 자리에 앉았다 스무 살 때 가방과 강서 이론의 영향을 받아 북비, 비석, 운봉산 각본으로 바뀌었다. 장몽룡비의 각종 동상은 항전 당시 구이저우성 미술관으로 지정되었고, 구이저우부 소장품은 고궁박물원으로 옮겨져 철 돌 등 Kloc-0/958 사건을 편향했다. 문화재 감정은 서예 연구에서 비교적 늦은 것인데, 예를 들면 갑골문, 김문, 간구, 비단서 등이다. 도장과 행서는 장을 보고, 용용용이 화려하고 귀하다. 진항안의' 문선 관광지집' 이나 각본, 엄밀하고 고문, 갑골문으로 쓴' 은기서요' 등의 시사작품과' 이웃나무시' (두 권),' 춘차시' (네 권) 등/Kloc 구이저우성 작가협회 명예이사, 구이저우성 박물관 명예주석, 구이저우성 문사연구관 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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