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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옹이 구름에 대하다. 13 위안

브리티시 드래곤 (zh m:n)①, 시즌 지쿤 ②. 영상 대 장문 (3). 파빌리온에서 물까지, 게스트 하우스에서 군툰까지 ④. 양자도, 사공타운 ⑤. 도덕과 존중 다년간 ⑥. 베어링 줄기 지진 저항, 스택 링 안티 무거운 곤 ⑦. 한 인자지사는 개와 말, 인자한 왕이 닭과 돌고래 (Tú n) 와 8 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보고했다. Yuangsha 봐, 손님 래프팅 복숭아 잎 이있다; 바람과 이슬비, 누가 (K) 살구화촌을 가져올까요?

① 열등감: 지위가 낮고 지위가 높은 노인.

맹자 텐문공하' 는 "왕가자 (왕좌우 사람) 모두 설거주 (이름)" 라고 말했다.

② 희곤: 형제, 희는 형제, 쿤은 형제다.

남조 양왕 갈임영주 도지사 건안 왕기록실 때 군대에 입대하고, 그의 동생 왕관은 기록실으로서 모두 인재이다. 황문시랑 임방은 "이 시기에 영복정부가 인재를 선발하고 공부하는 직위는 곤기 사장이다" 고 편지했다. 천리 밖, 만리라고 할 수 있다. "

③ 영상:

영상은 궁중의 좁고 긴 골목이다. 처음에는 궁궐궁녀와 빈궁이 있던 곳이었다. 나중에 궁정 전쟁이 깊어짐에 따라 영상은 궁중 단독으로 여범을 가두는 감옥이 되었다.

영상의 수많은 여수 중 가장 유명하고 박해받는 사람은 유방이 사랑하는 공주 치부인이다. 제나라 부인은 꽃처럼 아름답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사람됨이 유순하여, 유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방이 죽은 후, 치 부인은 유례없는 박해를 받았다. 여후는 먼저 그를 영상에 가두라고 명령하고, 그의 머리를 벗기고, 족쇄를 차고, 죄수복을 입고, 벌금을 부과했다.

많이 생각했기 때문에, 제나라 부인은' 벼의 노래' 를 한 곡 썼다. 원래 사아의 손에서 나온 이 노래가 비극의 서막을 열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악랄하게 치부인의 아들 유여를 처형하라고 명령하고, 치부인을' 인질' 로 폐지하고, 그의 손발을 베어버리고, 그의 눈을 파내고, 약으로 그의 귀를 훈제하고, 그를 벙어리로 만들고, 하루 종일 햇빛이 보이지 않는 동굴에 가두고, 죽도록 고문했다. 척부인은 이 때문에 온갖 고초를 겪었고, 아들 혜제조차도 이것이 인지상정이 아니라고 여겼다.

긴 문:

장문, 한궁의 이름. 장문궁은 원래 관타오, 장공주, 유박의 개인 정원이었다. 그것은 장공주의 연인 안동의 이름으로 한무제에게 바쳐진 것으로, 황제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때 휴식장소로 재건된 것이다.

한무제 유처는 그를 매우 사랑하는 사촌 진아교와 결혼하여 금전에 숨겼다. 10 년 후, 애교는 자식이 없었고, 침몰한 기러기 능력을 가진 가수 위자부가 무제의 생활에 뛰어들었다. 길리안은 총애를 잃고 장문궁으로 옮겨졌다.

전설에 따르면, 진아교 여왕은 폐지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녀는 딸을 데리고 부를 사서 쓴' 장문부' 를 받았는데, 국왕이 마음을 바꾸길 바란다. 이 부사의 이름은 천고에 전해진다. 장문궁도 냉궁의 대명사가 되었다. 한대 이래 고전시에서' 장문의 원한' 이라는 주제는 종종 총애를 잃은 궁중 공주의 슬픔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병영은 군대가 주둔하는' 군영' 이다.

[당] 루론' 위입성 사법강' 시운: "소산 야야, 일조병영."

⑤ 양자도

일명' 장강 나루터' 는 장쑤 고금의 나루터 이름이다. 고대에는 장강 북쪽 연안에서 남쪽으로 경구 (오늘 진강시) 를 건넜다. 예로부터 천진으로 통하는 강변이었다. 수개제 10 년 (590), 신하가 수병을 거느리고 이때부터 강을 건너 경구에서 공격하여' 양자도' 라고 불렀다. 대업 7 년 (6 1 1), 황제는 낚시대에 올라가 천진위 근처에 임강궁 (일명' 양자궁') 을 세웠다. (참조 가칭 통지 양주부)

사공돈

고적 이름은 금릉 중부 (오늘 장쑤 남경) 에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김대대장 사안 (자안석) 은 일찍이 반산에 올라 이곳에 집을 짓고 살았기 때문에' 사공돈' 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그것은 줄곧 문인 묵객의 가을 회고의 첫 번째 선택이었다. 여기에 서서, 그들은 고개를 들어 "유유자적하고, 의지가 높다" 며, 동진의 재상 셰안을 그리워하고, 중국 역사를 바꾼 물전을 그리워하게 했다.

송대 왕안석은 일찍이 이곳에서 살았다. 왕안석은 장난스럽게' 사공타운' 시를 한 편 썼는데, 시 속에는 구름이 있다. "내 이름은 같고, 내 집은 내 눈에 있다. 내가 대중에게 다가갔을 때, 나는 내 부두에 왔다. 나는 성을 공용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

-응? 이 작은 시는 그의 강인하고 유머러스한 면모를 구현했다.

왕안석은 이 사공두가 우리 마당에 있다고 말했다. 나는 이 부두에 정자를 하나 지었는데, 사공정이라고 한다. 제 이름은 셰안과 같습니다. (셰안의 글씨는 안석입니다.) 우리 이름이 우연의 일치라고 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우리 집에 방패를 감사하기 때문에, 절대 안 됩니다. 그것은 이미 나의 도마이다. 왜 사공방패라고 불러요? 왕공대라고 불러야 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왕승상이 북한의 신법을 위해 싸우고 농촌으로 물러나 사공방패를 위해 싸웠다고 농담을 했다.

왕안석은 셰안의 역사는 추적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그는 셰안의 위대한 공적을 떠올려 의심을 받았을 때 환이가 고연을 튕기고 조식의' 원망시' 를 부르며' 군은 쉽지 않다, 신하가 어렵다' 는 말을 듣고, 셰안은 만감이 교차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왕안석은 자신과 변법 실패를 연결시켜 마음이 처량하다.

⑥ 도덕적 존중: 나이가 많고 품성이 고상한 사람을 가리킨다.

[노래] 사마광 \ "작은 홀 잡자 에 사임 \" 은 말했다: "나는 단지 fu 동성 3 세 (송인종, 영종, 종신) 의 시랑일 뿐, 덕망이 크다."

⑦ 건조, 릿지 무게에서 지진.

건조, 참, 보기, 곤은' 주역' 팔괘 중 네 개의 점괘이자 두 개의 점괘가 겹치는 64 점 중 네 개의 점괘이다. 이 사괘는 베어링, 지진, 융기, 중곤이 특징이다.

오늘, 뜻이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개와 말을 떠올렸다고 보고했다.

야심찬 유명인들은 개와 말처럼 그들의 왕을 위해 봉사하기를 원한다.

견마: 신하가 군주에 대한 자기 비유를 가리키며 충성심을 나타내고 기꺼이 봉사한다.

왕인양로차계툰

전국 시대의 사상가, 정치인 몽크의 인정 사상 중 하나는 재위 인정 군주가 국민의 가업을 보호하고 현세에서 부모를 입양하고 내세에서 아내를 키울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백성들의 집 앞집 뒤에 뽕나무를 심게 하고, 오십 살에는 실크 옷이 있다. 백성들에게 닭을 키우고, 돌고래를 키우고, 개를 키우고, 70 세에 고기를 먹게 하다. (참조 맹자 휘량 왕상)

⑨ Yuanyuan hengsha, 보트 복숭아 잎 페리 승객.

전하는 바에 따르면 동진 서예가 왕헌지 (자수정) 는 도엽을 매우 좋아하며, 늘 장쑤 남경 진회와 청계가 만나는 곳에서 강을 건넌다고 한다. 왕 시안 (西安) 은 안심하지 못하고, 늘 나루터에서 그를 맞이하고, 시 \ "도엽가 \" 를 만들어 연모를 나타냈다. 노래 구름: "복숭아잎은 복숭아잎이니 강을 건널 필요가 없다. 하지만 넘을 것은 없습니다. 저는 당신을 환영합니다. " 나중에 이 나루터는' 도엽도' 라고 불렸다. (참조 수서 오행지)

경사진 비바람, 누가 살구화촌을 데려올까?

바: 고대에 술을 담는 용기.

\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꽃 마을을 가리켰다. " 이것은 당대 시인 두목의 유명한 시입니다. 살구화마을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 길을 묻는 술꾼은 누구입니까? 살구화마을은 장쑤 남경에 있다. 안후이 guichi 에서; 후베이 마성에 있습니다. 산서펀양에서 ... 의견이 분분하다.

송대' 태평옥환기 강녕' 이라는 책에서는 "살구화마을은 현성 서쪽에 위치해 있어 두술을 파는 것으로 전해진다" 고 기록되어 있다. 현서' 는 남경 서남의 봉황산 관광지를 가리켜야 한다. 두목이 우리의 남특사로 임명되었을 때 남경은 그의 상주지였다. 그래서 살구화촌에서 술을 사는 것은 두목 자신이라고 합니다. 명나라 가정년' 역대 금릉승기' 에는 "강남 봄비는 끝이 없고, 백문 아래 술기정" 이라는 시가 한 구절 있다. 번천 (두목호) 비문부터 살구화촌이 지금까지 있었다고 한다. "

너희들은 대립하고, 너희들의 선조는 대립하고, 너희들의 손주들은 대립한다. 석양이 조선을 비추고 있다. 란대 맞은편은 계디안, 섬 맞은편은 산촌이다. 기념비는 눈물을 흘리며 넋을 잃었다. 웨인에 대해 불평하다. 무덤에 금을 묻고 숨을 내쉬고 밭에 옥을 심다. 상부 주렴은 낮에 걸려 있고, 변성의 한 귀퉁이는 황혼에 움직인다. 단풍은 산중턱이고, 연운은 가을에 가지에 기대게 된다. 배꽃이 도처에 널려 있어 밤중에 문을 닫는다.

(1)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일몰' 의 반의어는' 아침 햇살', 즉 저녁 햇살과 아침 햇살이어야 한다. 일각에서는 "이, 원래 석양의 잔광이었다. 여기서 북한과 함께 아침 햇빛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고 설명했다. 하지만' 기' 라는 단어는' 석양 잔광' 과' 황혼' 으로만 해석할 수 있다. 송대 시인 진관의 시' 장학서 황미진 노직 보내기' 에는' 수재가 물처럼 차갑고 짜다는 것은 아침저녁이다' 라는 말이 있다. 하지만 이곳의' 아침저녁' 은' 아침저녁' 이라는 뜻이다. 제초' 를' 서향' 으로 바꾸면 평평하지만' Xi' 는' 의' 운율' 에 속하는데, 여기서는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석양이 관을 비추다' 를' 해돋이 관' 으로 바꾸는 것이 낫다. 즉' 석양의 욱일의 잔광' 이다.

[돈] 위성경' 영대푸' 는 "노여움은 불의 부채이고, 기쁨은 아사욱춘로의 융합이다" 고 말했다.

[남송] 사령운' 심야 출서천' 시는 "서리잎 단풍단, 황혼음" 이라고 말했다.

[돈] 데이수륜의' 망야' 시운: "산청림이 빽빽하고 심림이 황혼에 있다."

② 란타이:

1) 전국시대 태초의 이름. 옛터의 전설은 후베이 () 성 종상현 () 동부에 있다. 송옥' 풍부서' 는 "추향왕은 란대궁, 송옥, 가시찰을 헤엄쳐 섬겼다" 고 말했다.

2) 한나라 황궁이 고서를 소장하는 곳을' 란대' 라고 합니다. 한나라에서는 정이 란대를 관장하기 때문에' 어사대' 라고 불린다. [위안] 황성 () 은 "손손 피해 잡의주 ()" 라고 말했다. "두 덕을 덮고, 하나는 란대 () 에 있고, 하나는 종성 () 이라고 한다."

동한 반고는 란대의 사관으로,' 광무제 역사' 를 집필하도록 위탁을 받았기 때문에 사관은 일명' 란대' 라고 불린다.

3) 당나라는 비서성을 가리킨다.

[돈] 백거이' 비서성 노산' 시운: "유희란대는 교만한 벼슬을 하고, 귀환할 때는 글을 쓰지 않는다."

계전:

1) 사원의 좋은 이름입니다.

[북주] 유신' 바람과 통태사 부도' 시는 "천향노을이 집에 돌아오니 선범이 쉽게 태어난 것 같다" 고 말했다.

[송] 범성대' 소관동파 구운' 은 "귀점은 밤을 불며 돌아오지 않고, 소선시판은 공허한 슬픔을 걸었다" 고 말했다

2) 후비가 사는 심궁을 가리킨다.

[당나라] 루오 \ "인사 시랑, 황제 \" 시 윤: "계전 음과 중심점 옥루, 금전 을 데리러. 클릭합니다

[돈] 이백의' 장문원한' 시운: "계디안은 봄을 기억하지 못하고, 금방에는 가을먼지가 있다."

(3) 달에 계나무가 있다고 해서 달은' 계디안' 이라고 합니다.

사두라' 송별과 마버용은 남대 종성을 제외하고는 시를 짓는다' 는 운운: "계디안 () 과 달도끼 () 를 수리하고 은하수는 별이 뜨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다."

(3) 플레이트 찢김.

서진 대장 양호, 경주 총수. 그는 오동에 반대하여 많은 성과를 거두어 높은 명성을 얻었다. 양호가 죽은 후, 양양인은 그가 자주 가는 곳에 비석과 절을 지어 기념을 표시했다. 후세 사람들은 비문을 보고 모두 울었기 때문에' 눈물비' 또는' 양비' 라고 불렀다. (참조 "진서 양호성 전기")

영혼을 활성화하다

중국의 위대한 애국시인 굴원은 진나라에서 초회왕의 손님의 죽음에 깊은 슬픔을 느끼며 영혼을 호소하고 추경왕항의 연회를 풍자하며' 소혼' 시를 썼다고 전해진다. ("초사" 참조) 굴원이 자신의 영혼을 모집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송옥이 굴원의 죽음을 애도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4) 금을 묻고 숨을 내쉬다.

전국시대에 초위왕은 월국을 소멸하고 오국의 모든 땅을 점령했다고 한다. 오늘 장쑤 남경에는 황령 (몇 년 후 천자가 나올 것) 이 있는데, 그는 무서워서 여기 중산에 금을 묻혀 황령을 억압하고 이곳을' 금릉' 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진시황 남순은 금릉을' 장릉' 으로 바꾸었다. 한말 손권이 수도를 이전해' 건설업' 으로 개칭했다. 김건흥은 처음부터' 건강' 으로 개명되었다. 명나라 홍무 원년 (1368), 여기에 수도를 건설하여' 난징' 이라고 부른다. (참조 "정경 건강지")

논중옥근

신화 전설에 따르면 양백용은 낙양인으로 태어날 때부터 효도했다. 그의 부모가 돌아가 끝없는 산에 묻혔을 때, 그는 효도를 지키기 위해 무덤 옆에 집을 지었다. 산 끝에 물이 없다. 양백용은 산기슭에서 물을 채취하고, 보행자가 무료로 마실 수 있도록 산비탈에 차를 준비한다. 한 사람이 물을 마신 후, 그에게 밭에 석두 한 통을 심어 주었고, 뜻밖에 백옥을 낳고' 옥전'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참조 진대 간보 "신을 찾다")

⑤ 상부 주렴이 낮에 걸려 있다.

남송 시대, 길곡은 역대 상서 성 인사부 상서, 중승, 상서 성 인사부 상서를 알고 있다. 그는 산인 현령에 취임할 때 각종 번잡한 정무와 민정에 대해 일일이 명확한 규정을 만들어 비교적 완벽한 일처리 제도를 형성하고 엄격하게 규정에 따라 일을 처리한다. 이런' 계약관리' 의 통치 모델은 각종 정무와 민정을 질서 정연하게 하여' 현 () 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낮에 막을 내리고, 집 입구는 조용하다' 고 했다. (참조 남사 길곡전)

변성의 화각이 황혼을 애니메이션한다

이것은 국경 병사들의 긴장된 전투 생활에 대한 묘사이다.

각화: 한 고대 악기의 이름으로, 읽으면 슬프고 강렬하며, 고대 군대는 늘 그것을 사용하여 실신자를 깨우고 사기를 북돋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송] 심웨이' 한궁 춘색' 은 "황혼에 한 귀퉁이를 그려 도시를 강조한다. 더 상처받고 높은 생각을 멀리 하는 것이 품에 안기는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좋은 시간 좋은 풍경, 반 걱정. 클릭합니다

[송] 육유' 윙크처' 시운: "가을 변도시 한 귀퉁이, 높은 무대 봉화사진. 슬픈 노래 히트 건물, 높은 와인 에 기대어, 이것은 유유하다! 클릭합니다

⑥ 단풍 반 산 중턱, 연운가을에는 지팡이에 기대게 된다.

가을 산의 풍경은 단풍으로 장식되어 있다.

스모그: 풍경이 아름다워요.

직원에 의존: 의존.

[당] 두목' 산행' 시운

배꽃이 도처에 널려 있어 밤중에 문을 닫는다.

당대의 시인 유씨의' 춘원' 에서' 적막함, 봄이 늦게 오고, 배꽃이 채 피지 않았다' 는 시구와 송대 시인의' 기억왕손' 에서' 황혼을 바라며, 비가 배꽃이 닫히기를 바란다' 는 시구의 응용이다.